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후랑크 매운맛'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닭가슴살 후랑크 매운맛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녁 전 운동 💪
다들 저녁메뉴는 정하셨나욤?? 아고 배고파용 ㅎㅎㅎㅎ 언눙 닭가슴살 꺼내놓은거 볶고 해야하는데 집와보니 어영부영 6천보 되었길래 캐홈챌 진행하고있어요 ^^ 이거하고 플랭크로 마무리해봅니다 👍👍😆
자스민꽃
다이어트 볶음밥으로 곤드레 나물밥 추천합니다
제품명 : 프레시지 곤드레 나물밥 열량 : 250g, 405kcal, 본연의 향미 가득한 신선한 곤드레와 함께 고슬고슬한 밥알의 식감 그대로 살려 볶아내 단백하고 맛있게 즐길수 있는 다이어트 볶은밥 추천합니다. 곤드레 나물이 27.01% 나 들어있는데요 거의 1/4이상이 곤드레 나물이라서 고유의 맛을 살린 제품이에요. 영양성분으로는 탄수화물 83g. 단백질 7g. 지방5g.나트륨 374mg 닭가슴살 하나 추가하면 다이어트 볶음밥으로 충분합니다. 다이어트도 완전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수 있어요.
수경2
혈당일기7기 5일차
날짜 ㅡ7.13 시간 ㅡ기상후20분후 내용 ㅡ 기상하고 공복상태에서 물도 마시지않고 잰 혈당수치 44. 어제 저녁에 참외를 비롯한 과일 조금. 샐러드. 닭가슴살과 계란 등을 먹었다. 단건 안먹어서 혈당 괜찮은가부다.
바다속고양이
닭가슴살 하나먹어요 ㅎㅎ
오늘 아침으로 먹습니당 ㅎㅎ 이거 캐시딜에서 샀는데 맛있더라구요 ㅎㅎ 추천드려요 굽네치킨 치킨같아요!!
구룸구룸
7월 13일 혈당일기 7기 4일차
7월 13일 토요일 오전 9시 30분 아침 식사 1시간후 혈당. 오전에 닭가슴살 셀러드, 콩나물국, 잡곡밥, 복숭아, 방울토마토 아침식사했다. 여전히 혈당이 높다.ㅠㅜ 어제와 오늘 맑아서 운동하기 좋다. 오늘도 운동 열심히 해야겠다.
건강하루
혈챌 7기 5일차.
7월12일 금요일 흐림 비 불쾌지수 높고 소낙비. 어묵 (77%함량그외당근 조미료등)많이 먹었고 야채샐러드 닭가슴살 토마토 복숭아조금 풋고추 전날과 거의 비슷 운동은 실내자전거 식후. 1시간씩 3시간탓다 아침 식전. 107. (금요일.수치 체크해놓고. 깜박 토요일 올렸는데 합산가능한지 모르겠네요)
사랑합니다4
노첨가물 저탄고퀄 영양가득 샐러드밥상
비만은 잘 먹어서 생긴것이 아니라 영양결핍에서 비롯된다는 사실을 아시고 계신가요? 혈당을 잡지 못하면 비만으로 연결되기 십상이니 우리가 건강해지려면 혈당부터 잡아야하고 그러기위해선 영양가득 식단이 기본일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혈당관리하기 위해선 무엇보다 저탄에 고지방, 고단백 식단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물론 먹는 순서도 아주 아주 중요하지만 건강한 샐러드를 한접시 가득 먹게되면 다른 음식을 찾지 않게 되더라구요. 저는 저탄수를 추구하지만 정제되지 않은 좋은 탄수화물은 꼭 챙겨먹으려고 합니다. 잡곡류는 탄수화물이긴하지만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기에 조금씩 챙겨 먹고 있습니다. 제가 샐러드를 만들때는 깨끗하고 신선한 재료를 접시에 담은 뒤 산도 좋은 압착올리브유와 당분 같은 첨가물이 없는 발사믹으로 드레싱하면 샐러드가 완성됩니다. 