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님의 똠양꿍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M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M
리뷰79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4.14
태국 대표음식 똠양꿍이다. 처음 먹어보았는데 국물이 매콤하면서도 새콤하고, 동남아 특유의 향신료 맛이 꽤 나는데 거부감은 없었다. 홍합, 새우, 조개살 등 각종 해산물과 버섯등의 야채가 가득 들어가 있어 쌀국수가 들어가있지 않아도 국물과 건더기로 넉넉했고, 건져먹는재미가 있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