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남님의 롯데 파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거창남님의 롯데 파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거창남
리뷰555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23
파래향이 좋아 파래를 즐겨 먹는다
파래전 붙어 먹어도 향이 좋고 마싯다
파래굴국도 마싯고
이래저래 파래요리를 해서 마싯게 먹는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9kcal
롯데파래
4.7(리뷰 66개)
·식단기록237회0
거창남
리뷰555

1인분(100g)
19kcal
롯데파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