어떤분들은 달달한 발사믹을 찾아서 드시는데 그렇게하지않아도 한두번 먹다보면 충분히 맛있다는 것을 느끼게됩니다. 샐러드 재료는 제철재료를 주로 활용하는데요 요즘은 단호박과 블루베리 그린빈이 있어서 토핑재료로 사용합니다. 가지도 너무 많아서 아보카도유에 소금 살짝 뿌려서 구워서 올리기도합니다. 수직정원에 있는 상추를 베이스로 담아보구요 좋은 환경에 있는 상추를 뜯어 좋은 사람과 좋은 대화를 나누면서 좋은생각을 하면서 식사를 한다면 혈당이 올라갈래야 올라갈수가 없습니다. 이렇듯 상추, 찐양배추,브로컬리 등 십자화과 채소는 기본으로 올리구요 병아리콩, 계란, 닭가슴살 등으로 단백질을 채워줍니다. 여기에 땅콩버터 한수저면 포만감이 굉장히 오래가기에 간식을 찾지않게 되더라구요. 지방은 아보카도와 올리브오일로 충분히 채워주구요 다채로운 방울토마토와 파프리카를 올려주면 화려한 샐러드 밥상이 됩니다. 씻고 찌는것이 전부이기에 레시피랄것도 없지만 이것 이상 간단하면서 건강한 메뉴는 찾기가 어려울듯합니다. 입맛없는 신랑은 혈당이 불안정하고 약을 먹고 있음에도 샐러드도 잘 안먹으려고해서 아래 아보카도 토마토 블루베리 땅콩버터에 수제두유를 넣고 갈아주기도 합니다. 이 역시 공복감 채워주고 혈당 덜 올리는 음식이더라구요 이 역시 포만감 짱인듯요. 이런 재료들을 주말에 준비해서 김치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소분해서 가지고 가서 먹습니다. 샐러드 위주 식단 이후에 200가까이 치솟았던 식후혈당이 150아래로 잘 유지되고 있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음식을 기분좋게 드시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아무리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이라도 스트레스 앞에서는 무용지물이 될수가 있으니까요 그제는 제 지인과 함께 해 봤습니다.
여울햇살
닭가슴살 볶음밥으로 건기챌 인증
건기챌 인증했어용ㅎ 맛있더라구요 ㅎ 즐거운 불금 보내시고 몇시간 뒤에 뵐께요~^^
우리화이팅
간단하면서 혈당지킬 수 있는 식사
ㅇㅏ침 마다 먹는 식사인데요 혈당에도 좋고 영양분 골고루라 적극 추천해요 요즘 파프리카도 싸고 양상추도 싸더라구요 그래서 샐러드할때 잘 먹어요 우선 야채들을 조금조금씩 썰어요 볼에담고 소스 뿌려요 소스는 들깨가루 1: 들기름 0.5: 간장 0.5: 식초 1:알룰로스나 사카린 이런ㅂㅣ율 이구요 스파게티 소스병 하나 만들어도 상하지도 않고 좋아요 영양분을 고려해서 샐러드에 닭가슴살을 조금 얹어요 샌샐러드 완성 그리고는 또띠아에 스파게티 소스 한스푼을 바르고 피자치즈를 얹어서 약불에 올리고 팬 뚜꺼믈 닫아요 오늘은 남편이 시래기국을 먹는다고 해서 1인분입니당 샐러드를 다 먹고나면 피자가 적당히 익어있어요 지금 딱 먹으면 혈당에도 좋고 맛도있는 한끼 식사가 완성된답니다 바쁜 아침에 너무 좋은 식단이에요 혈당도 니무 착하죠? 오늘도 건겅한 하루 되세요
연완이맘
풀무원 통새우 볶음밥
제품명 풀무원 통새우 볶음밥 칼로리 390kcal (225g) 당류 4g 탄수화물 68g 어제 통새우 볶음밥과 닭가슴살 볶음밥 두가지를 구매해서 이틀에 걸쳐 시식을 해봤다. 워낙 새우를 좋아하기도 하고 칼로리도 더 낮아 통새우 볶음밥을 선택했다. 싱겁게 먹는 편이라 좀 짰었고 양도 꽤 많은 편이었다. 다른채소나 달걀등을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 내일은 채소도 듬뿍 넣고 달걀프라이드도 해서,먹어봐야겠다.
