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견과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은 든든한 오나오
아침에는 오나오~~ 레시피 : 견과류 한줌, 무설탕 두유 1팩, 오트 3숟가락, 무설탕 요거트, 냉동블루베리 한줌 이렇게 아침에 먹으면 점심 때까지 든든해요~~ 생각보다 열량도 그렇게 많이 나가지 않습니다~~^^
겸민빠
든든한 하루를 채워주는 바나나 토스트
보통 제철 과일과 견과류, 우유를 함께 먹으면서 하루를 시작합니다. 여러 과일 중 바나나는 토스트로 간단히 조리할 수 있습니다. 바나나 1개는 가운데를 길게 반으로 자르고 바나나 크기에 따라 2~3등분 합니다. 4~6조각의 바나나로 식빵 4~6개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1인당 바나나 반 개면 충분합니다. 식빵은 가장자리를 제거해도 되고 그냥 써도 됩니다. 식빵 개수에 따라 계란 1-2개, 우유 약간, 소금 1T, 설탕 1T를 넣어 섞고 바나나 조각을 넣은 식빵 가장 자리에 계란을 묻혀 반으로 접어줍니다. 저는 식빵 표면에도 계란 옷을 묻게 하는 편인데 그건 기호에 맞게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삶은 고구마를 으깨서 바나나와 함께 넣으면 풍미는 배가 됩니다. 프라이팬에 버터나 식용유를 둘러 바짝 익히면 겉은 고소하고 속은 부드러운 바나나 토스트가 든든하게 하루를 채워줍니다.
skyjhj0407
7/11 점심 식단기록
간식 : 콩국, 닭강정, 살구자두청, 히비스커스티 점심 : 오이, 복숭아조림, 단쉐, 견과류, 커피 울님들 다들 맛점하셨겠지요~ 오늘 초복이라 닭요리 많이 드실 듯요 전 어쩔 수 없이 월~수요일은 사무실에 간식을 많이 들고 오셔서 먹방인데요 아니나 다를까 복날이라고 닭강정을 시작으로, 직접 만든 콩국과 살구자두청까지 오전 간식으로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이래저래 배 채우고 사실 점심은 딱히 안 먹어도 될 정도이긴 했어요ㅋㅋ 하지만 퇴근할 때까지 버텨야 하니 지난 번에 주신 복숭아조림과 함께 단백질 섭취를 이유로 단쉐까지 흡입!! 많이 먹었으니 이제 열일해보겠습니다
반달진
아침식단 추천
꽤 오랫동안 간헐적 단식을 해오고 있습니다. 저녁식사를 7시 전에 끝내고 다음날 아침식사를 10시경에 하면 15시간 공복 상태가 유지됩니다. 오늘 아침 메뉴는 삶은 달걀, 견과류, 파프리카, 토마토, 참외, 사과즙입니다. 오늘은 아니지만 아침에 주로 먹는 메뉴로 생 양배추가 있습니다. 익히지 않고 먹어도 웬만한 과일만큼 맛있습니다. 파프리카나 오이, 케일도 생으로 드레싱 없이 먹습니다.
보노보
매일 아침마다 먹고있어요
아침은 식빵 위에 치즈, 수제요거트를 먹고있어요 밥을 먹는게 좋지만 귀찮아져서 아예 안먹는거보단 이렇게라도 먹게되네요 다음엔 요거트에 견과류도 넣어서 먹어봐야겠어요
블랙찡
두부바나나 쉐이크로 든든하게~~~
아침은 간단하게 해결하는 편인데요. 바나나쉐이크를 만들어 먹다가 단백질이 부족한 듯하여 다이어트에도 좋고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두부를 넣어 아침마다 간단하고 든든한 아침 한 끼를 해결하고 있지요. 두부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에너지를 보충해 주는 달콤한 바나나는 환상의 궁합이에요. 그럼 과연 두부 바나나쉐이크 만드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재료:우유 한 컵, 바나나 한 개, 두부 200g, 견과류 약간, 꿀 한스푼 1.두부는 흐르는 물에 헹궈 준 다음 끓는 물에 살짝 삶아주세요. 그러면 두부의 비린맛을 제거할수 있어요. 2.준비한 재료들을 모두 믹서기에 넣고 갈아주시면 끝~~~ 정말 간단하여 누구나 만들어 드실 수 있는 영양만점으로 아침식사 대용으로 굿이랍니다. ※견과류나 꿀은 기호에 따라 첨가해 주시면 됩니다. 고소함과 부드러움이 좋은 간편 아침식사대용 두부 바나나쉐이크 강추합니다.
