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견과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견과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야식이 땡길때 홈메이드 요거트 먹어요^^

늦은 시간에 입이 궁금하거나  쫌 출출하다고 느껴지면 저는 홈메이드 요거트를 먹어요 아침에 먹을때는 과일이나 견과류등을 넣어서 먹는데  늦은 시간에 먹는 거니까  뭘 안넣어두 고소하면서 요거트 본연의 맛이 있답니다 부담감이 없는 홈메이드 요거트  저의 최애 야식메뉴?? 네요^^

주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니엄마

야식이 땡길때 홈메이드 요거트 먹어요^^

야식 고플 땐 땅콩!

야식 먹고 싶을 때 견과류 좋아요. 고소하고 맛난 건 기본이구요. 씹는 맛도 있어서 과자같아요. 땅콩은 국산 아니고 대충 중국산이지만 가격이 싸서 좋드라고요. 일반사이즈보다는 알큰사이즈로 사면 먹기 더 좋아요. 에어프라이어에 튀겨서 먹으면 더 좋답니다. 몇개만 먹어도 나름 포만감도 있오요.   갯수에 따라 조절하기도 좋아요.

jwa님의 프로필 이미지

jwa

야식 고플 땐 땅콩!

저칼로리 야식

저칼로리 최고의 야식은 견과류이죠 살도 덜찌고, 건강에도좋고, 포만감도 있어요 운동하고나서 단백질도 충전되고 일석이조입니다

시온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시온빠

저칼로리 야식

저칼로라 야식추천

밤이 괴로울 때 견과류와 함께 락토프리 저지방 우유를 먹습니다. 다른 저지방 우유는 먹어도 밍밍하고 배도 안불러서 안먹는데요. 락토프리 저지방 우유는 좀 다르게 달콤하고 진한 맛이 있어서 라떼로 만들어 먹어도 풍미있고 고소합니다. 그래놀라나 견과류와 함께 저지방 락토프리 우유면 소화도 잘되고 든든한 야식이 됩니다. 추천합니다 . 달달해요~:)

쪼쪼쪼쪼쫌님의 프로필 이미지

쪼쪼쪼쪼쫌

저칼로라 야식추천

7/5 점심 식단기록

토요일 인바디 측정인데 대자연이 자꾸 미뤄지며 저녁마다 간식 먹방이라 정말 가볍게 먹으려고 마음 먹는 점심!! 이지만 오늘은 출근하자마자 직접 만드신 복숭아조림에 과자까지 주시니 먹어야죠ㅋㅋ 사실 복숭아조림 2그릇이나 먹었더니 배가>.< 그래서 점심에 먹으려던 견과류는 뺐어요

반달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반달진

7/5 점심 식단기록

저칼로리야식 추천해

과일과 견과류하루한줌의 조합으로 간단하게 만들어 저칼로리 야식메뉴를 만들어보았어요 과일은 집에 있는 과일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과일의 달달함과 건과류의 고소함을 느끼며 먹어줍니다 과일이 그나마 포만감이 있어요 견과류의 불포화지방은 건강에 좋으니 매일 한번 먹어주면 좋아요 특히 브라질너트와 사차인치는 엄청 좋은 영양소가 들어있어요  간단하게 준비하여 먹을수있어 좋고 준비시간이 짧아 좋아요  간편하게 준비해서 먹을수있는 저칼로리 야식 메뉴로 과일과 견과류 콜라보 메뉴 추천합니다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저칼로리야식 추천해

저칼로리 야식추천

저녁을 일찍 먹어 궁금하거나  운동후 귀가하여 너무 늦은 시간이라  애매할때  프로틴 단백질과 견과류를 먹고 한시간 정도 후에 잠자리에 들려고해요. 건강한 간식이라 생각하고 스스로 위로해요.^^

마루와함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루와함께

저칼로리 야식추천

여름밤에 출출할 때는 두부 콩국수!!

