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닭가슴살 후랑크 매운맛'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닭가슴살 후랑크 매운맛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은 방울토마토와 통밀시리얼 외

아침은 있는거 챙겨서 먹었어요 건강에 좋다는 방울토마토와 단백질 많은 계란과 닭가슴살 식이섬유와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 있는 통밀시리얼 먹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야채도 먹었어요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아침은 방울토마토와 통밀시리얼 외

공복 운동후 식사 🥣

공복 운동후 식사 🥣 닭가슴살 미역국 계란1개 두부로 식사했어요. 간단하고 든든하게 먹고 정리합니다. 아침식사 챙겨 드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

혈당 다이어트/ 야채와 단백질 위주 식습관

전당뇨라 신경써서 관리해야 되는데 식탐 때문에 힘들어요. 가끔씩 한번은 괜찮겠지 하고 먹으면 수치가  바로 안좋게 나오네요 아침은 토달볶음 계란후라이 자주 먹고  밥은 항상 잡곡많이 넣어 저당밥으로 만들어 놓아요 여러가지 야채와 견과류 닭가슴살 넣은 샐러드도 포만감 있어 한끼로 좋더라구요 글구 거꾸로 식사법을 하려 노력해요

셰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어

혈당 다이어트/  야채와 단백질 위주 식습관

혈당일기 8기 2일차 인증

7월 24일  공복혈당 정상임. 저녁 닭가슴살 구이로 간단히 먹었는데 야식으로 과자를 먹고  잤다. 그래도 정상으로 나와서 기분 좋네요. 꾸준히 운동한 덕분인 듯합니다.

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필마

혈당일기 8기 2일차 인증

아침은 방울토마토 외 ~

아침은 방울토마토와 통밀시리얼  닭가슴살 계란 치즈~ 비타민+탄수화물+단백질의 조합이네요 단백질은 12~15G 정도 되는거 같아요  매 식사때마다 단백질은 적당량 먹으려고 하고 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야채도 많이 먹었어요 야채랑 단백질 부터 먹은 후 나머지 먹었어요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아침은 방울토마토 외 ~

혈기챌8기 2일차 점심식사후 2시간반 뒤 117

식사후 2시간이 더 지나서 잰거라 낮은 수치긴 하지만 어제 비하면 아주 양호. 점심식사는 야채와 닭가슴살.두부  위주로 많이 먹고 20분 걷기함

셰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어

혈기챌8기 2일차 점심식사후 2시간반 뒤 117

단호박 구입했어요 ^^

캐시딜에서 파는 보우짱 맛있더라구용 ^^ 아우 ㅋㅋㅋ 또 포인트들와 이것저것 샀어요 단호박이랑 닭가슴살 이랑 요런거샀네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단호박 구입했어요 ^^

7월 23일(화) 혈당 기록 챌린지 8기 인증

날짜 7월23일 시간 점심식사 후 내용 오늘은 점심으로 빵과 샐러드를  먹었습니다. 간단하게 빵에 잼을 발라서 먹었고  샐러드는 닭가슴살이 있는 샐러드를 따로 사서 먹었습니다. 먹고 시간이 많이 지난 후에 혈당을 측정해서 많이 내려간 것 같습니다.

so2님의 프로필 이미지

so2

7월 23일(화) 혈당 기록 챌린지 8기 인증

7월23일(화)| 혈당일기 8기 1일차

날짜ㅡ7월23일 측정시간ㅡ점식식후 내용ㅡ주말에 너무 많이 먹어서 요번주는 간단히 관리모드에 들어간다 점심에 닭가슴살 오이 블루베리 계란두개섭취했다 그래도 배고팠지만 참았다 그리고 유산소운동을 하였다 더운날씨에 땀이 범벅이 되었다 그래도 기분은 좋았다 오늘도 잘했다

이효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효니

7월23일(화)| 혈당일기 8기 1일차

7/23 혈당일기 챌린지8기 1일차 인증

날짜 : 2024년7월23일 혈당측정시간 : 점심 식사 후 혈당 기록 내용 :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아침으로 고구마, 닭가슴살 점심으로 참치볶음밥 먹었습니다. 저녁은 가정식으로 간단하게 먹을 예정입니다. 혈당은 안정적으로 관리가 잘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GUNDDAM님의 프로필 이미지

