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견과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견과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질리지 않는 양상추 샐러드

양상추를 잘게 잘라 여거트 얹어 먹으면 끝입니다. 시중에 파는 딸기요거트 복숭아요거트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아몬드 등 견과류 뿌려 먹으면 건강지수 플러스. 그런데 요즘 채소값때문에 양상추 대신 양배추 먹는 건 함정 ㅠㅠ 물가는 항상 비싼 것 같아요.

김범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범기

질리지 않는 양상추 샐러드

그릭요거트 양배추샐러드

아침으로 먹는 그릭요거트 양배추샐러드입니다. 기본적으로 양배추(일반&자색)에 그릭요거트와 약간의 홍초를 넣은 샐러드입니다. 나머지 재료는 그때그때 집에 있는 것을 넣는데 오늘은 사과, 키위, 블루베리, 견과류(호두, 피칸)이 들어갔습니다. 위염이 있어 위에 좋은 양배추를 매일 먹으려고 하는데 양배추는 익힌것보다 생으로 먹는게 좋다고 해서 샐러드로 먹고 있습니다.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그릭요거트 양배추샐러드

집에서 양상추 닭가슴살 샐러드

여름엔 더워서 입맛도 없고 시원한거만 땡기죠 아삭하고 시원한 양상추가 맛있는 계절입니다 손쉬운 닭가슴살 넣고 과일 올리고 견과류도 있으면 올려요 삶은 계란 삶은 감자도 올리구요 소스는 칼로리 걱정없는 오리엔탈 소스나 레몬소스를 살짝 뿌려 줍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집에서 양상추 닭가슴살 샐러드

토마토 샐러드 레시피

간단하면서 건강식으로 저주 먹는 토마토 샐러드 소개할께요. 토마토를 각 종 야채와 곁들이고, 거기에 견과류를 잘게 부숴서 첨가하고 덧붙여 감자 튀김까지 있으면 금상첨화죠. 맛은 거의 드레싱이 결정한는데, 저는 시중에서 파는 드래싱을 써도 맛있더라구요.

제임스김7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임스김7

토마토 샐러드 레시피

연어 샐러드 레시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연어 샐러드 레시피 소개해드려요 샐러드 야채는 마트에 요즘 모듬으로 많이 파는데 그거 쓰시면 되구요 연어조금이랑 그레놀라 견과있음 넣으셔도 좋구요 좋아하는 드레싱 아무거나 준비해주세용 샐러드 야채를 보기 좋게 깔고 위에 연어를 올리고 그레놀라아님 견과류 베리 등을 뿌려주세요 그리고 좋아하는 드레싱 뿌리면 되용 사실 샐러드는 있는 재료 모아서 샐러드뿌려 먹는거라 간단하네요

채아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아미

연어 샐러드 레시피

맛있닭 닭가슴살스테이크

머 닭가슴살은 다 맛나죠~~~^^ 활용도가. 너무 좋아요/~/ 전 아침에 그냥 닭가슴살 하나에 샐러드 블루베리 얹어서 먹어요~~~^^ 견과류는 덤이구~~~  그럼 든든하니좋아요~~~ 요런가다들 냉동실에 있자나여~~!!!     음식으로도 너무 잘어울린다죠~~~^^

최군80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군80

맛있닭 닭가슴살스테이크

여름 몸보신엔 역시 닭고기죠

*~더운 여름      불 옆에 많이 있지 않아도 되는      간편 레시피 ~* ♧닭고기 찢어놓은 거에 양파 등 야채에 홍고추 🌶 굴소스 후추랑 소금 간 적당히 한 후 볶볶  살짝 매콤한 양념으로  입맛 돋구어 주는 레시피  몸에 좋은 토마토🍅로  가장자리 데코 후 플레이팅 ♧냉장고 털이 하듯   있는 야채 없는 야채  아보카토랑 양상추 꺼내  또 셋팅 ♧홈메이드 요거트에  사과 견과류에 블루베리쨈 딱히 제목을 붙이자면 냉털이 여름 요리(?) 디저트과일로는  시원한 수박 수박 🍉  닭고기 외는 모두 풀밭 풀밭이네염

