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똠양꿍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2.24
베트남 음식 전문점가서 종류별로주문해서 먹었네요~
친구들과 함께 여러가지 주문해서 나눠 먹었는데 쌀국수도 맛있고 똠양꿍도 맛있었어요~
고수가 은근 중독성이 있어서 이젠 고수없는 베트남음식은 생각할수가 없네요~
똠양꿍 새콤하니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