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후랑크 매운맛'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닭가슴살 후랑크 매운맛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5월 17일 금 혈당일기 3기 5일차
날짜 2024 0517 혈당측정시간 점심공복 내용 어제 저녁에 마치고 라면을 먹고자니 혈당이 좀 높다 일하는곳에서 저녁을 4시30분에 먹으니 닭가슴살 하나 먹고 좀 걷다 출근해야겠다
엽댕2
5월17일 혈당일기 3기 2일차 인증
아침 7:30 닭가슴살 샐러드, 두유 먹고 3시간30분뒤인 11시에 혈당체크함 혈담 : 144
쁜지맘
공복 운동후 식사 🌯또띠아롤🌯과 스프
공복 운동후 식사 🌯또띠아롤🌯과 스프 통밀 또띠아에 당근라페 양상추 치즈2장 가미 안된 닭가슴살 넣었어요. 당근라페가 양념이 되어서 닭가슴살에는 칼로리 거의 없는 스리라차 소스만 뿌렸어요. 되도록 튀기고 맵고 짠 양념을 안하고 클린식으로 먹어요.
레몬그린
5월 17일 금요일 혈기챌 3기 3일차 인증
공복혈당: 110 그래도 조금씩 공복혈당이 잡혀가고 있다. 조금씩 매일 낮아지고 있어 다행. 오늘 식사는 버섯야채 볶음 오뎅볶음 홍합탕에 콩나물과 오이 초장무침으로 먹고있다. 식후 30분 걸을 것이고 점심은 닭가슴살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로 먹을 예정이다. 모두 혈당관리 화이팅입니다!!
아이스크림언니
5월16일 혈당일기 3기 3일차
5월16일 공복혈당 9시간 이후 측정 아침에 컨디션이 좋지않아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는 높지않아서 다행이다 아침으로 닭가슴살 야채 견과류로 먹었다 컨디션관계로 운동은 간단히 10분만하고 쉬었다
으샤으샤홧팅
5월16일(목)|혈당일기3기 3일차
날짜:2024,5,16 혈당측정시간:pm10시25분 혈당측정결과:109mg 내용:저녁으로 닭가슴살이랑 키위 바나나 블루베리 토마토 삶음계란을 먹고 2시간후 측정했어요~~ 이정도면 괜찮은 걸까요 공복은 100이하가 정상이라고 알고 있는데 내일운 공복측정해야 겠네요^^
미지동현맘
저당 레시피~
저는 혈당관리를 위해서 저녁은 이렇게 샐러드 위주로 먹어요~ 단백질을 보충해 주기 위해서 닭가슴살 스테이크 고기와 함께 야채 샐러드를 먹어요~ 이렇게 먹고 나서 혈당 체크를 하면 운동 없이도 혈당이 높지 않고 건강에도 좋은것 같아요~
할수있담
혈당일기 3기 4일차 인증
5월 16일 저녁 후 아침 건너띄고 점심으로 삼겹살 저녁으로 닭가슴살 그릭요거트 계란 등등 먹고 2시간 후 잰 혈당입니다 나쁘지 않은거 같네요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후빠
아침.닭가슴살로
건기챌 시작합니다
와캣
<혈당스파이크예방>식사순서~단백질부터
오늘 점심은 닭가슴살1팩. 비빔밥(양반현미밥1팩.호박나물.고기다짐육볶음)고추장.참기름. 요렇게먹을때 항상 닭가슴살 1팩을 먼저먹어요. 그랬더니ᆢ식후혈당차이좋아졌어요. 밥먼저먹을때는 식후 1시간 180 단백질먼저 먹은후는 식후 1시간 110 닭가슴살 요제품 추천해요. 넘 맛있고.식감도 넘좋아요.
지니1024
5.16(목)혈당일기3기 3일차
오늘도 날이 좋네요~ 바람도 시원하게불고.방금걷고들어왔는데 .좀추웠어요. 오늘 점심 식후 1시간 혈당측정이예요 역시 닭가슴살 먼저 먹고 다르것을먹으니 혈당이 넘좋게나왔어요. 닭가슴살1팩먼저먹고.현미밥1팩.호박나물.고기다진육볶음.비벼먹었어요.
