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견과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화요일 아침♡
토마토, 스벅카스테라, 견과류, 장음료로 아침먹었어요~^^
어느멋진날29
켈로그 에너지바로 한끼 뚝딱
킬로그 칼로리바 하나로 한끼 식사 하기 좋아요 견과류를 뭉쳐서 강정처럼 만들어 놓은 제품이에요 저는 마시는 종류로는 끼니가 안되더라구요 뭔가를 좀 씹어줘야 먹는 맛이 나요 ㅎㅎ 견과류라 씹는 맛도 있고 과자는 아니지만 과자느낌도 있어서 끼니와 간식을 한번에 해결하는 느낌이 들어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늦은 아침을 먹게되면 점심이 어중간해질때 점심대신 켈로그 에너지바 하나 먹어주면 좋아요 먹고나서 물 한잔 마셔주면 든든
2민트홀릭
다이어트때마다 함께하는 홈플 믹스넛
올여름 다이어트 잘되고 있나요 샐러드와 견과류 식단조절해서 목표체중에는 좀 부족하지만 만족할수있는 범위까지는 성공했어요 먹는거 좋아하지만 원하는바 있어서 바짝 했는데 조금이지만 성과가 있어서 너무 좋네요 근데 많이 먹으면 안되요. 몰랐는데 부작용이 설사
나라27
다이어트 간식인 구운 믹스넛
다이어트할때 안챙겨먹으면 어지럼증이 와서 꼭 챙겨먹는 제품이에요 짭조롬하고 몸에도 좋지만 너무 맛있어서 많이먹으면 칼로리 오바되요 더 큰 단점은 아몬드 많이 먹으면 부작용이 있다는거 샐러드만 먹지말고 적당량의 견과류 챙겨먹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나라27
플레인 요거트에 견과류 과일
몇달전부터 플레인요거트에 아몬드 블루베리 등을 넣고 먹으면 출출할때 충분히 허기가 채워집니디. 플레인 요거트로는 서울우유 더진한 순수 플레인 요거트 2.45리터 구입하면 꽤 오래 먹을 수 있어요^^
들꽃1208
다이어트 할 때도 아몬드는 꼭!
다이어트 한다고 쫄쫄 굶다가 요요온 적이 한두번이 아니다. 게다가 40살이 넘으니까 굶어서 빼면 살이 쳐지기 일쑤다. 배고파서 잠이 안 올 때는 아몬드 세 알을 꼭꼭 씹어먹곤 한다. 그러면 배고픔이 조금은 가신다. 중장년층은 견과류 섭취가 필수라고 하니 앞으로도 아몬드를 즐겨 먹어야겠다.
Gabi
나의 소울메이트 에너지바♡
초콜렛 중독인 저는 다이어트 할때마다 고역이 따로 없어요 단걸 먹으면 단걸로 배 채울 수 있을때까지 한도 끝도 없이 먹거든요 그럴때마다 저는 편의점에서 틈만 나면 2+1 행사를 하는 에너지바를 먹어요 초콜렛도 먹을 수 있는데 견과류도 엄청 들어있어서 평소에 또 견과류는 잘 안먹는 저에겐 찰떡 간식이에요 요거 하나만 먹어도 포만감이 꽤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사랑해요 에너지바... ♡.♡
nnwisdom
달달한맛 포만감도 좋은 다이어트식사대용 닥터유 에너지바
제가 다이어트 할때 간간히 너무 힘들면 식사대용으로 간단히 먹는 닥터유 에너지바 입니다. 막 건강에 나쁜 간식이 아니라 성분을 보면은 견과류와 식이섬유 달달한 초코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약간의 당이 있긴 하지만 정말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진짜 막 치킨피자 먹고 싶을 때 이거하나 먹어주면 그나마 있던 욕망을 잠재워 주더라고요 그래서 한 40개 정도 대량구매해서 쟁여놓고 하나씩 까먹고 있습니다 진짜 여러분들도 다이어트 힘들때 이런거 하나씩 드시면 유혹에서 회피할수 있습니다.