은유랑
당뇨예방을 위한 저탄수 식단
당뇨는 아니지만 외가쪽이 당뇨라서 항상 조심 해야한다. 밥은 사실 1년에 한두공기 먹을까말까 하는 정도다. 빵을 먹어도 100% 통곡물과 호밀빵 정도.... 해외라서 가능한 식단 같긴하다. 나의 당뇨예방 식단은 저탄수 고단백 식단이다. 계란, 콩등을 좋아해서 계란은 항상 곁들여 먹는거 같다. 샌드위치도 빵없이 만들어 먹는다. 닭가슴살도 수비드해서 냉동했다 그때그때 꺼내 먹어도 맛있다. 건강하려면 부지런 해야 하는거 같다.
comachen1
7월12일 금요일 혈기챌 7기 3일차
공복혈당: 115 아침식사는 김 귀리밥 두부조림 메추리알 조림 가지나물로 간단하게 먹었고 점심식사는 읍천리 382에서 닭가슴살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마심.식후 30분이상 충분히 혈당 떨어트림.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아이스크림언니
7월 12일 (금) | 혈당일기 7기 5일차
날짜: 2024.07.12 혈당측정시간: 식후2시간 내용: 식사20분전 오이를 먹어주고 점심으로 잔치국수를 한그릇 먹었어요. 식후2시간 혈당수치는 124mg/dL이 나왔네요. 저녁에는 닭가슴살 샐러드를 먹어서 단백질을 챙길 예정이에요.
미니미썬가드
당근, 마늘… 익혀 먹으면 좋은 이유는?
채소는 날거로 먹어야 영양분이 그대로 섭취한다. 아니죠~ 채소도 채소도 종류에 따라 따라 익혀 먹어야 좋은 채소가 있고, 생으로 먹는 게 더 좋은 채소가 있고 하네요 요즘 채소도 과일도 많이 보이는 계절인데요 더위에 피곤한 날 건강한 채소 섭취 밥법이네요 🥦🥦🥦 채소에는 건강한 영양소가 풍부해 많은 사람이 즐겨 먹는다. 그런데 알맞은 조리법을 사용하지 않으면 채소 속 영양소를 제대로 흡수하지 못할 수 있다. ◇익혀 먹어야 더 좋은 채소▷ 🧄마늘 마늘은 익혀 먹었을 때 영양소 흡수가 더 잘 된다. 마늘은 암세포를 죽이는 항암 작용이 뛰어나고 혈관 질환 치료와 치매 예방, 당뇨병 식이요법에도 효과적이다. 마늘을 센 불에 재빨리 익혀 먹거나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올리브유에 볶아내면 체내 흡수율이 증가한다. 게다가 마늘은 특유의 냄새를 내는 성분인 알리신 때문에 자극성이 강해 위가 약한 사람은 먹기 힘들 수 있다. 이때 굽거나 볶는 등 조리해서 먹으면 마늘 특유의 매운맛을 없애줘서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토마토 토마토는 데워 먹으면 영양소를 더 많이 섭취할 수 있다. 토마토는 현존하는 식용 작물 중 라이코펜(항암 작용 성분)이 가장 많다. 미국 코넬대 연구팀이 토마토를 87도에서 2분, 15분, 30분간 데운 결과 라이코펜 함량이 각각 6%, 17%, 35% 늘었다. 게다가 라이코펜은 지용성이라 기름이 있으면 체내 흡수가 잘 되기 때문에 기름에 조리해서 먹으면 더 많이 흡수할 수 있다. 