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OOOO님의 똠양꿍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1OOOO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OOOO
리뷰803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1.02
똠양꿍 따뜻할 때 먹으면 진짜 해장되고 속 풀리고 맛있어요
태국음식이 이렇게 맛있는 줄 몰랐는데 정말 매력 있고 맛있어요. 다음에 또 먹으려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1OOOO
리뷰803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