GUNDDAM

7/23 혈당일기 챌린지8기 1일차 인증

✨다이어트 여신 소유의 다이어트 비법 살펴보기🔎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 오늘은 건강한 몸매와 꿀성대로 유명한 소유님💗이 유튜브에서 직접 저탄고지 다이어트(키토제닉)를 소개해주셔서 함께 살펴보려고 해요  START❣️ 👉저탄고지 다이어트란?     식단 중 정제된 탄수화물의 비중을 줄이고, 건강한 지방이 들어간 음식의 비중을 늘려,  체내 인슐린 저항성을 낮추는 것을 목표로 하는 다이어트 소유님은 파리에 다녀오셨다가 다리를 다쳐서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셨다고 해요.  '다리를 다쳐 운동은커녕 밖에 못 나가는 것도 서러운데 식단까지 고구마와 닭가슴살만 먹어야 한다니!' 이런 마음에 비교적 식단의 선택이 자유로운 저탄고지 다이어트로 체지방량 2.8 kg을 감량하고, 체지방률은 약 4%가량 줄이셨다고 합니다.😮😮 그럼 소유님의 다이어트 식단도 구경해볼까요?  ⭐소유 PICK! 저탄고지 식단⭐ 먼저, 아침으로는 계란 + 베이컨 + 아보카도를 가장 많이 드셨다고 합니다.  이 조합은 저탄고지 식단을 하는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조합이에요.  건강한 단백질과 지방을 듬뿍 넣은 데다가 맛있기까지!  다만, 베이컨에는 많은 염분이 들어있을 수 있어 제품을 고르는데 주의하는 거, 잊지 마세요. 점심과 저녁에는 주로 돼지고기, 소고기, 닭고기, 생선 등  단백질이 풍부한 식단을 하셨다고 합니다. 특히 그중 가장 즐겨 먹은 음식은 고기와 MCT 오일을 넣은 미역국이라고 합니다.  육수 대신 도가니탕을 넣어 더욱 든든하고 맛있게 드셨다고 해요.  원조 닭발 먹방으로 유명한 소유님답게  닭발에 올리브오일과 치즈를 듬뿍 넣어 아보카도와 함께 곁들여 먹기도 하셨다네요 🤣🤣 🔎MCT 오일이란?   MCT오일은 포화지방산 중 하나인 중간지방사슬을 말해요. 장쇄지방산보다 4배 정도 빠르게 흡수, 분해되기 때문에 곧바로 에너지로 전환되며,  우리 몸의 지방 대사 엔진을 활성화시킵니다.  덕분에 다이어트뿐 아니라 격한 운동 후나 피로할 때 에너지를 충전하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소유님의 다이어트에는 또 다른 중요한 포인트가 있어요.  바로, 공복시간입니다.  소유님은 이전에는 특히 탄수화물을 좋아하셨다고 해요. 처음 저탄고지를 시작한 후 일주일 간은 지옥 같았지만,  그 후에는 오히려 밥을 먹지 않으니 음식을 많이 먹지 않게 되었다고 합니다.  우리가 흔히 먹는 밥, 빵, 면 등 정제된 탄수화물에는 당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요. 따라서 정제된 탄수화물의 섭취가 늘면 혈당이 높아지고, 이를 낮추기 위해 인슐린이 분비됩니다. 혈중 인슐린 농도가 높아지면 또다시 당을 갈구하는 악순환이 일어나요. 이 때문에 탄수화물 중독이 발생하는 거랍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탄수화물 대신 단백질과 지방 섭취를 늘리고,  공복 시간을 통해 인슐린 분비를 정상화시키는 것이 필요해요.  👉공복의 효과가 궁금하다면? [클릭] 이외에도 더 좋은 소유님만의 꿀팁들이 많으니  해당 영상에서 확인해 보세요!  출처: 소유기(https://www.youtube.com/watch?v=U4DQiHTJJpM)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다이어트 여신 소유의 다이어트 비법 살펴보기🔎

혈기챌 8기 2일차

7월23일 아침 공복혈당 어제저녁 야채닭가슴살 구이 먹고 유산소 20분, 근력운동 40분했음.

cofl님의 프로필 이미지

cofl

혈기챌 8기 2일차

당뇨관리 한끼식단 레시피 마녀스프

재료 토마토, 양배추, 당근, 감자, 양파, 마늘, 샐러리, 브로콜리, 닭가슴살,월계수잎 야채 스프는 집에 있는 야채들을 토마토와 함께 가득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는 거라 레시피를 정확히 지킬 필요는 없어요 야채 스프의 성공 포인트는야채들을 최대한 활용해서 뭉근하게 끓여주는 게 키포인트에요 본격적으로 야채스프 끓이기 전에 준비한 야채들은 잘게 잘라 준비해요 특히 1인용 같은 경우 대용량 버전보다 끓이는 시간이 짧기 때문에 작게 잘라서 익혀주면 먹을 때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요 야채스프는 해독 식단으로도 좋다고 알려져잇지만 혈당관리 한끼식단으로도 너무 좋아서 해먹고잇어요 재료들을 보면 브로콜리, 양배추 같은 채소도 들어가고 디톡스에 좋은 샐러리, 양파도 들어가다 보니 혈당관리에  정말최고에요