라이코펜은 항산화 작용을 하고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과가 있다. 🥕당근 당근도 익혀 먹을 때 건강에 더 좋은 대표적인 채소다. 당근의 주요 영양소 중 하나인 베타-카로틴은 항산화 물질로 면역력 증진, 시력 보호 등에 도움이 된다. 당근을 생으로 먹으면 베타-카로틴은 체내에 10%밖에 흡수되지 않는다. 그런데 삶아 먹으면 흡수율이 20~30%, 기름에 볶아 먹으면 체내 흡수율이 60% 이상 높아진다. 한국식품저장유통학회지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당근을 기름에 튀기면 베타-카로틴 함량이 생당근보다 약 3.9배 증가한다. ◇생으로 먹으면 좋은 채소 🥦 초록색 채소 시금치, 브로콜리와 같은 초록색 채소는 생으로 먹었을 때 가장 좋다. 초록색 채소에는 이소티오시아네이트, 루테인, 지아산틴, 엽산 등이 많이 들어 있다. 이런 영양소는 세포 손상을 막고 눈, 혈액, 뼈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하지만 가열하면 영양소 대부분은 쉽게 파괴해서 익히지 않아야 한다. 익혀 먹고 싶다면 끓는 물에 살짝 데치거나 찜 요리에 넣어 먹는 방법이 있다. 🍆보라색 채소 가지, 콜라비, 적양배추 등 보라색을 띠는 채소도 생으로 먹는 게 좋다. 이 채소들은 안토시아닌과 레스베라트롤이라는 성분이 많은데,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그리고 혈전을 방지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심장질환을 예방하며, 인지능력 향상에도 좋다. 다만 안토시아닌은 물에 약해서 물에 오래 담그면 영양소가 다 빠져나간다. 따라서 씻을 때도 흐르는 물에 살짝 헹구고, 떫은맛이 싫다면 살짝 데치는 정도가 좋다. [출처: 헬스조선]
뽀봉
혈당일기7기 4일차
혈당일기7기 4일차 측정시간: 아점을 간단히 먹은 후 오후1시쯤 식사: 아점으로 샐러드 도시락을 먹었습니다. 양상추, 닭가슴살, 달걀, 아몬드 등을 먹고 저당 소스로 먹었어요. 그리고 운동은 못하고 걷기조금 한뒤 두시간 지난 후 재보았고 적정하게 나왔습니다.
치노카푸
7.11(목)혈기챌7기 3일차
운동후혈당 점심:매운등갈비.곤드레밥.메밀부침개. 저녁:닭가슴살시금치샌드위치.수박. 저녁을 늦게먹고.과일먹어서 그런지 혈당이 많이올라가서 1시간걷고왔어요.진짜 넘힘들었어요. 낼은 금요일이라 유혹이 많은데 잘 지킬지...
지니1024
혈당일기 7기 3일
7월11일 점심식후 2시간혈당 아침-샐러드(양배추채 닭가슴살 병아리콩 견과류 블루베리 파프리카 오리엔탈드레싱) 간식-피자R1조각 점심-밥 소고기무국 고등어구이 채소비빔국수1주먹크기 배추김치
bluesea
혈당일기 7일 1일차
7/11일 목요일 식후 2시간 식후 2시간 후에 재 봤는데 닭가슴살 프로틴 위주로 챙겨 먹었어요 후식으로 참외랑 사과를 좀 먹었더니 혈당이 올라간 걸까요 ?? 하지만 아직 1일차니까 혈당관리 신경쓰면서 식단 조절 잘 해 볼게요 !!
