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세죠님의 똠양꿍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세세죠님의 똠양꿍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세세죠
리뷰397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4
걸쭉한 농도가 느껴지는 똠양꿈국수에요.
새우가 큼직하게 들어있고 국수도 도톰하니
맛있고 국물도 불편하지않게 똠양꿍맛이라서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4.7(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세세죠
리뷰397

1인분(300g)
196kcal
똠양꿍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