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oooo님의 똠양꿍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Ryoooo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yoooo
리뷰94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18
새콤하면서도 매콤한 국물 맛이 인상적인 똠얌꿍은 한입 먹는 순간 향신료의 풍부한 향이 입안 가득 퍼졌어요. 레몬그라스와 라임의 상큼한 향, 새우에서 우러난 깊은 감칠맛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처음엔 강한 향이 느껴지지만 먹을수록 중독적인 맛이 살아 있어 계속 국물을 떠먹게 되는 음식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