요즘 너무 더워서 밤에 잠도 안 오잖아요. 이럴 때는 시원한 콩국수 어떠세요? 두부하고 견과류를 갈아 두유에 넣어 만든 건강식이에요. 여기에 미룻가루 한 스푼 추가하면 고소한 맛이 배가 되어 더 맛있어요. 여름에 간단하게 해 먹을 수 있는 야식 메뉴로 적극 추천합니다!

Gabi님의 프로필 이미지

Gabi

건강한 야식

그릭 요거트와 베리: 저지방 그릭 요거트에 블루베리, 라즈베리, 딸기 등의 베리를 첨가하여 맛과 영양을 더해보세요. 달콤하고 건강한 선택입니다. 구운 견과류: 구운 아몬드, 호두, 캐슈넛 등의 견과류는 저칼로리 야식으로 좋은 선택입니다. 영양가가 풍부하고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한 두 개 정도 먹으면 만족할 수 있을 거예요.

유리시명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유리시명맘

건강한 야식

호두, 먹기 편하고 영양도 만점

평상시 견과류를 즐겨하지 않는데 부모님께서 호두를 잔뜩 챙겨주셔서 (안깐상태로) 반 강제로 까놓은뒤 조금씩 허기질때마다 먹고 있어요. 질근질근 씹다보면 고소하고 부드럽고 포만감이 빨리 오네요. 참고로 전 호두를 좋아하지 않았는데 저녁 늦게 뭔가 먹고싶을 때 마다 조금씩 먹으니 도움이 되었습니다. 몸에 좋은 호두에요~

만보걸어봐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보걸어봐

호두, 먹기 편하고 영양도 만점

저의 저칼로리 야식 소개드려요~ ^^ 수제 그레놀라와 그릭요거트~

저의 제일 친한 친구가 ^^  수제 간식을 만들어 판매하는 일을 해요~~ 수제 그레놀라, 수제 견과바, 수제 곡물칩 건강에 좋고 정성도 한가득 들어간~~ 제품들인데 친구가 저 다이어트 할 때 굶지 말라고~~ 한번 놀러갈때마다 바리바리 싸주거든요... 여러 간식 중에도 저는 수제 그레놀라를 정말 조아하는데요. 귀리, 호박씨, 아몬드, 코코넛, 크랜베리가 듬뿍 들어있고요~ 충분히 고소하고 맛있지만 너무 심심하진 말라고 정말 소량의 딸기칩과 젤리가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고 아주 가끔 달달한게 씹히는 즐거움까지 있어요. 그레놀라만 조금씩 덜어서 씹어먹어도 맛있지만... 저녁 부실하게 먹고 야식 땡길때는 그레놀라를 그릭요거트에 넣어서 삭삭 비벼서 먹어요~~ 그레놀라의 바삭바삭함과 그릭요거트의 꾸덕함이 합쳐져서 담백 고소 바삭  거기다 영양에 포만감까지 골고루 다 챙길수 있어 너무 좋네요~  요즘은 다이어트 관리 기간중이라 야식은 먹지 않지만 점심에 조금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먹은 탓에 저녁을 요 야식으로 대신해 봅니다. ^^   그릭요거트 제품 많은데 저는 요 풀무원 다논 그릭요거트 좋아해요... 적당히 부드럽고 달지 않아서 너무 맛있어요. 수제그레놀라에는 정말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 있답니다.  ㅎㅎ 요건 견과바~~ ^^ 견과류가 듬뿍 들어 있어서 하나만 먹어도 포만감이~~  친구야 고맙구나~~~사랑한데이~~

프카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카쟁이

저의 저칼로리 야식 소개드려요~ ^^ 수제 그레놀라와 그릭요거트~

다이어트 (야식)음료 딱이야!

