쒜리님의 똠양꿍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쒜리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쒜리
리뷰30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4.29
태국요리 첨 이라 똠양꿍 국물맛이 특이아게 느껴져서 처음엔 오묘했는데요.. 오히려 이게 계속 끌리게 하는 맛이에요~!!!
술을 마신 것도 아닌데 해장하는 느낌이 날만큼 개운한 맛이에요~ 또 쌀국수와 숙주의 아삭함이 섞여 씹는 맛이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