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고구마'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고구마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고구마 맛탕 레시피 소개

고구마를 깨끗이 씻어서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자릅니다. 에어프라이어에 기름을 뿌리고 180도 15분입니다. 고구마 두개와 올리브유가 준비물입니다. 냄비에 설탕 6큰술 물 3큰슬 불은 중약불입니다. 설탕물은 젓지말고 그냥 두세요ㅡ 끓으면 딱딱해졌는지 확인 후 고구마를 넣어서 섞으면 됩니다

김수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수현이

고구마 맛탕 레시피 소개

고구마칩 만들어 먹어요

고구마 칩을 만들어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레시피 공유 할께요 1. 고구마를 둥글둥글 얇게 썰어서 물에 5분정도 담가둔다 2. 물기를 키친타올로 닦아준다 3. 비닐팩에 고구마,설탕,소금,올리브유를 넣고 쉐키쉐키 섞어준다 4. 오븐 종이에 골고루 펴서 오븐에 바삭하게 구워줍니다 (감자 2개 설탕1숟가락, 소금 1작은스푼, 올리브유 2숟가락)

주식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식짱

고구마칩 만들어 먹어요

🎁 고구마레시피 리워드 감사합니다^^

🎁 고구마레시피 리워드 감사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고구마레시피 리워드 감사합니다^^

고구마카레~

오늘 저녁은 먹다남은 고구마카레로 해결해용ㅎㅎ 다들 맛난저녁 드셨나용?