칼로리컷 두유, 베지밀, 콩물. ...(*゜д゜*)   다이어트는 영원한숙제~ ㅜㅜ   연예인들도 많이 하는 두유 다이어트!!   두유는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한 콩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다이어트 할때 손실될수 있는 영양을 보충 해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단 👍    콜레스테롤이 없고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산까지  들어 있으니 두유로 야식때우기 최고 *당이없는 종류도많고. 나에몸에 맞게 견과류또한. 나의몸에맞게 드시는걸 추천해요 *막대하나 물어주기 (ヽ´ω`) 정말 먹고싶을땐    걍 막대사탕 하나 입에물고. 달달함으로   참아주세요. 사탕이 그나마  안찌죠!!!!    약콩 두유도 칼로리도 적지만 당도 없다보니  저의혈압높으신엄마 에게도 보내드려요  다이어트중 야식이라..........   칼로리가 적다해도   드시면 살로 가겠죠(*`Д´)ノ!!!    그래도 배고프다... 저칼로리 두유 베지밀 종류많아요. 아님 콩물. 두부~ 최고예요    제몸무게 45~46. 다 두부좋아한 덕일수도 있다고. 전 믿어요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다이어트 (야식)음료 딱이야!

입이 심심한 여름밤 저칼로리 아수크림

여름 밤  더워서 힘들고 배고파서 힘드시죠? 다요트한다고 헤비한 음식은 못 먹잔아요. 그럴땐  그릭요거트를 이용해 아이스크림 만들어 먹어요 그릭요거트 바크~~ 만들기도 간단합니다. 그릭요거트 와 집에 돌아다니는 견과류 과일을  편 만들기해서 냉동실에 얼리면 끝~~ 심심한 입을 달래주어요~

뷰티플정님의 프로필 이미지

뷰티플정

입이 심심한 여름밤 저칼로리 아수크림

토요일 아침♡

아기는 계란치즈 토스트, 어른은 핫도그 먹었어요 애플망고 바나나 견과류 스무디 먹었고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토요일 아침♡

다이어트 야식은 삶은 달걀과 플레인요거트로

저칼로리 야식으로 블루베리와 견과류가 들어간 플레인요거트와 삶은 달걀(반숙)을 추천합니다. 포만감, 맛, 영양, 간편함을 모두 만족하면서 칼로리가 낮고 소화도 부담이 없어 야식으로 추천합니다 참고로 칼로리가 삶은 달걀 1개는 76kcal, 플레인요거트는  80kcal입니다 제가 달걀을 삶는 방법을 소개하면  달걀이 2/3정도 잠길정도로 물을 넣고  인덕션에서 고온으로서 가열하다가  물이 끓기시작하면 바로 불을 끄고  예열로 익히다가 정확히 5분후에 찬물에 씻으면 반숙 끝. 완숙을 즐기는 분은 7분정도 여기서 팁! 달걀을 냉장고에서 꺼낸후 물에 씻고 5분이상 있다가 가열하면 소금 식초를 넣지 않아도 삶은후 찬물에 담가두지 않아도 깨지지 않고 껍질이 잘 벗겨집니다 달걀을 먹을때 찍어 먹는 소금은 깨소금과 허브소금을 반반 넣어 갈아서 나트륨이 많지 않게 했습니다 플레인요거트에 블루베리와 견과류는 과하지않게 조금만 넣었습니다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다이어트 야식은 삶은 달걀과 플레인요거트로

6/30 점심 식단기록

아침 : 간헐적 단식 점심 : 파프리카 골드키위 단쉐 견과류 다들 불금 점심 맛나게 드셨나요 저녁이 또 어찌될지 몰라서 점심이라도 가볍게 먹으려고 노력은 했는데요 사실 내일 오랜만에 인바디를 한다죠>.< 그런데 시작해야 할 대자연을 안 해서인지 수분이라면 수분이 축적된 느낌이예요ㅋㅋ 그 와중에 커피 마시려고 하니 사무실에서 쿠크다스와 참쌀 설병을 주셔서 또 먹고^^; 그래도 이 정도는 먹어도 괜찮은 거겠죠 저녁은 된장찌개로 건강하게 챙겨보겠어요

