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똠양꿍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63 작성일자 26.01.12
새콤하면서도 시원한 맛이 좋습니다. 첫 해외여행이 태국이었는데 그때는 왜 이맛을 몰랐는지... 아쉽습니다. 이제서야 맛있음을 알았습니다. 완전 해장국으로 딱 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알수없음
리뷰1781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