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똠양꿍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6.09
가족들이 원체 똠얌꿍을 좋아해서 집에서 직접 만들어봤어요! 처음엔 맛을 낼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유튜브 레시피를 보며 차근차근 따라 하니까 생각보다 훨씬 쉽더라고요. 특유의 새콤달콤하면서도 매콤한 국물 맛이 식당에서 파는 것만큼 제대로 살아나서 깜짝 놀랐답니다. 가족들도 맛있다며 밥까지 말아서 한 그릇 뚝딱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