반달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반달진

6/30 점심 식단기록

늦은 저녁 살 덜 찌는 야식 메뉴 - 그릭요거트 볼

늦은 저녁 배고파서 잠이 안 오는 날이라면 저는 그릭요거트 볼을 만들어 먹습니다. - 그릭요거트 70~80그램 - 그래놀라 한 줌 - 사과 반 개 늦은 시간 허기질 때는 탄수화물 보다는 단백질 베이스의 음식을 찾는게 부담이 적습니다. 살이 덜 찔 것 같단 생각이 들어서요. 그릭요거트 볼에는 사과 대신 바나나도 좋습니다. 그래놀라 칼로리가 걱정된다면 견과류로 대체해도 좋은 방법입니다. 정말 배고파서 잠들 수 없을 땐 그릭요거트 볼을 추천해 드립니다.

겨울다이어터님의 프로필 이미지

겨울다이어터

늦은 저녁 살 덜 찌는 야식 메뉴 - 그릭요거트 볼

[샐러디]우삼겹웜랩 추천해요

샐러디는 건강한 다이어트음식이 많아서 외식하게되면 자주 가는데요 그중 제가 제일 추천하는 메뉴는 바로바로 우삼겹웜랩입니다! ㅋㅋㅋ 우삼겹과 곡물밥도 조화롭고 채소랑 소스랑 견과류도 잘 어울려요! 랩이라 간편하게 먹기도 좋아서 강력추천해여!!

홍고구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홍고구마

[샐러디]우삼겹웜랩 추천해요

목요일 아침♡

바나나, 견과류, 장음료, 백설기 반쪽 아침먹었어요 바나나는 냉장고에 두었더니 껍질이 갈색이 되네요;;바나나를 실온에 두면 초파리가 너무 생겨요ㅜㅜ 그래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보관하는데 초파리 안생기는 방법이 뭘까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목요일 아침♡

아침

요거트랑 블루베리로 아침 먹어요^^  요거트에 견과류랑 블루베리 넣어먹으니 맛있어요

딸2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2맘

아침

오늘 저만의 다이어트 루틴.

아침 공복상태에서 콜라겐,유산균,비오틴 먹기. 어제 저녁부터 16시간 공복 유지. 오후 1시쯤 첫 식사.  야채와 단백질, 탄수화물 골고루 균형잡힌 식사. 강아지 산책 시키고 와서 간식으로 견과류 섭취. 그리고 커피 한잔 저녁으로 단백질 쉐이크와 소량의 과일섭취. 물은 하루 최소 1리터이상 마시기. 지금부터 내일 아침까지 공복유지. 저의 하루 다이어트 루틴이예요. 저녁 시간에 원래 운동가는데 오늘은 패쓰~~

isogasii님의 프로필 이미지

isogasii

샐러디 추천^^

탄단지 샐러디 맛있어요 크랜베리랑 닭가슴살 고구마 견과류  소스는 레몬소스 좋아요 그린밀싹 주스랑 같이 마셔요 케일 밀싹 사과 레몬 파인애플  달달한거 좋아하시면 추천

송송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송맘

샐러디 추천^^

[외식에서살아남기]토부덮밥

성남 모란에 있는 토부덮밥이에요. 여긴 큰 딸이 자주 가는 음식점인데 요즘엔 제가 자주 들리는 음식점이에요 딸이 좋아하는 생연어덮밥인데 숙성된 연어가 듬뿍 올려져서 나오는데 맛있더라구요 연어를 먹으면 피부에 좋다고 하잖아요.  다이어트할 때 먹어주면 참 좋은 식재료예요. 저는 덮밥보다는 포케가 맛있어서 이 식당을 자주 이용한답니다. 다이어트 할 때는  샐러드 처럼 가볍게 먹는 게 좋겠더라구요. 토부덮밥은 덮밥전문점이라 덮밥이 맛있지만 저는 오히려 포케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간장에 재운 돼지 직화 불고기와 보리밥을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함께 곁들여 나온 옥수수 크래미 견과류 치즈볼 토마토 마늘 칩 수란은 영양적인 면에서도 다이어트 할 때 꼭 섭취해 할 음식 들이더라구요 요렇게 포장해서 와서 먹으면 양이 많아 소식하는 여성분들은 두명도 먹겠더라구요 외식이라고 기름진 음식만 먹지말고 포케로 가벼운 식사를 하면 좋을것 같아요

