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buck님의 똠양꿍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seabuck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eabuck
리뷰94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15
똠양꿍 먹었어요
이번에 푸켓 놀러 갔는데
올드타운의 미슐랭 요리 식당에서
주문했습니다
미슐랭 요리를 떠나서
먹었던 똠양꿍 중에 제일 맛있었던 거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seabuck
리뷰944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