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고구마'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고구마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엔 무조건 찐고구마

친구네 시댁에서 고구마를 보내주셨어요. 밤고구마인데 포슬포슬해요^^ 다이어트엔 무조껀 쪄야죠 구운 고구마도 맛있는데 찐게 무조건 칼로리가 낮으니까요 가끔 그냥 생으로도 깍아서 먹는데요 그것도 아삭하니 밤같아서 아주 맛나요 가을은 맛있는게 너무 많아요 다여트 하기 힘드네요 샐러드와 함께 먹지만^^왠지 고구마를 더 먹는 느낌적인 느낌

너나위님의 프로필 이미지

너나위

다이어트엔 무조건 찐고구마

고구마

고구마를 가공해서 나만의 레시피로 만들어서 먹는 것도 좋지만 저는 고구마가 주는 오리지날의 좋아요 그래서 저는 찐고구마를 먹는데 찐고구마같은 경우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포만감이 있잖아요? 저는 평소에 먹는 것을 좋아해서 아무것도 안먹으면 심심해서 고구마를 수시로 먹어서 군것질을 차단합니다

zntkskzlzy님의 프로필 이미지

zntkskzlzy

고구마

고구마

친정엄니가 고구마 한박스 주셨어요 삶아먹고 쪄먹고 이제 고구마 다이어트 해야겠어요

아카시아잎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카시아잎

고구마

다이어트엔 오리지널 찐 고구마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칼로리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겠지요? 저는 고구마를 그대로 쪄서 식사 애용 한끼로 자주 먹습니다. 섬유질이 풍부하고 달달한 맛에 먹고나면 포만감도 있고 다른 간식을 찾지 않게 되더라구요. 찐 고구마를 잘라서 샐러드 위에 토핑으로 얹어서 먹어도 좋구요. 커피 또는 우유와 함께하면 목막힘도 없지요. 고구마로 다이어트를 하시려면 튀기거나 굽지 마시고 꼭 쪄서 드세요~^^ 오늘 먹은 고구마 사진 올렸습니다 ♡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다이어트엔 오리지널 찐 고구마

고구마로 맛잇는간식 만들기

이번주제는 고구마네요!! 다이어트할때 닭가슴살 만큼이나 잘챙겨먹는 고구마!! 이걸 어찌먹는게 더맛있을까 고민하다가 최애조리도구인 에어프라이어를 꺼내봣어요! 준비물은 에프랑 키친타올! 고구마수분을 좀빼준후 얇게썰어 돌려버리면~~다이어트할때 간식 땡길때가 많은데 고구마칩으로 입터짐막을수있어요

가비픽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비픽

고구마로 맛잇는간식 만들기

치즈얹은고구마

아버지가 시골에서 농사지은 고구마를 깨끗하게 씻었어요. 그리고 반을 잘랐죠. 자른고구마를 비닐에 넣고 구멍을 송송뚫은 후 전자렌지에 10분돌립니다. 10분돌리면 거히 익는데요. 집에 모짜렐라치즈가 없어서 체다치즈를 잘라서 올렸어요. 그리고 사사삭~ 파슬리를 뿌려줍니다 그리고 에어프라이어에 5분돌리면  맛있는 치즈얹은 고구마가 된답니당~ 아이들도 남편도 맛있다고 하네요~

해피로즈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치즈얹은고구마

고구마 부침

우리 엄마가 예전에 고구마 많이 부쳐주셔서~~ 저도 명절이나 제사때 꼭 해서 먹어요~ 고소하고 달달하고 맛있어요 1. 고구마 껍질벗기고 0.5센티 두께로 자르기 2. 물. 밀가루.소금. 설탕 조금 넣고 걸쭉하게 저어서  반죽하기 3. 1과 2를 섞고 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부치기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고구마 부침

고구마 큐브 샐러드~~

다이어트하면 뭐니 뭐니해도 샐러드와 고구마를 빼놓을 수가 없지요~~??? 야채로만 샐러드 먹기에는 뭔가 아쉽고 부족한 느낌이고~~ 고구마가 있으면 배도 채워지고 건강에도 좋코~~!! 고구마를 집에서 직접 구워서  쪄서 먹어도 좋치만 다이어트를 할때는.. 뭔가를 해야하는것도 귀찮코 배고프니 빨리 해먹고 싶기도 하고~~!!  저만 그런거 아니겠죠~~~??? ㅎㅎㅎ 그래서 전 고구마큐브를 쟁여놓아요~~!! 그래서 그대로 한봉씩 꺼내놨다 저절로 녹으면 간식으로 그냥 먹기도 하고 시간없을때 급할때는 렌지에 살짝 돌려 먹기도 하지요~~ 샐러드에 고구마큐브를 넣어서 여러 소스들과 같이 버무려주기만하면 너무 맛있고 간단한 레시피가 되지요~~~^^