wrinkle
다이어트 및 건강에 중요한것은 뭐다? 바로 장건강! 아침으로 장에 좋은 그릭요거트 추천해요
장은 제1의 뇌라고도 할만큼 중요한 장기인데요 뚱보균이 우세하지않게 유익균의 먹이를 넣어줘야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됩니다! 저는 유당도 당이기에 몸에 좋지않다고 여겨 유청분리기 (베어그릭스 사용)로 유청을 분리하여 단백질 함량은 높고 유당은 제거된 그릭요거트를 만들어 먹습니다^^ 토핑은 과일로는 항산화에 좋고 당 함량은 낮은 블루베리, 아로니아를 넣고 마찬가지로 항산화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카카오닙스 그리고 뇌에 좋은 호두를 넣어서 먹는편이에요~! 그래놀라도 사실 당함류가 높아서 성분을 보고 구매해 먹습니다 베어그릭스에서 새로 나온 제품 추천드려요ㅎㅎ견과류, 식이섬유 많고 맛있어요 내돈내산 추천입니다!><
쮸꾸밍
그릭요거트로 든든한아침~
직접 그릭요거트 만들어 먹고있어요 엄청 꾸덕해서 한 숟가락만 먹어도 든든해요~~ 그릭 요거트에 블루베리는 최고의 조합이에요!! 블루베리 견과류 그래놀라까지 넣어먹음 정말 맛나요~~ 조금 허전하다싶음 삶은계란까지 먹고있어요 맛나고 든든한 아침 꼭 챙겨드세요~~
Ya135
간편하게 먹기 좋은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제가 추천하는 아침식사 메뉴는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입니다! 꼭 이 브랜드 제품 아니더라도 비슷한 시리얼은 너무 많죠~ 아침에 입맛 없을 때 요거 하나 간편하게 우유에 말아 먹거나 요거트와 같이 먹으면 속도 든든한 데다 맛있게 배 채울 수 있어요! 아몬드가 들어있긴 하지만 조금 부족하신 분들은 견과류를 더 넣어 먹으면 건강에 더 좋겠죠?! 저는 이마트에서 구매했는데 1kg 대용량이라 오래 먹을 수 있고 너무 좋네요! 저처럼 아침에 뭐 챙겨 먹기 힘드신 분들 한번 드셔보세요!
nnwisdom
간편하게 먹기 좋은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제가 추천하는 아침식사 메뉴는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입니다! 꼭 이 브랜드 제품 아니더라도 비슷한 시리얼은 너무 많죠~ 아침에 입맛 없을 때 요거 하나 간편하게 우유에 말아 먹거나 요거트와 같이 먹으면 속도 든든한 데다 맛있게 배 채울 수 있어요! 아몬드가 들어있긴 하지만 조금 부족하신 분들은 견과류를 더 넣어 먹으면 건강에 더 좋겠죠?! 저는 이마트에서 구매했는데 1kg 대용량이라 오래 먹을 수 있고 너무 좋네요! 저처럼 아침에 뭐 챙겨 먹기 힘드신 분들 한번 드셔보세요!
nnwisdom
아침메뉴로 간단히 오트밀 요플레 그래놀라!!
