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견과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식사대용으로 푸짐하고 바삭한 요거톡 초코그래놀라🍫
저의 추천 식품은 풀무원 다논 요거톡 초코그래놀라입니다! 통을 똑 꺾어서 섞어 먹으면 돼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인데요~ 초코그래놀라, 견과류, 초코 조각이 들어있어서 달달하지만 건강하고 고소한 맛도 느낄 수 있어요 양이 되게 적어보이지만 안에 그래놀라와 견과류가 듬뿍 들어있어서인지 은근히 포만감이 있더라구요 저는 요즘 아침 식사 대용으로 간단하게 먹고 있는데 너무 맛있어서 질리지가 않네요~~ 꼭 한번 드셔보세요!
nnwisdom
100% 수제 모메존푸드의 한끼견과바
100% 수제인 한끼견과바를 소개합니다 간식용으로 좋고 아침대용으로 좋아요 저는 아침운동 나갈때 1개씩 가져가서 중간에 커피 한 잔과 같이 먹는데 휴대도 간편하고 포만감도 있어 좋아요. 맛이 너무 달지 않으면서 고급지게 맛있으며 견과류가 듬뿍 들어 있어 영양만점이에요 이에 너무 달라붙지도 않고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크랜베리가 있어 상큼한 맛도 나요. 회사명에서부터 몸에 좋을 것 같죠? # 한끼견과바가 특별한 이유 세 가지 1. 영양만점 통견과바 바쁜 아침 끼니를 챙기지 못하는 직장인에게, 영양섭취가 부족한 다이어터분들에게, 공부하느라 지친 학생들의 두뇌발달과 집중력을 위한 영양 가득 한끼 통견과바입니다. 2. 갓 만든 신선함 주문당일 그날그날 제조한 100% 수제강정으로 무 설탕!! 무 방부제!! 무 합성첨가물!! 옥수수 전분 100%(물엿)만 사용하여 만들었다고 합니다 3. 7가지 견과류가 듬뿍 아몬드, 호두, 크랜베리, 서리태, 땅콩, 해바라기씨, 호박 씨 # 함께 먹으면 좋아하는 짝꿍들입니다 저는 견과류가 달달해서 커피하고 먹는게 좋았어요.
roh69
요거트바크랑 커피한잔 해요~~^^
너무 더운 여름!! 🫠 집에서도 커피맛을 더 업시켜줄 시원하면서 건강한 디저트를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 !! 요거트바크!! 요거크 바크란?? 요거트에 견과류, 과일등을 넣고 얼려서 초코렛처럼, 아이스크림 처럼 먹는 간식, 디저트 입니다. 요런거 랍니다!! 자~~ 이제 만들어 볼까요?? 먼저 재료는 무가당플레인요거트, 알룰로스, 견과류, 건과일이나 냉동 과일(블루베리), 종이호일, 접시, 그레놀라 입니다. 1. 먼저 요거트를 그릇에 크게 5스푼정도 담고 알룰로스 취향껏 넣어 섞어줍니다. (알룰로스는 전 뒤바퀴정도) 2. 살짝 오목한 접시에 종이호일을 깔아줍니다. 3. 종이호일을 깐 접시에 요거크를 넓게 펴 부어줍니다. 4. 견과류, 과일, 그레놀라 등 본인의 취향껏 토핑을 올려줍니다. * 생과일을 토핑해서 넣어두 됩니다. 5. 랩으로 살짝 덮어줍니다. (냉동고에 들어가서 다른 것들이 안묻게 하려고 덮습니다) 6. 냉동고 평평한 곳에 넣어줍니다. 7. 6-7시간 뒤 꺼내서 칼로 자르거나 손으로 부셔 먹으면 됩니다. 완성!!! (저는 얇게해서 3시간뒤에 꺼냇어용) 정말 쉽고 간단하면서 맛잇게 먹을수 있는 디저트에요!! 만드는 과정은 5분도 안걸립니다^^ 이 더운 여름! ! 건강하게 요거트바크와 이겨내봐요🙏❤️
도낑이
이열치열 할매 쌍화탕😋
저는 여름이지만 에어컨 펑펑 틀고 쌍화차 마시기 추천 합미다! 살짝 달고 안에 밤이랑 견과류 넣어 먹으면 너무 좋아요! 가끔 과식 해서 밥 먹기 죄책감 드는 날 ㅋㅋㅋ 먹는데 나름 든든 해요! 물론 꼭 다욧 식은 아니지만 그래도 여름에능 건강을 챙겨야죠!