향기음악님의 프로필 이미지

향기음악

고구마 큐브 샐러드~~

고구마

저녁에 아들램이 한잔하자고해서 에어프라이기를 이용해서 고구마칩을 만들어 보았어요. 고구마를 최대한 앏게 썰어서 물에 10분정도 담가 전분기를 빼 주었습니다. 전 채칼을 이용해서 썰었습니다. 물기를 뺀 후 키친타올로 이용해 물기를 닦은 후 봉지에 넣고 올리브유, 조금, 설탕, 파슬리를 넣고 섞었줍니다. 이때 고구마의 당도에 때라 설탕은 가감해주세요. 에어프라이기에 양녕한 고구마를 넣고 180도에서 10분, 그리고 뒤집어서 10분 구우면 완성입니다. 굵기나 에어프라이기에 따라 시간을 조절하면서 구워주면 됩니다. 전 맥주랑 먹을거라 조금 짭짭하게 했다는건 안비밀입니다.

myjung9770님의 프로필 이미지

myjung9770

고구마칩

고구마알룰로스 조림

고구마 알룰로스 조림입니다. 껍질을 제거한 고구마를 물에 넣어 전분을 빼주고 삶은 뒤 에어프라이기로 약간 꾸덕하게 만들고 물엿대신 알룰로스에 버무려 조림처럼 해봤어요^^ 전분을 빼고 물엿대신 알룰로스 사용해서  칼로리 걱정 덜하다고 스스로 위안삼고 있어요~

시누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시누상

고구마알룰로스 조림

고구마에어프라이기로~

에어프라이기 사용전에는 고구마  많이 져서 먹었는데   요즘 에어프라이기로  30분만  돌려 군고구마로   간단하게 훨씬 더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넘좋아요 요즘 제철이라   맛있는 고구마  몸에 좋은 고구마 자주먹고  건강하게  살아요~

안정희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정희

군고구마에어프라이기로~

고구마 레시피 올리고 인증

좀전에 고구마 샐러드로 만든 샌드위치 레시피 올리고 인증 받았네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고구마 레시피 올리고 인증

고구마의 뛰어난 효능

고구마의 효능을 찾아봤어요. 체력과 기력을 좋게 해주고 각종 질병을 예방해준답니다. 고구마로 한끼 식사도 충분합니다. 또한 고구마의 식이섬유가 많아서 다이어트에 도움된답니다. 찐 고구마는 100g에 140 칼로리 정도입니다. 생고구마는 100g에 120 칼로리입니다. 그냥 드셔도 좋고 요리해서 드셔도 좋은 식품입니다. 고구마 찌기 레시피는 우선 센불에서 15분 정도 익힙니다. 불을 중불에서 10분 다시 불끄고 10분 지나면 맛있는 고구마 찌기가 완성됩니다.

k2023님의 프로필 이미지

k2023

고구마의 뛰어난 효능

저의 고구마 레시피는 고구마샐러드 샌드위치

고구마의 계절 고구마로 간단하게 샐러드 만들어서 호밀식빵. 모닝빵. 통밀빵등에 넣어 한끼식사 대용 으로 자주 먹습니다 삶은 고구마를 으깨서 잘게부순 견과류와 섞어놓습니다 캐슈너츠 아몬드가루를 넣고 잇츠베러 마요소스 그리고 요거트를 조금넣어 샐러드를 만들어 놓습니다 각종빵에 넣어 샌드위치로 커피한잔과 함께 한끼식사 대용으로 좋아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저의 고구마 레시피는 고구마샐러드 샌드위치

