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닭가슴살 후랑크 매운맛'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닭가슴살 후랑크 매운맛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녁 조인성 🥙부추비빔밥

저당레시피)저녁식사 조인성 🥙부추비빔밥 오전에 씻어서 쫑쫑 썰어놓은 부추 생으로 잡곡밥 위에 넉넉히 올리고 계란후라이 올려요. 통깨 솔솔 뿌리고 참기름 넣었어요. 양념장은 고추장 물조금 참기름 넣어 만들었는데 초장을 넣어도 좋을것 같아요. 참치쌈장에 비벼도 색다르구요. 조인성 레시피라는데 뭐 없죠~^^  닭가슴살 미역국이랑 같이 식사 합니다. ✔️부추 효능 간기능 강화에 좋다 당뇨병에 좋다 베타카로틴의 활성산소 해독작용  🖌️네이버 지식백과 https://m.terms.naver.com/entry.naver?docId=777175&cid=48180&categoryId=48248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 조인성 🥙부추비빔밥

6/12 혈기챌5기 3일차 인증~~

혈기챌5기 3일차 인증합니다. 오늘 낮에는 바쁜 관계로 혈당기록을 못하고  이른 저녁으로 간단하게 닭가슴살 양상추샐러드를 먹고 30분 정도 흐른 후에 혈당을 재어 보았어요. 혈당수치가 140이네요. 으악~~커드라인이네요. 잠시후에 가볍게 산책 다녀와야겠네요.

jeju줌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jeju줌마

6/12 혈기챌5기 3일차 인증~~

혈당일기 5기 1일차

저녁식후 2시간 경과 후 체크 저녁식단 : 닭가슴살 샐러드, 그릭요거트 , 견과류 저녁 식후 2시간 유산소 운동 타바타 홈트 20분

콩콩89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콩89

혈당일기 5기 1일차

06.11(화)혈기챌5기 2일차

식후혈당 오늘도 날좋고,덥네오ㅡ 점심: 닭가슴살.현미밥.호박구이.생당근. 걷기오전에도하고 오후도 걸을수있었어요. 오전은 더웠어요.걷기는 요즘은 19시쯤 걷는게 좋은거같아요.

지니1024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1024

06.11(화)혈기챌5기 2일차

불닭납잡당면

초딩3학년 아들이 요걸 먹겠다고 사오셨네요ㅋㅋ 매운맛 봐야겠쥬?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불닭납잡당면

혈당일기 1일차

6/11 14:45 잰 혈당 결과입니다. 이른점심을 11시 30분쯤 먹었고, 닭가슴살, 오리엔탈 소스 샐러드 먹고 구운계란 2개, 배고파서 컵누들 마라탕맛도 하나 먹었습니다.. 건강식이긴하지만 되게 많이 먹은..? ㅎㅎ; 먹고 20분 정도 걷기 산책했어요 근데 너무 너무 햇빛이 뜨거워서.. 한시간정도 계획했는데 못하고 들어왔어요 저녁에 다시 나갈예정입니다.ㅠㅠㅎ

