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운동 루틴]매일 만보 걸어요
매일 만보를 걸으면서 딱 7천보 걸었을 때부터 러닝으로 해요. 워킹 말고 러닝이요. 그렇게 삼천보 채우면 땀이 쫙 나요. 너무 힘들다 싶으면 이천만 러닝하고 나머지 일천은 걸으며 호흡해요. 지속 시간은 2시간 안에 해야 되요. 너무 오래 천천히 걸으면 안되요. 이것을 했을 때 유산소 운동이어서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출 수 있어요. 폐활량도 늘어나고 숨을 깊게 들이쉴수 있어요. 꾸준히 하는게 중요해요.
김영동
데일리 운동루틴 - 매일 만보♡
매일 만보걷기 언제 어디서든 쉽게 할 수 있는 운동 걷기! 다이어트 뿐 아니라 건강까지 잡을 수 있는 단연 최고의 운동이다. 집 근처 푸른수목원을 네 바퀴 돌고나면 만보 완성!! 매일 성취감까지 얻을 수 있는건 덤! 지난 1년간은 달리기로 단련했다면, 올해는 걷기운동으로 1년을 꽉 채울 예정이다.
다둥맘82
[운동루틴] 매일은 아니어도 꾸준하게
힘들어서 매일은 못하더라도 꾸준하게 필라테스를 해 온지 몇 년이 흘렀네요. 최근에는 필라테스가 너무 많이 생겨서 여기저기 다니면서 내게 맞는 필라테스 선생님을 찾아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다녀오면 뿌듯한 운동 중독의 맛에 길들여져서 헤어나올 수 가 없네요. 저도 모르게 비싸지만 또 회원권을 끊게 됩니다. 옛날에는 운동 돈주고 다니는 이유를 사실 잘 몰랐는데 걷는 것만으로는 운동이 아쉬워지게 되면서 열심히 다니네요. 모두들 화이팅이에요
헤일리1
[운동루틴]매일걷기로 체력과 활력 찾아요^^
저의 운동루틴은 꾸준히(매일) 걷자!! 로 정하고 있어요^^ 명절때나 갑자기 일이 있거나..해서 못걸은 날은 컨디션이 더 안좋더라구여..;;; 10,000보가 아니라도..5~6천보라도 매일걷기로 저의 운동루틴을 잡았더니.. 컨디션이 오락가락 하지 않아서 더 좋은것 같아 유지하려 하고 있어요^^ 예비용 운동화는 늘 차에 구비중이네요. .ㅋ 22년 5월 29일부터 시작한 걷기운동!! 현재까지의 기록이예요~ 꾸준히 걸으며 코로나로 떨어진 체력 끌어 올리고 있고, 불면증은 날려버린 듯 합니다..ㅎㅎ 걷기운동 시작한 전/후??ㅎ 저희동네 인근 산에 올랐는데..저희 츤데레 남편이 그러더라구요~ "체력이 좋아지긴 했나부다, 입이 쉬질 않는구나~" ㅋㅋㅋㅋㅋㅋ 요즘은 저보다 산에 오르기 힘들어 하는 남편..ㅜ 걷기의 세계로 요즘 슬슬 끌어내고 있어요..ㅎㅎ # 제가 느낀...걷기운동 할 때 포인트!!! 걷기운동 초반에 고생 좀 했거든요, 거듭되는 물집과 통증으로..^^;;; 먼저, 발편한 신발(워킹화)교체 했구요. 걷기 자세에 신경 쓰면서 걷기를 노력했더니 괜찮아지더라구요^^ [걷기 관련 영상 올려드려요] 올바른 걷기 운동법 https://youtu.be/GtSK9U1889Q
서인우
나만의 매일 건강 루틴 소개