다이어트 고구마빵 무조건 만들어보세요❤️

안녕하세요. 고구마라고 하면 군고구마나 찐고구마를 생각하시는데 고구마로도 얼마든지 빵을 만들 수있더라구요! 집에 고구마가 많아서 고구마빵을 만들어봤어요ㅎㅎ ✔️ 레시피 1. 고구마 적정량 (100~150g) 깨끗히 세척하여 삶아주세요. Tip. 고구마 껍질은 영양소가 많아서 저는 까지 않고 조리했어요! 2. 계란을 취향에 따라 1개 ~ 2개 준비 3. 고구마랑 계란을 믹서기에 갈아주세요. 믹서기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볼에다가 하셔도 돼요^^ 4. 우유나 두유 조금 + 알룰로스 1스푼 + 소금넣기 5.  오븐 가능팬에 기름 살짝 두르고 반죽 올리고 취향에 따라 견과류 토핑 6. 에어프라이어 180도에 20분 혹은 전자레인지 8분 ( 완성본!! ✨ ) 쨘! 예쁘게 토핑했지요ㅎㅎ 저희집 에어프라이어 기준으로 180도 20분 했어요. 미리 조금 예열을 해두고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너무 넘치게 반죽을 올리면 넘칠 수 있으니 절반 정도만 올려주세요~! 간단하게 먹기 좋은 다이어트 고구마빵! Tip. 바쁜 아침에는 반죽을 미리 전날에 해놓고 아침에 일어나서 씻기 잔에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놓고 씻으면 딱이에요! 겉은 바삭, 안은 촉촉 계란빵 먹는 기분이에요ㅎㅎ :) 달달해서 당 충전하고 싶을 때 추천합니다~!

sunmi9333님의 프로필 이미지

sunmi9333

다이어트 고구마빵 무조건 만들어보세요❤️

다이어터 고구마

저는 고구마를 워낙 좋아해서 쪄서도 먹고 구워도 먹고 고구마 말랭이로도 먹고 고구마 라떼로도 해먹어요 이번에 소개하고 싶은건 고구마빵인데요~ 빵 좋아하는데 다이어트가 신경쓰인다 하는 분들을 위해 아주 좋아요~삶은 고구마(전 작은 걸로 3개 했어요)껍질을 벗기고 숟가락으로 으깬 후 계란을 하나깨고 아몬드브리즈 조금 넣어서 잘 섞고 위생봉지로 덮어 구멍 하나 뚫고 전자렌지에 4분 돌리면 완성됩니다 엄청 간단하죠? 처음엔 믹서기에 돌렸는데 잘 섞여서 이쁜데 믹서기 씻기 귀찮아서 이젠 그냥 대충해요 ㅎㅎ 그래도 맛은 좋거든요~ 많은 분들도 해보세요

달콩달콩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콩달콩제이

다이어터 고구마빵

고구마는 역시 찐고구마

고구마는 이리해보고 저리해봐도 찐고구마가  진리입니다~ 왜냐. 이것저것 다 하기 귀찮은 사람에게는 쪄먹는게 최고요~~~ㅋㅋ 빡빡 흙을 털어내고 물에 넣고 오래오래 쪄먹으면 으앙~ 그맛은 ~ㅋㅋ 고구마는 달달해서 맛있고 섬유질도 많아서 다이어트에 최고입니다~

미니김크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김크

고구마는 역시 찐고구마

고구마 야채 샐러드

곰손인 저는 딱히 엄청난 레시피 요리는 못하네요. ㅎㅎ 전 그냥 아침에 고구마 삶고 그걸로 샐러드에 넣어서 먹어요. 여기에 삶은 계란 하나 슬라이스나 조각으로 넣으면 더 좋을 거 같애요. 요렇게 해서 간단히 먹으면 고구마 식이섬유도 많도 야채랑도 넘 잘어울리죠 요즘 고구마 철이라 이것저것 정말 다양하게 해먹을 수 있을 거 같애요. ^^

산들바밤바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들바밤바

고구마 야채 샐러드

고구마와 우유

고구마와 우유로 다이어트 생각하며 식사를 했네요. 구운 고구마는 혈당을 높인다 해서 맛은 좀 덜하지만 건강에는 좋을것 같아요. 어릴 적 한겨울에 고구마 먹던 기분으로 한 끼 식사해 봅니다.