저는 매일 저지방 요플레에 단백질가루와 오트밀과 현미그래놀라.견과류를 넣어 먹어요 요플레는 피코크 저지방 요플레로 성분좋아서 가성비도 좋아서 잘먹고 있어요 단백질가루는 셀레스로 잘 먹고 있어요♡♡ 속도 편안하고 매일 부담없이 토핑만 바꿔 먹어도 과일. 견과류 . 씨리얼만 바꿔도 매일 다른 메뉴를 먹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워니뚱
아침식단)포만감은 물론! 체중감량과 고혈압, 당뇨까지 낮춰준 식단
체중감량과 고혈압, 당뇨까지 낮춰준 아보카보&바나나 스무디 저의 이야기를 하자면 저는 다이어트를 한 경험이 딱! 한번 있어요. 결혼을 앞두고 헬스장도 끊어서 러닝머신도 달려보고, 기구도 해보고, 타임별로 있는 GX도 3타임씩 뛰곤 했어요. 그런데 체중감량에는 크게 도움이 되지 않았어요...ㅠㅠ 결혼 후 바로 예쁜 아기가 찾아왔고 임신 초기 당시 체중 80.3kg 병원에서는 체중이 많이 나가기때문에 임신중에 최대 +8kg까지만 찔 수 있게 더 쪄서는 안된다고 관리를 해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갈 때마다 혈압도 140이 넘게 나왔고.. 150넘게 나온적도 있어요ㅠㅠ 담당 의사선생님께선 제가 혈압도 높다고 걱정하셨구요.. 그러던 중 아보카도를 우연히 마트에서 보게 되었는데 예전에 별다방에서 시즌메뉴로 먹었던 아보카도 음료를 맛있게 먹었었는데요. 그 기억이나서 한번도 사서 먹어보지 못했던 아보카도를 사게 되었어요. 아보카도는 그냥 먹으면 좀 니글니글 하고 맛이 별로더라구요. 그래서 아보카도와 바나나, 우유를 믹서기에 갈아먹었더니 정말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되더라구요. 2020년도 12월 겨울부터 먹기 시작했던 아보카도&바나나 스무디는 현재까지도 먹고 있으며 체중 감량에 크게 도움이 되었어요. 임신 초기부터 만삭출산까지 1kg조차 찌지 않고 오히려 체중이 빠져서 출산당시 체중은 78.6kg 였으며 병원 갈 때마다 관리를 너무 잘하는거 아니냐며 칭찬해 주셨고 오히려 아기가 잘 안클까봐 많이 먹어도 된다고 살 쪄도 된다고 의사분께서 이야기 하실 정도였어요. 현재는 체중 69.1kg 이며 식단관리는 따로 하지 않고 먹고 싶은 음식 다 먹습니다. 빵, 치킨, 피자, 돈가스, 탕수육, 짜장면 등등 먹고 싶은거 먹어요. 참, 술도 가끔 먹습니다..^^...ㅋㅋ 혈압도 걱정되서 자주 재는 편인데 혈압은 117 / 71 더 높게 나오지 않더라구요 아보카도&바나나 스무디 일주일에 먹는 횟수는 주3~4회 먹고요. 주로 아침에 간단히 식사대용으로 먹는편입니다. 신랑이 아침을 안먹는데 아보카도 스무디는 갈아주면 잘 먹어요. 다이어트식으로도 포만감도 높고 영양적으로도 풍부하고 배변활동에도 좋아요~ 아보카도와 바나나는 궁합이 100점이에요^^ 숲속의 버터, 과일의 보석, 마법의 과일 아보카도의 효능 건강한 지방으로 가득 차있고 건강한 지방이란 불포화 지방으로 좋은 콜레스테롤인 HDL 콜레스테롤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고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뜨리고 아보카도 100g 지방이 18g 가량 들어있는데 이 가운데 80%이상이 건강에 좋은 불포화 지방이에요. 