조콩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콩만

혈당일기 1일차

아침은 샐러드

오늘도 아침은 닭가슴살 야채샐러드와 곡물빵 한쪽 구워 동네 산책 후 데려온 커피와 식사 했어요~~

훈스맘2님의 프로필 이미지

훈스맘2

아침은 샐러드

다이어트할 때 필독! 다이어트 소스 추천💜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할 때 샐러드 많이 드시나요?  저도 다이어트뿐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 샐러드를 자주 먹는데요, 샐러드 소스가 의외로 건강과 다이어트를 망치는 주범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 샐러드 소스만이 아니라 우리가 흔히 즐겨 먹는 소스들에는  많은 설탕 및 액상과당이 함유되어 있어요.  특히 케첩이나 잼에는 어마 무시한 당이 함유되어 있답니다.  😭😵‍💫😱 하지만 음식은 곧 소스 맛이라고 생각하는 저 같은 분들을 위해  다이어트 할 때 먹어도 꽤나 괜찮은 소스 몇 가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다이어트할 때 먹어도 괜찮은 소스 추천💜     ✔️하이퐁 스리라차 칠리소스 한국인은 매운맛이죠!  다이어트 중에도 매콤함을 놓칠 수 없다면 '스리라차'소스를 드셔보세요.  하이퐁의 스리라차 소스는 당질이 1.3g로 1 티스푼 기준 (5g) 영양성분은 탄수화물 0g, 지방 0g, 나트륨 100mg,당류 1g, 단백질 0g입니다.  육류 및 해산물에 찰떡이에요! ✔️아보카도 마요네즈    건강한 아보카도 오일로 만든 마요네즈는  다이어트 할 때 섭취해도 문제 없어요!  초슨푸드의 아보카도 오일은 100ml기준 탄수화물 0g, 지방 75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0g), 나트륨 580mg, 당류 0g을  함유하고 있어요.  샐러드에 고소한 마요네즈와 레몬즙을 첨가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생들기름  고소하고 향긋한 생들기름에는 오메가 3가 풍부하게 들어있어요.  한국인의 트러플 오일이라고도 할 수 있는 생들기름으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해보세요!   농부플러스의 생들기름은 2ml당  탄수화물 0mg, 지방 1.8g, 나트륨 0mg, 당류 0g을 함유하고 있어요.  다만 오메가3 지방산은 열을 가하면 쉽게 산패가 진행되는데요,  가열시 트랜스 지방으로 변한다는 점! 주의하세요❣️ ✔️옐로우 머스타드 허니머스타드가 아닌 일반 "옐로우 머스타드"는  당질이 0g으로 다이어트 시 섭취해도 문제 없어요!  하인즈의 옐로우 머스타드는 5g 당 탄수화물 0g, 지방 0g. 나트륨 60mg, 당류 0g을 포함하고 있어요. 알싸한 머스타드에 고기를 찍어 먹으면 별미랍니다!  *서브웨이에서 올리브유와 후추만 뿌려먹기 질렸다면 옐로우 머스타드도 추천드려요!  💗💗💗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린 소스 외에도 첨가당이 없고 당질 함량이 낮은 제품이 있다면 댓글로 함께 나눠주세요!  우리, 무작정 참지말고 건강하고 맛있게 다이어트 해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다이어트할 때 필독! 다이어트 소스 추천💜

혈당일기5기 1일차

혈당일기5기 1일차 시간 : 밤10시 이후, 식사 후 2시간 즈음 지난. 내용 : 오늘은 가볍게 운동 후 닭가슴살소세지, 우유 한컵에 단백질 쉐이크 타서 먹었고 시리얼도 조금 먹었다. 수치로 유지는 잘하고 있게 나타나고 저녁은 배가 부르지 않게 먹는거 잘 지키자.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혈당일기5기 1일차

혈당1일차 인증

측정시간 자기 전 입니다. 저녁은 방울 토마토 먼저 먹고 닭가슴살넣은 볶음밥을 먹었어요. 저녁이 일러서 약간 출출해서 두유랑 소보루 빵 조금 먹었어요. 식후 많이 걸어서 인지 적당한것 같네요

호호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호수기

혈당1일차 인증

혈당일기 5기 1일차 인증

측정 날짜: 6월 10일 측정결과: 108 측정시간: 오후 10시 40분 오늘은 저녁식사 3시간 후에 채혈해 보았다 저녁은 간단하게 야채 샐러드 와 닭가슴살을 먹고 운동은 런닝머신 40분 걸었다 요즘은 혈당 관리를 위해 식단에 신경써보니 수치가 조금 내려가고 있는 것 같다

훈스맘2님의 프로필 이미지

훈스맘2

혈당일기 5기 1일차 인증

혈당일기 5기 1일차

6월 10일 저녁 후 아침 미역국 등 일반식 먹고 점심을 안 먹고 저녁을 닭가슴살과 샐러드 등등 여러가지 먹고 몇시간 후 잰 혈당입니다 오늘은 클린하게 먹어서 기분이 좋네요 모두 화이팅입니다