초심무심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심무심

찐 고구마와 우유

고구마 말랭이

저는 자타공인 고구마 말랭이 장인 입니다^^ 집에서 간단히 만들수 있는 고구마 말랭이. 겉빠속쫄깃! 단점이 있다면 찐 고구마는 1-2개만 먹는데 이말랭이는 계속 먹는 다는게 단점이랄까요.. 시작 합니다. 1. 고구마을 에프나 냄비에 찐다. 생고구마는 다른맛과 비쥬얼 이므로 꼭 찐 고구마(단 80 프로만 익혀도 되요. 그리고 먹고 남아거 냉장고에 며칠 있었던 고구마는 수분이 더 날라가 더 맛있어요) 2. 식힌다음(안식혀도 자를 수는 있지만 뜨겁고 으스러질수 있습니다) 일정 간격으로 잘라주세요. 길이는 구지 안 맞춰도 되지만 두께는 맞춰야 일정하게 구워져요. 얇은건 타고 두꺼운건 덜 노릇 할 수 있어요~. 그리고 고구마 양끝은 0.5-1cm로 잘라 주시면 끝도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3. 에프에 넣고 200도에 15분 하고 한번 열어 보세요. 좀더 노릇 하고 바삭한게 좋아 저는 180이나 190 도에 3-4분정도 더 돌리고 한김 식혀요( 자주 열어 보시고 자기에 맞는 취향으로 더 돌리시면 되요. 다만 200도는 15분만 하시도 그 다음은 180-190도로 내려서 조절 해야 안타요) 보이시나요?? 영롱한 자태.. 제가 수십번 시도 끝에 만든 레시피 입니다! 장담컨데 너무 맛있습니다. 그리고 이 말랭이는 당일에 만들어 당일에 먹어야 맛 있어요~담날은 바삭은 사라지고 말랑만 남아요~

imbeauty0님의 프로필 이미지

imbeauty0

고구마 말랭이

달달하고 포근한 고구마그라탕 :)

저는 겨울에 고구마그라탕을 자주 해서 먹습니다. 특히 맛없는 고구마 당첨되었을 때 주로 해먹는데요 ㅎㅎ 맛없는 고구마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기도합니다! 요리방법은요, ①고구마를 삶아서 으깬다. ②맛을 보고 취향껏 꿀을 넣는다. 아몬드나 호두를 으깨 넣어도 좋아요 :) ③팬에 크림소스를 만든다. (버터7g,밀가루7g,우유180ml,소금간) ④크림화 된 소스를 으깬 고구마 위에 뿌린다. ⑤그 위에 치즈를 올려서 전자렌지 돌린다. ⑥맛있게 먹는다>_< 이렇게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답니다~ 추운겨울에 포근하고 따뜻한 고구마 요리 만들면서 힐링하고 속도 채우고, 아주 좋아요 ♥

매화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화나무

달달하고 포근한 고구마그라탕 :)

고구마해용

어제한 군고구마 맛있어서 오늘 또 해달라했지요ㅎ 에프나 오븐에 해봐도 역시 가스불이 최고네요 신랑이 주방베란다에서 군고구마용 냄비에 해줘용

채아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아미

군고구마해용

아침 대용으로 좋은 찐 고구마 제일 이네요.

고구마를 여러가지를 생각을 해보았는데 다른 음식으로 요리를 하게 칼로리 생각을 하게 되네요 고구마 라떼도 좋은 생각이지마 찐 고구마 만큼 좋은거가 없네요 고구마를 찜통에 넣어서 끓였습니다. 고구마가 크키가 커서 잘라서 넣었습니다. 양을 많이 했더니 시간은 걸렸습니다. 찐고구마와 아몬드 브리즈와 함께 했습니다. 여기서 한국인 빼지 말아야 할꺼 있죠? 한국인 제일 좋아하는 그거를 빼 놓을 수가 없죠 한국인이 꼭 있어야 하는 거  김치가 답이죠. 김치와 함께 찐고구마 함께 드셔 보는거 어떨까요? 이렇게 한끼 식사대용으로 포만감이 넘치는 아침을 먹었습니다.  저 한동안은 고구마로 먹을 꺼 같네요.

슈롭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롭

아침 대용으로 좋은  찐 고구마 제일 이네요.