탈모 예방에 효과적이고 아보카도의 비타민E 덕분으로 일일 섭취 권장량의 33%가 들어있고 혈관을 확장해 두피의 모세혈관에서 영양을 흡수해 성장하는 데 혈액 순환이 원활하면 두피에 산소와 영양이 충분히 공급되 머리카락을 굵게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해요. 훌륭한 칼륨 공급원으로 100g에 든 칼륨 함량은 485mg 칼륨은 혈압 상승의 원인인 나트륨을 몸밖으로 배출하는 기능을 해 혈압을 떨어뜨리고 뇌졸증과 심장발작, 신부전 위험을 낮춰주는 역할을 해요. 비타민 A,B,C,D 등 10가지가 넘는 비타민이 들어있고 비타민C는 대표적인 항산화제로 노화를 예방하고 퇴행성 질환을 예방해요. 비타민B군의 일종인 엽산이 풍부하고 아보카도 속의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눈을 보호해 백내장이나 황반변성 같은 안 질환 발병 위험을 크게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어요. 100g에는 식이 섬유 7g이 함유되있는데 식이섬유는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요. **아보카도에는 칼륨이 풍부하므로 신장 기능이 약하시다면 섭취를 금하시는 것이 좋아요. 그럼 아보카도&바나나 스무디를 만들어 볼까요? 재료 : 아보카도 1개, 바나나 2개, 우유 400ml, 견과류, 블루베리 (전 견과류랑 블루베리 좋아해서요..ㅋㅋ) 잘 익은 아보카도를 칼로 반을 쪼갭니다. 가운데 씨는 칼로 콕! 찍은 다음 비틀어 빼내면 깔끔하게 똑~ 잘 빠져요. *아보카도는 후숙과일이라 익으면 껍질이 까맣게 변하고 만졌을 때 말캉말캉하답니다. 그럼 잘 익은거에요^^ 익은 바나나를 믹서기에 2개 넣어줘요. 숟가락으로 파낸 아보카도 1개도 넣어주고요. 견과류도 많이 안넣어요. 호두 6개, 아몬드 16개 우유 400ml 넣으면 저희 집 믹서기 용량에 700ml 딱 나오더라구요. 이 정도 넣어줘야 부드러운 스무디 됩니다^^ 갈갈갈갈 잘 갈아줘요 ㅎㅎ저는 1분 정도만 갈아줘요. 약간 씹히는 맛도 좋아해서요. 컵에 보기 좋게 담아줘요. 엄마, 아빠꺼 아기꺼 이렇게 넉넉하게 나와요. 블루베리를 토핑처럼 올려줘요. 사실 같이 갈아줘도 되는데 저는 아보카도의 예쁜 연두색이 예뻐서 블루베리는 그냥 씹어서 먹어요 *우리 아기도 아보카도 엄~청 좋아해요 ㅎㅎ 아보~아보~달라고 해요 ㅎㅎ 이유식 때도 아보카도도 넣어서 주었고요. 지금은 갈아서 같이 먹어요! 든든한 아침식사대용으로 딱 좋아요!!^^
어느멋진날29
아침 건강
요거트 파우더로 직접 만든 요거트 직접 만든 양파피클 사과. 견과류 블루베리 닭가슴살을 같이 먹어요. 토마토. 바나나도 섞구요.
꽁스
아침엔 사과 넣은 홈메이드 요거트 먹어요
아침에 먹는 사과가 건강에 좋다구 하죠? 그래서 저는 아침에 홈메이드 요거트에 사과 넣어서 종종 먹네요 여기에 견과류도 넣어서 먹는데 오늘은 견과류가 없어서 못넣었네요 사과 대신에 블루베리나 바나나 등 집에 있는 과일 넣어서 먹기도 해요^^
주니엄마
브로콜리 샐러드를 추천합니다✌🏼
바쁜 아침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데요. 브로콜리를 이용해 건강식으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아침식사를 추천합니다. 전날 저녁에 브로콜리를 익혀두면 더 좋습니다. 마요네즈와 토마토 소스, 견과류 등을 낳고 섞어줍니다. 토마토 소스는 기호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고요. 몸에도 좋고 맛좋은 아침 식사, 추천합니다.