ymitt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ymittang

당뇨관리 한끼식단 레시피 마녀스프

당뇨 관리를 위한 신선한 토마토 한 끼 식단

당뇨 관리를 위한 토마토를 이용한 한 끼 식단은 혈당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면서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서는 신선한 토마토와 단백질, 건강한 지방, 그리고 복합 탄수화물을 적절히 조합하여 식단을 구성해보겠습니다.   ### 식단 구성   #### 메인 요리: 그릴드 치킨과 토마토 샐러드   재료: - 닭가슴살 150g - 올리브 오일 1큰술 - 소금과 후추 약간 - 중간 크기 토마토 2개 - 오이 1/2개 - 빨간 양파 1/4개 - 페타 치즈 30g - 신선한 바질 잎 몇 장 - 레몬즙 1큰술 - 발사믹 식초 1큰술   조리 방법: 1. 닭가슴살에 소금과 후추를 뿌려 밑간을 합니다. 2. 그릴 팬에 올리브 오일을 두르고 닭가슴살을 양면이 노릇해질 때까지 약 6-8분간 구워줍니다. 3. 토마토와 오이, 양파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줍니다. 4. 큰 볼에 토마토, 오이, 양파를 넣고 페타 치즈를 뿌립니다. 5. 레몬즙과 발사믹 식초를 섞어 샐러드 드레싱을 만듭니다. 6. 샐러드에 드레싱을 뿌리고 바질 잎을 올립니다. 7. 구운 닭가슴살을 슬라이스하여 샐러드 위에 올립니다.   #### 사이드 요리: 토마토 가스파초 수프   재료: - 큰 토마토 3개 - 빨간 피망 1개 - 오이 1/2개 - 빨간 양파 1/4개 - 마늘 1쪽 - 올리브 오일 2큰술 - 발사믹 식초 1큰술 - 소금과 후추 약간 - 신선한 파슬리 약간   조리 방법: 1. 토마토, 피망, 오이, 양파, 마늘을 잘게 썰어 블렌더에 넣습니다. 2. 올리브 오일과 발사믹 식초를 넣고 잘 갈아줍니다. 3.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춥니다. 4. 냉장고에 약 1시간 정도 넣어 차갑게 식힙니다. 5. 서빙할 때 신선한 파슬리를 다져서 위에 뿌립니다.   #### 디저트: 토마토와 베리 요거트   재료: - 중간 크기 토마토 1개 - 블루베리 1/2컵 - 그릭 요거트 1컵 - 꿀 1작은술 - 민트 잎 몇 장   조리 방법: 1. 토마토를 얇게 슬라이스합니다. 2. 그릭 요거트에 꿀을 넣고 잘 섞어줍니다. 3. 볼에 요거트를 담고 그 위에 토마토 슬라이스와 블루베리를 올립니다. 4. 민트 잎을 올려 장식합니다.   ### 총평 이 식단은 토마토를 주 재료로 하여 신선하고 건강한 한 끼를 구성했습니다. 토마토는 비타민 C와 항산화제가 풍부하여 혈당 관리를 돕습니다. 또한, 단백질과 건강한 지방, 그리고 적절한 양의 탄수화물을 포함하여 혈당 스파이크를 방지하는 균형 잡힌 식사를 제공합니다.

박선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박선비

혈기챌 8기 1일차

7월 22일 월요일 비 저녁식전 혈당 126mg/dl 저녁으로 훈제닭가슴살, 데친양배추, 오이무침, 호박볶음, 잡곡밥1/3, 소고기미역국 먹었는데, 안올랐어아침에 병원 다녀와서 힘들었나

동동이고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동이고모

혈기챌 8기 1일차

혈기챌8기 1일차 점식식사2시간후 186

또 기록갱신 ㅠㅠ 주말 종일 밥맛없다고 아침 빵. 점심 비빔면. 저녁 파스타 월요일 아침도 크림빵.바나나.우유  글구 점심은 죄책감에 완두콩밥,버섯볶음,닭가슴살 챙겨먹었으나..  믿을수 없어 30분뒤 다시재보니 그래도 159...

셰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어

혈기챌8기 1일차 점식식사2시간후 186

혈당잡을때는 꼭 과일샐러드 먹습니다

혈당관리에는 정말 샐러드 만한게 없는 것 같습니다 혈당을 잡을때는 야채를 꼭 먹어야 합니다 근데 야채만 먹으면 맛이없으니 이렇게 사과를 슬라이스해서 썰어놓고 닭가슴살도 삶아서 잘게 먹기 좋은 상태로 찢어서 넣습니다. 그리고 요즘에 제로 샐러드소스도 많이 나오는데 그걸 넣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는 샐러드 레시피입니다. 샐러드로 혈당관리 같이 하시길 바랍니다.

샤바댕님의 프로필 이미지

샤바댕

혈당잡을때는 꼭 과일샐러드 먹습니다

나만의 혈당 관리 닭똥집!

요즘 닭똥집의 매력에 푹 빠졌습니다. 안주 메뉴로만 알고 있었는데 지인 추천으로 매콤한 고추 넣어 저녁 메뉴에 집어 넣어봤더니 모든 식구들이 좋아해요☺️ 100g 95칼로리 내외로 닭가슴살과 비슷하고 저지방 식품이라 다이어트 메뉴로도 좋다네요! 또 돼지 껍데기처럼 콜라겐도 함유되어있고 비타민도 들어있어서 피부 미용에도 좋더라고요! 제가 왜 빠진 줄 알겠죠~? 하는 법도 간단합니다 닭근위와 마늘 고추 생강술 약간 넣고 기호에 맞게 양념장 만들어 볶아주면 끝!! 담에 근위 손질 대량으로 해놓고 냉동보관 해두려고요~~🫡

이니어트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니어트짱

나만의 혈당 관리 닭똥집!

혈당일기8기 1일

7월 22일 저녁식전 아침겸점심-샐러드(유럽채소 병아리콩 닭가슴살 블루베리 토마토 견과류 오리엔탈드레싱) 피자1조각 홍합국 복숭아 간식-찹쌀도너츠 수박 자두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8기 1일