후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후빠

혈당일기 5기 1일차

6.10(월)혈기챌5기 1일차

날씨 덥네요.뜨거워요. 아침:미역국.현미밥.김치.어묵볶음 저녁:닭가슴살1팩.현미밥1팩.어묵국.김치.생당근. 식후1시30분 혈당입니다. 닭가슴살먹고 먹고.다른식단을먹으면. 혈당스파이크가 심하지않을듯해요. 저는 내일도 제발 식단 잘지킬수있길 바래봅니다. 유혹이넘많아요^^;;

지니1024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1024

6.10(월)혈기챌5기 1일차

혈당일기 1일차

혈당일기 1일차입니다. 공복 혈당 99나왔습니다. 오늘은 닭가슴살 샐러드를 먹었고 간식으로 계란 먹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주여니2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여니2

혈당일기 1일차

볶음밥

새벽에 일어나서 닭가슴살이랄 야채 넣고 볶음밥 했어요 . 여기에 굴소스 넣으니 맛있네요 아침 맛있게 드세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볶음밥

월남쌈

오늘 저녁은 채소를 좋아하지 않는 나에게 맞춤 식단으로 월남쌈 만들어 먹었어요 물론 닭가슴살도 넣었어요 ~

훈스맘2님의 프로필 이미지

훈스맘2

월남쌈

정보와 실천으로 혈당스파이크 잡자!