지니1024
5월 16일 혈당일기 3기 1일차 인증
2024년5월16일 공복혈당 전날 닭가슴살 우유 바나나 고구마 샐러드 귀리밥 운동과 음식조절을 했더니 수치가 조금 떨어졌어요 모든분들 혈당관리 잘하셔서 건강한 삶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안녕하세요님
5월 16일 혈당일기3기3일차인증
날짜 2024년 5월 16일 혈당측정시간 오후 8시 12분 자기전 오늘 저녁은 닭살카레볶음을 먹었다 체중조절을위해 닭가슴살을 자주 먹는다 체중조절,당뇨조절을 같이하려니 힘들다 하지만 건강은 계속 챙겨야하니까 계속 노력하자
피타
5월 16일 (목) 혈당일기 3기 4일차
날짜 : 2024.05.16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2시간 20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배달로 포케를 주문했어요. 닭가슴살 토핑을 선택했고 야채가 부족한거 같아 집에 있는 파프리카와 샐러드 믹스를 더해서 먹었어요. 곡물 조합이 보리 귀리 현미여서 괜찮은 거 같고 양도 100g 정도 인거 같아서 혈당에 크게 영향이 없네요. 비건스리라차 소스가 맛있었네요. 약간만 섞어서 먹었습니다. 섞어서 먹는 비빔밥 종류가 혈당에 좋지 않다고 해서 처음에는 따로 먹었고 절반 정도만 소스 약간 넣어서 비벼 먹었는데 혈당 괜찮네요. 점심 파프리카 / 샐러드 믹스 배달 포케올데이 곡물밥 포케 닭가슴살 어니언후레이크 게살샐러드 적채 콘옥수수 양상추 보리,귀리,현미 드레싱 비건스리라차
run2
치팅데이땐 닭볶음탕!!@
닭볶음탕 하나 시켜서 치팅데이 즐깁니다. 평소엔 염분때문에 잘 안먹는 음식인데 일부러 나트륨 충전이 하고싶은게 치팅데이자나요?ㅋ 닭볶음탕 시켜서 큰 덩어리는 가족들 나눠주고 저는 닭가슴살 해동해서 요 국물에 끓여요. 물에불린 당면도 넣어주고 조금 덜 짜게 팽이버섯 한가득 넣어서 물도 더 넣어 끓여줍니다. 기존에 파는 닭볶음탕을 덜 짜고 맛있게..살찔 걱정없이 먹을수 있어요. 곤약귀리밥에 국물까지 건더기 올려 먹으면 환상*_*
58로가즈아
👩🍳저당 식재료 준비
👩🍳저당 식재료 준비 애호박양파 볶음 닭가슴살 단호박찜 세가지 만들어 놨어요. 단호박과 삶은 닭가슴살은 샐러드에 넣거나 요리에 빠르게 사용해요.
레몬그린
5월 16일 (목) 혈당일기 3기 2일차
날짜 : 2024.05.16 혈당측정시간 : 아침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어제 저녁은 떡볶이를 먹었는데 고추장 때문인지 공복혈당이 좀 높게 나왔네요. 아점은 닭가슴살 샐러드 먹고 산책다녀올게요~
지구외계인
혈챌3기2일차
어제 사찰에서 비빔밥을 먹었다 비맞으며 한시간반 걷고 저녁은 샐러드 건과류 닭가슴살을 먹었다 밤에 깊은잠을 못잤다 조금높게 나와 걱정이다. 아침식전측정결과
사랑합니다4
저의 최애 치팅메뉴는 치즈가 듬뿍 들어간 닭갈비입니닷!
저는 닭을 워낙 좋아해서 사실 닭가슴살도 엄청 즐겨먹는 편입니다 ㅎㅎ 아직도 닭가슴살이 물리지 않아서 참 다행인데요, 그래도 치팅데이에는 자극적이고 짭짤한 것을 먹어야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저는 치팅데이에는 주로 닭갈비를 먹습니다. 닭갈비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아주 그냥 자비없이 뿌려서 말이죠...♥ 류수영 레시피로 만들었는데, 정말 매콤한 것이 맛있더라구요! 닭갈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레시피 검색하셔서 똑같이 만들어드셨으면 좋겠어요. 이 맛있는 맛, 나만 알 수 없어욧!!!>ㅅ<bbb
매화나무
이젠 냉장고에 들어갈 때인듯 합니다^^
엄마가 열무김치를 담가 줬는데요 무 자체가 매워서 먹기 좀 그렇더라구요 익으면 나을까 싶어 실온에 뒀거든요 역시 살짝 익으니 무 매운맛 사라지고 맛있네요 더 익으면 맛 없으니 냉장고에 넣어뒀어요
꽃이뻐
1일 1 샐러드 식단
혈당체크 하면서 식단관리 없이는 도뮤지 관리가 어렵다는 생각이 들어 하루 한끼는 가볍게 샐러드를 만들어 먹기로 함 재료: 그때그때 냉정고에 있는 자투리 채소들 단백질은 꼳 채율것 (계란 닭가슴살 불고기 등등)+견과류 샐러드 드레싱은 당이 적게 들거가고 깔끔하게 먹을 슈 있도록 발사빅 올리브오일 드레싱으로 해서 먹으면 너무도 간단하게 한끼 뚝딱! 그리고 식후 1시간 산책은 가본으로 하니 유지가 잘되고 있습니다!
