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견과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앱을 이용한 식단 일기
사실 지니어트를 떠나려 정리하려다 우연히 웰컴이벤트 등등 발견하여 유혹에 넘어갑니다. ^^ 꾸준히 지니어트를 이용하여 식단을 기록하지만 흥미를 잃고 있었어요. 저를 위한 것이지만 보상이 작아 수고하는 재미가 없더라고요. 오늘 이렇게라도 소개해봅니다. 월간 일기라고 해두죠. ^^ 시간이 나오지 않지만 이뻐하는 스탬프로 기록한 2023년 5월 식단 기록입니다. ^^ 오전 간식은 '닥터바리스타' 저녁 간식은 '견과류 다량 ㅋ' 입니다. 이렇게 먹고 운동하며 건강하게 지내고 있답니다.
챌다
퇴근후 운동루틴
저같은 경우 운동하려 옷갈아입고 준비하는것도 핑계가 되어버려서 그냥 어차피 양복입는 사무직도 아닌터라 퇴근후 집가는 경로를 토스만보기 경로로 짜서 각 포인트를 한바퀴주회하면서 퇴근합니다. 이렇게 하면 평소 퇴근할때는 20분정도 걸리던길을 30~40분 정도로 속보로 주회하고, 들어가는 길에 공원 운동기구 있는 곳에서 가볍게 스트레칭을 하고, 월,수,금에는 푸쉬업 20개씩 5세트, 화,목,토에는 스쿼트 20개씩 5세트하고 집에 들어갑니다. 그렇게하고 샤워한후 약간 출출한것은 토마토와 견과류 한줌, 그리고 제로 사이다 (이게 평일은 유일한 낙입니다.. ㅎㅎ) 한잔으로 마무리합니다. 이렇게 하니 살이 극적으로 빠지는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막 찌고 그러진 않네요.
SB7811
다이어트 기간 묵은지 계란 김밥 자주 먹어요.
김신영 다이어트 중 추천 메뉴 중에 묵은지 김밥이 있어서 저도 다이어트 시작부터 자주 먹고있어요. 김신영씨 레시피는 묵은지를 씻어서 매실 액기스 넣고 참기름, 참깨를 버무리고 계란지단, 견과류 멸치 넣고 밥이랑 마는 건데, 저는 그렇게 할 때도 있고 그냥 그 때마다 있는 걸로 해요. 애들 계란말이 해주면서 저도 한장 말아두고 묵은지는 씻어서 자르고 매실액기스만 넣어서 버무린 뒤 냉장고에 넣어두고 바로 꺼내서 같이 말아요. 매번 하긴 귀찮아서 액기스만 넣어두 새콤하니 맛있어서 그렇게 해요. 멸치는 있을 때는 하고 없을 땐 빼고..ㅋ 현미밥도 소분해두고 김밥에 넣는데 어제는 애들이랑 쓰레기줍기 행사 갔다오느라 피곤해서 애들 밥으로 했어요. 가끔 참치넣어서 할 때도 있고 양상추 넣어서 먹을 때도 있어요. 아참 그리고 다이어트할 땐 김밥을 크게 써는 게 한입에 씹는 양이 많아서 좀 더 포만감이 느껴지길래ㅋㅋ전 크게 썰어서 먹고 있어요. 다들 다이어트 성공하셨음 좋겠어요!