요즘 현대인들이 당뇨 및 당뇨전단계의 인구가 대략적으로 2천만명에 육박하는 시대라고 합니다.  그만큼 당뇨병이라는게 우리 일상에서 그 위험이 항상 도사리고 있어 언제라도 나도 당뇨병에 걸릴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가족도 어머니가 당뇨전단계로 관리를 하고 계시고 그러한 가족력을 바탕으로 저도 미리 준비하고 식단과 운동을 신경쓰려고 노력하는 편이기도 합니다.  그중에서도 '혈당스파이크'를 조심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혈당스파이크 라는것은 식후 혈당이 급격하게 상승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식사 후에 극심한 피로감이나 허기를 느끼는경우에 의심을 해봐야 해요. 단순하게 먹고나서 식곤증으로 졸리다고 치부하기에는 당뇨가 너무 우리일상에 가깝게 와있는 질병이 되버렸거든요. 일반 검진에서는 공복혈당을 측정하잖아요 그래서 혈당스파이크를 발견할수 없지만 당화혈색소 수치가 5.8% 이상이면 가능성이 크다고 짐작할수 있다고 하네요.  <혈당스파이크 극복 식사법> 많이들 들어보셨을 겁니다. '거꾸로식사법' 식사를 할때 탄수화물을 늦게 섭취하고 단백질과 식이섬유등 야채류를 먼저 먹는건데요 채소-단백질-밥 이런 순서로 거꾸로 먹으면 탄수화물이 소화되어 당으로 변환된 후 피로 흡수되는 속도를 늦추기 때문에 혈당스파이크가 둔화됩니다.  단백질과 야채를 각각1로 구성하고 먼저 먹억서 위장에 자리 잡으면 아무래도 탄수화물이 덜 들어가게 되는 효과도 있으니 좋고 이때 본 식사는 절대 빠르지 않고 천천히 먹는게 좋구요.  야채의 경우는 본인이 먹고 싶은것 아무거라도 먹으면 되고 단백질의 경우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음식으로 대표적인것은 삶은달걀, 유청 단백질, 닭가슴살, 두부, 참치캔 이정도가 됩니다.  거꾸로식사법을 할때는 시간을 넉넉하게 가져가야 하는데요 야채10분이상, 단백질 10분이상 이후에 본식사를 하는게 좋고 평소 식사를 빠르게 드시는 분들은 지금부터라도 천천히 먹는 습관을 들이시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천천히 먹어야 흡수량도 느려지니까 혈당도 천천히 오르거든요! <식사 후 운동> 이렇게 식사를 마치고 나면 또 운동을 해주는게 혈당을 낮추는게 효과가 큰데요 식후에 15분이상 해주시면 되고 운동의 강도는 숨이차고 땀이적당히 날정도의 운동을 전문가들이 권하고 있습니다.  숨이차고 땀이 적당히 나는 운동이라면 너무 간편하게 할수 있는게 바로 계단오르기 입니다. 올라가는순간부터 숨차게 하는게 계단오르기죠.  그리고 계단오르면 허벅지근력도 강화되니 좋구요. 그리고 천천히 달리기, 줄넘기, 훌라후프, 맨몸스쿼트 등이 효과적입니다.  실제로 거꾸로식사법을 잘 지키고 식사 후에 운동을 지켜주면 혈당이 절대 150을 넘지 않는다고 하네요 당뇨환자도 이정도를 지키게 되면 웬만하면 혈당은 잡힌다고 합니다.(출처 : 닥터딩요 유튜브) ※허벅지 근력의 중요성※ 허벅지는 몸 전체 근육의 3분의2를 차지하는 큰 근육입니다. 몸무게가 같더라도 근육이 많은 사람은 기초대사량이 높다는 말인데요 허벅지의 근력이 증가하면 운동을 덜 하게 되도 칼로리는 더 많이 소모하게 됨을 의미하므로 더 효과적으로 몸관리가 됩니다.  즉!!!허벅지 근력이 많으면 살이 덜 찌는 몸으로 바뀐다!!!! 허벅지 근력이 당뇨에 긍정적인 효과를 주는 이유는 섭취한 포도당의 70% 정도를 소모하는데 허벅지 근육량이 많을수록 포도당을 많이 소모하므로 식후의 혈당이 급격이 상승하는 혈당스파이크 현상도 당연히 줄어들게 되는겁니다.  허벅지 근력에 도움되는 운동으로 맨몸스쿼트나 실내자전거로 편하게 운동하면서 근력도 향상시킬수가 있습니다.  <혈당스파이크 TOP10> 우리가 맛있게 먹기 전에 알고 있으면 그래도 두번 먹을것 한번먹고 그렇게 경각심을 갖을수 있는 정보인데요. 혈당이 폭발하는 혈당스파이크의 주범들 음식10가지 입니다.  사진을 보면서도 좀 그런게...다 맛있고 안먹으면 넘 허전한것들..특히 전..저중에 볶음밥이랑 라면은 좋아하는데..컵라면이 일반라면보다 더 심한가보네요.  정제탄수가 당을 심하게 올린다고 하죠. 팥죽, 잡채, 떡, 짜장면 등등..모두 안좋아하는 분들 찾는게 더 어려울것 같은데요 그래도 나를 힘들게 할수 있는 음식들을 조절하면 좋겠죠 그리고 먹게 될때는 꼭 야채랑 단백질부터 먹고 식사 후에 운동을 꼭 해주면 예방의 효과가 크다고 하니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당뇨에 대해 도움이 될수 있는 정보들은 숙지를 하고 숙지만 하고 끝낼게 아니라 숙지 한 내용을 바탕으로 실생활에 적용을 시키면 삶의 질이 분명 오를수 있을것 같습니다.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정보와 실천으로 혈당스파이크 잡자!