씽씽걸
혈당일기 3기 3일차
아침식사; 베이글 1/4, 닭가슴살, 아스파라거스, 토마토 2. 식후 2시간 측정 3. 오전 운동 안함
위지덤
5/15(수)혈당일기3기 2일차
늦잠자고~일어나서 공복혈당측정93 점심: 닭가슴살1팩.양반현미밥1팩.갈비탕.상추샐러드 장거리다녀와서 집에혼자있고싶었는데. 고딩아들이 약속있어서 나갔어요~밥안챙겨도되니ᆢ 넘좋아요.
지니1024
5월 15일 (수) | 혈당일기 3기 2일차
날짜: 2024.05.15 혈당측정시간: 아침공복 내용: 어제 저녁으로 닭가슴살 샐러드를 먹었더니 아침공복 혈당수치는 79mg/dL로 정상이 나왔네요. 확실히 채소를 많이 먹으면 혈당이 높게 나오지않는거 같아요. 오늘은 휴일이라 건강한 식단이 조금 어려울거 같은데 그래도 노력해볼게요!
미니미썬가드
하루한끼는건강한샐러드
저녁을 늦게 먹으니 배가 고픈 상태에서 먹다보니 평소보다 양을 많이 먹는것 같아서. 최근에는 저녁을 푸짐하게 샐러드로 먹어요~ 근데 이게 은근 맛도 있답니다. 그리고 간단하기까지ㅋ 저는 평소 5시30~6시쯤 샐러드를 먹고 가벼운 걷기운동 배가 고프다 싶으면 우유한잔으로 마무리 하려고 노력중이예요^^ 신선한 야채는 집ㅇㅔ 있는걸로 활용하시면되요. 닭가슴살,탕종식빵,참치,훈제오리,두부버섯 (그때그때 달라요~이중 한가지) 토마토 🍅 삶은계란 등등.. 넣고 소스뿌리면 끝~ 소스는(발사믹, 오리엔탈)-취향껏^^ 아주 간단하쥬~~ 아는맛이 제일 맛있다는거! 한끼 식사로 아주 든든해요~~최고👍
만캐쉬원해요
5월 14일 혈당일기 3기 1일차 인증
날짜 ㅡ 2024. 05.14 화요일 측정시간 ㅡ 저녁식후 1시간 혈당 151mg 내용 ㅡ 오늘 아침은 간단히 과일선식으로먹고 점심으로는 소고기 야채 샤브를 먹었다ㆍ 2시간반 식후혈당은 100mg 가나왔고 저녁으로는 잡곡밥 반공기 닭가슴살계란볶음 나물무침 김한장 아보카도 반쪽 식후 새우깡을 먹어서 인지 식후 1시간혈당 151mg가 나왔다ㆍ 20분정도 가볍게 운동해줌
알비나2
5월 14일 혈당기록 1일차
5월 14일 자기 전 혈당기록입니다. 점심에는 닭가슴살 샐러드, 저녁으로 청국장찌개 먹었어요. 식후에는 30분 이상 걸었고요. 당뇨 진단 받은지 15년이 넘었는데, 갈수록 관리가 쉽지 않네요.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관리해보려고요.
공양미
K-꼬꼬칩스로 간식을 대신해요
캐시딜에서 구매한 간식이에요. 닭가슴살이 69% 함유되어 칼로리가 90밖에 안돼요. 맛은 약간 눅눅한 어포맛인데 전자레인지에 한번 돌리면 바삭해지더라구요. 맥주땡길때 안주로도 딱이에요. 다어이트간식으로 넘 좋아요.
샤르데냐
저의 혈당관리 노하우
저는 탄수화물을 거의 먹지 않아요 음식에 간을 하지 않고 음식을 먹지요 집에 있는 채소와 닭가슴살을 올리브유에 살짝 볶아먹어요 속도 편하고 혈당도 관리가 잘 되니 몸 컨디션도 굿입니다 만보걷기도 혈당조절에 도움됩니다 그리고 혈당관리에 달맞이꽃 추출물의 폴리페롤이 많다고 해서 먹고 있어요
로즈마리2002
5.14(화)혈당일기3기 1일차인증
저녁식사1후 측정. 저녁:닭가슴살1팩.물냉면 혈당덜 올라가게 닭슴살먼저먹고 냉면먹었는데ᆢ 냉면양이 많아서 그런지 2시반후에도 잘안떨어지네요. 혈당관리넘 힘들어요
지니1024
5월 14일 혈당일기 3기 1일차
2024년 5/14 점심식후 2시간 점심은 샐러드먹었는데 구운계란1개랑, 견과류, 닭가슴살 1개랑 샐러드채소에 파프리카 곁들여 먹었어요~당뇨전단계라 항상 조심하고 있어요~
안개꽂한다발
5월 14일 (화) | 혈당일기 3기 1일차
날짜: 2024.05.14 혈당측정시간: 점심식사후 2시간 내용: 점심으로 올리브베이글 1개, 블루베리와 견과류를 얹은 그릭요거트, 아메리카노 커피한잔을 먹었고 혈당수치는 122mg/dL이 나왔네요. 저녁에는 닭가슴살샐러드를 먹을 계획이에요.
미니미썬가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