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79님의 똠양꿍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79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79
리뷰1101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1
안에 건더기가 많아서 좋긴한데 특유의 냄새가 좀 있어요 ㅎㅎ 새콤하면서 뭔가 묘한 향과 맛이 있어요 ㅎㅎ 볶음밥이랑 국수가 더 맛있더라고요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프리79
리뷰1101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