리피니트
단게 땡길때 한입쏙 단백질바 미니로..
커피만 마시기 허전할때 뭔가 단게 땡기는데 막 먹기엔 부담스러울때 한입쏙 단배질바와 아메리카노와 함께 합니다. 이름그대로 한입에 쏙들어가는 크기고요. 5개를먹으면 달걀2개의 단백질을 섭취할수있다는데 사실 5개까진 못먹고요.ㅋ 전 1~2개가 적당하네요ㅋ 초코바이지만 많이 달지않고 렌틸콩,아몬드,땅콩 등 견과류가 있어서 고소하니 맛도 좋아요. 38봉에 만원정도니 하루2개씩 평일에만 먹는다면 부담스럽지않은 가격이죠. 미니사이즈라 휴대도 간편해서 휴가철이나 나들이시에도 함께하기좋아서 살짝 추천드려봅니다.
zine
식사대용으로 좋은 견과류 원데이 코코너츠 화이트
다이어트로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죠? 여름에 물과 함께 드시면 좋은 저만의 다이어트 견과제품을 소개합니다. 산과들에에서 판매하는 한줌정도의 량으로 영양도 챙기면서 한끼를 넘길 수 있게 해 주는 원데이 코코너츠 화이트라는 결과류 제품입니다. 요그트볼, 코코넛이 함유되어 있어 적당한 단맛과 호두에서 나는 특유의 기름 냄새도 없어서 좋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간식이 아니라 한끼 식사 대용으로 먹고 있습니다. 올 여름 욕심으로 무조건 단식하시지 마시고 먹는 즐거움과 함께 하는 다이어트 되었으면 합니다. 모두 건강한 여름 나세요~~~
cashman
토핑듬뿍 그릭요거트🩷
그릭요거트 자체가 단백질과 포만감으로 좋은데 고소한 견과류와 인공 단맛이 아닌 좋아하는 과일들을 올리고 꿀이나 알룰로우스 뿌리면 당분도 걱정없고 그릭요거트의 꾸덕함, 견과류 바삭함, 다양한 과일들의 식감과 과즙으로 아침을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어요🫶
ㅁㅣㄴ
아침에는
요즘 제철이라 너무나도 맛있는 밤 단호박을 대량으로 구입해 소분해서 찐다음 냉동실에 올려놓고~ 매일 아침마다 하나씩 꺼내어 1시간 자연해동 후 요거트와 견과류를 섞어 단호박위에 올린다음 꿀을 취향껏 뿌리면 맛있고도 간단한 나만의 아침식사 완성🙆🏻♀️
woosung248
나의 허전함을 채워주는 작은 행복
다이어트를 하면 정말 힘이 든다 먹는거와 움직이는 게 나의 의지대로 너무 안되서 지치고 힘이 들어 포기할 때가 많아진다. 배가 고파 먹고 싶은게 너무 많은데 이미 몸은 그 음식을 향해 갔고, 나의 이성은 여기서 멈추라고 말을 하는데 이런 경우 나의 허전함을 채워주는 작은 행복이 바로 내가 매일 부담없이 편하게 손이 가게 만드는 매일 견과 한 봉지다. 이 작은 봉지안에 여러 가지 견과류가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있고, 영양학적으로도 풍부하며 하루에 충분한 영양분이 공급이 되어 나의 다이어트로 인해 피곤하고 지친 몸을 건강하게 이끌어 주기에 나는 너무 행복하게 매일 견과를 먹게 된다.
여자윤정수
견과 다이어트식단
주로 아침에 먹는 다이어트 식단입니다. 견과류 4종, 아몬드, 호박씨, 호두, 카카오닙스 입니다. 식빵은 곡물 식빵입니다. 우유나 두유를 곁들입니다.
