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먼님의 똠양꿍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싸이먼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싸이먼
리뷰7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18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한 번 경험해도 괜찮은 음식이라고 생각하고, 신맛, 고수나 향신료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싸이먼
리뷰7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