포미2님의 프로필 이미지

포미2

여름 몸보신엔 역시 닭고기죠

여름철 제철음식으로만든 몸보신도시락

소개드리는 식단은 몸보신과는 약간 거리가 있을 수 있겠지만. 해당 시기에 가장 왕성한 기운을 뿜는 제철음식을 먹어야 몸보신과도 연관이 있겠죠?! 포슬포슬 하지감자와 단호박으로 만든 점심 도시락입니다~ 단호박과 감자를 쩌내고 균형을 위해 브로컬리 견과류 삶은계란을 추가한 제철도시락이에요 제철음식 드시고 기운내시기 바랍니다~

gunman님의 프로필 이미지

gunman

[찰떡궁합] 고품격 영양간식 곶감호두말이

평소 견과류를 즐겨 먹는데요. 견과류만 먹다 보면 물리기도 하고 과일이나 다른 종류의 과자와 같이 먹게 되더라구요. 그러다가 찾게 된 어울리는 조합, 바로 곶감과 호두입니다. 곶감에는 감에 비해 단백질, 베타카로틴, 비타민A, 식이섬유, 인, 지질, 철분, 칼륨, 칼슘 등 영양성분이 약 2~4배 더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체내의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곶감은 노화를 방지해요. 비타민 A, E, C와 베타카로틴의 항산화 성분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고 피로를 감소시켜요. 곶감은 비타민 성분이 풍부하여 면역력 향상과 감기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호두에 포함된 불포화지방산은 두뇌 건강과 피부에 좋아요. 60~70% 양질의 지방이 들어있고 리놀렌산과 비타민 E가 풍부하여 동맥경화를 예방해요. 호두는 풍부한 지방산과 비타민 E의 항산화 작용으로 인해 곶감처럼 피부 노화를 방지합니다. 호두는 100g당 지방 65g, 탄수화물이 10g, 단백질 15g, 식이섬유 6g, 미량의 비타민과 무기염류로 저탄고지 식품 중 하나에요. 그럼 곶감호두말이를 만들어볼게요! 곶감의 꼭지 부분을 제거하고 가운데를 과도로 자른 후 씨를 빼서 얇게 펴보면 속은 수분을 머금어 촉촉해요. 곶감 속은 끈끈해서 건조한 호두를 넣으면 점성 역할을 하여 김밥 말듯이 돌돌 말 수 있어요. 돌돌 말린 곶감을 일정한 간격을 두고 과도로 자르면 호두가 있는 단면은 정갈한 모양을 갖춥니다.   마치 한정식 코스요리에서 마지막에 나온 디저트 같아요. 곶감호두말이를 만들 때 호두와 크림치즈를 함께 넣어도 좋아요. 부드러운 곶감의 쫄깃하면서도 달달한 맛과 호두의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이 조화로워요. 구운 치즈와 파인애플과도 곁들여 먹어도 어울립니다. 냉장 보관해 두고 2~3개씩 꺼내서 커피나 차, 시원한 식혜와 함께 먹으면 고품격 영양간식이 됩니다.

조인순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인순

[찰떡궁합] 고품격 영양간식 곶감호두말이

나의 지갑을 지켜줄 블루베리 ~

요즘 날씨도 너무 덥고 쉽게 지친다 아침먹고 점심은 별로 밥맛도없다 다이어트도 하기에 점심은 간단하게 내가 즐겨먹는 플레인 요거트에 블루베리  올려서 먹는다 요거트에 견과류 같은 먹고싶은 재료들을 맘껏 올려서 먹으니 맛도 좋고 포만감도 들어서 제일 줗아한다

d12님의 프로필 이미지

d12

나의 지갑을 지켜줄 블루베리 ~

하루견과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저렴하면서도 다이어트 간식으로 하루견과 추천해요. 견과류도 참 많은 종류가 있더라고요. 이건 요일별로 다른 종류가 들어 있어 좋아요. 매일 먹어 자칫 질릴 수 있는데 이건 안 그래요.