와이즈보라
아이스크림대신 요거트바크 만들기
더운 여름에 아이스크림 먹고싶은날 많잖아요~ 그럴때 매번 칼로리 높은 아이스크림 말고 무가당 단백질 그릭요거트 하나 준비하시고 알룰로스나 꿀 섞어서 펴발라준뒤 집에 구비되어 있는 과일이나 견과류 올려주고 냉동실 넣어두면 완성이에요! 간편하지만 건강한 요거트바크 만들어보세요^^
얼랭이
요거트바크 만들기
얼마전, 최화정이 요걸로 다이어트 톡톡히 했다고해서 저도 만들어봤습니다. 처음에 어려운줄 알았는데 굉장히 쉬워요.! 재료 : 시중에 파는 떠먹는 요구르트 + 요거트 파우더 위에 올릴 토핑 (이건 맘대로 / 저는 냉동블루베리, 견과류등 냉파먹기로 찾아서 뿌렸습니다) 방법 : 떠먹는 요구르트에 요거트 파우더 슥슥 잘 섞어주고요 집에 넓은 쟁반같은거 소독한다음 그위에 평평하게 잘 펴줬어요 그담에 그 위에 토핑을 마구 얹어줍니다. 그후 냉동고에서 얼린 후, 후에 얼려진걸 꺼내서 또각또각 잘라내서 먹으면!!!끝!!! 맛 : 약간 요거트 아이스크림처럼 아이들간식으로도 좋을꺼같고, 간편해요! 저는 얼음처럼 얼음그릇에 모양내서도 해봤네요! 토핑 잘 보이라고 접사 사진으로 찍었어염!
데굴은짱
샐러드먹기
오늘은 견과류 당근을 추가해서 먹어봅니다 배고플때 샐러드먹기
송쩡
검은콩수프
검은 콩이 좋다는 분들이 많고 요즘 흰머리도 많아져서 먹고 싶은데 이게 많이 먹기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집에 있는 두유제조기를 이용해서 쉽게 검은콩수프를 만들어 먹고 있습니다 두유제조기로 꼭 만들 필요는 없고 믹서기 있으면 갈아서 만들면 될 것 같아요 첫째 검은콩을 두숟가락 정도 깨끗이 씻어요 둘째 아몬드, 호두 등 집에 있는 각종 견과류를 씻어요 셋째 두유제조기에 콩과 견과류와 물을 넣고 갈아요 소금이 필요하신분은 약간의 소금이나 꿀을 넣으세요 두유제조기가 없다면 콩을 불린 후 견과류와 함께 냄비에 넣어 익힌 후 믹서기에 넣고 갈면 됩니다 두유와 다르게 물을 조금 넣어 되직하게 만든 후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으면 좋아요
산세베리아좋아
단호박샐러드
요즘 단호박에 꽂혀서 단호박수프도 많이 해먹고 단호박샐러드도 자주 해먹고 있어요 단호박샐러드는 견과류도 충분히 넣어 다이어트 중에 부족해지기 쉬운 여러가지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어 좋아요 만드는 방법은 1. 단호박을 깨끗이 씻어요 주방솔 등을 이용해서 깨끗하게 세척하세요 2. 단호박을 반으로 잘라 전자레인지에 넣어 1분 정도 돌려요 이렇게 돌리면 살짝 익어서 조각내기도 쉽고 손질하기가 쉬워져요 3. 단호박 속에 있는 씨를 빼고 단호박을 조각조각내요 4. 조각조각 낸 단호박을 전자레인지에 넣고 5분정도 돌려요 너무 푹익지않아야 맛있어요 5. 단호박을 숟가락을 이용해서 다져요 감자다지기 등을 이용하면 식감이 없어요 숟가락 이용하세요 6. 아몬드슬라이스, 호두작게 자른 것을 전자레인지에 30초정도 돌려요 7. 단호박 다진것, 아몬드, 호두, 마요네즈를 넣어 버무려요 8. 그릇에 단호박샐러드를 꾹꾹 눌러 퍼담아요 이렇게 담아둬야 덜어 먹을 때 예쁘게 그릇에 담깁니다