점심은 가게에서 일하면서~

11시에 폭우를 뚫고 출근해서 꽃배달하고 식자재마트가서 가게와 우리 집 필요한 야채,과일들 사서 배달시키고 집에 가서 신발까지 갈아신고(비가 오니 운동화대신 샌달을 신어야 되는데 제가 왼발이 아파서 우리 집에는 특정 신발만 그나마 제가 신을 수 있거든요. 근데 그게 안 보여서 어머니가 신고 나간 줄 알고 제가 아무 샌달 신고 나가 갈아 신을라고 나왔더니 어머니가 아낀다고 신발장 안으로 깊숙이 집어넣으신 거죠. 신고나온 신발은 여름 샌달이었지만 몇 년 된건데 너무 발이 아파서 마트에 있을 때부터 발이 쩔뚝거릴 정도더라고요. 그래서 너무 귀찮지만 집에 가서 갈아 신고 나왔어요🤣🫥) 다시 얼른 1시까지 가게 왔답니다. 그래서 우리 이모와 엄마 퇴근 시키고 저 혼자 되니 벌써 1시 반이 지났고요 이때 겨우 점심 차려먹을 수 있었어요. 점심 메뉴는 프로틴 샐러드와 초코 오나오에요. 이 샐러드는 편의점에서 밸런스핏 프로틴 샐러드 사오고 당근이랑 토마토, 찰옥수수는 집에서 가져온 거랍니다. 사온 샐러드에는 렌치 드레싱이 있는데 이게 열량이 조금 있잖아요. 사온 샐러드가 213칼로리지만 내가 야채를 좀 더하니까 렌치 드레싱 빼고 저번에 먹다 남은 발사믹드레싱 조금 쓸려고 빼놨어요.  편의점 샐러드는 대채로 이 브랜드 갓성비 셀러드를 먹었거든요. 3500원정도라서 좋았는데 오늘따라 샐러드가 딱 하나 남은 거 있죠?😂 비도 하도 와서 그런가 봐요 이 밸런스핏 프로틴 샐러드는 밑에 양상추가 담아져 있고 닭가슴살 메추리알 2개 병아리콩 그리고 잘 모르는 뭔가가 또 더 있더라고요. 그리고 단백질도 14g에 합류돼 있다고 하고 158g에 213kcal랍니다. 근대 전 초코오나오를 준비해서 그릭요거트랑 요거트 먹을꺼라 단백질 많이 추가 안 해도 되는데... 뭐 어쩔 수 없죠😅 잠깐 샐러드 안 먹을까도 생각했지만 야채가 중요할 것 같아서 그냥 골랐습니다. 새로운 샐러드 먹는다 치구요😁 아침에 도시락 싼 거든요. 샐러드에 넣을 당근하고 토마토 한통. 밑에는 초코오나오 넣을라고 사과 한쪽, 자두 반개 썰고 찰옥수수도 담고  견과류하고 시리얼은 따로 비닐에 담았고요(견과류와 시리얼를 이런데 같이 담으니까 눅눅해지더라구요. 빠삭한 맛이 없어져서 따로 비닐에 담아봤어요. 먹을 때 보니 원래 바삭한 맛이 유지됐더라구요) 그리고 어제 저녁에 오트밀, 아몬드 브리즈, 카카오 가루, 알룰로스까지 섞어서 냉장고에 넣어져 있던 거에 직접 만들어 꾸덕해진 그릭 요거트 크게 한 스쿱 넣었어요.(초코 오나오는 아침 샐러드 먹고 먹으려 했던 거랍니다. 아침에 시간이 없어서 점심으로 밀렸어요😅) 그래서 가게 와서 직접 만든 요거트 밑에 좀 깔고 갖고온 초코오나오와 그릭요거트 담고 위에 토픽들 올렸답니다.  찰옥수수는 조금 많아서 샐러드에도 넣었네요. 분명히 다이어트 할려고 먹는 건데 담을 때 보니까 제가 좀 욕심이 과했나 싶어요. 오늘도 양이 많은 느낌이라 확실히 배는 부르겠지만 그만큼 열량도 있지 않을까? 아무리 무가당이라도 자두도 당분이 있고 사과도 있고 옥수수도 있잖아요. 시리얼도 설탕 첨가 안 한 볶은 통밀하고 볶은 카무트를 넣긴 넣지만 4분의 1은 그냥 시판 시리얼이랍니다(단백질이 첨가됐다고 해서 사긴 했네요) 견과류도 말할 것 없고 제법 칼로리가 나가는 오나오가 된 거 같애요. 먹고 나서 엄청 배가 부르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일하면서~

👩‍🍳 닭안심 미역국과 🍛애호박카레 완성

👩‍🍳 닭안심 미역국과 🍛애호박카레 완성 방학이고 덮고.. 요리하기 힘들고 고민이지요. 반찬 없이 냉털해서 먹을수 있도록 간편식도 쟁이지만 아침에 땀 흘려가며 요리도 했어요. 애호박 사둔지 좀 되서 오늘 꼭 처리해야 겠더라구요. 새송이 버섯 양파 애호박 당근 돼지고기다짐육 넣었어요. 카레 듬뿍 넣고 매운 고추가루 좀 넣었습니다. 닭 안심 미역국도 소분 완료. 저도 두부와 삶은 계란이랑 같이 먹기도 하고 아이는 닭가슴살이나 계란후아이 볶음밥 등이랑 같이 간편하게 데워 먹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닭안심 미역국과 🍛애호박카레 완성