트윈스1님의 프로필 이미지

트윈스1

[외식에서살아남기]토부덮밥

아침에는 최대한 당류적고 심심하게!

아침,, 특히 공복을 깨는 식사는 심심하게 먹어줘야 다른 음식들이 많이 안땡기는 거 같아요! 아침부터 자극적인 음식이 들어가면 저는 다른 또 자극적인 맛을 찾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저는 아침 먹게되면 간단히 무가당두유에 견과류정도나 무가당요거트에 견과류 먹고있어요🙌 그릭요거트 너무 좋아요:D

바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빠

아침에는 최대한 당류적고 심심하게!

6/27 점심 식단기록

너무나 당연(?)하지만 불금부터 주말까지 제대로 먹방하고 어제부터 평일 점심은 간소하게 먹으려 했으나, 어제 사무실에서 돌솥비빔밥을 사주시고 오늘부터 언제나처럼 아침엔 간헐적 단식, 점심은 채소 과일 단쉐 견과류 먹을 예정! 이었지만 출근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 귀한 납작복숭아에 몽쉘, 쿠키 등등 제대로 배 채워서 배는 안 고파요 그래도 역시 시간되니 또 먹네요ㅋㅋ

반달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반달진

6/27 점심 식단기록

[슬로우캘리] 포케 아시나요??

혹시 포케를 아시나요??  포케(poke)는 하와이어로 ‘네모나게 자르다’라는 뜻으로, 연어나 참치 등 신선한 생선을 네모나게 썰어서 채소, 견과류, 밥 등을 곁들여 먹는 하와이의 전통 음식입니다. 우리나라의 요리 중 회덮밥이 이와 가장 유사하고요. 포케는 고대 하와이 어부들이 갓 잡은 생선을 큼직하게 썰어서 바다 소금 등과 버무려 먹은 것이 그 유래로 전해지는데 이후 한국을 비롯해 중국‧일본 등 아시아권 이주민들이 하와이에 정착한 뒤 아시아인의 입맛에 맞게끔 포케에 밥이나 간장 등을 곁들여 먹기 시작했는데, 이것이 지금 현대인들이 즐겨 먹는 포케의 대표적 형태가 되었다고 해요.   포케가 현대인들에게 인기 있는 가장 큰 이유는 건강식이라는 점에 있는데, 샐러드처럼 가볍고 자극적이지 않음에도 영양소를 충분히 챙길 수 있어 든든한 한 끼 역할을 하기 때문이예요. 뿐만 아니라 포케는 재료를 직접 선택할 수 있어서 자신의 취향이나 식성에 맞게 애용이 가능하고 이에 주재료로 육류나 생선을 넣지 않고, 두부와 채소만으로 이루어진 이른바 ‘비건 포케’가 채식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슬로우캘리는 원래 연남동에서 시작되어서 프렌차이즈로 자리잡은 음식점인데요. 제가 살고 있는 동작구에도 지점이 하나 있어서 맛본 뒤 그 깔끔한 맛에 반해 자주 이용하는 곳이랍니다. 슬로우캘리 사당이수역점은 이수역 9번 출구 나와서 건물 뒤로 돌아가면 바로 위치해 있는데요. 지점이 작아 많은 사람이 가서 먹긴 힘들고 혼자나 친구랑 둘이 가서 먹기 편리해요. 저는 채식주의자는 아니지만 요즘 날씨가 더워지기도 했고~~ 가면 주로 트리플 버섯 포케에 해조류를 토핑으로 곁들여서 먹는데요.  아무래도 고기나 생선들어간 것보다 훨씬 깔끔한 맛이고 소화가 잘 안될때도 편안하게 먹기 좋아요. 3가지 버섯과 트러플향이 어우러진 영양 가득 비건메뉴 재료 : 표고버섯, 느타리버섯, 새송이버섯, 트러플폰즈 드레싱, 파프리카, 브로콜리, 올리브, 어니언후레이크, 래디시, 현미밥, 깨   딱봐도 재료가 세상 건강하지요?? 칼로리도 낮을거 같고.. ㅋㅋ 뭔가 저녁에 먹어도 죄책감이 덜한듯한 느낌 ㅋ 다이어트 중인데 친구들하고 약속 잡히면 난감하잖아요~~ 뭐 해비한거 먹기는 영~ 꺼름칙하고  그럴 때 먹기 딱 제격인듯요~~~ 칼로리 낮다고 맛도 없으면 먹기 싫지만 맛도 엄청 좋고 재료들이 각기 씹히는 식감도 너무 매력적이랍니다. 저번에 시켜먹을 때 찍은건데;; 사장님이 제 사랑하는 해조류를 빼먹고 안주신거 있죠? 호다닥 뛰어가서 따로 받았는데 ㅋㅋ 사진을 빠뜨렸네용;;;;; 샐러드만 먹기 지치실 때 한번씩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려요~~~ 버섯 말고도 스테이크나 참치 포케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프카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카쟁이