아침햇살오름
당뇨 및 다이어트에 좋은 #두부 콩국수를 소개해요
이제 앞으로 더울 일만 남았죠? 그래서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는 콩국수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당뇨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효과 만점이에요^^ 오늘의 다이어트 레시피는 두부로 만들어서 고소한 콩물로 <오이면 두부콩국수>입니다 콩은 콩밭에서 나는 소고기라고 할만큼 고단백질 영양을 공급받고 혈당조절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는 역할을 하는데 중요한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되어 있는 식품으로 다이어트에 빼놓을 수 없는 식품입니다. 콩은 풍부한 식이섬유로 혈당상승을 억제하여 당뇨병 예방에 도움이 되고, 체중감량, 골밀도 증강, 유방암 발병률 감소 등에 도움이 된다. -파워푸드 슈퍼푸드 중 간편하게 콩을 삶지않고 즉석으로 만들 수 있어서 편리하고 쉬운 두부로 콩국물 만들기 시작합니다~ <재료의 GI 지수> 두부-42 오이-23 견과류-24 땅콩버터-20 계란-30 토마토-30 <재료준비> 두부1/2모, 무당두유200ml, 오이1개, 삶은계란1개, 토마토(토핑용), 견과류 약간, 땅콩버터1/2스푼, 소금,알룰로스(취향대로 넣기) 고소한 국산콩으로 만든 두부, 무당두유한팩(200ml),땅콩버터, 견과류 한줌, 오이, 삶은계란, 방울토마토를 준비해주세요. <재료 손질> 두부는 차게 그냥 먹는 것보다 뜨겁게 연화시켜 먹으면 더 부드럽고 맛이 상승해요. 두부를 흐르는 물에 씻어내고 끓는 물에 데쳐 익혀서 수분을 제거해주고 큼직하게 썰어서 갈아주기 전까지 식혀줘요. *전자렌지를 이용해서 쪄주어도 되요. . 콩국수에 밀가루 국수면을 대신할 오이면 만들어요. 오이 껍질을 벗겨내고 오이를 얇게 떠주세요. 칼로 얇게 뜨는 기술은 주방기구를 이용해요. 얇게 뜬 오이를 3겹정도 돌돌 말아서 얇게 채썰어 오이국수를 만들어줘요. 길죽길죽 오이면을 얇게 썰어주면 국수면처럼 길죽한 오이채를 만들 수 있어요. *오이 1개를 채썰어주니 한그릇정도의 국수양이 만들어져요. 오이는 콩국물이 만들어질 때까지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만들어줘요. **오이 효능 오이는 수분이 많은 채소라서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에 수분을 보충해주어 갈증을 해소해주고, GI지수도 낮아 혈당을 올리지 않아 혈당조절에도 도움이 되고 칼로리가 낮아 여름철 다이어트에도 좋은 식품이에요. 오이의 칼륨성분이 몸속 나트륨을 배출해주어 혈압을 조절해주고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추어 혈관건강에도 좋 은 채소로 여름철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에 직접 붙여 오이팩을 할만큼 피부미용에도 좋은 작용을 해주니 여름철에 냉장고에 항상 쟁여둘 채소에요. <요리 만들기> 1. 