콩주천
제 간단식단은 요거트
대용량 요거트인데요 무가당이라 맛이 시큼한데 단맛내는거 조금 넣고 견과류랑 시리얼류 조금 넣고 초코볼 넣고 해서 먹으면 싸고 양많고 간단한데 영양도 좋고 맛도 좋아요 특히 시원하게 먹는거라 여름에 먹어야 제맛이에요 대용량 요거트 추천합니다. 홈플러스에서 세일때 사면 진짜 저렴합니다.
힌둥이들
그릭요거트
아침대용으로 좋은 그릭요거트 소개합니다 꾸덕한 그릭요거트 몸에좋은거 다들 아실거라 봅니다ㅋ 아침에 챙겨먹기 귀찮을때 그릭요거트 한그릇이면 상큼하고 딱좋습니다 지갑이 여유로울땐 견과류도 넣어서먹고요 아이들이 남긴 시리얼을 넣어도 맛납니다 아시다시피 과일도 괜찮지요 화장실에도 도움주는 그릭요거트 추천해봅니다
zine
나의 다이어트와 함께하는 원데이 코코너츠 화이트
저는 하루 한끼먹으면서 다이어트 중인데요. 전혀 먹지 않고 버티는 것이 너무 고통스러웠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산과들에 에서 나온 원데이 코코너츠 화이트 한줌견과를 먹습니다. 50봉지에 17000원정도 하며, 100봉지면 더 할인 받아서 살 수 있죠. 살빼는 것도 중요하지만, 달콤하고 적절히 신맛도 나는 이 제품을 먹으면서 다이어트 일일 두끼 단식이 즐겁습니다. 7개월 단식, 견과류 섭취로 8Kg 정도 감량한것 같습니다. 몸도 가볍고 걷기에 무릎 부담도 훨씬 좋아 진 듯 하여 뿌듯함을 느끼는 요즘이랍니다. 여러 분들도 맛있는 견과류와 함께 다이어트 해 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cashman
다이어트 간식
저의 다이어트 간식은 바로 아몬드입니다ㅎㅎ 호두도 가끔 먹는데 주로 아몬드를 하루에 한줌 10알정도 먹어요. 불포화지방산이 뱃살빠지는데 도움 준다고 들었어요 건강에도 좋구요ㅎㅎ 가성비 도 좋은 편이라 꾸준히 먹고 있어요 포만감도 있는 편이라 폭식도 막아주고 좋은 거 같아요 다른 견과류랑 같이 먹는거도 추천합니당ㅎㅎ
떵이랑
우유만 있으면 만들 수 있는 수제요거트
이전 글에도 썼었는데 아침으로 수제요거트 한사발에 견과류 넣어 먹습니다. 은근 포만감도 있어서 좋습니다. 비용도 많이 안들어서 최애 간식입니다. 과일 넣으면 과일요거트 되고, 잼 넣어도 좋습니다. 넣는 재료에 따라 변신하는 요거트! 요거트 한 숟갈에 우유 부어놓고, 겨울에는 10시간 여름에는 6시간 상온에 놔두면 자연스레 만들어져서 수제요거트 한 번 만들어놓으면 우유만 있으면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돈이 많이 들지 않습니다.