아핫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핫

하루견과 추천해요.

나의 소울메이트 간식 호두

나의 소울메이트 간식은 호두 입니다. 간식은 먹고 싶은데 살 찔까봐 다른 간식은 못먹고 씹을거리는 필요할때 먹습니다. 한봉지 사놓으면 양이 많아서 한참 먹습니다. 견과류는 꼭 챙겨먹으라고 할정도로 건강에도 좋습니다.  양도 많고 건강에도 좋은 호두 간식으로 드셔보세요.

차분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분

나의 소울메이트 간식 호두

저렴하지만 나에게 찰떡

다이어트에 요즘 핫한건 그릭 요거트겠죠? 저에게는 그다지 다이어트에 도움 되지는 않았지만 남들에게는 효과가 많았다는 다이어트 식단 그릭 요거트 추천해요. 맛도 있고 건강도 잡고 일석이조랍니다. 과일이랑 먹어도 견과류랑 먹어도 좋아요

헤일리1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일리1

저렴하지만 나에게 찰떡

다이어트 간식

제가 종종 먹는 다이어트 간식입니당.. 아몬드 브리즈에 견과류요.. 칼로리도 착하고  은근 든든하구요.. 견과류 덕에 든든하기도 하구요 입이 심심할때 하루 한봉 좋아요

엘렉팬더님의 프로필 이미지

엘렉팬더

다이어트 간식

목요일 아침♡

아기잘때 신랑이랑 토마토, 견과류시리얼 먹었어요 우유보단 두유로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목요일 아침♡

추천해~그래놀라워라~산양유

당류 zero! 에 산양유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그래놀라워라~산양유 입니다. 9가지 곡물과 견과류가 들어있고 고소하니 맛 괜찮더라구요. 바쁜 아침  우유에 넣어 먹으면 든든하고 부담이 없어서 좋아요.

마시몽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시몽

추천해~그래놀라워라~산양유

견과류+단백질 파우더+플레인 요거트

저는 매일 아침 하루 견과에 단백질 파우더 스틱 1개를 플레인 요거트 3스푼과 함께 먹습니다. 여기에 과일을 썰어 넣기도 하고 시리얼을 넣기도 합니다. 아침 대용으로 주로 먹지만 간식으로 먹을 때도 있어요. 다 건강에 도움되는 거라 맛있기도 하지만, 흐뭇하고 뿌듯하게 배를 채울 수 있어 즐겨 먹어요!^^

프리티뒤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리티뒤짱

견과류+단백질 파우더+플레인 요거트

간단하게 먹기 좋은 단백질바

아침에 시간 없을 때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단백질바예요 단백질 바 시중에 많이 나와있는데 저는 그중에 닥터유 단백질바를 먹고있답니다 달걀 두개 분량의 단백질이 들어있고 견과류도 많이 들어있어요 한개에 50그램이지만 먹으면 든든하답니다 견과류 있어서 식감도 좋구요

SKY0118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0118

간단하게 먹기 좋은 단백질바

맛도 챙기고 다이어트도 할 수 있는 심플잇 단백질바 플러스!

제가 자주 사먹는 심플잇 단백질바 플러스입니다 저는 보통 1통씩 사다두고 먹는데 단백질바가 적당히 커서 좋아요 견과류가 많이 들어있고 하나로는 배가 안 찰 것 같은데 1개만 먹어도 괜찮았어요 1통에 15개가 들어있어서 세일할때 구매하면 가성비가 괜찮은 것 같아요 여러가지 단백질바를 먹어봤는데 제가 먹어본 것들 중에서는 제일 든든하고 크기도 커서 좋았어요!

버거킴님의 프로필 이미지

버거킴

맛도 챙기고 다이어트도 할 수 있는 심플잇 단백질바 플러스!

