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8120님의 똠양꿍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8120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8120
리뷰328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5.29
평일 저녁에 식구들과 저녁을 먹으러 태국식
식당에 방문했어요. 세계 3대스프로 알려져
있는 똥양꿍을 먹었어요. 국물이 새콤한 맛이
특징이에요. 각종 해산물 새우 완자 청경채
버섯 레몬그라스 고수가 들어가 있고 코코넛
밀크가 들어있어 크리미한 맛이 납니다
토마토가 들어있어 오묘한 음식이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