김범기
죄책감 없는 다이어트 간식
다이어트 하면서 끼니 식사보다 더 어려운게 간식인것 같습니다. 평소에 군것질을 너무 좋아하는지라 식사를 충분히 해도 오후에 입이 심심해지면 그 고비를 넘기는게 항상 어렵고 다이어트 최대의 난제에요. 한번 간식이 먹고싶단 생각이 들면 좀처럼 그 생각을 떨쳐버리기가 어렵고 괴로워요 ㅠ 그래서 주로 선택한 식품이 바로 그릭요거트입니다. 다른 가공식품보다 신뢰가 가고 장건강도 챙길수 있어서 죄책감이 덜해요. 브랜드가 많지만 '요즘'을 먹는 이유는 유통기한이 짧고 매일 배달로 받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플레인은 아무래도 심심하기 때문에 조금 맛있게 먹고 싶다면 꿀 조금과 견과류를 넣어 먹어요. (과일 많이 넣으면 말짱 꽝입니다) 꾸덕해서 포만감도 꽤 있어요
Milly
식사대용 다이어트단백질쉐이크 곡물맛
안녕하세요~ 비도 계속오고 추욱 쳐져 밥차릴기운도 없고 바쁜생활속에서 한끼라도 우렁각시가 와서 뚜딱 밥상이라도 차려줬음 싶은 이때~! 간편하게 우유나 두유만 있다면 드실수있는 식사대용 다이어트단백질쉐이크를 알려드릴께요~! 마숫가루맛이라서 부담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바로 요녀석이에요-;ㅎ핑크핑크하죠~ 단맛이 있는 미숫가루맛이라서 귀리쉐이크분말가루나 서리태분말가루 함께 넣어주시면 당분도(당 7%라 낮지만~^^*) 줄이고 훨맛있어요~ 영양성분표만봐도 17종의 혼합유산균,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4종의 단백질, 15곡의 곡류효소, 다양한 식이섬유,아미노산 10종과 11종의 비타민, 미네랄 함유...헉 다 말하기 숨차네요 ㅎㅎㅎ암튼!! 식약처에서 인증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라고 하더라구여~!! 식약처인증이니 믿고 드셔도 될듯해요~ 섭취방법도 간단해서 우유 200ml 에 2푼이라고 하는데 저는 이거 1스푼/귀리나 서리태콩가루 1스푼해서 먹어요~ 우유가 없으시면 찬물에 타서 드셔도 맛있어요~^^* 기호에 맞게 넣고 젓다보면 위의 사진처럼 알맹이들이 보이는데요~씹히는맛이 좋고 고소해요~!이렇게 견과류와 그래놀라가 들어있기 때문에 포만감이 많이 높아져서 덜 배고픈거 같아요 식사대용쉐이크는 칼로리가 매우 낮아서 우유포함해서 228kcal 라서 1주 2주 계획을 세워 하루 1끼를 쉐이크로 식사대용으로 하면 좋은식단이 된답니다! 위의 사진들은 사이트에서 캡쳐한거에요~ 참고하셔서 쉽고 맛있는 다이어트 함께 해보아요~!
S힘찬하루
찻잎차와 휴식타임 + 에어프라이기사과 그릭요거트🍎
다이어트중에 아메리카노도 너무 좋지만 가끔은 찻잎우린 차는 어떨까요?? 녹차도 카페인은 있지만🥲 체지방분해에도 좋고 녹차의 깔끔함 좋아하시면 아주 좋아요:)👍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느낌!❕❕ 저는 오설록 제품을 많이 먹는데요~ 귤향좋아하시면 가운데 제품 추천드려요❕ 🍊색상도 진짜 이쁘지요~ 뜨거운물에 티백 한 5분정도 우려주시고 티백 건져낸후 찬물과 얼음섞어서 시원하게 먹기도 해요 (향이 진짜 좋아요) 이쁜 색상의 귤차와 견과류랑 먹어주면 엄지척이에요👍 (과자는 눈감아주세요..🤣😂) 🌱녹차 좋아하시면 덖음차도 좋고 유명한 "세작"이라는 것도 추천이에요ㅎㅎ 특히 더운 여름날에는 찬물녹차라는 제품도 있어서 찬물에도 녹차가 잘 울어나더라고요:9 찬물녹차 성중은 제주산 녹차100프로로 성분도 굿이에요ㅎㅎ 그리고 TWG 도 좋아요ㅎㅎ 일단 종류가 진짜~~~~~ 많아요! 