식혀둔 두부를 믹서에 넣어주고 무당두유나 곡물우유 등을 넣고, 견과류와 땅콩버터 넣어서 고소한 맛을 더해주세요. 두부와 견과류가 곱게 갈릴때까지 갈아주세요. 부드럽고 진한 두부로 만든 콩국물이 완성되었어요. *콩물은 입맛에 따라 소금이나 설탕 등을 넣어 주어도 되요. 2. 차게 해둔 오이면을 그릇에 담고 두부 갈아준 콩국물부어 참깨를 곱게 갈아 듬뿍 올려주고 계란과 토마토 올려 토핑해주세요. 3. 아삭아삭 오이면을 진한 콩물에 말아서 먹으면 입안에 고소함이 먼저 퍼지고 오이면을 씹으니 아삭함뒤로 오이향이 싱그럽고 뒤이어 계란의 또다른 식감과 단백질이 몸속에 채워지는 느낌이에요~ 더운 날 한그릇 먹어주면 기운이 불끈 날 것 같은 맛이에요~ 바쁘고 시간없는데 콩국수가 먹고싶을 때 간편하게 응용해서 만드는 두부로 만든 콩국수! 단백질 풍부하고 콩의 영양이 고단백이라 더운 여름 기력보충식으로도 좋은 콩국수 요리~ #우리 간편하게 만들고, 앞으로 당당하게 식사해요~
어느멋진날29
고단백 오이말이국수♡
1️⃣레시피명 : 고단백 오이말이국수 2️⃣레시피 특징 (장점, 추천하는 이유 등) 날씨가 더워지면서 여름철 대표메뉴인 꼬소꼬소 담백한 콩국수와 새콤시원한 열무김치국수가 너무너무 먹고싶은 요즘이에요~ 하지만 다이어터들에게는 빛좋은 개살구죠 ㅠㅠ 그래서 고단백두유와 두부, 고탄수화물 걱정거리인 국수는 아삭한 오이로 대체해서 맛있는 고단백 오이말이국수를 준비해 보았어요 혹독하게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도 유지어터분들도 따라하고 응용하기 좋은 레시피라서 한번 만들어봤어요 소금의 양, 김치의 양은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언제든지 가감해서 먹을 수 있답니다 두부와 두유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성분인 단백질을 담당해주고 있고요 저는 국수를 오이로 전부 대체했지만은 탄수화물 식단을 너무 세게 조절하지 않아도 되는 분들은 국수 한 갈고랭이 끓여서 오이와 적절히 양을 조절해 함께 드시면 더욱 꿀맛이겠죠♡ 또한 저는 참깨와 캐슈넛을 넣어 좋은 지방과 꼬소함을 더했어요 사실 이 국수를 왜 만들었냐면... 잘 익은 열무김치가 너무 먹고 싶은데 열무김치에 한번 손을 대면 멈출수가 없어가지고.. 또 나트륨도 걱정이 되어 최근 다시 시작한 다이어트식단이 엉망될까봐 김치의 나트륨을 잘 배출시켜줄 수 있는 오이를 풍성히 사용해서 만들어보게 되었답니다~~ 그럼 한번 맛있게 만들어 먹어 볼까요~~~♡ 3️⃣종류별 분류 : 건강한 한끼 면 4️⃣상황별 분류 : 일상에 드셔도 좋고 야식 대용으로도 딱이겠죠!! 5️⃣조리 방법별 분류 : 데치고 채썰고 믹서로갈기 6️⃣조리 도구 : 전자레인지, 채칼, 믹서기 정도 7️⃣시간 : 10분 8️⃣난이도 : 하 9️⃣재료 : 두부, 고단백두유, 오이, 필요하면 국수, 캐슈넛, 참깨, 열무김치, 소금 🔟조리 과정 & TIP 먼저 메인 재료인 두부와 고단백두유를 준비해 주세요. 