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12052님의 똠양꿍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12052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12052
리뷰9463
조회수 23 작성일자 25.09.25
새콤하면서도 얼큰한 국물 맛이 입안을 확 깨워주고, 새우와 버섯에서 풍기는 감칠맛이 국물에 깊게 배어 있어 한 숟갈마다 감탄하게 돼요. 톡 쏘는 레몬그라스 향이 코끝까지 상쾌하게 스며드는 맛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