채아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아미

고구마카레~

고구마 레시피 발표났어요

고구마 레시피 발표나서 방금전에 봤는데 500캐시 기분좋네요~ 확인 해보세요ㅎㅎ

킹로또님의 프로필 이미지

킹로또

[당첨자 발표] 다이어터의 필수 식재료, 고구마 레시피 이벤트 ! 🍠

🍳지니어터의 레시피 9회차 -고구마 레시피 편🍠 좋은 레시피가 많아서 BEST게시글 뽑는게 어려웠어요 🥹 고심해서 BEST 선발하였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맨 하단에 BEST 게시글 참고해보세요 😊 BEST 아닌 분들 중에서도 훌륭하신 분들이 정말 많은거 알고 있으니, 속상해하지말고 다음을 노려봅시다 ! 그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skyjhj0407 조인순 해피로즈 지고영 도낑이 레몬그린 미여니70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2민트홀릭 블루사슴 쪼꼬미어터 58로가즈아 빙수뜨 쭌애 가비픽 빼빼이롱 찐빵이 강미뇽 뽀굥 찐짱규 강펄 사랑혀니 차분 거울공주 산곡동미녀삼총사 찰떡쫀득 건강하자으니 산들바밤바 채아미 건빵맛과자 살빼서광교가자 천하무적챈진 경이로운다이어트 서구이쁜이 청초롱 고구마피자맛있어 석유 초록007 고담시 선구자239 초심무심 고래사 선물같은하루 초채리 고신가 선물부자 최게바라 공블리임 성아진 치노카푸 구라72 셰어 치즈몽 구룸구룸 셰인 칸나비스 굳트 소수민족 칼츠 그란데말입니다 소율공쥬 커피가너무좋아 금강송이 소중천사 켈리장 기분좋은아침햇살 소푸 코로세움 기춘이530707 솔트1 콜키 길곰도리 숑숑이야 쿠보 김범기 수수깡7 키작은모나리자 깐뚱 순동 킹로또 꿀빛 순이영심 태거니 꿈굽는사람 숫자 태발2 나가오 숲속의나무 탱굴이 나나나이쁘니 쉬림프 탱이짱 나는민천사 슈 털보꾸기 나무늘보얌 슈퍼스티셔스 톨탱이 나부자 슈퍼울트라호이 티얼그레이 나풀나풀2 스탕라잇 파전 남아뿡 슬림48 평송가성 냥식집사 시누상 피직스3282 너나위 시아81 피코 넬림 신혜 피크타임 노노구 실용취미 피타 노란풍 쓰리채맘 핑크라벨 니가좋아 아누아누 핑크핑크퐁퐁 니캉내캉 아름드리아 핑효모 닉네임생략 아무도 하늘이12 다노밑에담요 아브로삐삐 하루한땀 다락이 아이고다리야 하연정 다시꿈꾸는세상 아이언멘붕 하이0530 달남99 아핫 해234 달달별 안정희 해박이77 달콤한게으름 앙칼진애미나이 해볼랑가 달콩달콩제이 애니홀릭 해설사 당군당 앨리젼 해쭈주 당근쥬스쪼아 앵두정원 행복한집2 동그뤼 얌이얌이 행복한집3 둠짓 어머나왜이래 향기음악 들꽃7 엄지둘 헤일리1 따시한라떼 에가오 현재어트 딸기초코몽 에이비씨디이 호두누우나 떵투니 에헴에헴 호롱이 또랑쓰 여울햇살 회원정보 똥강아지공주님 연완이맘 후리지아3270 라라스칼렛 열정73 흰둥아범 랄라러랄 영선이302 Aasss 랄랄ㄹ 영잔디 agnes0117 람라미 예픈공주 bananacoba 러블리자매 오기로기 biki 로앰 오우야야 cogopo2 로즈마리2002 오키오 dark007 롱도 올리브울산 dhwhl777 류운수 요오다 diane0807 리베라따 요옹ㅇ Happy80 릴리아니 요이비 Heat 마루와함께 우리아들2 hnlovejs 마음그릇 우천이해우 horang 만배봉봉 울트라돼지런 HYJ123 매드비너스 워니뚱 imbeauty0 매화나무 워니s isogasii 먹자먹자 워크어 janedoe 멋장 유누차 jiyaaa 멍청이2 유지녀 jjinnyy 멍청이3 윤린 jwa 명확히 윤성맘 k2023 모르는개산책 융융융융 k9qrsh5n7x 모카모카붕어빵 으갸 khj3606 문창기 으라라라챠 kjo 뭉치꾸미 은혜엄마최혜정 Kkk용식이22 뭉파 음악안에서 82 lhlk 미냐입니당 이겼다 madin 미니김크 이녬 MILLY 미니니슈 이닝지아 mjl 미니베베 이번에뺀다 myfavorite 미라니 이솔렛 myjung9770 미래엄마 이슬이슬이슬 mysc 미오킹 이유리 neplos 민돌이다 이이영 odell86 밈밈투 이하린80 purepkb 밍키199 이현주 Qwertyu 바나나좋아 인디언소년 raintree 바다가고싶다 인생중 roh69 바다사랑태양 일릭커피 s9424103 바지유리 자수민 S하루 배고픈게 싫다 정육점이야 SK7352 밴드닥터 제임스김7 somsomii 베베2022 제주패스 ss샤랄라ss 별사탕향기 조만 sunmi9333 별을수놓다 존누 sunny7024 보리스 주니엄마 unice486 보이윤 주안맘0413 valor314 보통아이 쥬니얌 who8365 복있는여자 지니1106 wrinkle 본동 지니야안녕 ymittang 봄겨울 지니업트 yuze 붉은레드 지도 ZGMF 붕어빵러브 진니어트트 zntkskzlzy 블랙찡 쨋든럽 zoe98 ✔️당첨 및 리워드 제외 대상 안내 1️⃣참여인증 설문지를 미제출한 경우 2️⃣참여인증 설문지 내 추천코드 오기입한 경우 3️⃣이벤트 주제와 관련없는 게시물 작성하거나 1-2줄 이내의 성의 없는 게시물을 작성한 경우 🏅BEST 게시글 보러가기🎖️ ❤️ 고구마 퓌레에 저장, 고구마 아이스크림 🧡 고구마 토스트 : 칼로리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 고구마 파이 만들어봤어요 💚 [맛있는 고구마레시피] 🌼고구마치즈 고로케 💙 암 결별 면역 업 고구마 영양말이 💜 [고구마 레시피] 불금에 도미노피자 대신, “떠먹는 고구마 피자”!!! 💗 치즈얹은고구마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다이어터의 필수 식재료, 고구마 레시피 이벤트 ! 🍠

직접 농사지은 고구마를 ~~

시골 엄마네 텃밭에서 동생이 직장에 다니느라 바쁜데도 매주 주말 수확해서 귀한 고구마를 보내왔어요~ 도착하자마자 몇개 쪘는데 달달하고 정말 맛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직접 농사지은 고구마를 ~~

고구마 레시피 강추합니다.