신혜
7/19 점심 식단기록
월~수요일은 이상하게 사무실에 다들 먹을 것을 챙겨오시는데요 그래서 평일 점심은 가볍게 먹어야지 하면서도 그게 잘 안되고는 했는데, 오늘은 옥수수와 오이, 쿠크다스를 주셔서 오전엔 오이만 조금 먹고 참다가 점심 때 단백질쉐이크와 파프리카 견과류와 함께 먹었네요 이 정도면 나름 계획대로 먹은 듯ㅋㅋ 비록 저녁은 한우불고기지만요>.<
반달진
나만의 홈카페-요거트볼
요거트 요즘 밖에서 사먹으면 비싸죠? 요거트메이트로 요거트 만들어서 원하는 토핑으로 맘껏 뿌려먹으면 아주 환상적입니다 블루베리. 사과. 바나나. 견과류 . 꿀. 씨리얼 등등 원하는 토핑 맘껏 얹어 드세요 나만의 홈카페로 집에서도 저렴하게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슈비므네
여름엔 미숫가루!
아침마다 빠짐없이 남편 먹으라고 타주는 미숫가루! 아침에 입맛없고 밥 먹기 싫을 때 한 잔씩 타 먹으면 속도 든든하고 무엇보다 맛있어요. 여기에 견과류 같은 거 넣어주면 더 좋구요. 더울 땐 설탕 많이 있는 음료나 커피보다 훨 좋죠.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미숫가루!! 여러분도 집에서 즐겨보세요!
신혜림
나만의 홈카페 우유빙수 만들기
여름에는 빙수가 엄청 생각나는 계절이지요. 생각날때마다 나가서 사먹을수도 없고해서 이렇게 집에서 우유빙수를 만들어 먹습니다. (준비물) 우유,연유,젤리,단팥,떡,견과류,블루베리 1.우유를 연유를 넣어 지퍼백에 넣고 냉동실에 얼린다 2.다음날 언우유를 꺼내서 살짝 녹을때까지 기다린다 3.어느정도 녹으면 먹기좋게 덩어리질 정도까지 방망이로부순다. 4.부서진 얼음우유를 그릇에 옮겨담고 준비해둔 재료들을 위에 얹는다. 5.젤리,단팥,떡,견과류,블루베리등을 얹는다. 6.맛있게 먹는다 ㅎㅎ 물론 위에 올리는 재료는 취향대로 하면 되겠죠?
송광
여름철 홈카페의 완성 시리얼빙수
안녕하세요? 빙수라면 사족을 못쓰는 빙수마니아 입니다. 굳이 저 아니라도 여름철 무더운 날씨에 가장 어울리는 음식이 뭘까하면 단연 빙수를 꼽으시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단팥과 다른 빙수 재료들이 대부분 고칼로이기에 다이어트 중이신 분들은 간혹 드시기를 망설이기도 하는데요. 저는 빙수를 워낙 좋아하기에 이를 포기할 수 없어, 스스로 만들어 먹는 편입니다. 다만 체중도 생각해야하기에 시중 빙수와는 달리 팥비율 정도만 유지하고 다른 첨가물은 거의 과감하게 빼는 편입니다. 혹 배가 출출하다면 아래 사진처럼 씨리얼이나 집에 남는 견과류만 약간 추가해주는 편이구요. 비록 간단하지만, 저는 이 음식 하나로 여름철 홈카페는 비로소 완성된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neplos
비오는 아침~
우리 세식구 아보카도 바나나 견과류 스무디로 건강하게 시작했네요~ 아기는 빵도 챙겨주고요^^
어느멋진날29
아침식사
우유, 견과류, 소스없는 양배추로 간단한 아침식사를 했어요. 아침 맛있게 드시고 오늘도 건행 하세요~
날마다만보
다이어트 국물 요리<서리태 콩국 곤약국수>만들기
여름철 대표 국물 요리중 하나는 콩국수죠. 다이어트 레시피로 만들어 봤어요^^ 단백질이 풍부한 서리태와 대두를 직접 삶아 갈아서 칼로리 부담없는 곤약면으로 만들었는데요, 맛도 아주 좋고 시원하고 든든합니다. 맛있게 만들어 드세요. *재료 서리태100g 대두50g 소금1티스푼 실곤약70g 토마토1조각 어린잎채소 삶은달걀 두부 1.서리태와 대두는 씻어 찬물에 10시간 불린다 2.콩의 두 배의 양의 물을 냄비에 붓고 삶다가 끓기 시작하면고 콩이 몇 개 둥둥 뜨면 5~6분간 중불에서 더 삶고 불을 끈다. 3. 믹서에 콩과 콩 삶은 물과 소금을 넣어 간다 콩 삶은 물을 가감하여 농도를 조절하고 취향에 따라 땅콩 등 견과류를 넣어 간다 4.냄비에 물과 식초를 넣어 끓이고 실곤약을 데쳐내고 찬물에 헹군다 5.두부.토마토.달걀.어린잎 채소 등의 고명을 준비한다 6.그릇에 실곤약을 담고 콩국물을 붓고 고명을 얹어 완성