요즘 내 입을 달래주는 [에브리데이 넛츠]~

안녕하세요~ 제2의시작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간식은 바로 견과류인 [에브리데이 넛츠]입니다. 요즘 다이어트 식단에 관심이 생기면서 원래 좋아했던 초콜릿들을 줄이고 있거든요~ㅠㅠ 하지만 입이 심심함은 어쩔 수가 없나봐요~ㅠㅠ 참으려고 해도 초콜릿으로 손이 가서~ㅠ 그래서 알아보던 중에 이 에브리데이 넛츠가 대용량으로 판매해서 100개짜리 1박스를 아예 구매해버렸습니다~ㅋㅋㅋ 양은 20g으로 하루에 딱 먹지 좋은 양으로 되어 있고, 기본에 충실한 견과류라 추가적인 것들(예: 마카다미아 등)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다른 것을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견과류는 몸에 좋으니까 입도 달래주고~ 제 마음도 홀가분하고~ㅎㅎ 그런 의미에서 챙겨 먹습니다~ㅎㅎ 다들 건강한 간식 드세요~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요즘 내 입을 달래주는 [에브리데이 넛츠]~

내 지갑을 지켜주는 간식

건강에 도움도 되고 배고픔도 있게 해 주는 견과류! 입이 심심할때 아무거나 먹기는 싫고 맘편히 먹을수 있는 간식이죠 가끔씩 세봉지도 먹기도 하지만 가성비가 너무 좋아 부담없어요 더울땐 플레인 요거트랑 먹어도 넘 맛있어요 다들 건강한 간식 드시고 건행하세요

후리지아3270님의 프로필 이미지

후리지아3270

내 지갑을 지켜주는 간식

7/27 점심 식단기

예상은 했지만 오늘 숨막히는 날씨네요 이럴수록 더 잘 챙겨먹어야겠죠ㅋㅋ 목요일은 혼자 일하는 날이라 계획대로 단백질쉐이크, 오이, 골드키위, 견과류와 함께 커피 마시며 먹을 약과도 챙겼네요

반달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반달진

7/27 점심 식단기

지갑을 지키는 다이어트 식단

내 지갑을 지켜주는 다이어트 식단이에요~~ 견과류 쿠0에서 대용량으로 50,000원에 호두, 아몬드, 캐쉬너트 3종류를 구매해서 섞고, 두유와 냉동 블루베리, 롤드 오트를 섞어서 불리면, 훌륭한 한끼 식사가 되지요~~ 제가 하루 1~2끼를 그렇게 먹는데... 한달에 15만원정도 비용 들어가는 것 같은데... 저는 부담없는데... 다른 분들은 모르겠네요~~ 저는 무조건 위의 재료를 대용량으로 구매해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다보니... 큰 비용이 안드는 것 같아요~^^

겸민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겸민빠

지갑을 지키는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다시 시작

여름 휴가 가서 먹고 싶은 거 다 먹고 매일 술 마셨더니 살이 좀 붙었네요. ㅋㅋ 다시 다이어트 시작입니다. 애정하는 두유그릭요거트에 그래놀라로 아침 간단히 먹고 점심은 먹고 싶은 거 위주로 먹습니다. 점심을 늦게 먹어서 저녁은 스킵하거나 술 한 잔 할 때는 견과류 위주로 먹어요. 운동은 공복에 만보걷기로 호수 한 바퀴 돌고 저녁엔 격일로 헬스해요. 매일 꾸준히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유루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유루이

다이어트 다시 시작

아침은 든든하게

남편도시락 챙겨주고 저도 골고루 한끼 먹었네요 오늘 견과류 챙긴다는걸 깜빡했어요 생과일복숭아주스까지 먹었더니 배가 너무 부르네요 오늘 순환운동 마지막날이라 든든하게 챙겨먹었어요

트윈스1님의 프로필 이미지

트윈스1

아침은 든든하게

다이어트 간식을 소개합니다

요즘 유청분리하여 그릭요거트를 만들어 견과류와 아침을 먹고, 남은 유청으로 라씨를 만들어 먹고 있어요. 운동후에 마시기도하고 간식삼아 조금씩 나눠 마시는데 확실히 건강이랑 다이어트에 도움을 보고 있습니다.  추천드려요!!