단순히 찌거나 구운 고구마도 맛있지만~ 저는 허니버터고구마 강추합니다! 요즘 가정에 에어프라이어 하나쯤은 다들 있잖아요... 고구마 가운데에 칼집을 넣고, 버터 피자치즈 꿀을 넣어 5분 구워주세요~ 고구마에 간단한 추가만으로도 마법이 일어나요! 팁. 파슬리 살짝 뿌리면 보기에도 좋아요

유누차님의 프로필 이미지

유누차

고구마 레시피 강추합니다.

[식단정보] 🧡오늘 아침은.. 고구마스프와 과일

[식단정보] 🧡오늘 아침은.. 고구마스프와 과일 스프 끓여 고구마 넣고 호두 올렸어요👍 고구마치즈고로케랑 어제 남은 커피 과일 이렇게 먹어요. 블루샥 커피는 보약처럼 씁쓸.. 식사랑 잘 어울리네요. 하트계란💛아침먹고 나가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정보] 🧡오늘 아침은.. 고구마스프와 과일

고구마는 군고구마죠~

고구마, 군고구마 다 좋아하는데 다른 식구들은 군고구마를 좋아하더라구요.그래서 저도 주로 고구마를 오븐에구워서 먹어요. 잘 익은 군고구마 너무 맛있죠. 오븐에 240도 정도에서 40분 정도 구워요. 너무 쉬운 군고구마 레시피네요. 올 겨울 고구마 요리 많이 해서 드세요. 우유 한잔이랑 영양면에서도 너무 좋을 거같네요.

굳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굳트

고구마는 군고구마죠~

고구마 레시피-에어프라이어로 군고구마 만들기

요즘 최애 고구마 레시피는 에어프라이어로 구운 고구마예요! 찜기로 찌는 고구마도 맛있지만 에어프라이어로 구우면 군고구마 맛도 나고 껍질도 잘 벗겨지고 촉촉하고 세상 맛있더라구요. 원래 쪄서만 먹다가 에어프라이어 사고 돌려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요즘에는 이렇게만 먹고 있어요!

somsomii님의 프로필 이미지

somsomii

고구마 레시피-에어프라이어로 군고구마 만들기

고구마 레시피

고구마를 진짜 진짜 좋아하는데 고구마는 역시 그냥 쪄먹거나 구워먹는게 제일 맛있는것같아요 !! 다른 요리도 물론 맛있지만 요리하기 귀찮을 때 그냥 찌거나 구워버리면 아주 간편하고 좋더라구요 ㅋㅋㅋ 맛있는 고구마 ..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여...

파전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전

고구마 레시피

고구마 샐러드

초간단한 고구마 샐러드를 만들었어요 삶은 고구마는 껍질을 벗긴뒤 으깨주세요. 소금 약간 넣고 고소한 견과류는 다져서 넣어요. 마요네즈 약간, 꿀(올리고당) 우유 또는 생크림을 넣어서 섞어주세요! 만들기도 쉽고 맛있어요

찐짱규님의 프로필 이미지

찐짱규

고구마 샐러드

나만의 고구마 레시피

저만의 고구마 레시피는 바로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는겁니다. 사실 고구마 사놓고 먹으려고 찌거나.. 군고구마로 탈피시키려니 일련의 과정들이 너무 귀찮고 힘들더라구요.. 찜기에 넣고 불앞에 지키고있고.. 잘익었나 찔러도봐야하고.. 자취생에게는 그런 과정들이 전부 귀차니즘이랍니다... 그래서 큰맘먹고 에어프라이어를 본가에서 가져와서 군고구마를 간편하게 만들고있어요. 완전 간단합니다. 그냥 고구마를 잘 씻어주세요. 물기는 바로 수건에 받혀서 닦아줍니다. 그러고 에어프라이어에 사진처럼 차곡차곡 넣고, 200도로 그대로 10분, 뒤집어서 5분 돌려주면, 띵 하고 군고구마가 나옵니다.. 이걸로 작년겨울 식량을 버텼어요. 올해도 그렇게해먹을까 싶습니다.

