찰깨팡님의 유동 번데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찰깨팡님의 유동 번데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찰깨팡
리뷰703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0.17
종이컵에 번데기 한통 담아서 먹으면 밖에서 사먹는 기분들어서 좋아요
단백질 덩어리~~ 술안주로 번데기탕도 맛있어요
청양고추 송송 썰어서 번데기탕 국물이랑 같이 끓여 주면 안주로 최고!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75kcal
유동번데기
4.9(리뷰 65개)
·식단기록6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