그 중 저는 대중적인 얼그레이티부터 종류는,,, 저도 모르는 차들이 너무너무 많답니다:9👍 (⚠️잘보면 설탕함유 홍차도 있어서 당류조절하시는 분들은 잘보고 사시는 게 좋아요!) TWG에서는 블랙티, 얼그레이, 크림카라멜, 실버문 등 마셔봤는데 저는 다 괜찮더라고요:9 특히나 카페인 없는 차들도 있어서 카페인에 안맞는 분들께도 괜찮아서 추천드려요:) 이건 간편하게 티백으로 되어있는 제품이에요~ 차를 잘모르겠어서 한번에 바로 구매하기는 꺼려지신다면 티카페나 투썸에도 twg차는 몇 종류 판매하니 먼저 마셔보시고 구매하시는 거 추천입니다✨ 홍차와 에어프라이기에 돌린 사과에 그릭요거트+견과류 조합이면 🍎사과 에어프라이기🍎 (🍎사과 반절 잘라서 씨부분 숟가락으로 파주시고 대체당(스테비아추천) 위에 솔솔 뿌려주세요. 🍎에어프라이기에 160도 20-30도 정도 돌려주세요. 🍎냉장고에 사과 식혀준 후 (한 30분 정도) 🍎그릭요거트올리고 견과류 취향껏올리면 완성입니다! 🍏저는 가끔 시나몬가루도 뿌려줘요) 진짜 오래되고 맛없는 사과도 살려주는 맛이에요! 오바하면 사과파이 빵없는 버전,,?🤭 그릭요거트올리기전에는 퀄리티높은 사과쨈느낌이에요~ 저칼로리에 만족감도 (저한테는,,) 높지요✨ ________________ + 간단한 티백부터 찻잎,,등 저도 차에 대해서는 입문자지만 차의 세계 무궁무진합니다:9 칼로리도 낮고 향도 좋고 향으로 한 번❕ 눈으로 두 번❕ 입으로 세 번❕즐겨보자고요🤭🌱
바빠
도토리묵 밥
주말에 신랑이랑 자주가는 식당에서 신랑은 콩국수 저는 도토리묵밥 묵밥에 밥 반공기넣어 말아서 먹었는데 시원하고 견과류가 들어있어 식감도 좋구 배부르게 먹고왔네요.
산곡동미녀삼총사
두 마리 토끼를 잡은 테이크핏 맥스와 닥터유 에너지바
우리집에는 운동선수 두 아들이 있다보니 시합시즌이 다가오면 체중조절을 시작해야하는 아들들덕에 밥보다는 체중조절을 하기 위한 다이어트에 도입하게 되죠. 아들들덕에 같이 다이어트 시작이죠. 그럴때마다 식사대용 테이크핏 맥스와 닥터유 에너지바를 식사대신 먹고 있어요. 맛도 좋고 포만감도 굿이예요. 이것만 먹고도 운동하면서 체중조절하는 아이들만 보셔도 든든한 한끼가 되고 있다는 증거겠죠. *테이크핏 맥스는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을 모두 가지고 있어요 단백질은 종류에 따라 체내 소화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동식물성 단백질을 고루 섭취할 경우 체내 필수 아미노산을 꾸준히 공급할 수 있어요.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거나 합성이 되더라도 그 양이 매우 적어 반드시 식품을 통해서 공급받아야하는 아미노산 9가지를 모두 함유하고 있어요. 그리고 저당, 무지방으로 설계되었고, 1A등급 원유로 만든 유당분해 우유와 무첨가 두유액을 넣어 만든 제품이에요. *닥터유 에너지바는 달갈 한 개 분량의 단백질이 들어있으며 거기에 가득 채운 견과류로 포만감이 오래도록 지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언제 어디서나 가지고 다니며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어 좋은 제품이에요. 간편하고 든든한 한끼를 원하시면 테이크핏 맥스와 닥터유 에너지바 어떠세요?
wrinkle
맛과 영양가득한 닭가슴살 샐러드 다이어트도시락
맛과 영양 가득한 닭가슴살 샐러드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해요. 닭가슴살, 양상추, 방울토마토, 견과류 등을 넣어 다이어트 도시락을 안들어요. 간편하게 갖고 다니기도 편해요. 꼬꼭 씹어 먹다보면 포만감도 느낄 수 있어요. 강추합니다.