탐정h
아침식단
저의 다이어트 아침식사를 소개할께요 단백질은 꼭 있어야 하니까 삶은 달걀과 신선한 채소 두부 샐러드를 먹어요 소스는 참깨소스를 넣기도하고 발사믹 소스를 넣기도 해요 그날 기분따라 소스는 선택합니다 준비를 못했을땐 삶은 달걀에 요플레에 사과,블루베리 견과류로 먹기도 한답니다
즐겁게열시미
결코 가볍지않은 맛난 아침 식단
아침식사를 거의 먹지않은 때가 있었어요.. 불규칙한 식습관까지(40대이전까진) 40대이후부턴... 간단하지만 무겁지않게 차려먹습니다. 시간 여유가 있는 주말엔 식탁에서, 출근할땐 도시락을 싸서 옥상 주차장에서 ㅎㅎ 사과,오이,파프리카,토마토,샐러리등 과일 야채와 삶은달걀, 치즈한조각, 요거트와 견과류 그리고 따스한 차 한잔 그때그때 냉장고 상황에 따라~ 조금씩 바꿔서리.. 주말 아침 비가오지만 맛있게 식사하시고 상쾌하게 시작하시게요 오늘 하루도 즐거이 ㅎㅎ~~
깐뚱
오늘 아침 식단
아침에 밥이랑 반찬 준비 못하거나 가볍게 먹고 싶을 때 두유나 요거트에 집에 있는 과일 중 한두개 선택하구요 견과류 소포장된 것 먹어요 야채나 상추 씻어진 것 있으면 샐러드도 먹구요 모두 잘 챙겨 먹고 건강한 여름 보내요
해사랑랑
계란후라이 포함된 한식이 다이어트엔 좋죠
잡곡밥에 반찬으로 구성된 한식메뉴가 좋아욤. 단백질 부족하니 계란후라이 정도는 추가하구요. 여기에 견과류와 과일로 마무리해요. 요새 식세기를 써서 접시에 먹습니다. 반찬 덜어서 먹으니 위생적이기도 하고요. 먹을만큼만 덜어먹게 되니 다요트에 도움됩니다. 메뉴도 메뉴지만 먹는 방식이 중요한 듯~
핑효모
속이 편해지는 양배추샐러드
든든하고 속이 편해지는 아침식사로 양배추샐러드와 삶은달걀 추천해요 제가 만드는 양배추 샐러드는 기본적으로는 요거트에 채썬 양배추(일반양배추+적채), 홍초 약간을 섞는 거에요 여기다 사과, 토마토, 키위, 오이, 파프리카, 당근, 견과류 등등 집에 있는 것들 중에 그때그때 달리 넣습니다 매일 같은 메뉴지만 조금씩 변화를 주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맛을 원한다면 유자청이나 딸기쨈을 살짝~ 단백질 보충은 필수니까 달걀도 같이... 위가 안 좋거나 변비가 있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저는 몇달간 이렇게 먹으니까 확실히 좋아졌어요
roh69
간단한 아침식사는~
아침식사는 샐러드가 좋더라구요~ 리코타 치즈도 직접 만든거예요~. 만들땐 생크림은 빼구요~~^^ 블루베리랑 오렌지같은 과일이랑 함께 하면 더 좋구요~ 요플레랑 견과류도 좋은것같아요!!! 이럼 입맛없는 아침도~^^맛있답니다!!! ㅎㅎ샐러드로 한번 드셔보세요~~~~~~
랄라러랄
간단 아침 식사
아침에 부담없이 가볍게 먹는 식사는, 역시 콘푸라이트나 글그래놀라 등인것 같아요, 저는 우유에 타서 보통 먹는데, 우유에 소화 문제 등이 있으면 두유를 타서 마시면 좋아요, 저는 여기에 견과류를 더 넣어서 먹는데 견과류를 같이 넣어 먹으면 배부른 느낌이 나서 좋아요, 그래놀라도 맛있는데 오늘은 전통적인 콘푸라이트를 편의점에서 행사하길래 샀어요, 사진 올려 드려요
제임스김7
뱃살 빠지는 그래놀라 아침 식사!
