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0602님의 똠양꿍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0602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0602
리뷰54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0.21
똠양꿍 처음 먹어봤는데요..
시큼하고매콤한게 매력이있어요~
날씨가
추웠는데
국물이 계속 들어가네요
안에들어간 새우와
버섯이 국물과함께먹으니 더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지니5370602
리뷰54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