쿠보님의 프로필 이미지

쿠보

나만의 고구마 레시피

고구마 레시피

고구마를 이용해 고구마스프, 고구마말랭이, 고구마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를 해먹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가장 맛있는건 찐고구마 같습니다..^^ 냄비에 찜기에 닿지 않을 정도의 물을 담고 찜기 위에 깨끗하게 씻은 고구마를 올린 후 냄비 뚜껑을 닫고 강불로 물이 끓어오를 때까지 찌다가 중약불로 바꿔서 25분 정도 쪄준 후 불을 끄고 5분 정도 뜸을 들이면 실패 없는 고구마 찌기가 완성됩니다..^^

나가오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가오

찐고구마 레시피

고구마스프

식사 겸 간식 대용으로 고구마스프를 만들어먹고 있어요 고구마 2~3 개를를 찐 후에 으깨주고 냄비에 버터를 큼지막하게 넣어준 후 녹이고 고구마를 넣어서 볶아줍니다 . 양파가 있으면 양파 먼저 넣고 볶다가 고구마 넣어주면 좋은데 없으면 그냥 고구마만 넣어요 어느정도 볶아졌다고 보이면 물을 종이컵 1~1.5 컵 정도 넣고 끓을 때 까지 살살 저어줍니다 . 보글보글 끓으면 불 끄고 좀 식혀줍니다 . 식힌 후에 믹서로 가는 방법도 쓰시던데 전 귀찮아서그냥 식히기만 합니다 ㅎㅎ 조금 식힌 후에 숟가락으로 잘 저어준 후 다시 한번 끓이면서 집에 있는 치즈를 넣어주는데 최대한 가루형태로 넣거나 잘게 잘라서 넣어주면 잘 녹더라구요 이렇게 끓은 후 우유 1 컵과 소금 반큰술 정도 넣고 보글보글 끓어주면 완성됩니다 . 만들어 둔 후에 그릇에 옮겨 놓고 먹을 때 꺼내서 렌지에 데워 먹으면 먹기도 편하고 식사대용으로도 좋더라구요 만들기 약간 번거로워보이기도 하지만 해보면 간단하니 한번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

최게바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게바라

고구마스프

고구마에 총각김치

고구마를 활용한 레시피는 정말 다양한거 같아요 하지만 활용도를 올리다 보면 뭔가가 첨가 되서 칼로리가 조금은 올라가게 되요 제가 즐겨먹는 레시피는 걍 쪄서 김치와 먹는거에요 간단하기도 하고 예전에 먹던 방식이 익숙해서 이 조합이 좋더라구요 좀 있으면 김장철인데,김장김치와 같이 먹으면 환상의 조합이에요

에헴에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헴에헴

찐고구마에 총각김치

고구마라떼

저는 달콤 부드러운 맛을 좋아해서 고구마라떼를 자주 해 먹어요 레시피라고 하기에는 너무 시워요 고구마 삶은거에다가 꿀 한스푼과 우유를 으깨서 (저는 고구마 씹히는것을 좋아해서 수저로 으깹니다) 이쁜컵에 마시면됩니다. 세상 달콤 부드러워서 너무 맛나요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어요

먹자먹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먹자먹자

고구마라떼

고구마 퓌레에 저장, 고구마 아이스크림

재료 : 고구마 1개, 우유, 설탕, 꿀(올리고당) 맛소금, 아몬드, 계피가루, 커피 원액 고구마로 할 수 있는 레시피는 무궁무진할 것 같아요. 낮은 칼로리로 소량만 섭취해도 든든하고 맛도 좋다 보니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아요. 달달한 고구마의 맛을 극대화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에 도전합니다! 본래 아이스크림에는 계란, 향신료, 생크림 등을 넣고 크리미한 질감을 만드는데요. 저는 이 과정을 생략하고 간소화했어요. 고구마 1개는 푹 삶은 후 퓌레 와 크림 형태 2가지 타입 으로 만듭니다. (1) 고구마 퓌레 고구마 1/3을 으깨어 우유 1T, 설탕 1T, 맛소금 조금 넣고 섞으면 점성이 생기면서 농도가 진한 타입이 됩니다. (2) 고구마 크림 고구마 2/3를 깍둑썰기 한 후 우유 50mL, 설탕 0.5T, 꿀(올리고당) 0.5T를 넣고 믹서기에 갈면 농도가 연한 타입이 됩니다. 밥공기 사이즈의 스테인리스 볼에 비닐 또는 랩을 깔고 고구마 퓌레를 안쪽 면에 눌러가며 바르듯이 얇게 붙입니다. (고구마 퓌레는 조금 남겨주세요) 나머지 공간을 고구마 크림으로 채워줍니다. 고구마 퓌레가 전체를 에워싼 형태가 되도록 남긴 퓌레로 윗면을 평평하게 채워주세요. 이렇게 하면 표면은 퓌레 로 단단하게 고정되고 속은 부드러운 크림 형태 가 됩니다. 비닐 또는 랩으로 윗면을 덮어주고 고무밴드로 고정시켜 주세요. 4시간 정도 냉동실에 넣어 얼립니다. 비닐을 통째로 빼내어 아이스크림을 접시에 담고 꿀 또는 올리고당을 뿌립니다. 계피가루를 상단면에 뿌리고 아몬드를 올린 후 커피 원액을 살짝 뿌리면 완성이에요! 커피 향과 계피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달달하고 부드러운 고구마가 조화로워요! 고구마 아이스크림은 꼬깔콘, 버터와플 과자, 식빵 토스트에 얹어 먹어도 맛있고, 커피, 시리얼, 견과류를 뿌려 먹어도 맛있어서 무한 생성되는 만개의 레시피가 가능하답니다!