혈당일기8기 1일차 인증

아침식사 2시간후 아침식사후 혈당입니다  식사는 닭가슴살 샐러드 야채 삶은당걀 그이고 쥬스 매일 부지런히 혈당관리 체크해서 괸리하니 너무 줗아여

딸기초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초코

혈당일기8기 1일차 인증

혈당관리 위한 맛있는 한끼 두부카레

사실 혈당 잡기 위한 베스트 식단으로는 야채 샐러드랑 닭가슴살만한게 없는데요 이건 딱히 레시피라고 할것도 없어서 오늘은 제가 평소에 자주 먹는 두부카레를 소개해 볼까해요 제가 워낙 카레를 좋아하기도 하고 또 채식이랑 단백질 위주로 먹다보면 밥이 땡길때가 있어서 그럴때 자주 해먹는 식단입니다 솔직히 이것도 [두부카레]라는 이름에서 이미 재료 다 듵통난것처럼 두부가 들어간 카레라 특별히 레시피라고 할만한것도 없이 너무 간단한 요리인데요 제가 집에서 어떻게 해 먹는지 보여드리고 혈당체크 해 볼께요 오늘 아침에 요리한 레시피입니다 -2인 기준- 재료 : 두부 1모(340g), 카레 루 2덩이, 기타 야채 약간(양파, 당근, 파프리카), 현미밥 210g 재료 참 간단하죠? ㅎㅎ 야채를 다 꺼내서 미리 깎둑썰기로 준비해 주구요 기본적으로 냉장고에 남은 야채를 이용하는데 양파만큼은 떨어지지 않게 항상 보유중이라 다른 야채가 없을때는 양파만 넣어도 너무 맛있어요 오늘은 냉장고에 양파, 당근, 파프리카가 남아 있어서 이 재료들을 이용해서 요리했어요 두부도 작은 네모로 잘라서 준비해 줍니다 칼로리 : 290Kcal (한모 340g) 단백질 : 28g (13%) 탄수화물 : 7g (1%) 식이섬유 : 10g (12%)  당류 : 0g 지방 : 17g (10%)  먼저 프라이팬에 당근, 양파, 파프리카를 넣고 살짝만 익혀줍니다 따로 기름은 필요하지 않구요  일반적으로 코팅 잘 된 프라이팬에서는 눌러 붙지도 않아요 아주 살짝만 볶아준다음 두부랑 카레 넣고 물 약간 넣고 카레루를 녹여주면 되기 때문에 조리시간도 야채 손질부터 시작해서 5분 정도면 간단히 끝납니다 카레는 고체형 카레(루)를 이용하는데요 제가 즐겨먹는건 S&B의 토로케루라는 제품인데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아 자주 쟁여놓고 먹고 있어요 루 한개당 칼로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본어 몰라도 거의 한자라 읽는데는 문제 없어요 칼로리 : 85Kcal (18g) 단백질 : 1.1g 탄수화물 : 9.4g (당류 8.8g, 식이섬유 0.6g)  밥은 카레엔 물론 찰진 백미가 더 맛있겠습니다만 당관리 차원에서 백미를 먹을순 없구요 현미햇반을 이용했습니다 간편하게 먹기 좋더라구요 한개당 칼로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놀랍게도 당류는 1%네요 오~, 아 참 두부도 당류 0%입니다 오~ 칼로리 : 290Kcal(210g) 단백질 : 6g (11%) 탄수화물 : 63g (19%) 당류 : 0g (0%) 지방 : 1.6g (3%) 칼로리도 적고 단백질 섭취도 가능하면서 현미밥 때문에 씹는맛도 있어서 먹고나면 아주 든든하답니다 2인분 만들어서 절반 먹었구요 칼로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1인 칼로리- 두부 반모(170g), 카레 루 1덩이(18g), 기타 야채 약간(양파, 당근, 파프리카) ,현미밥 100g 칼로리 : 약 400kcal 단백질 : 약 18g 탄수화물 : 약 46g 당류 : 약 5g 실제로 제가 예전에 다이어트 할때 카레 다이어트를 한적이 있는데 주재료 카레에 먹고 싶은 야채나 닭고기를 넣어서 3개월 정도 다이어트 했었는데(물론 운동도 병행했구요) 그 때 3개월에 15킬로 정도 감량에 성공했었습니다 몇년뒤에 다시 폭식해서 요요가 오긴 했었습니다만 @@ 지금 생각해보면 참 질리지도 않고 잘 먹었던것 같아요 오늘도 이렇게 간편하고도 맛있는 한끼로 혈당관리했구요 다른 레시피들도 도전해보면서 당뇨관리 지속해 나가야겠어요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공복혈당 : 102 (AM 04:32) 아침식사시간 : AM 07:46 식사 2시간후 혈당 : 117 (AM 09:49)  평소에 신경안쓰고 먹으면 식후 2시간 후 혈당이 130~140정도 나오는 편입니다 오늘 혈당수치 굿~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혈당관리 위한 맛있는 한끼 두부카레

