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그리밀 단백질 쉐이크 고구마맛

냄새는 달콤한 고구마향이 나네요

내일 아침에 먹어봐야겠어요그리밀 단백질 쉐이크 고구마맛

0
0
hub-link

지금 단백질 쉐이크를 주제로 8.7천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제벌
    단백질 쉐이크 잘 드셨어요.
    나이 들수록 단백질 잘 챙겨야지야요
  •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단백질 쉐이크는 아무리
    맛이 좋다해도. .약간 맛이 없어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우유에 먹으니 괜찮더라구요
    아직은 거부감 없이 잘 먹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고구마맛 쉐이크네요
    맛나게 드세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고구마맛이 기대되네요
    맛있으면 좋겠어요
  • 건강하자으니
    단백질쉐이크가 고구마 맛이라 더 맛있겠네요. 
    건강한 단백질 챙기시고 굿밤 되세요.
    핑크핑크퐁퐁
    작성자
    맛이 기대되네요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