행복한집2
출출할때는 프로틴 12g 들어있는 셀렉스 프로틴바!
셀렉스 프로틴바를 배고플때마다 견과류가 많이 있어서 그런지 포만감이 금방 오더라구요~ 단백질도 12g 들어있고 불포화지방 견과류도 섭취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근데 바닥에 초콜렛이 있어서 많이 먹으면 살찔거 같기는한데 그래도 맛있어서 자주 먹습니다 ㅋㅋ
TruthFLT
아침에는 아몬드브리즈 뉴트리플러스 프로틴과 견과류로 든든하게 먹어요
안녕하세요. 다들 아침 드시나요? 다이어트하면 아무래도 굶거나 영양이 부족할 때가 많지요? 특히 아침은 못 먹는 경우가 많고요. 저는 아몬드브리즈를 즐겨 먹는데 아침대용이나 간식으로 안성맞춤 같아요. 특히 뉴트리플러스 프로틴 음료는 고소하고 진해서 즐겨 먹어요. 칼로리도 낮고 식물성단백질이라 건강한 식사대용, 다이어트 제품이라 생각해요.
인생중
최고의 다이어트 식품이라 자부합니다
바로바로 가성비 견과류의 끝판왕, 아몬드입니다. 최고의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자부합니다. 캐슈넛도 좋아하지만 아몬드가 짱이죠. 사실 캐슈넛은 칼로리가 대박 높기도 하고요.. 한번 손대면 멈출 수 없기 때문에 ㅠㅠ 아몬드 9알이면 2시간 버틸 수 있는 포맘감을 얻을 수 있어요
미래엄마
식사대용 에너지바K 크런치넛
입이 심심할때나 배고플때는 에너지바k 크런치넛이 좋은거같아요. 무엇보다도 잡곡이랑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씹는 식감도 있어서 챙겨먹고 있어요. 특히 살짝 들어있느 초콜릿이 포만감을 주네요. 운동하기전에 가볍게 먹고싶을때 식사대용으로 에너지k 크런치넛 추천합니다. 다른거를 미리 안사놔도 에너지바k 크런치넛은 외출전 가방에 꼭 챙깁니다.
미니베베
식사대용 리얼 그래놀라
매일 먹는 건 아니지만 입맛 없을때 간단하게 먹기 좋더라구요. 리얼그래놀라는 과일칩이 들어있어 상큼 하기도하고 1컵 (40g)기준 170kcal 예요. 이것만 우유에 타서 먹어도 맛있지만 견과류와 과일을 더 첨가해서 먹으니 한 끼 식사대용으로 손색 없더라구요. 전 주로 아점으로 먹어서 열량 걱정 안하고 먹게 되는것 같아요.
다괜찮아
뉴트리맘 영양바로 건강창기세요.
견과류가 듬뿍들어간 영양바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세요. 영양도 챙기고 건강도 챙기면 일석이조죠. 맛도 달달하고 씹을수록 고소합니다. 식감 또한 좋은데요. 오독오독 씹히니 즐거움까지 있네여^^
쪼꼬미어터
한과명장이 만든 하루한끼 영양바
한과명장이 만든 하루한끼 영양바에요. 이거 먹으면 진짜 신기하게 배 안고파요. ㅎㅎ 그리고 한과 느낌나서 달달하니 맛있기도 하답니다. 무엇보다 견과류가 엄청 붙어있어요. 견과류 많이 먹고 영양 챙기면서 한끼 해결하는 느낌이에요. 추천합니다.
바다속고양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