[슬로우캘리] 포케 아시나요??

프라이빗카페 + 콥샐러드

제가 좋아하는 브런치카페의 메뉴입니다 개인적으로 콥 샐러드를 좋아하는데 여기 콥샐러드가 정말 맛있어요  신선한야채와 아보카도, 견과류가 함께 섞여있고 소스도 요구르트 맛인가?? 정확히 모르겠지만 텐더랑 잘어울려요 무튼 소스도 야채도 다 맛있는 콥샐러드 추천해요^^ 이거 먹고 파니니 랑 같이 먹음 든든해요 ㅎㅎㅎㅎ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프라이빗카페 + 콥샐러드

월요일 아침♡

아침으로 토스트, 견과류, 사과한조각, 우유 먹었어요~ 비가 오니 꿉꿉하네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월요일 아침♡

다이어트일기

출근전에 아침은 항상 이정도로 먹고 우유한컵마시고 출근합니다. 아무것도 안먹는것도 점심까지 힘들고, 그렇다고 밥을 먹자니 좀 부담되기도 해서요. 견과류와 토마토가 은근히 포만감이 있어 좋습니다.

SB7811님의 프로필 이미지

SB7811

다이어트일기

토요일 아침♡

아보카도바나나견과류 쉐이크, 에프에 돌린 튀김소보로 먹었어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토요일 아침♡

중고딩 간식은요

학원끝나고 저녁 10시경 오면 간식 챙겨주시나요? 저녁은 이미 5시경 일찍 먹여 보냈는데 10시에 오면 배고프다고 해서 우유 한잔이나 견과류 한주먹만 주는데 뭐라도 더 챙겨줘야 하는지.

똥강아지공주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똥강아지공주님

오이 토마토 샐러드

요즘  재철인  오이와 토마토 샐러드네요 ^^ 간단  하면서  칼로리가  높지 않아  ^^  다이어트로  좋으네요  .오이 1개를 는  가운데  씨를  발라  내고  토마토와  힘께  반으로  잘라 놓아요   간장 1 식초 1  매실액&설탕 1/2  소금  약간 깨소금 2  참기름  1/2  요렇게  해서  잘 버무려  주면  됩니다    견과류  치즈는  먹눈 사람에  따라 ^^ 안 넣으셔도  됩니다

까칠리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칠리나

오이 토마토  샐러드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