다요뜨민죵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요뜨민죵

다이어트 간식을 소개합니다

건강을 생각하는 건강한 나의간식

저는 어릴적부터 과자,빵,아이스크림 등등 간식을 안가리고 좋아했어요.밥배 간식배따로 였죠. 중년이 넘어가니 운동을 꾸준히해도 혈당이 경계로 가더라구요.이제는 건강도 생각하고 지갑도 생각해서 과자나 빵,음료대신 떡이나 견과류 과일과  우유를 간식으로 즐겨먹어요.

마루와함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루와함께

건강을 생각하는 건강한 나의간식

식사대용으로 닥터유 에너지바 좋아요

요즘 저녁에는 밥 먹기가 부담스러워서 식사 대용으로 다양한 걸 먹고있어요 방울토마토나 샐러드 요거트 같은 것도 자주 먹는데요 요새 빠진 건 바로 요 닥터유 에너지바예요 달달하기도 하면서 견과류가 많이 박혀 있어서 건강한 느낌도 들거든요 맛있기도 하고! 칼로리로 188 정도밖에 안돼서 다른 거랑 같이 곁들여 먹기도 좋아요 에너지바 추천합니당

니나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니나누

식사대용으로 닥터유 에너지바 좋아요

은은한 포만감과 맛도 good! 그릭요거트!

은은한 포만감과 맛도 good! 그릭요거트! 아침&야식 대용으로 아주 gooood! 아침&야식 대용으로 아주 적합한 그릭요거트입니다. 적당한 배고픔일땐 꾸덕한 그릭요거트 먹어주면 만족감이 높습니다. 그릭요거트로 조금 부족하다 싶을 땐, 과일이나 견과류를 첨가하면 훨씬 더 만족감이 높습니다. 그릭요거트가 가격이 좀 쎈편이라 이 정도 양을 먹기부담스러워 홈메이드로 만들어 냉장고에 킵해두고 아침 또는 야식 대용으로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Zzuzu님의 프로필 이미지

Zzuzu

은은한 포만감과 맛도 good! 그릭요거트!

영양만점 포만감과 칼로리는 덤~~

다이어트 할 때 한끼 정도는 에너지바와 뉴케어로 해결해요. 원래 둘다 엄마 영양간식인데요~ 워낙 식사를 잘 못하실 때가 많고... 제가 출근하고 난 뒤에는 엄마가 끼니를 잘 못챙겨드셔서 집에 안떨어지게 사두는 간식들이지만......ㅋ  저도 다이어트 때는 가끔 요 두가지로 해결을 할때가 있답니다. 뉴케어는 뭐 아시다시피 환자들도 끼니대용으로 먹는 거잖아요... 검은깨맛은 고소하기도 하고 칼로리도 200kcal 밖에 안되서 아주 맛있으면서도 영양은 챙길수 있어 좋아요.  그리고 초코영양바는 종류별로 많이 먹어봤는데 저는 닥터유 제품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특히 요 에너지바는 당함량을 30%나 DOWN 한 제품이라 가끔 간식으로 식사대용으로 먹고 있어요.  견과류가 41.8%나 들어있고 40g에 213kcal 랍니다. 특히나 제가 좋아하는 호두가 9.9% 들어 있어요~~ 먹고 나면 아주 달달한 포만감으로 한끼 대용으로 아주 훌륭해요~~