저는 40대 후반의 주부이기 때문에 여성호르몬의 유지 보존을 위해^^ 30대 때부터 두유와 두부를 자주 먹는 습관을 갖고 있어요. 요즘은 두부를 메인으로 하는 요리를 자주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작은 팩 두부는 너무 금방 소진되기 때문에 800g 짜리 두부를 이용해요. 대용량 두부는 먹을만큼 소분해서 밀폐용기에 찬물을 가득받아 보관하면 좋답니다. 1. 1팩에 12g의 단백질이 함유된 설탕무첨가 고단백 두유 2팩(단백질 못 놓쳐~~!) 380ml 2. 두부는 1인분 기준 150그램 3. 오이는 소금으로 깨끗하게 표면을 닦은 후에 채칼을 이용해 길게 국수처럼 뽑아주세요. 이렇게 하면 메인 재료는 준비가 벌써 끝났어요^^ 4. 다음으로 채 썬 오이는 소금에 살짝 절여주시고요 5. 두부는 대충 잘라서 전자렌지에 1분간 돌려서 익혀 주세요 그리고 두유와 두부로는 조금 맛이 밍밍하기 때문에 저는 참깨와 몸에 좋고 맛도 좋은 견과류도 함께 넣을거에요. 집에 남아 있는 땅콩, 아몬드, 호두 등 어떠한 견과류도 상관없어요. 저는 최근에 선물로 받은 고소한 캐슈넛을 넣었어요. 6. 믹서기에 참깨와 캐슈넛 두유 2팩을 넣고 견과류가 잘 갈리도록 곱게 갈아줍니다. 7. 잘 갈려진 두유에 익힌 두부도 넣고 다시 한번 곱게 갈아주세요. 숟가락에서 쭈르르륵 흐르지 않는 정도의 너무 묽지도 걸쭉하지도 않게 아주 농도가 딱 좋게 되었어요!! 8. 이제 소금에 살짝 절여 놓았던 오이의 물기를 살짝 짜서 빼준 후에 예쁜 용기에 담아 갈아놓은 두유를 부어 주세요. 9. 오늘의 하이라이트 내가 너무 먹고 싶었던 잘 익은 열무김치를 국수위에 데코해 줍니다. 10. 참깨 솔솔로 마무리하여 맛있게 먹어 보아요^^ 아삭한 오이와 담백하고 시원한 두유+두부+견과류+참깨 갈갈 혼합물이 너무 맛이 좋네요. 두유에 살짝 소금간을 하셔도 되는데 저는 안했어요. 왜냐하면 열무김치에 간이 다 되어 있잖아요~~~ 따로 소금 넣지 않아도 핵 꿀맛 고단백 오이말이 국수였습니다. 저탄을 위해 노력중인데 탄단지 구성 넘 좋네요♡ 끝~~~
오마쥬
두부 비건빵
고구마와 두부로 만든 비건 빵 재료 두부, 고구마, 통밀가루, 두유, 견과류 요리 과정 (1) 두부를 키친타올을 이용해 물기를 제거하고, 고구마를 삶아 놓는다. (2) 고구마 껍질을 벗기고, 물기를 뺀 두부와 같이 으깨준다. (3) 으깬 재료에 통밀가루(팬케이크 반죽느낌)와 두유를 넣고 섞어준다. (4) 에어프라이어에 10분(160도) 구워준다. (5) 견과류를 올려서 맛있게 먹는다.
선물부자
6/16 점심 식단기록
아침 : 간헐적 단식(16시간) 점심 : 파프리카 단백질쉐이크 견과류 애호박전 드디어 불금이 시작되었네요^^ 그래서 오늘 저녁은 어제 하려다 못했던 외할머니 기분 풀어주기 핑계 가족외식을 할 계획이라 점심을 가볍게 먹으려 했어요 하지만 사무실에서 애호박전을 구워오신 분이 계셔서 한 장을 그냥 다 주시더라는!! 그나마 생각보다 칼로리도 안 높고, 단백질 함량도 어느 정도 되서 안심이라죠 아무리 불금이라도 저녁은 과식만은 하지 않고 넘어가길 바라는 중이예요>.<
반달진
금요일 아침♡
베따르망 요구르트에 블루베리, 견과류 넣어서 먹었어요~ 금요일 아침에는 대청소 합니다~~아자!!!