혈당관리 하는데 과자나 간식 먹고 싶을때

혈당관리하는데.. 입이 궁금하고 뭔가 씹고 싶고 과자가 먹고 싶을 때 많잖아요 이상하게 못먹는다고 생각하니 더 먹고 싶은게 인간에 식욕인가 봅니다 감자를 슬라이스해서 전자레인지 돌려 포카칩도 만들어 먹고 겨울에는 무 토마토,딸기.. 혈당을 급격히 올리지 않는 과일이나 김,다시마,당근 참..다양한 야채들도 씹어 먹곤 했는데요 그중에 생각나는 과자하나랑.. 제가 좋아해서 만들어 먹는 간식 하나 소개할께요 과자는 왠만하면 끊는게 장기적으로 좋긴하더라구요 ㅠㅠ 입터짐? 이라고 하나요???  요거 하나만 먹고 말아야지..하지만 그게 안되는게 과자더라구요 피그미  과자 매운맛 80g 우연히 발견해서  돼지껍데기 과자 매운맛 주문해봤어요 한봉지에 148kcal 인데..   탄수화물과 당류 0  저탄고지 하시는 분들 드시는 과자인가봐요 오예~ 당장 시켰죠   전 스낵을 좋아해서 함 시켜봤는데 고소하니 맛있네요 ㅎㅎㅎ   혈당관리에도 좋은 과자이고 통후추맛과 매운맛 두가지가 있는데 저는 매운맛만 먹어봤어요  한두개 사먹을수 있음 참 좋을것 같아요 8개씩 묶어 파네요 쿠* 에서요 ㅎㅎ   두번째로 소개할 저의 간식은 제가 자주 해먹는 간식이에요 검은콩 과자 일단 집에 에어프라이어 있음 아주 쉽구요~ 없다면 전자레인지로 하셔도 되요 오븐도 가능해요 저는 검은콩,병아리콩.흰강낭콩  집에 있는거 돌아가면서 콩스낵 만들어 먹었어요 너무 쉬워요 검은콩은 하루 정도 불려주세요 그럼 콩에 크기가 엄청 커진답니다 채반에 물기를 뺀후 에어프라이어에 15분 돌리고 뒤적거리고 10분이나 15분 돌려 뒤적거리고 30분 이상 절대 처음부터 40분 30분 이렇게 돌리시면 안돼요~~ 저는 타기 전까지 돌려준것 같아요 바삭한 식감을 좋아해서요 식으면 딱딱해지니 이가 안좋으면 그냥 삶아서 드셔도좋아요~ 오도독 오도독..입이 심심할때 고소한 영양간식이에요 병아리콩 칙팝도 가능한데 전 양념을 바르는게 싫어서  병아리콩은 삶아서 에프에 돌려주었어요 소금간 하면 좋더라구요 첫번째 검은콩보다 두번째는 좀 더 돌려서 바삭하니 너무 고소하고 맛있게 되었어요 전자레인지로 흰강낭콩으로도 만들었어요 흰강낭콩은 불린후  일단 삶아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었어요 조금 돌렸다 뒤적거리면서  눈으로 보면서 만들었어요 전 많이 딱딱하게 만들었어요 ㅎ 한개라도 씹어 먹는 그맛이 좋거든요 흰강낭콩도 고소하고 맛있답니다~ 혈당도 덜 올리는 저당식품 맞죠~~ 또 ..병아리콩 삶아만 먹어도 맛있긴해요 ^^ 금방 삶아서 먹음 정말 맛있는데 냉장고 들어가면 좀 맛이 없어 후무스 만들어 먹었는데 그건 담에~ 좋아하는 콩으로 에어프라이로 맛있는 콩과자 만들어 드세요 ^^ 다이어트나 혈당관리 할때 간식이 생각날때 오도독 씹어 먹으면 입이 즐거워진답니다~  지금 까지 저의 혈당관리 TIP 간식편이었습니다~

뾰료롱님의 프로필 이미지

뾰료롱

혈당관리 하는데 과자나 간식 먹고 싶을때

에그 샌드위치🥪 (오뚜기 칰햄)

늦잠후 일어난 남편은 빵식으로 ~~ 오뚜기 칰햄 닭가슴살 햄이라서 빵에 넣어도 아주 맛도 좋네요 ~~ 스테비아 토마토 + 마카다미아  (통으로 있으니 까먹지 좋아요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에그 샌드위치🥪 (오뚜기 칰햄)

혈당기록 / 4기 / 7회차   

1.혈당측정시간대 - 식후 5시간 후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두부조림 + 버섯구이 + 닭가슴살 + 쌈채소 - 점심: 과자1봉 - 저녁: 미역국 + 떡국떡  비와서 걷지 않음. 게을러지면 안되는데..