[당첨자 발표] 다이어트 지금이지 (DIET, NOW EASY!) 1회차🤎

  체중 관리에 진.심!   지니어터들이 🌟강추🌟하는 '다이어트 볶음밥' 제품 궁금하다면?   🔽BEST 게시글 모음🔽 보고가세요👀   🍛다이어트 볶음밥 내돈내산 리뷰 BEST 7 (다이어트 볶음밥 )🍗아임닭 닭가슴살 불고기맛 볶음밥 추천해요 [다이어트 볶음밥] 아임닭 닭가슴살 야채볶음밥으로 칼로리 방어해요 맛있게 먹으면서 살 뺄 수 있는 간편 허닭 김치볶음밥 진짜 완전 강추!!! 아임닭 곤약 다섯가지 야채볶음밥 추천합니다. 1회차 주제 (다이어트 볶음밥) 초록베베 순한 한우 볶음밥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직화짜장으로 다이어트 볶음밥 만들어 먹어요~ 다이어트 볶음밥으로 헬스앤뷰티 '단백질이 소볶소볶'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지금이지 (DIET, NOW EASY!)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발송됩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냥식집사 레몬그린 미주장 치노카푸 켈리장 프카쟁이 하늘바래기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2민트홀릭 솔트1 줘요 58로가즈아 수경2 지도 감이오네 숫자 쪽쭈리 건강하자으니 숲속의나무 쵸코파이팅구 곤냥이나와 신행지 태거니 구룸구룸 신혜 털보꾸기 기므네 씽씽걸 티얼그레이 기춘이530707 ㅇㅅㅇ지니 파랑하트 깨개갱 아무도 파인솔 나는너의별 아하하하ㅋ 파인호랭이 날씬캔디아줌마 앨리젼 한니발 두부닷 야고 한주연 로사0712 얌이얌이 행복한집2 맑은오늘날 어트지니요 행복한집3 멋장 영선이302 행뽁햐 멋지게살아야나야 영진왕빠 현유리 멋진나라 오늘도 화이팅요 agnes0117 멍청이2 왕관쓴토끼 dhwhl777 멍청이3 우리화이팅 diane0807 민니23 운동싫엉 GUNDDAM 밍키199 워니뚱 highway032 방법이없어달리달리 윤성맘 jjung2 복뎅이 율공 k2023 뷰리플 은유랑 myjung9770 비비안2 이거분 neplos 사랑혀니 이하린80 Oracle 산들바다 인생중 s9424103 생강꽃 임삼미 so이니 샤바댕 자스민꽃 ssul0115 서나얌 잘될 valenti86 셰어 조콩만 ymittang 소나무1234 주여니2 zntkskzlzy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1.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다이어트 지금이지 (DIET, NOW EASY!) 1회차🤎

혈당관리를 위한 집 반찬들

어머니도 당뇨전단계라 가족 모두가 자연스럽게 식단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당뇨관리는 식단과 운동이 참 중요하잖아요. 그러니 온가족모두가 변하지 않으면 당뇨관리는 혼자서 하기란 쉽지 않은것 같더라구요. 혈당관리를 위한 한끼 식단으로 거창한걸 준비하지 않습니다. 거창한걸 준비해서 먹지 않는다고 맵고 짜고 자극적이고 단 음식들을 마구마구 먹는다는 소리는 절대 아니구요 기본에 충실한 집밥을 만들어 먹고 있어요.  항상 가공음식에 더 유혹되지만 모두 알고 있잖아요 자연그대로의 음식들이 가장 몸에 좋고 그러한 음식들이 혈당관리에도 좋다는것을요. 그런 의미에서 거창하지 않지만 기본에 충실한 식재료의 한끼식사 메뉴들을 하나씩 살펴보도록 할게요!!^^ 1) 양파와 마늘 양파와 마늘은 매일같이 챙겨먹는 반찬이거든요. 따로 양파즙, 마늘즙 챙겨먹지 않아도 반찬으로만 챙겨먹어도 충분히 좋다고 하더라구요. 양파와 마늘이 좋은이유는 양파의 퀘세틴 성분은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혈관에 쌓이는 것을 억제하고 몸에 나쁜 활성산소와 과산화지질로부터 세포가 공격당하는 것을 막아줘 염증 예방에 기여한다고 합니다. 크롬 성분은 포도당(탄수화물) 대사의 항상성을 유지하는 미량 무기질인데 인슐린 작용을 촉진하여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특히 마늘의 매운맛 알리신 성분은 식중독균을 줄여주고 위궤양, 위암을 일으키는 헬리코박터균까지 죽이는 효과가 있답니다. 거기에 콜레스테롤까지 낮춰주고 혈당을 떨어뜨려 동맥경화등 혈관병 예방에도 좋다고 하네요. 마늘이 좋다고만 알지 이렇게 좋은줄은 저도 잘 몰랐는데요 더 잘챙겨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식단에 양파와마늘 절임 반찬에 챙겨넣어서 드세요^^ 2) 토마토 두번째로 집밥메뉴 토마토 입니다. 토마토도 정말 즐겨먹어요. 토마토양배추샐러드는 거꾸로식사를 위해서 밥뜨기전에 꼭 챙겨먹고 있거든요. 우리가 가장 잘 챙기고 흔하게 먹을수 있는 채소가 토마토, 양배추잖아요.  토마토는 염증예방에도 좋고 익혀서 먹으면 라이코펜 성분이 더욱 활성화되서 좋다고 하잖아요. 혈당 낮추는 식단 메뉴에 꼭 추천드리는 메뉴 입니다.^^ 3) 브로콜리 브로콜리 슈퍼푸드라 너무 유명한 재료잖아요. 비타민c가 레몬보다 많은 식재료잖아요. 혈당에는 채소반찬에 더 신경써서 먹으면 좋으니까 브로콜리도 잘 챙겨먹으려는 반찬 중 하나에요. 열량이 너무 낮은 저칼로리 저지방 식품이라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있어서 저절로 탄수화물을 줄이게 되구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혈당관리에도 좋고 몸영양도 챙기는 특급 반찬 입니다^^ 데쳐서 꼭 맛있게 드세요^^ 4) 버섯 그다음 거의 빼먹지 않고 먹는 집밥 식재료 버섯 이에요. 버섯 정말 다양하잖아요. 그중에 가격도 좋고 먹기좋고 맛도 좋은 버섯들 많잖아요. 전 특히 새송이버섯, 표고버섯을 좋아하는데요 버섯으로 반찬을 만들어 먹으면 좋은게 버섯한컵이 탄수화물은 2g인데 섬유질은 1g 섭취가 가능해요 항염증 및 항산화 작용의 장점이 있는 버섯이라 꾸준히 식단에 넣어 버섯요리를 드시면 혈당과 콜레스테롤, 혈압등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5) 돼지감자 다섯번째는 다소 의아할수 있는 식재료! 감자! 입니다. 감자는 '땅속의 사과'라고 불릴만큼 비타민c, 비타민b, 칼륨, 철등이 풍부해서 원기 회복과 피로회복에 좋은 재료인데요 껍질째 삶은 감자 한개에 비타민c 하루권장량 3분의1이 들어있기도 한 반전의 식재료 입니다^^ 또 감자는 단백질과 거리가 멀어보이지만 상대적으로 적을 뿐이지 100g당 1.6~2.1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단백질 공급 식품입니다.  제가 추천하는건 돼지 감자 인데요 돼지감자가 혈당에 좋은 이유는 혈당을 낮추는 기능성이 있는 '이눌린' 성분이 풍부해 변비와 체중조절은 물론이고 우리의 적! 당뇨병 완화에도 도움이 되는 좋은 반찬이 되는 식재료기 때문입니다. 대신 그렇다 하여도! 당질의 식품들을 많이 섭취했을때는 섭취량을 줄이거나 조절하는등의 관리가 필요하다는점도 잊으시면 안됩니다^^ 6) 두부 반찬 단백질 반찬은 꼭 챙겨 드시는게 좋습니다.  단백질은 일부러라도 챙겨먹는 중요한 영양소이기 때문에 평소에 반찬으로 잘 챙겨먹으면 좋잖아요. 혈당관리를 위한 거꾸로 식사법에서도 단백질과 야채 식단을 먼저 먹은 뒤에 탄수화물을 먹는게 좋다고 했기 때문에 단백질 반찬은 달걀과 두부로 챙겨주고 있어요.  달걀후라이를 해서 먹거나 미리 달걀을 삶아놓고 먹기도 하구요. 그리고 두부는 두부조림도 자주 해먹지만 그냥 그대로 반찬과 곁들여서 먹어도 너무 좋잖아요 맛있고. 김치한조각과 두부를 같이 먹어도 좋구요. 아니면 양파절임과 두부를 먹어도 참 좋아요. 그리고 일단 포만감이 있으니 자연스레 탄수화물은 줄일수가 있기도 하구요. 혈당관리를 위해 필수적으로 챙겨먹는 반찬에 두부도 꼭 넣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이렇게 6가지 집에서 평소에 잘 챙겨 먹는 집반찬으로 혈당관리하고 있는걸 소개했는데요 앞서도 말씀드렸지만 혈당관리르 거창한 음식 보다 순수 자연음식에서 먹는게 가장 좋은것 같아요.  자극적인 음식은 줄이고 자연식으로 잘 먹는다면 혈당관리도 잘될거라 믿고 있습니다^^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혈당관리를 위한 집 반찬들