귀여미수민
7/11 혈당일기 챌린지7기 4일차 인증
날짜 : 2024년7월11일 혈당측정시간 : 저녁 식사 전 내용 : 이른 저녁 식사 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아침으로 고구마, 닭가슴살 점심으로 돼지국밥을 먹어었습니다. 저녁은간단하게 비빔면을 먹울려고 생각 중입니다. 혈당은 안정적으로 관리가 잘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GUNDDAM
곤약면… 밀가루면 대신할 건강 국수
곤약면. [GETTYIMAGES] © 제공: 주간동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기려는 식품 소비가 확산하고 있다. 그 흐름이 두드러지는 분야 중 하나가 ‘면’이다. 면은 ‘면치기’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후루룩하고 흡입할 때 얻는 고유의 즐거움이 크다. 또 라면, 짜장면, 냉면, 칼국수 등 다양한 면 요리가 발달한 한국 식문화 특성상 밥보다 면을 선호하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건강을 생각하면 탄수화물 섭취를 줄여야 하기에 밀가루면을 대신할 ‘대체면’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다. 이러한 소비자 니즈에 맞춰 면 시장에선 밀가루면보다 영양성분이 좋은 다양한 면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대표적인 게 ‘곤약면’이다. 돼지감자를 주원료로 하는 곤약면은 탄수화물을 포함한 모든 영양성분이 0에 가까워 칼로리가 매우 낮다는 특징이 있다.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면인 것이다. 곤약면 파스타 [출처: 만개의 레시피] 🟡 곤약은 물에 깨끗히 헹군 뒤 채에 받쳐 물기를 빼주세요 곤약면 200g 1팩 채반 조리전에 곤약면을 두번정도 냉면 자르듯이 약간 잘라주면 면이 엉키지 않아요 🟡 양송이는 사진과 같이 껍질을 제거해줍니다. 🟡 껍질을 제거한 양송이는 1센티 이내로 채썰고, 닭가슴살은 결대로 손으로 찢어주세요 🟡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다진마늘을 중불 이하에서 타지않게 볶아줍니다. 사진처럼 하얗게 익으면서 향이 날때까지 볶아주세요 🟡 손질한 양송이버섯과 닭가슴살을 넣고 볶아주세요 🟡 물기를 털어낸 곤약면을 넣어주세요 🟡 프레스코 트러플크림 스파게티 소스를 밥숟가락으로 3스푼 넣어줍니다. 🟡 꾸덕꾸덕해질때까지 수분을 날리며 볶아주면 완성입니다. 꾸덕꾸덕한 크림을 이용한 곤약면 크림 파스타
뽀봉
7/10 혈당일기 7기 2일차
측정시간: 아침식사 2시간 후 내 용: 어제 보다 식단을 야채와 닭가슴살 위주로 먹고 운동을 했더니 혈당수치가 112로 내려왔다. 이제야 안심이되니 앞으로도 삭단관리와 윤동이 도움이 된다는걸 느껴진다.
저승사자
점심식사/혈당.당뇨는 현미월남쌈으로 관리
혈당.당뇨 관리를 위한 식단 (아침) 레몬즙을 마신 후 가벼운 아침운동을 마치고 ABC주스(사과, 비트, 당근)를 마신다. * 오전 시간 보이차로 몸을 이완 합니다. (졈심) 일주일에 2~3번 현미월남쌈 위주로 식단관리 ■ 레시피 * 현미라이스페이퍼, 다양한샐러드, 파프리카, 각종버섯, 소고기 & 닭가슴살 & 수산물등 * 견과류와 서리태콩물을 함께 섭취 합니다. ■ 다양한 식단으로도 혈당 및 당뇨 관리합니다. * 제철나물, 생선살구이, 토마토 등 그때그때 좋은 식자재를 이용하여 식단관리 합니다. * 오후에도 보이차로 몸을 관리 합니다 (저녁) 오후 6시 이후는 안먹는 답니다 (꿀팁) - 요가 및 만보걷기운동을 꾸준히 이행합니다. * 아침공복 유산소운동 효과 첫째) 체중감량 둘째) 탄수화물보다 지방을 먼저 분해 셋째) 긍정적인 기분을 갖게 해줌 (효과) ■ 1년에 2번 검진을 통해 당뇨관리를 합니다.