밀루땡땡님의 프로필 이미지

밀루땡땡

혈당기록 / 4기 / 7회차   

혈당일기 4기 7일

아침 양배추 당근 양상추 상추 병아리콩 닭가슴살 견과류 넣은 샏러드, 치즈, 우유 점심 북어무국 콩나물무침 배추김치 묵 돈가스 점심식후 3시간 혈당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 4기 7일

다이어트 유지 후기

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 약 10일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 49.7kg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 48.8kg 5. 감량 방법 (식단) : 일단은 탄수화물을 좀 적게 먹으려고 했어요 그리고 하루한끼는 먹고싶은 걸 먹었구요(주로 점심) 저녁은 닭가슴살 제품이나 바나나, 계란 등으로 먹었어요 6. 감량 방법 (운동) : 평소 걷기 운동을 하는데요 매일 만보는 채우려고 노력했어요 7. 꿀팁 및 조언 : 일단 어느정도 빠진후라 감량이 더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무조건 감량을 하려고 하기보다는 일단 유지하는걸 목표로 했구요 아무래도 식단을 신경써야 빠지는것 같았어요 여기에 가벼운 운동이라도 꼭 해야 효과가 나오는 것 같아요

ssul0115님의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다이어트 유지 후기

매운맛 운동

이 운동도 하면 애플힙되겠조? ㅎㅎ 애플힙을 위해 갑니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매운맛 운동

혈기챌 4기 12일차

6월 7일  아침공복혈당수치. 어제 저녁 식사을 닭가슴살 샐러드먹었다..조금 이른 저녁6시쯤 먹고..간식으로 아이스 커피를 마셨다..늦은 시간에 과자류를 먹지 않았서 최근 공복혈당이 좋겠나온듯 하다..되도록 늦은야식과과자류를 먹지 말아야겠다.

뜡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뜡이맘

혈기챌  4기 12일차

오늘의 식사!!

오늘은 양배추와 닭가슴살을 먹었어요! 오늘 한 끼만 먹었더니 배가 고파서 간식으로 참외를 먹었어용~ 오늘도 다이어트를 위해 한 끼만 먹어요~!

당근먹기딸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딸

오늘의 식사!!

2주 다이어트 후기 입니다

1.기간 2주  2 식단  아침 계란1개 오트밀빵 1장 과일              점심  닭가슴살.야채             저녁 잡곡밥 반공기   3.운동  왕복 한시간 걷고 마무리로 계단 꼭 타기  4.눈바디 배가 조금 잘록해졌어요 5.꿀팁 밎 조언    다이어트 오래하니 조금만 먹어도 음식이 질리는건지 식욕이 적어진건지.. 그래도 기초대사량 너무 낮아지지 않게 하려고 배불러도 천천히 조금 더 먹고 있어요 요요가 무서워요... 전 후

옹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옹동

2주 다이어트 후기 입니다

혈당 낮추는 음식으로 관리!

1 아몬드 유해한 활성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피부건강 노화방지에 좋음 2 양파 매운맛이 있지만 가열하면 단맛을 느낄수 있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주고 췌장에서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켜주기에 당뇨관리에 도움이 됨 3 검은콩 췌장을 활발하게 해주오 인슐린 분비촉진에 도움이 됨 혈관을 청소하고 고혈압 예방에도 도움됨 꾸준히 먹는게 좋은거고 한두번으로 끝내면 안되지요 ㅎㅎ

씽씽걸님의 프로필 이미지

씽씽걸

혈당 낮추는 음식으로 관리!

2주 다이어트 비포와 애프터 후기!!!

