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유동 번데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유동 번데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1
번데기를 넣고 찌개를 끓였다. 번데기 특유의 구수한 향이 국물에 배어 깊고 진한 맛이 났다. 보글보글 끓여 먹으니 국물이 더욱 시원하고 감칠맛이 살아나 밥과도 잘 어울렸다. 뜨끈한 찌개 한 그릇을 먹으며 든든하게 식사를 마칠 수 있었고, 색다른 재료로 만든 맛있는 찌개였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75kcal
유동번데기
4.9(리뷰 65개)
·식단기록6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