보리밥에 풋고추 꾸준히 먹었더니… 대장·혈관에 변화가?

보리밥에 풋고추 꾸준히 먹었더니… 대장·혈관에 변화가? 보리밥에 풋고추를 된장에 찍어 먹던 어린 시절이 생각난다.  할머니가 차려 주시던 자연 밥상이 갈수록 사라지고 있어 안타깝다.  빈 자리를 기름기 많은 배달 음식, 가공식품이 차지하고 있다. 예전에는 대장암이 드물었다. 요즘은 최다 발생 암 중의 하나다. 보리밥, 풋고추의 건강 효과에 대해 다시 알아보자. 대장암 억제하는 이유가?… 중성지방, 콜레스테롤도 줄인다     보리는 다른 음식을 통해 몸에 들어온 지방산, 콜레스테롤, 중금속 및  니트로소아민 등 발암성 물질을 흡착하여 배설시켜 대장암의 발생을 억제한다(국립농업과학원 자료).  식이섬유 함량이 높아 장의 연동운동과 소화를 돕는다.  장 청소 효과에 함께 변비를 예방한다.  특히 베타글루칸 성분은 저분자 지방산으로 분해되어 간에서 콜레스테롤의 합성을 억제한다. 식이섬유도 몸속에서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을 줄여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당뇨병 예방–조절에 기여… 신장 나쁘면 조심해야   국가표준식품성분표에 따르면 보리밥(쌀보리) 100g에는 단백질 3.58g, 탄수화물 31.72g 들어 있다.  식이섬유 3.3g, 칼륨 66㎎, 불포화 지방산 등 쌀에 부족한 다양한 영양소들이 많다.  보리를 꾸준히 먹으면 혈당과 요당의 급격한 변동이 적어지고 비만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당뇨병 예방-조절에 좋은 음식이다.  다만 채소-과일보다 적지만 칼륨도 들어 있어 신장이 나쁜 사람은 절제하는 게 좋다. 중성지방–노폐물 걸러 혈관 청소… 보리밥과 시너지 효과 내는 이유?   고추씨에는 23~29%의 불포화 지방산이 들어 있다.  몸속 중성지방-노폐물을 걸러서 혈액-혈관 건강에 기여한다.  역시 불포화 지방산이 있는 보리밥과 시너지 효과를 낸다. 풋고추 100g에는 비타민 C가 43.95㎎ 있어 과일류 못지 않다.  매운맛 성분인 캡사이신 때문에 쉽게 산화되지 않아 조리 중 손실량이  다른 채소보다 적다. 비타민 B군은 음식물의 소화흡수를 도와  신진대사를 올려 뇌와 신경계의 기능 유지에 기여한다.  매운맛이 적으면서도 몸의 산화(손상-노화)을 줄이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건강 효과가 매우 높다.   혈액 순환, 다이어트에 기여… 고추 캡사이신의 다양한 건강 효과   최근 고추의 캡사이신 효과에 대한 연구결과가 많이 나오고 있다 혈관을 확장시켜 피가 잘 돌게 하고 위를 자극해 소화액 분비를 돕는다. 체지방을 태워 에너지대사를 촉진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암 예방에 도움이 된다는 논문도 나왔다.  나쁜 활성산소가 생기기 쉬운 뇌세포막의 산화를 막아 인지기능 유지, 치매 예방에 기여한다.  매운 고추는 한 번에 많이 먹으면 오히려 위 점막에 좋지 않다.  적정량을 꾸준히 먹으면 다양한 건강 효과를 높일 수 있다. 김용 기자 (ecok@kormedi.com)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보리밥에 풋고추 꾸준히 먹었더니… 대장·혈관에 변화가?