프카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카쟁이

영양만점 포만감과 칼로리는 덤~~

맛있는 식사대용 핏키 다이어트 쉐이크

저는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부터  꾸준히 1일 1식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저녁을 일반식으로 먹고 싶은 음식을 먹는대신 점심을 굶다보니 저녁을 폭식하게 되는 일이 많아지면서 점심을 식사대용으로 단백질쉐이크를 먹기 시작했어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시작하면서 트레이너님이​ 운동끝나고나면 근손실을 막기 위해서라도  단백질쉐이크는 꼭 챙겨먹는게 좋다고하기도 했구요 여러쉐이크를 찾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통이 크다보니 밖에서 먹어야할때는 덜어다녀야 하는 불편함도 있어 꾸준히 먹기가 힘들었었는데  핏킷 단백질 쉐이크는 딱 한포씩 파우치형태로 포장되어 먹을때에 우유나 물을 넣어서 흔들어주기만 하면 더 간편하고 휴대하기 좋아서 쭈~~~욱 꾸준히 마시기 좋은거 같아요👍💛 제가 먹는건 곡물맛인데 곡물맛은 쌀 8.7% 밀 6.2% 현미 3.8% 보리 3% 단백질이 20.8g 이나 들어있네요 1포가 생각보다 커서 한포만 먹어도 든든해질거같은 느낌이었어요~❣️ fitkey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는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으로 ​하루 권장 섭취 영양소를한 팩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쉐이크 제품이예요 핏키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는 몸짱의사가 직접 연구 개발에 참여한 프로틴에다가 ​HACCP 인증받은 업체에서 만들었으니 더욱더 믿고 섭취 할 수있는 단백질 쉐이크랍니다 핏키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는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이지만 콜라겐팝, 피쉬콜라겐, 멀티비타민, 아미노산, 히알루론산, 유산균 등 부가적인 필요영양소를 꽉꽉 채워 넣었답니다 👆뒤면에는 살짝 투명한 곳이 있어 이곳으로 물이나 우유를 넣으실때 취향에 맞게 소프트하게 혹은 딥하게 물조절을 하시면 되요 👆입구가 넉넉하게 커서 물이나 우유 넣기에도 흘리지 않게 좋게 되어있더라구요 저는 딥하게 먹고싶어서 딱 그정도까지 넣었더니 딱 좋았어요 ^^* 고소한 곡물 베이스에 건강한 견과류가 가득 들어있어서 미숫가루와 비슷하지만 그것보다 더 풍부하고 재미있는 감각이에요😊 마셔보면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때문에 더 맛있게 느껴지는데 바삭함의 비결은 바로 피쉬콜라겐 팝이랍니다 ​피쉬콜라겐 팝으로 바삭바삭 씹히는 식감을 더하여  고소함과 단맛, 먹는 재미를 느낄 수있었어요🎵 핏키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는 건강하게 설계된  산양유, 초유와 유청단백까지 들어있어 물만 넣어도 우유의 맛을 느낄 수 있으니 입맛과 칼로리에 맞춰 물, 우유, 두유를 넣어서 흔들어 마시기만하면 되니 정말 간편해요😍💕 운동할 때나 외출 할 때 간편하게 가방에 쏙 넣어 나가서 아무때나 먹고싶을때 물이나 우유를 넣고 마시기만 하니 세상 편리해요 ​체중감량 프로그램이 필요하신 분은  아침저녁으로 하루 두끼는 핏키를 한 끼는 일반식으로 ​체중유지 프로그램이 필요하신 분은  하루 한끼는 핏키를 두 끼는 식사를 추천해요👍 ​1일 1식을 하면서도 양이 넉넉해서  중간에 마시면 포만감이 좋아 식사대용의 충분한 한끼로  다이어트 식단이 가능해서 좋아요😉 ​

까망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망천사

맛있는 식사대용 핏키 다이어트 쉐이크

[지갑을지켜라] 너무 맛있는 단백질바 좋아요~

아침 한끼 대용으로 입이 궁금할때 간식으로도  좋은 단백질바~ 코코에서 한봉지 사오면 아침 우유랑 아님 두유랑 먹으면 속이 든든합니다 한입크기라 먹기도 편해요 고소달달이라 너무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견과류 꼭 먹어줘야하잔아요 요즘 같이 더운날 당 떨어질때 건강식으로 하나 먹으면 너무 좋은 간식~~

다요트시작중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요트시작중

[지갑을지켜라] 너무 맛있는 단백질바 좋아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