미주장
오이크래미샐러드
1. 오이를 채썰어서 소금 한꼬집 참치액젓1T 넣어 절여줍니다 양파는 채썰어서 물에 담가둡니다 2. 저지방 크래미를 찢어둡니다 3. 마늘1T, 알룰로스 1.5T, 매실액 1T, 식초3T, 연겨자1T, 갈은 깨 를 넣어 섞어서 소스 만듭니다 4. 오이와 양파를 살짝 물기를 제거하고 소스랑 버물어 완성합니다 ※ 닭가슴살, 파프리카 등을 추가하셔도 좋아요
나노2012
[샐러디] 적양배추 샐러드
전 제가 저녁에 매번 먹는 적색양배추 샐러드를 추천합니다. 다들 야채만 먹기그렇다고 닭가슴살이나 아보카도 등을 넣습니다. 하지만 전 넣으면 칼로리가 더 올라가더라구요. 그래서 여기 사진에는 없지만 두부를 삶아서 모두부로 같이 먹습니다.^^ 야채만 먹기엔 허기가 져서 두부랑 같이 먹으면 배도 부르고 좋습니다. 구성은 적양배추, 양상추, 파프리카, 소스입니다. 파프리카가 달아서 괜찮습니다.
지원유진
치팅데이때 식사 다들 어떻게하시나요?
다이어트를 진행하다보면 한번씩 쉬어가는 기간, 치팅이 필요하잖아요. 다른분들은 다들 어떻게 진행하시나요? 저는 보통... 그래도 치킨 같은거 시키면 닭가슴살쪽으로 좀 먹고 양념은 되도록 피하게되긴하던데 치팅이 치팅이 아닌것 같은 느낌이 좀 들더라구요.. 다른분들은 어떻게하시나 궁금하네요
쿠보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7기 3일
식사후 2시간 후 혈당 측정 -식사후 혈당관리를 위한 노력: 식사후 걷기 완료 오늘의 식사메뉴 3. 닭가슴살 샐러드 올리브오일 드레싱 통밀빵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7기 3일
깨개갱
혈당일기7기 2일
7월10일 점심식후 1시간 아침-샐러드(유럽채소,병아리콩,닭가슴살,견과류,오리엔탈드레싱),오드밀+우유 두부구이 토마토 점심-밥 뼈해장국,어묵파프리카볶음,풋고추쌈장
bluesea
계란+양상추로 당뇨관리해요.
양상추는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약간의 드레싱과 함께라면 못해먹을 양상추가 없습니다. 여기에 맥반석 계란 쟁여놨다가 한알씩 한알씩 까먹으면 좋습니다. 기호에 따라 견과류도 좋고 새우살도 좋고 닭가슴살도 좋고 돈가스도 좋고 안어울리는 음식이 없습니다. 계란+양상추 추천합니다~~
김범기
다이어트해서 요즘 이걸 계속 먹어요
요즘 닭가슴살 먹는데 배고플 때 먹어서 그런지 질리지는 않네요 그래도 닭가슴살보다는 치킨이 더 먹고 싶네요..
당근먹기딸
베이글 한끼
야채 그런 거 없이 ㅋㅋㅋ 간단하게 해먹어요 베이글에 닭가슴살 스테이크 치즈 한 장 좋아요
현유리
당뇨관리식단엔 야채샐러드가 최고에요!
혈당이 걱정될 땐 야채샐러드가 최고에요. 칼로리도 낮고 식이섬유도 풍부해서 혈당스파이크도 일어나지 않아요. 파프리카와 양상추,오이,양파 그리고 구운 계란과 약간의 닭가슴살을 소스와 버무려 먹으면 맛도 있고 든든해요. 야채는 제철야채 어느 것이든 OK! 밤에 배고픔을 견디기 힘들 때 간단히 한 접시 먹어도 좋아요. 물론 참고 자면 더 좋지만~
날씬캔디아줌마
혈당일기7기 2일차
혈당일기7기 2일차 측정시간: 저녁식사와 산책을 다녀오고 밤 10시 지난후. 식사와 운동 : 식사는 집에서 부담되지 않게 반공기 잡곡밥에 단백질 닭가슴살, 두부 부침을 먹고 산책에서 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걷기가 식사가 가벼우니 크게 오르고 있지는 않습니다.
치노카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