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유동 번데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유동 번데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1.20
횟집에 갔는데 서비스로 주는 번데기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마트가서 번데기를 구매했어요^^ 바로 먹어도 맛있고 살짝 데워먹어도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75kcal
유동번데기
4.9(리뷰 65개)
·식단기록67회0
흰이쥬
리뷰1312

1인분(100g)
75kcal
유동번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