프로틴건빵으로 단백질과 추억까지^^

단백질과자로 가끔 먹고 있는 프로틴건빵이에요^^ 건빵을 원래 튀겨도 먹고 좋아하는 과자인데..먹으면 엄청 찌잖아요..특히 시골에서 튀겨서 해주던게 생각나는데..정말 맛있었지만..지금은 이제 못먹겠더라구요. 그랬는데 마트에서 프로틴건빵을 보고 반가운 마음에 구매했어요 맛은 건빵이랑 차이가 없는데 단백질스낵이라 먹으면서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식물성 원재료로 만든 프로틴 건빵! 칼로리 : 282kcal 탄수화물 : 41g 당류 : 8g 단백질 : 7g 단백질 7g으로 단백질 하루 권장량 13%함량의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프로틴건빵 1봉지를 먹게 되면 달걀을 1.2개 섭취한것과 같고 닭가슴살은 30g을 먹은것과 같다고 해요.  원래 건빵이라고 하면 생각나는 이미지가 퍽퍽한과자 이잖아요. 그런데 프로틴건빵은 고소한 오트밀로 만든 오트페이스트를 넣어서 퍽퍽함 대신에 고소한풍미가 있고 게다가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서 만들어서 영양도맛도 좋을수밖에 없더라구요^^ 100%식물성 원재료로 만들었기 때문에 트랜스지방도 0g, 콜레스테롤도 0mg 이라고 해요. 이정도면 정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아이들간식으로도 좋고 단백질이 필요한 노년에게도 좋은 간식이 될것 같아요. 한봉지에 60g이기 때문에 작은 사이즈 거든요 한손에 쏘옥 들어오는 아담사이즈에요 그래서 간편하게 먹기 좋을것 같아요 요즘 젊은분들은 건빵을 잘 모를수도 있지만요 추억의 과자 잖아요 시골에서 늘 챙겨주시던 그 건빵 대신에 프로틴 건빵으로 챙겨 드셔봐요~^^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프로틴건빵으로 단백질과 추억까지^^

혈당일기7기 7일

7월19일 금요일 아침공복혈당입니다 어제 아침운동후 아점으로 닭가슴살 오트밀밥을 먹고 간식으로 다이어트빵 만든걸 먹고 저녁에 운동을 했더니 혈당이 정상이네요 그전날 술을 먹어 운동도 식단도 잘 지키려했더니 100 안넘어서 다행입니다

Queen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Queen혀니

혈당일기7기 7일

혈당일기7기7일

7월19일 점심식후 30분 아침-샐러드(유럽채소 삶은병아리콩 구운닭가슴살 블루베리 견과류 오리엔탈드레싱) 찐옥수수 간식-구운계란 콤부차 점심-밥 미역냉국 함박스테이크 계란찜 청경채무침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7기7일

7.19(금)혈기챌7기 7일차

걷기후 혈당 닭가슴살1팩. 부대찌개.현미밥. 낼부터 휴가갑니다.큰아들이랑 남편있는 부산으로~ 둘째아들과 전 낼 부산으로출발~ 좋은시간잘보내고와야될텐데~~ㅋㅋ

지니1024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1024

7.19(금)혈기챌7기 7일차

7월 19일 (금) | 혈당일기 7기 6일차

- 날짜: 2024.07.19 - 혈당 측정 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저녁식사를 식구들과 함께 먹었다. 식단으로는 닭가슴살, 우유, 키위, 양배추, 방울토마토, 참외, 자두를 먹었다. 맛있게 먹고 운동도 열심히 했다. 혈당이 낮게 나왔고 내일도 열심히 식단조절과 운동을 해야겠다.

당근먹기딸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딸

7월 19일 (금) | 혈당일기 7기 6일차

건과류 올리브유 체리 복숭아 양배추

복숭아 체리는 혈당을 천천히 올린다고 한다 요즘 사과가 비싸니 복숭아로 대체 당도는 높아 살찔수 있으니 조금먹는다 건과류 올리브유는 착한 지방 양배추는 포만감으로 식사를 줄일수 있다 그리고 가지 병아리콩도 당을 천천히 올린다고 한다 또 하나 꼭 먹는건 비타민C 활성산소에는 최고라고 한다 운동을 많이하고 땀도 많이 흘리니 필수라고 생각한다 단백질 보충으로 콩이나 닭가슴살을 즐겨먹는다

사랑합니다4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합니다4

건과류 올리브유 체리 복숭아 양배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