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나님의 똠양꿍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나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나
리뷰46
조회수 49 작성일자 26.01.04
너무너무 좋아하는 똠양꿍이에요. 가족 중 저만 먹을 수 있는 음식이지만 가끔 엄청 생각납니다. 특유의 시큼한 맛이 입맛을 확 돌게 만듭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진나
리뷰46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