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에뜨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미에뜨님의 대천김 곱창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미에뜨
리뷰3745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29
곱창김은 두툼하고 결이 살아 있는 고급 김이에요. 바다 향이 진하고 고소함이 깊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밥에 싸 먹으면 김 맛이 확 살아나 만족감이 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4.9(리뷰 149개)
·식단기록428회0
라미에뜨
리뷰3745

1인분(4g)
25kcal
대천김곱창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