skyjhj0407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jhj0407

고구마 퓌레에 저장, 고구마 아이스크림

다이어트 고구마 레시피

고구마가 탄수화물이라 먹으면 다이어트에 안 좋다고 하는데 그렇지 않아요. 고구마를 찌거나 구워서 먹으면 혈당이 올라가서 그냥 생으로 먹을때보다 칼로리도 높고 당 때문에 살이 찌는거라고하네요. 그래서 저는 밥 대신 고구마를 크지 않은 적당한 사이즈 한개를 채썰어 생으로 먹는데요. 그러면 다이어트에도 도움되고 화장실도 잘 가고 좋더라구요.

둠짓님의 프로필 이미지

둠짓

다이어트 고구마 레시피

나만의 고구마 레시피

저는 제일 좋아하는 고구마채전!! 만들어먹었어요 달달한 고구마에 기름까지 바삭하니 한없이 들어가는 맛이에요:) 얇게 채썬 후에 부침가루 살짝 묻혀주고 기름에 바삭하게 튀겨내면 되는 아주 쉬운 요리법이예요! 짭조름하게 소금 살짝 뿌려주면 더욱 맛있어요

diane0807님의 프로필 이미지

diane0807

나만의 고구마 레시피

고구마 치즈구이 다요트 레시피 추천

다요트 레시피로 고구마 치즈구이 추천해요. 그냥 군고구마로도 최고지만 좀 지겹잖아요. ㅋ 가볍게 치즈만 추가해도 영양과 맛 업되는 것 같아요. 레시피는 매우 간단합니다. 에어프라이어에 고구마 구워줍니다. 고구마 반 갈라서 체다치즈와 스트링치즈 추가해 줍니다. 그 이후 치즈 녹을 정도로만 다시 구워줘요. 맛있게 냠냠만 하면 되구요. 고구마는 무조건 우유랑 먹어야 좋드라고요.

jwa님의 프로필 이미지

jwa

고구마 치즈구이 다요트 레시피 추천

고구마

달달한 호박 고구마를 에어프라이어로 군고구마 만들기에 도전했어요. 호박 고구마를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서 그런지 약간 질척 했으니 군고구마 맛은 달달하면서 군고마향과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구마는 얇고 길쭉한걸로 구워주는게 굽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요. 높은 온도나 너무 낮은 온도에서 고구마를 굽지 말아주세요. 개인적으로 호박 고구마를 에어프라이어에 굽는 것보다는 밤고구마를 굽는게 좋은거 같아요. 따뜻할 때 군고구마를 맛있게 드셔보세요.

제주패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주패스

군고구마

고구마

고구마는 어떻게 해도 맛있죠. 굽거나 튀기면 너무많이 먹게되고 칼로리가 높아져 기본으로 쪄 먹어요. 물김치나 당근라페와 같이 곁들입니다

셰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어

찐고구마

고구마튀김

요즘 햇고구마가 나오기 시작했죠?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바삭한 튀김옷을 입혀 튀겨내면 곁은 바삭하고 속은 달콤해서 자꾸자꾸 집어먹게 됩니다. 멈출 수 없는 맛이죠. 팬에 기름을 넉넉하게 두르고 전 부치듯 지져내도 좋은데, 튀김과 전의 중간정도로 기름은 좀 넉넉하게 둘러야 바삭하게 만드실 수있습니다. 다양한 튀김 요리를 만드니까 넉넉한 기름에 튀겨내시면 굿입니다!