미니니슈
간편 샐러드 식사
여름이라 입맛 없을때가 많은데 그럴때 간편식으로 야채와 과일로 샐러리 식사를 해요! 견과류도 살짝 얹어주고 발사믹 소스를 가미해서 먹으면 진짜 입맛이 살아나요.
부자님
7/14 점심 식단기록
울님들 드디어 불금이 왔었요~ 그래봐야 저는 내일 인바디가 있어 최대한 자제를 해야 하지만요>.< 어제 회식하면서 많이 먹기도 해서 최대한 조절하려고 노력은 했는데요 원래 파프리카, 단쉐, 견과류만 먹으려다가 얼마 전 사무실 식구가 만들어주신 복숭아 조림 오래 두면 상한다는 핑계로 챙기고, 방토와 호두과자도 주셔서 같이 먹었어요 이 정도는 괜찮은 걸로 생각하고, 저녁도 과식하지 않게끔 먹을게요
반달진
스크램블에그 먹어용
인바디 하니깐 항상 단백질이 부족하더라구용 그래서 아침에 스크램블에그 해서 먹어용 출근길에 견과류 한봉 더 챙겨 먹고용 나이들면 단백질이 제일 중요하대용 그래서 단백질 위주의 식단으로 아침을 먹습니다용
정크
영양 고루갖춘 간단한 아침식사 씨리얼
아침에 밥을 차려먹기란 참으로 귀찮고 번거로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간단하면서도 또 영양소도 두루 갖춘 아침식사를 먹기위해 늘 고민해왔습니다 그것은 바로 콘푸로스트에 우유를 말아먹는것인데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씨리얼에 견과류 한봉을 넣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프로바이오틱스 분말을 한봉 넣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한봉 넣습니다 여기서 끝이아닙니다 방울토마토, 사과 등의 야채와 과일을 함께 먹습니다 요즘은 사과가 비싸서 방울토마토를 먹고 있습니다
scare
목요일 아침♡
아보카도 바나나 견과류 스무디로 아침먹었어요~
어느멋진날29
아침은 간단하게 시리얼해결
아침은 밥을 대체로 먹긴하는데 간단하게 먹을때도 가끔있네요 우유를 잘안먹어서 시리얼먹을때 같이먹고 하네요 시리얼에 견과류라도 넣어먹음 좋은데 아이들은 왜 싫어할까요ㅠ 요즘 수박도 달달하니 한통사면 금방먹게되네요 아침대용으로 시리얼만한게 없네요
엄마껌딱지
아침은 건강하게
아침엔 밥을 먹긴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아예 안 먹으면 오히려 점심에 폭식할수있어서 꼭 챙겨먹어야한대요 그래서 야채랑 사과 삶은 계란을 챙겨먹어요 오이 당근 토마토 양배추 이렇게 생야채스틱을 먹구요 삶은 계란은 가끔 감자로 바꾸기도 하고 일주일에 1~2번은 간단하게 빵을 먹기도 해요 원래 빵순이라 빵을 엄청 좋아하는데 빵을 매일 먹을쑨 없어서 1~2번으로 줄였어요 견과류세트도 챙겨먹는데 여름이라 담아놓기가 어려워서 여름은 패스 가을부터 먹으려구요 ^^ 여기서 제일 중요한건 먹는 순서인데요 야채를 먼저 먹는게 당이 확 솟구치는 걸 막아준대요 원래 계란이나 감자를 먼저 먹었는데 탄수화물 먼저 먹으면 혈당치가 확 오를수 있다고 하길래 그담부턴 야채부터 먹습니다 ^^ 야채를 먼저 먹으니 확실히 포만감이 더 느껴져서 그담 먹는 게 조금 덜 들어가긴 해요
마크툽
아침 공복에는 역시 샐러드죠!
