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씸이님의 똠양꿍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씸이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씸이
리뷰36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6.13
태국음식는 역시 똠양꿍이에여! 토마토의 상큼함과 향신료 맛, 고수 듬뿍 넣으면 진짜 환상이에여! 너무 맛잇어여 매워야 맛잇어야! 쌀밥이랑 같이 먹어도 맛잇어야! 쌀국수 면을 추가해서 매운 쌀국수 먹는거 같아서 맛잇는거 같아여! 짬뽕보다는 가벼워서 좋아여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