어느멋진날29
샐러드로 건강한게
샐러드 야채에 견과류를 얹고 칼로리가 낮은 방울토마토와 바나나를 준비합니다 비타민을 돕기위해 단호박도 쪄서 잘라주고 치즈도 구워서 놓아줍니다 비트갈아서 쥬스를 준비해서 맛있게 먹어요 최대한 영양이 골고루 되도록 해줘야 하루에 필요한 칼로리를 섭취할수 있어요
상큼미니
목표 설정
오늘부터 시작해서 10일간 2kg 감량이 목표입니다 ㅎ 실패할 가능성이 더 클거 같긴 하지만 그래도 목표를 세워봐요 그리고 야식도 줄이고 먹는다면 견과류나 과일로 대체하려고 해요 ㅎ
있잖아요오
5일차 다이어트 일기
공복에 일어나서 물 한잔을 마시고 공복 유산소를 합니다 아침이라 그냥 집에서 실내 자전거 30~40분 정도 타요 아침식사는 우유나 두유 한잔 점심식사는 일반식 (적은양 저자극으로 노력) 저녁식사는 토마토 바나나 견과류 그리고 홈트 1시간 하고 씻고 잡니다 홈트는 유튜브 도움 받고 있어요
기춘이530707
샐러드로 가볍게 먹기
야채, 닭가슴살,견과류를 몰아먹을때 이렇게 종종 끼니를 먹는답니다. 최고의 건강식이죠~ 든든😊😉 하지만 소스가 약간의 요거트이기 때문에 가볍게 먹을 수 있습니다. 단백질은 닭고기로 시판 그릴드 닭가슴살을 애용하구요. 야채랑 견과는 집에 있는거 넣어 먹습니다. 열을 가하지 않아도 되는 한 끼~ 너무 좋아요😀😃
한방미소
영양가득 포만감은 덤
유러피안샐러드 한박스사서 종류별로 소분한다음에 지퍼백에 키친타올로 감싸서 김치냉장고에 넣어두면 매일저녁 싱싱한 채소를드실수있어요 GI지수낮은 고구마 바나나 단백질계란 지방 그릭요거트 견과류까지 뿌려드시면 영양가득 한끼밥상 완성~ 진짜배불러요 ㅎ
탐나
야채 겨자소스 셀러드입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은 아무리 강조해도 야채샐러드를 능가하는게 없을겁니다 문제는 그 맛없는 야채를 매일 먹어야 하는데, 이에 도움이 되는 소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겨자는 입맛을 돋구면서도 야채에만 집중할 있게 해줍니다 재료는 신선한 계절 야채 견과류 빻아서 2티, 연겨자 1티 식초2티, 레몬즙 1티스푼이면 됩니다 톡 쏘는 드레싱 덕분에 수분과 신맛이 더해져 맛깔나는 다이어트 음식이 됩ㄹ다
꿈굽는사람
꾸준히 걷기운동하기
꾸준히 만보걷기 하기 무릎이 안좋을때는 6천보만 걷기 저녁 야식 줄이기 되도록 과자가 아닌 토마토나 견과류 먹기 계단오르기 운동하기 근력을 키우기위해 꾸준히 하기 열심히 해보자 화이팅!!!
청수레국화
식사로 양이 너무 적은가요?
아보카도 견과류 바나나쉐이크랑 구운계란인데요 점심으로 먹기에 양이 적당한가요?
어느멋진날29
달달한 간식
주말에 많이 먹어서 위가 늘어났는지 점심을 충분히 먹었는데도 배가 고프네요 간식으로 견과류와 케익 1조각과 바닐라라떼 마셔요~~ 다들 당보충하시고 오후도 즐겁게 보내세요
지도
단호박빵
빵을 워낙 좋아해서 다이어트 기간에는 아쉬운대로 단호박빵을 만들어서 먹었네요 단호박 1개,계란2개,견과류 조금 먼저 단호박을 전자렌지에 쪄서 으깬후 계란과 견과류 소금조금 올리고당 넣어 썩어준다. 유리내열그릇에 올리브유을 발라준후 섞은 재료를 부어준후 전자렌지에 15~20분정도 구워준후 한김 식혀 잘라주고 먹으면 됩니다 맛있고 만들기도 쉬워서 자주 해먹었네요
지도
셀렉스 마시는 프로틴 오리지널
제가 소개할 제품은 매일유업 셀렉스 마시는 프로틴 오리지널입니다. 아침 식사대용 또는 과하게 저녁을 먹은날 먹어요. 고소한 곡물맛이라 맛있고, 7가지 곡물과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영양에도 굿입니다. 1팩당 12g의 단백질이 들어있어서 몸을 챙기기에 아주 좋고 편리해요^^ 본인 체중 1kg당 1g의 단백질을 먹어야 한다는데 190ml에 용량 대비 많은 단백질 함량을 갖고 있어 애정하는 제품입니다^.^ 추천 꾸~~욱!!