아침 공복에 좋은 식단은 역시 견과류나 계란이 들어있는 샐러드가 최고죠 여유 있는 날에는 각종 견과류랑 삶은 계란이랑 양배추를 섞어서 먹기도 해요! (소스 추가) 하지만 항상 그러기엔.. 너무 귀찮아서 저는 파리바게트에서 간혹 사먹네요 ㅎ 파리바게트 샐러드가 요즘 정말 잘 되있어서, 채소가 푸짐하더라고요! 요렇게 샐러드로 한끼 가볍게 먹으면 부담스럽지도 않고, 편안하더라고요! 특히, 아침에는 계란이나 닭가슴살 처럼 담백한거 먹으면 더 좋다고하더라고요!
대박e
저는 요렇게
일단 공복운동 1시간을하고 혈당천천히 올리는 견과류 아몬드 호두 브라질넛트 먹고 단백질 드링크 마시고 채소를 먹습니다. 삶은계란두개 이렇게 먹으면 진짜 배불러서 밥생각도 안나고 저녁까지 든든해요
시연채연맘
아침에 견과류 + 우유
안녕하세요? 아침 거르자니 건강에 안 좋을 거 같고요. 그렇다고 든든히 먹고 가자니 속이 부담스러워요. 그래서 최대한 간단하게 먹고 가는 편이에요. 아침 견과 + 우유 한 잔이면 딱이에요. 얼마 안 있어 또 점심 먹으니까요.
아핫
아침공복에 좋은 음식
아침공복에 좋은 음식 야채,견과류,샐러드: 야채는 장건강에 좋은 섬유소를, 견과류는 혈당치를 올리지 않고 비타민,미네랄,단백질등 이상적인 영양소를 공급해주고 포만감을 줍니다. 계란:위에 부담이 적고 흡수가 빠른 동물성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을 섭취하게 해 줍니다. 감자: 위에 포만감을 주고 위를 보호해 줍니다. 오트밀: 포만감을 주며 공복에 먹어도 장이 편안하기 때문에 위가 약한 사람이 먹어도 좋습니다.
isogasii
아침식사 추천
아침식사로 플레인요거트나 그릭요거트에 견과류를 넣어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꿀이나 올리고당 조금 넣어 먹어도 맛있고 든든해서 요즘 매일 먹고있어요. 소화도 잘되고 건강에도 좋은 것 같아요ㅎㅎ 점심식사 전에 배가 고플게 걱정된다면 두유나 쉐이크를 곁들여 드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무민
아침에 부담없이 가볍고 든든하게 먹는 홈메이드 요거트
아침에 부담없이 가볍고 든든하게 허기짐을 보완할 수 있는 홈메이드 요거트! 누구에게나 하나쯤 갖고 있을 텀블러나 용기에 200ml우유와 요구르트30ml를 섞어 전자렌지에 2분 돌린 후 1분 정도 쉬었다가 다시 2분 돌려 그대로 8시간 이상 두면 완성! 퇴근 후 귀가하자마자 만들어놓고, 다음날 아침 출근전에 먹으면 부담없이 아주 딱 좋다. 기호에 따라 꿀, 견과류 등을 첨가하면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다.