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약 2주(5월 중순~6월 초)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53kg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51.8kg 5. 감량 방법 (식단): 제가 원래부터 5~6년간 유지해오던대로 기본은 정제탄수화물(밥빵면) 최소화!!! 아주 중요하게 지켰고요. 대신 곤약면이나 두부나 계란, 프로틴바 등으로 대체했어요. 이번에 새로 산 메밀곤약면이 맛있어서 그거로 비벼먹기도 하고 밥대신 먹기도 하고 그랬어요. 일반 지방(적색육류)은 3일에 한번 정도 먹어줬어요. 고기 종류는 상관하지 않았고요. 다른 날에는 닭가슴살이나 닭 안심, 생선(고등어 통조림, 자취생이라 구워먹진 못함 ㅠㅠ, 혹은 참치 통조림이요!) 위주로 클린하게 해줬어요. 평소에도 너무 클린하게 식단 가는 건 오히려 지속가능성이 적을 수도 있어서 이틀에 한번 꼴로 단백바나 단백함유 과자, 닭가슴살이나 안심살 소시지 정도로 약간의 치팅을 해줬어요!!! 최근에는 오리온에서 나온 단백칩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ㅎㅎㅎ 과식한 날 다음날은 저녁 식사 전까지 22시간 가량 단식만 해줬어요.  6. 감량 방법 (운동): 3일에 하루는 유산소근력 섞어서 해주고, 과식이나 음주 다음 날은 운동은 쉬었어요. 근력의 경우 스쿼트 연속 10분+런지 연속10분+와이드스쿼트나 사이드10분 이렇게 30분정도 했어요. 그리고 다른 하루는 중강도 공복유산소로 스텝퍼/걷기 위주로 해줬어요. 약 45분 가량 했고요. 스트레칭은 운동 후 무조건 해줬고, 매일매일 땅콩볼/폼롤러/둘다 진행했어요.  7. 꿀팁 및 조언: 공복 상태를 견디고, 운동까지 가볍게 진행할 수 있는 상태 유지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추가로, 앞에도 언급했듯이 평소에도 너무 클린하게 식단 가는 건 오히려 지속가능성이 적을 수도 있어 추천하지 않아요! 이틀에 한번 꼴로 단백바나 단백함유 과자, 닭가슴살이나 안심살 소시지 정도로 약간의 치팅을 해주면 스트레스 덜받으면서 식단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전 이번에 더단백 제품 라인으로 많이 챙겨먹었어요 ~ 올리브영에서 세일할 때 쟁여놔서 @.@ㅎㅎㅎ 모두들 다이어트 혹은 유지어트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앨리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앨리젼

2주 다이어트 비포와 애프터 후기!!!

너무간단한데맛잇는양배추볶음

증말 간단해서 레시피라할것도 없지만ㅋㅋㅋ 양배추+양파 굴소스와 후추 넣고 볶볶 닭가슴살이랑 같이먹어도 좋고 가끔 또띠아에 싸먹어도 맛잇어요 ㅋㅋㅋㅋ +스리라차 소스 찍어먹으면 꿀맛

써니야아앗님의 프로필 이미지

써니야아앗

너무간단한데맛잇는양배추볶음

롯데리아 신메뉴 🍔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 갈릭,매운맛 두가지 버젼이네요^^

호림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림짱

롯데리아 신메뉴 🍔

혈기챌 4기 6일차

- 날짜 : 2024.06.6 - 혈당측정시간 : 아침 공복 - 혈당수치 : 102 - 내용 : 어제 저녁때 닭가슴살샐러드, 고구마 조금 먹고 잠. 전에 쟀을때보단 살짝 떨어졌다. 늦지않게 먹었고 잠도 꽤잤다.오늘 저녁도 일찍 먹어야겠다

그리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리얌

혈기챌  4기 6일차

🍋 석류 콜라겐 

🍋 석류 콜라겐  식전에 콜라겐 한포 먹어요. 식사 준비하고 있어요 계란도 삶고 닭가슴살 미역국 먹으려구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석류 콜라겐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