한방미소
다이어트 영양바
다이어트는 운동도 해야하겠지만 사실... 적게 먹는게 필수더라구요~ 그래서 과일, 닭가슴살 먹긴하는데 그래도 가끔 조금단거 땡기거나 너무배고플땐 이거, 하루한끼 영양바 먹어요~ 한과 만드는데서 만든건데, 견과류 많이 붙어있고 좋아요. 든든해요^^
바다속고양이
아침 먹어요
오늘 아침은 과일과 견과류로 해결합니다. 아침에 챙겨야 먹게 되네요.
다괜찮아
저녁..
일하는중이라 간단하게 그릭요거트에 견과류 꿀뿌려서 저녁때워요 퇴근하고싶..
탐나
하루 한봉견과류
아몬드는 치매 골다공증 심장질환 예방 뼈건강에 도움을주는 칼슝 마그네슘 인 미네랄이 함유되어있고 비타민e가 풍부해서 노화예방을 돕는다고 해요 호두는 항산화성분이 가장 많이 함유하고 활성산소 제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달나라토끼55
요즘하는 식단과 운동
요즘 아침에는 현미가래떡이나 견과류 점심은 일반식(밥은 최대한 적게) 저녁은 샐러드+방울토마토+저지방 요거트 운동은 주 2회 이상 헬스장 가요! 화이팅!
니나누
다이어트 목표 설정
1. 식사할 때 식사량을 적게 조절하고 배고프지 않을 정도로만 먹겠습니다. 2. 과자와 단 음료는 가능한 한 피하고, 대신 건강한 간식과 물을 먹어보겠습니다.. 이게 젤 힘들 것 같네요 ㅎㅎ... 3. 천천히 식사하고, 식사 시간을 충분히 가져 식사를 즐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과일이나 견과류와 같은 건강한 간식을 선택하여 간식으로 섭취하려고 합니다. 5. 하루에 충분한 물을 마시고, 간단한 음료나 과일주스는 설탕이나 칼로리가 많지 않은 걸로 먹으려고 합니다. 6. 스트레스로 인한 과식을 피하기 위해 충분한 휴식과 관리를 통해 스트레스를 관리하려고 합니다!
앙이양이
하루 두끼에 꼭 챙겨 먹는 고단백두유
제가 너무 너무 좋아하는 고단백두유에요 단백질이 한팩에 12그램이나 들었거든요 다이어트 식단중에 빼놓을 수 없는 뻑뻑한 닭가슴살 뻑뻑한 삶은계란 뻑뻑한 견과류 뻑뻑한 병아리콩 스낵 모두 한입만 먹어도 목이 막혀서 시원한 콜라 드링킹하고 싶어지는데요 이때 저는 현명한 고단백두유를 선택한답니다 또한 설탕무첨가~~ 당류가 1그램으로 진짜 저당 두유중 하나이고 가격도 저렴해서 한번 살때 3박스씩 내돈내산으로 주문해서 먹고 있답니다
오마쥬
6월 목표 설정
요즘 먹기만 하고 운동을 잘 안해서 그런지 살이 찌고 배가 점점 나오는게 느껴지는 거 같아요... 일단 6월의 목표는 1. 3kg 감량 2. 뱃살 1인치 빼기 3. 커피 줄이기 4. 야식 줄이기 이 정도만 해볼까 합니다 ㅎㅎ 운동도 하고 커피 대신 차 종류 마시고 야식은 못 참겠다면 견과류나 과일로 대체 해봐야겠어요
있잖아요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