기본적으로 매일 만보 걷기는 필수로 하고요. 월수금은 헬스장 화목은 필라테스를 하고 있습니다. 걷기 장소는 집근처 공원이나 탄천길 신갈천 등 지루하지 않게 코스를 바꿔가며 오전에 한시간 정도 걷고 오후엔 헬스장에서 월수금 근력운동 화목엔 필라테스를 갑니다. 헬스장에서는 마이마운틴으로 20분 걷고 스트레칭 20분 기구운동 20분 정도 합니다. 식단을 하지 않아서 특별히 살이 빠지는건 아닌데 몸이 탄탄해지고 체력이 좋아지는걸 느낍니다. 모두모두 나에게 맞는 루틴으로 건강한 다이어트 해보아요~
엘리엘
[운동루틴] 매일 스트레칭
허리디스크지만 매일 앉아서 장시간 일해야하는 사무직입니다. 그래서 기립근 강화를 위해 아래 스트레칭을 아침, 저녁으로 하고 있습니다. 1. 가벼운 스트레칭- 허리, 팔, 다리, 목 돌리기 2. 업드려서 팔로 상체들고 10초, 슈퍼맨자세 10초 를 5 세트 실시 3. 프랭크자세 70초 후 다시 45초 4. 푸쉬업을 허리 근육을 느끼며 30회 5. 바로 누워서 손을 머리 뒤에 대고 다리를 들고 허리를 굽혀 오른 팔꿈치와 왼 무릎이 닿게하고 반대로 왼 팔꿈치와 오른 무릎이 닿게하는 것을 1세트로 30세트
젠가부자
매일 12000보걷기
매일 걷기 힘드네요 그래도 유지를 위해
난다나라
[운동루틴] 매일 운동해요(걷기, 계단오르기, 러닝, 홈트 중)
저는 출산 후 갑자기 찐살을 어떻게 해야 하나 요즘 너무 고민이에요 그래서 매일 운동을 하나씩 하고 있는데요. 날씨와 상황에 맞게 바꿔가며 해요. 아기가 있어서 아기가 아플 때는 홈트하고요 비 오는 오늘도 걷기하고 왔어요. 아기가 어린이집 등원하면 걷기, 계단오르기, 러닝하고 있어요. 현재 운동한 기간은 그렇게 길지 않은데요, 2주째 하고 있어요. 1주째는 체중이 2kg 줄어드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2주째는 아기가 아파서 등원했다가 안했다가 하니까 체중유지만 하고 있어요. 계속해서 하다보면 효과가 나타나겠지요. 다이어트도 다이어트지만 우리 아기 안아프고 건강하게 자라만 다오~~~~~~!!!
어느멋진날29
항암후 매일걷기
유방암수술후 항암,방사선을 끝내고 표적만 10월까지하면끝 1.나의루틴 매일 만보를 걷기위해 노력 산책로를 걷다보면 산속의 흙냄새, 피톤치드등 얼마만에 맏아본 향기인가 발목뼈가 걷다가 깨졌다는 의사의 말을듣고 참 힘든 6주를 견디고 다시 시작되는 나의 운동
예쁜꽃
[운동루틴]매일 빠르게 걷기
매일 퇴근후 식사하고 집앞공원을 빠르게 걷고있습니다 무릎이 좋지않아 고강도운동을 하지못해 빠르게 걷기가 유일한 운동입니다 매일 한시간씩 걷기를 하면 뻣뻣한 다리관절도 풀리고 피곤함에 쉽게 잠들수 있습니다 일년넘게 걷기를 매일 쉬지않고 하려고 노력중인데 걷기에서 제일 중요한건 바른자세로 걷기 같아요 오늘도 걷기운동하는 모든 분들 바른자세 유지하며 함께 걸어요
반짝뿅
매일 만보이상 걷기! 초저녁-> 오전까지 공복유지
매일 만보이상 걷기와 초저녁(18시)부터 오전(12시) 까지 공복유지합니다. 전 직장인이라 매일매일 타이트한 운동은 좀 어렵고해서 저녁마다 3키로정도 걷기 + 2키로정도 가벼운런닝, 요정도 운동 하고 공복을 꼭 유지합니다. 이 생활패턴으로 딱 1년반정도 되었고, 88kg->75kg 까지 내려왔네요 73이면 검진표에서도 정상이던데 좀더 힘내보렵니다. 다들 화이팅 합시다!