고구마말랑이

고구마를 쪄서 건조기에 넣어 말리면 맛있는 말랑이가 됩니다 아이가 독서실에서 간식으로 먹기에 이것보다 더좋은건 없어요 한번에 많이 해서 냉동실에 넣었다 한개씩 해동해 먹어요 최고의 고구마요리입니다

해박이77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박이77

고구마말랑이

치즈 듬뿍 코코넛 또띠아 고구마피자

드디어 고구마가 맛있는 계절이 왔습니다. 그저께 시장 구경 갔다가 고구마를 사왔더니 오늘 고구마레시피 이벤트 공지글을 보니 너무 반가웠어요. 주말 나들이 간식으로 오늘 아침 피자를 만들어봤습니다. 고구마에는 항산화성분이 양배추 등 풍부하다고 하는 식품 중에서도 으뜸일 정도로 풍부하면서 항암, 면역 기능향상에 큰 효과가 있는 식품입니다. 평소 고구마를 쪄서 자주 먹지만 가끔씩 고구마머핀도 만들어 먹고 피자도 만들어 먹는데 오늘은 더 간단한 피자를 만들어봅니다. 식단관리하면 그 맛있는 피자도 먹으면 안되 이것도 저것도 안되라고해서 넘치는 식욕때문에 힘드신 경우가 많았을텐데요 저탄고지 식단 실천중인 제겐 언제나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는 것 역시 피자입니다. 그럼 초간단 피자 재료소개드립니다. 또띠아 1장, 고구마 1개, 생크림(우유 대체가능)피자치즈, 슬라이스 아몬드(오늘은 없어서 패스합니다) 1. 고구마를 찌거나 잘라서 전자렌지로 익힙니다. 2. 익은 고구마는 수저나 포크등으로 으깨줍니다. 3. 으깬 고구마에 생크림이나 우유를 넣고서 무스 만들어주세요. 기호에 따라 무스에 꿀을 넣어도됩니다. 저탄고지식단중인 저는 고구마 자체 당도가 높아서 꿀은 패쓰합니다. 4. 또띠아위에 고구마무스 취향껏 발라주세요. 5. 피자치즈 왕창 뿌리고( 꿀을 살짝 뿌리셔도되지만 저는 패쓰) 아몬드 슬라이스 뿌려주세요. 아몬드 슬라이스를 이번언 패쓰합니다. 6. 이렇게 해서 전자렌지에서 치즈가 완전히 녹을때까지 돌리시면 맛있고 건강한 초간단 피자 완성입니다. 고구마만 섭취하먼 혈당을 쉽게 올릴 수 있지만 치즈가득 코코넛 100프로 또띠아로 인해 혈당 올리지 않는 피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더 건강한 오늘 그리고 내일을 위해 맛있는 치즈 듬뿍 코코넛 또띠아 고구마피자 어떠실까요? 아이들, 청소년들의 입맛을 저격해주는 건강피자입니다.

여울햇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울햇살

치즈 듬뿍 코코넛 또띠아 고구마피자

고구마 말랭이

고구마 구워도 쪄도 맛있지만 저는 고구마가 너무 많아서 오래 먹을방법 생각하다가 오늘은 말랭이 만들었어요 고구마 쪄서 채썰어 오븐에 20분정도 돌리면 말랑한 말랭이가 되는데 너무 바삭하게 굽지않고 말랑한 상태로 냉동실에 소분해 넣어두고 한봉지씩 꺼내서 먹을때마다 에어프라이어에 10분정도 돌려서 먹어요 그럼 바삭하고 맛있는 말랭이가 된답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고구마 말랭이

고구마맛탕!!

고구마맛탕이 다이어트 레시피인가 싶지만 다이어트를 해도 맛있는건 먹어줘야하니까요!! 밤고구마 3개를 깨끗하게 세척해 줍니다. 썰어서 삼각형 모양을 내줍니다 전자레인지 용기에 자른 고구마를 넣고 3~5분 이하로 전자레인지에 돌려줍니다. 프라이팬에 기름을 넉넉하게 넣어주세요. 전자레인지에 살짝 익힌 고구마를 넣고 볶아줍니다.아이보리색의 고구마가 예쁜 노란색이 될 때까지 잘 구워주세요! 올리고당 5스푼, 마스코바도 설탕 1스푼, 타지 않도록 식용유 1스푼 추가해서 볶습니다 넓은 접시에 고구마 맛탕을 옮겨 담아줍니다.

으라라라챠님의 프로필 이미지

으라라라챠

고구마맛탕!!