뱃살 쏙 빠지는 그래놀라 식사 꼭 해보세요. 그래놀라 자체가 견과류이기 때문에 살찔 걱정도 줄고, 건강한 영양소도 잔뜩 챙길 수 있으니 너무 좋아요. 여러분들도 건강한 그래놀라에 우유, 요거트 등에 버무려거 드셔보세요. 더 맛있고 다양한 그래놀라 아침식사가 가능하답니다. 이거 먹고 뱃살도 꽤 빠져서 진짜 만족해요
엄국선
<건강하게 빵으로도 단백질을 챙겨요!!❤️>
저는 빵순이입니다 ㅎㅎ 그러면서도 10년째 다이어터이죠 !! 다이어트에 적은 밀가루!! 바로 빵 인데요? 한 3년째 10키로 빼서 유지하고 있는 유지어터의 아침을 소개 하려 합니다. 이렇게 먹은지는 이제 3년정도 되가는거 같아요. 지금은 출산하고 조금 남은 몸무게 빼고 있는 중이네요!! 빵순이는 아침식사에 빵을 넣어먹습니다. 밥먹기는 너무 무겁고, 아침이라 입맛도 없는데 간단하면서 빵은 맛잇거든요 ㅎ 요렇게 먹어요!! 보통은 통밀빵+그릭요거트+사과 이 조합으로 먹구요 사과가 없을때는 블루베리나 바나나까진 먹어요. 나머지는 당이 높아서 아침과일로는 잘 안먹구요. 보통 시켜먹는 빵은 머드스콘이라고,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높은 빵이에요! 요렇고롬 단백질과 야채를 먹은거 같이 성분이 좋아서 아침식에 거의 넣고 있어요. 저 빵하나를 먹어도 계란 2개 먹은 단백질양이 들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항상 먹는것인 그릭요거트!! 요거트중에서도 그릭요거트에 단백질이 많이 들어잇어서 그릭으로 많이 먹어요 . 물론 요거트로 인해 화장실도 잘가구요^^ 그리거 마지막으로 항상 들어가는 사과!! 다들 아시다시피 아침에 먹는 사과는!! 금사과 아시죠?ㅎㅎ 작은거는 2/3정도 큰거는 반개 먹는거 같아요. 기호에 따라 그날그날 저 조합에 그레놀라를 조금 추가하거나 견과류를 넣거나, 달게 먹싶을땐 알룰로스, 시나몬가루 요런식으로 가미해서 먹기도 합니다. 든든하면서 영양분과 맛까지 챙기는 저의 아침입니다.
도낑이
아침은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아침에 바쁘잖아요 아이들 등교준비하고 전 출근준비하려면 아침 굶고는 못가요ㅋ 그럴때 요거트에다가 집에있는 그날 과일아무거나 넣고 견과류 넣으면 꽤 포만감도 높고 속도 편하더라고요 요거트는 달지않은 서울우유 요거트 대용량으로 사면 과일의 달달함이 있어서 괜찮더라고요 거의 요렇게 먹고있어요^^
아브로삐삐
아침식단루틴
코스트코 커클랜드 그릭요거트 아침식사로 좋아요 견과류 뮤즐리 사과 블루베리 등등 다양하게 넣어먹음 맛도있고 든든해요 커클랜드 큰거 두통으로 용량도 크고 단백질도 듬뿍 영양성분도 좋아요
happy80
저는 요거트와 블루베리 추천합니다.
