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023님의 동원 싱싱맛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k2023님의 동원 싱싱맛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2023
리뷰1140
조회수 84 작성일자 26.01.08
싱싱맛살입니다
샐러드를 만들어도 맛있고 고급스러운 식감입니다
결대로 잘 떨어져서 요리도 잘 되네요
간식으로 그냥 먹어도 되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50kcal
동원싱싱맛살
4.8(리뷰 12개)
0
k2023
리뷰1140

1인분(100g)
150kcal
동원싱싱맛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