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똠양꿍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24
똠양꿍
진짜 좋아하는데 너무 오랜만에 먹었다.ㅜㅜ
시큼하고 매콤한 국물 맛이 침샘을 자극한다.
갖가지 향신료가 잘 어우러져 태국 향기를 만들어냈다.
매일 먹고싶은 맛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금쪽미호
리뷰1764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