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듀님의 똠양꿍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듀듀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듀듀
리뷰31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21
이국적인 레몬그라스와 라임 잎의 싱그러운 향취가 붉게 일렁이는 육수 위로 피어올라, 탱글한 새우의 속살까지 태국의 맛이 느껴져요. 한 스푼 들이키는 순간, 라임즙의 짜릿한 산미와 피시소스의 깊은 감칠맛, 그리고 고추의 매콤함이 시원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