오후5시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후5시

고구마튀김

고구마치즈피자

고구마를 전자렌지에 돌린후 으깨요. 우유 조금, 소금 두꼬집 넣고 섞어요. 프라이팬 약불에 얇게 둘러 펴서 노릇노릇해지면 피자치즈를 넣고 적절히 포개서 좀 더 익혀요. 노밀가루에 첨가물 적지만 단짠 피자가 되욤. 맛았고 건강해요. 다들 건강한 다이어트 화팅요

unice486님의 프로필 이미지

unice486

고구마치즈피자

고구마레시피

고구마는 여러가지 요리로 해먹어도 맛있죠. 그중에서도 찐고구마는 사랑입니다. 노릇노릇 달콤달콤 얼마나 맛있게요. 밤고구마, 호박고구마 다 좋습니다. 김치랑 같이 먹어도 꿀조합. 우유랑 같이먹으면 금상첨화...고구마를 또 먹습니다...

쪼꼬미어터님의 프로필 이미지

쪼꼬미어터

고구마레시피

에프 군고구마 다이어트 식단에 넣어봤어요

모두 아시다시피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식단이죵 식단에서도 탄수화물을 잘 조절해주어야 하잖아요 ㅎㅎ 저도 고구마를 활용해서 탄수화물을 조절해보고 있습니다 적당히 먹어주면 장 운동도 활발해지고 맛도 있어서 질리지 않더라구요 작은 고구마라 에프 15분이면 쉽게 완성! 군고구마보단 찐고구마나 삶은 고구마가 다이어트에는 더 좋지만 군고구마 포기할 수 없어요 ㅠㅠ

hor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horang

에프 군고구마 다이어트 식단에 넣어봤어요

에어프라이어에 해먹는 군고구마

집에서  군고구마를 해먹을 수 있다니 에어프라이어를 누가  만들었는지 칭찬해줘야 해요 전 두가지 방법으로 해먹는데요 찜기에 우선 10분 정도 찐 후에 에어프라이어에 20분 돌려주는  방법이 있구요 두번째는 아예  에어프라이어만 40분 돌려 주는 방법이에요 오늘은 에어프라이어에 40분 돌려 놓고 다른일 하고 왔더니 다 됐더라구요 냠냠 맛있게 먹었습니다

바다가고싶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가고싶다

에어프라이어에 해먹는 군고구마

고구마는 역시 찐고구마

날씨가 쌀쌀해지고 본격적으로 가을이 시작되면 각종 맛있는 간식거리들이 쏟아져 나오는데 그 중에서도 다이어트의 필수품처럼 여겨지는 고구마가 으뜸이다 맛탕을 해먹기도하고 스틱이나 말랭이로 만들어 먹기도 하는데 역시 고구마는 찐고구마가 근본이다 물에 퐁당 빠트려 삶는 것보다 찜기에 쪄서 먹는게 포실포실 더 맛있다

밴드닥터님의 프로필 이미지

밴드닥터

고구마는 역시 찐고구마

'떠먹는 고구마피자' 따라해보니 꿀맛

매번 삶거나 에프에 구워만 먹다가 인기글에 올라온 레시피 따라해봤어요~ 달콤한 베니하루카고구마를 20분 삶아으깨서 바닥에 펼칠때 알룰로스는 생략하고 안넣었고요 그 위에 저당케첩, 양파 다져올렸고요 4가지맛 치즈랑 제로부어스트 소세지 잘라올리고 체다치즈 찢어올려 에프에 돌렸어요 버섯도 없어서 생략😆 요정도만 해도 맛났어요 여자들이 좋아할 맛이라 7살 여아도 같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양한 레시피 올려주신분들 감사합니다💛

jiyaaa님의 프로필 이미지

jiyaaa

'떠먹는 고구마피자' 따라해보니 꿀맛

고구마칩 맛있어요

자는 40대 중반이고요, 결혼 19년차에요. 고딩 중딩 딸 둘이 있는데요. 다들 군것질은 좋아하는데 밥을 잘 안먹어요. 얼마전부터 에어프라이어기에 여러 음식 구워보았는데요. 제일 맘에 드는 건 고구마 칩이에요. 모양도 예쁘게 나오고 기름도 하나도 없고요. 맛도 영양가도 너무 좋아요.

dhwhl777님의 프로필 이미지

dhwhl777

고구마칩 맛있어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