Zzuzu
뱃살쏘옥 과일식단
아침에 즐겨먹는식단입니다 바나나 견과류 양배추샐러드 토마토 블루베리 거기다 저지방우유곁들어먹는데요 은근든든합니다 다음날 화장실도 잘가고요 추천합니다
공주엄마요
바쁜 아침에는 두유가 최고
솔직히 아침에 졸리고 입맛도 없고 그냥 나가고 싶잖아요😭 아님 더자고 싶기도 하고.. (요즘은 아침을 잘 안챙겨먹는 편이지만🥲) 간단하게 아침으로는 두유만한것이 없는거 같아요! 후다닥 챙겨가기에는 제일 좋은거같아요 진짜,, 작년에 식단기록했을때봐도 간간히 두유가 나오는 모습이 보이네요ㅎㅎ (중간중간 함정이 보이지만,,,) 근데 두유도 다 같은 두유가 아니잖아요! 아침은 브랙퍼스트라고 공복을 깨우는 첫 식사로 더 신경써서 먹어줘야한다고 생각해요! 특히나 복합당을 조심해줘야 혈당스파이크를 예방해줘서 식욕이 억제되고 음식을 덜 땡기게 해주는 거같아요! 두유는 그래서 무가당 두유를 추천해요!! 제가 요즘 섭취중인 두유는 서울F&B 제품인 "온통두유 서리태" 제품이에요! 칼로리도 65kcal로 낮은데 서리태도 국산이고 낮은 칼로리 두유는 가끔 물맛이라고 해야하나.. 가벼운 느낌이 많은데 이건 약간 묵직하더라고요!! 영양정보도 너무 좋아서 추천해요! + 두유한개로는 부족할때 구운계란이나 견과류랑 먹어주면 간단한 바쁜 현대사회의 아침으로는 제격인거같아요🤣🥲 그래도 주말에는 더 잘 챙겨먹자고요👊
바빠
간단한 아침식단
오늘도 아침은 간단하게 먹습니다. 우유350ml, 계란토스트(식방2,ㄱㅖ란2) 2/3, 견과류조금.
눈소나무
배고파서 요거하나 먹고 잡니다
닥터유 에너지바 견과류가 많아서 정말 맛있어요 ^^ 저녁을 적게 먹었더니 배고파서 요거하나 먹고 잡니다 오늘 비도 많이 오고 기분도 꾸리하고 좋은꿈들 꾸세요 ^^ 내일은 더 좋은 일들이 가득하길 바라며~
달려볼꺼야
7/11다이어트 일기
04:30 기상과 동시에 체중. 혈압측정 04:45 새벅 걷기운동 출발 (8000보) 06:55 아침식사.(우유 350ml, 식빵1조각, 계란1개, 견과류 조금) 11:25 점심식사(삼계탕)- 식후 걷기(2000보) 18:45 저녁식사(삼계탕)- 홈트레이닝 15분 오늘은 복날이라 좀 먹었어요.
눈소나무
나의 아침식단
제 아침식단은 견과류볶음, 토마토 7조각, 바나나 블루베리우유, 그리고 빵!
산단스키
저의 아침식사는 요거트입니다!
아침마다 블루베리나 바나나 견과류들을 넣어서 먹어요!+오늘아침은 어제 삶은 삶은계란까지! 아침에 밥을 먹기엔 조금 헤비하기도하고ㅋㅋ 그렇다고 아무것도 안먹기엔 배가 고픈데 이 요거트가 아침한끼로 딱이더라구요! 요거트가 또 장건강 뇌건강에 좋다고 하는데 갖가지 영양제 챙겨 먹는것보다 매일 아침 꾸준한 요거트+과일+견과류 섭취만으로도 충분히 영양소 비타민 미네랄섭취 가능합니다😆😆 모두 함께 매일아침 요거트먹으면서 건강 챙겨보시는건 어떨까요?!!😁😀
9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