저는 아침으로 좋은 메뉴를 블루베리 요거트를 추천 합니다. 블루베리는 요거트랑 같이 먹으면 비타민e 흡수율이 높아지고 블루베리의 부족한 칼슘과 지방을 보충할 수 있어서 블루베리랑 요거트는 정말 최고의 궁합이라고 합니다. 다른 과일들에 비해 블루베리는 낮은 열량을 가지고 있고 혈당지수도 낮아 공복 혈당관리를 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과일 입니다. 그리고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가진 분들에게도 적극 추천 해요~ 무튼, 블루베리와 요거트를 최고의 아침 식단으로 추천 합니다. 블루베리+요거트 (기타 견과류 있으면 좋아요) 재료: 블루베리, 플레인요구르트, 오트밀, 기타 각종 견과류 모두 모두 섞어서 잘 비벼 먹으면 됩니다. ^^
주안맘0413
늦은 저녁에는 저탄수화물로 가볍게! 과일+(두부면, 곤약면 활용)
저녁에 갑자기 배가 고플때는 대부분 가볍게(?) 과일로 떼워요~ 혼자 배고플때는 과일먹고 좀있다 양치해도 배가 덜 고프더라고요ㅎㅎ 요즘 천도복숭아 진짜 맛있더라고요!토마토에 스테비아뿌려먹으면 진짜 맛있어서 좋아해요~다이어트때는 진짜 방토만한게 없죠 굿 가끔 과일로도 부족할꺼같으면 그릭요거트나 견과류도 좋지요~ 견과류는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으니,, 양조절필수(소포장된거 하나먹는게 좋아용 ㅎㅎ 저는 달달한거 먹고싶어서 메이플시럽코팅된것도 별미로 먹어요) 근데 혼자가 아니라 친구나 애인이 야식을 같이 먹자고 하면,,,, 식사다운(?) 다이어트식사를 해야겠죠?🤣 면이 땡길때는 두부면이랑 곤약면을 추천해요!! 출처: 쿠팡 제가 잘 사용하는 두부면입니다! 영양정보보면 탄수화물 2g인데 단백질은 16g..! 칼로리는 좀 있지만 두부라 든든하고 저탄 고단이죠! 이렇게 들기름막국수?응용하면 맛있어요ㅎㅎ 그외에 두부면파스타 열쓰는 요리도 두부좋아해서 그런지 좋더라고요~ 아님 곤약면으로 대체..! 곤약면은 좀 소스를 머금지않는..? 가벼운 느낌이라 상큼한 것에 잘어울리더라고요 쿠팡 곰곰 병아리콩 곤약 누들(현재가격) 곤약면은 진짜 칼로리가 낮아요!! 근데 면 만족도도 생기고 죄책감도 다운!! 이걸로 초계국수 해먹었는데 진짜 저칼로리 야식으로(또는 본식으로) 추천이에요! 같이 먹을거라 많이 준비했지만 닭가슴살 준비해서연겨자 식초 대체당으로 입맛맞게 간해주고오이와 달걀, 냉면육수, 면은 곤약면!!! 으로 대체해주면 저칼로리 초계국수 뚝딱⭐️⭐️⭐️⭐️⭐️ (곤약면으로 대체한 사진은 못찍어놔서 사진은 저번에 찍어놓은 소면사용사진으로ㅜㅜㅜ) 면이 곤약면이라 칼로리도 낮고 부담도 낮아요! 하지만 곤약 특성상 소화가 잘 안될수도 있으니 잘 씹어먹고 과식은 금지,,🥲 + --------------------- 이외에 그냥 더 쓰고 싶어서 쓰는 야식,,,🫣 닭가슴살소세지로 쏘야만들어먹어도 굿입니당ㅎㅎ (특히 술안주로도 좋아요,,,,소근소근,,, 야식+술은 진짜 자제해야겠지만😭) 야식은 되도록 안먹는 것이 좋지만 그래도 너무 땡기면 죄책감 덜가지는 야식으로 행복하게 먹고 내일 더 운동하자고요!! 밖에서 먹는 야식이라면 회 원츄! 대신 초장말고 간장에 찍어먹어요! 꼭😌 그럼 힘내서 지속가능한 다이어트하자고요✨✨
바빠
저칼로리 야식 그릭요거트
배고프면 잠이 안와 자꾸 주전부리 찾게되요 건강한 야식으로 찾다 그릭요거트 먹고 있어요~ 그릭요거트 달지않고 꾸덕하니 맛있어요.. 방울토마토와 견과류 믹스 올려주면 간단하게 완성입니다~ 다이어트식으로 좋아요 ㅎㅎ 영양만점에 포만감도 최고인 야식입니다~~^^
highway032
저칼로리 야식 추천
제가 늦은 저녁 배고플 때 먹는 야식은 제가 만든 그릭요거트랍니다. 수제 플레인 요거트에서 유청을 분리하면 꾸덕한 그릭 요거트가 됩니다. 첨엔 별 맛을 못 느꼈는데 계속 먹다보니 맛도 있고 꾸덕한 식감도 너무 좋아요. 가끔 단게 땡길땐 꿀을 첨가하거나 블루베리나 견과류를 섞어서 먹기도 한답니다.
