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뽀송그녀님의 똠양꿍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송뽀송그녀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송뽀송그녀
리뷰549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29
태국요리 똠양꿍 먹었어요. 처음 먹을 때는 무슨 맛으로 이 음식을 먹을까 생각되었는데 먹다보면 중독성이 엄청난 음식이예요. 토마토의 새콤함과 심하게 자극적이지 않은 매콤함과 향신료의 오묘함이 어울어진 음식이예요. 오징어, 새우, 토마토, 고수 등등 들어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