[고구마레시피] 고구마무스샐러드

재 료 준 비 고구마 3 개 , 마요네즈2T , 꿀1T 견과류2T , 건과일1T 파슬리가루 ( 생략가능 ) T = 밥숟가락개량 ​ ​ 1 고구마는 먼저 익혀주세요. (오븐, 에어프라이어 기타등등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저는 시간 절약을 위해서 물에 삶아줬어요. ​ ​ ​ ​ ​ 2 고구마가 다 익었다면 껍찔을 벗겨서 고구마를 그릇에 담아 주신 뒤, 포크나 메셔등을 이용해서 고루고루 으깨주시면 되겠습니다. ​ 저는 고구마 3개를 사용했어요. ​ ​ ​ ​ ​ ​ 3 그리고 고구마샐러드 만들때 함께 넣어줄 견과류와 건과일을 준비해주었습니다. ​ 양은 크게 상관없으나 너무 많은 양은 주객이 전도될수 있으니 견과류 두숟가락 + 건과일 두숟가락 정도면 될것 같아요. ​ 저는 피칸과 건크랜베리를 준비해봤어요. (건포도, 아몬드등 냉장고에 잠자고 있는 재료를 꺼내주세요 ㅎ) ​ ​ ​ ​ ​ ​ 4 으깨 놓은 고구마에 잘라둔 건과일+견과류와 함께 마요네즈2숟가락, 꿀1숟가락 추가해줬습니다. ​ 이때 마요네즈 대신, 우유나 요거트로 대체해주셔도 좋습니다 아! 물론 섞어서 넣어주셔도 괜찮아요. ​ 5 고루고루 섞어주신 뒤, 농도를 봐가면서 마요네즈를 가감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 ​ ​ ​ + 그대로 드시면 고구마샐러드가 되는거고 이제 식빵 사이에 스프레드 형식으로 올려서 드시면 고구마샌드위치까지 손쉽게 만들어 지는거랍니다! ​ ​ ​ ​ ​ ​

석유님의 프로필 이미지

석유

[고구마레시피] 고구마무스샐러드

고구마맛탕 만들기

고구마 맛탕 레시피를 알려드릴게요 에어프라이어에 고구마를 구워줍니다 버터를 녹여서 고구마에 뭍혀주고 다시 에어프라이어 꿀을 넣고 섞어주면 간편하게 끝입니다 다음에 한 번 만들어보세요^^

에이비씨디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이비씨디이

고구마맛탕 만들기

고구마오트밀쿠키

유투브에서 본 고구마오트밀빵레시피를 내맘대로 편하게 쿠키로 변경^^ 찐고구마,오트밀가루,우유,달걀,알룰로스를 마구마구 섞어섞어  한입크기로 납작하게 덜어서 에프에 돌려주면 끝^^

별사탕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별사탕향기

고구마오트밀쿠키

고구마 치즈 튀김 레시피~

고구마 치즈 튀김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먼저, 고구마를 껍질을 벗긴 후 1cm 두께의 동그란 조각으로 자릅니다. 그런 다음, 각 고구마 조각에 슬라이스 치즈를 덮어줍니다. 고구마와 치즈를 밀가루, 달걀물, 빵가루 순으로 묻혀주세요. 깊은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고구마 치즈 튀김을 170도에서 3~4분 동안 튀겨내면 끝입니다. 고구마의 달콤함과 치즈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 간단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금강송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금강송이

고구마 치즈 튀김 레시피~

간단하게 뜨끈하게 고구마 스프 레시피 공유합니다.

남은 찐 고구마와 우유 버터 양파만 있으면 쉽게 뚝딱 만들수 있는 고구마 스프 레시피 공유 드립니다. 일단 양파를 잘게 썰어 버터를 한두조각 넣고 후라이팬에 들들 볶아주세요. 찐고구마 두세개와 볶은 양파 우유는 고구마가 살짝 잠길정도로 부어 준 후 믹서기에 갈아 줍니다. 냄비에 붓고 끓여주세요. 이때 집에 치킨스톡이 있으시다면 한스푼 넣어주시면 풍미가 확 올라간답니다. 크루통을 곁들여 주었는데 그냥 먹어도 넘 든든하고 맛난 고구마 스프 입니다.

그란데말입니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란데말입니다

간단하게 뜨끈하게 고구마 스프 레시피 공유합니다.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