aettaett
건강에 좋은 야식추천 - 일반적인 야식과는 거리가 멀지만
기본적으로 먹는 양을 줄이고 하루에 두끼먹고 운동을 시작한 이후로 야식은 거의 줄였다 저녁은 6시 이전에 꼭 먹고 다음날 아침 10시까지는 웬만하면 안먹고 와중에 라면은 1주일에 한번 먹었는데 요즘은 라면도 그렇게 기다려지지가 않는다 식욕터지는 날에는 하루에 아이스크림 2개 감자칩 우적우적 먹는 날이 가끔씩 있지만 꾸준히 운동을 하고 러닝과 계단을 추가 지속적으로 하다보니 몸무게또한 꾸준히 줄고 있다. 작년 9월 78에서 현재는 70키로 현재 입이 출출할때 먹는 거로는 "캐슈넛" 과 땅콩이 있다. 그중에 땅콩과 비슷한 "캐슈넛"을 추천하고 싶다. 와이프가 식탁위에 놓았길래 하나둘 집어먹다보니 이게 또 맛도 있다. 살짝 볶아서 먹으면 더욱 맛있다.. 네이버에서 찾은 모습(아래사진). 마치 땅콩같기도 한데 땅콩보다는 크고 바나나 모양을 하고 있고 맛도 부드럽고 잘 씹혀 성인은 물론 아이들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가장 중요한 정보로는 - 콜레스테롤이 없고 섬유소질이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좋다 - 성인병예방 :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춰 성인병 예방에 좋다 100g당 565칼로리이지만 100그램의 양도 상당하여 오늘 야식먹자!! 하고 앉아서 먹는게 아니라 지나가다가 하나 두개씩 입에 털어 넣으면 양도 그렇게 많이 안 먹는다. 물론 개인적으로 알아서 조절을 해야 한다 아래 영양성분을 보면 100그램당 단백질이 19.4그램. 거의 20%에 육박한다. 참고로 닭가슴살 100그램당 단백질은 26.8그램(26.8%)이다. 물론 닭가슴살의 100그램당 칼로리는 130칼로리이고 "캐슈넛"의 그것은 565칼로리라 많이 먹으면 안된다 야식은 건강한 야식은 없는 것 같다. 어쨌든 기본이 저녁은 일찍먹고 이후는 먹지말라고 누누이 강조하는 와중에 건강한 야식이라고 나오는 음식에는 그렇게 눈길이 가지는 않는다. 통상 생각하는 야식은 치킨, 피자, 족발등을 생각하겠지만 야식개념보다는 출출할때 가볍게 집어 먹을 수 있는 견과류가 아닌가 싶어 추천한다. 물론 식단관리와 더불어 규칙적이고 꾸준한 운동의 생활화가 가장 좋은 다이어트임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니 일단 먹었다 싶으면 꼭 시간을 내서 운동을 하기를 더욱 추천한다
pobe
건강한 야식 메뉴 : 그릭 요거트 파르페
ㆍ재료:그릭요거트와 집에 있는 과일(딸기,블루베리,바나나등),견과류,꿀 ㆍ그릭 요거트를 그릇에 넣고 층을 만들어 과일과 견과류를 올린다.꿀을 조금 뿌려 단맛을 낸다. ㆍ층을 반복하여 쌓고,꼭꼭 눌러 고른 파르페를 만든다. ㆍ 죄책감없이 맛있는 야식을 즐긴다.
럭키커넥터박송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