망포주민
[운동루틴] 매일 홈트
저는 매일 씻기 전 저녁에 헬스장을 가는 대신에 홈트레이닝을 하는데용, 근력->유산소 순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먼저, 근력은 팔뚝이랑 허벅지, 뱃살.. 이 고민이여서 이 순 차례대로 셀룰라이트를 죽이고 있답니다..!! 팔뚝은 유튜브 신지니 팔뚝 , 허벅지는 유튜브 이지은 허벅지 돌려깎기, 뱃살은 다노 티비 뱃살운동 으로 하고 있어용. 유산소는 땅끄부부 칼소폭으로 합니다. / 루틴 지속기간은 지금 3주째 진행중입니다/ 효과는 지금 -3kg 효과 봤습니다!! 다같이 다이어트 화이팅이요 ㅠㅠ
윶앵
[운동루틴] 매일 만보걷기 및 스쿼트
건강을 위해 매일 하는 두 가지는 만보걷기와 스쿼트 200개 이상 하기입니다. 날이 너무 덥지 않을때에는 아침 9시부터 만보걷기를 합니다. 아침에 해를 보면 건강에도 숙면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여 아침 걷기를 하며, 요즘 같이 날이 더워 만보를 아침이 못채웠을시에는 저녁 걷기로 남은 걸음수를 채웁니다. 두 번째는 하루 200개 스쿼트입니다. 오전과 오후 각각 100개씩 나누어서 하고 있으며, 무릎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엉덩이 힘에 집중해서 하고 있습니다. 두 가지 운동은 몸을 가볍게 하고 숙면에 큰 도움을 줍니다. 앞으로도 계속 꾸준히 할 예정입니다.
도맘
매일 저만의 다이어트루틴
매일 6000-10000 사이걷기 그리고 물2리터이상 마시기 6시이후금식하기가 저만의 다이어트 식단및운동 루틴이예요 살이 많이쪄서 조금씩 노력중입니다 많이빠지진 않지만 노력하니 결실볼거예요 다들 보고 항상 자극받아 열심히할려고해요:)
케이트짱
[운동루틴] 매일만보걷기와 인터벌 러닝
매일 만보걷기를 하며 일주일에 3회 이상 5~10킬로 러닝을 합니다 20년 가까이 운동을 빼먹지 않고 하고 있습니다 처음 시작한 운동이 일립티컬이였어요 그당시 홈쇼핑에서 핫한 운동기구였는데 사놓고 운동해보니 생각보다 너무 힘들어서 1년을 방치해오다가 운동결심을하고 매일 빼먹지 않고 했었답니다 저녁엔 인라인을 탔고 6개월만에 7킬로 감량했는데 체지방만 5킬로 이상이 빠졌었어요 그후론 운동에 재미를 붙여서 인라인스케이트 러닝머신 요가 스포츠댄스 헬스 많은 운동을 거쳐왔답니다 지금은 걷기운동과 인터벌 러닝을 하고 있는데 러닝 강추하는 운동이되었습니다 심폐기능이 엄청 좋아졌고 근육량도 2개월만에 1.5킬로 증량을 했으며 체력이 엄청 좋아졌답니다 처음엔 3킬로 뛰는것도 너무 힘들어 헥헥거렸는데 지금은 5킬로 10킬로도 뛸수 있게 되었답니다 런닝 강추 합니다
jena51
[운동 루틴]매일 만보걷기 운동 실천하고 있어요
세월이 지나감에 따라 몸에 이상이 생기더라구요 그러다가 허리가 많이 안좋아져서 허리디스크 초기 진단을 받아 이것저것 알아보다 걷기 운동이 좋다고 해서 그때부터 만보걷기 운동을 시작했어여 처음에는 만보 자체가 힘들었는데 조금씩 몸에 익숙해지니 전보다 쉽게 걸을수 있더라구요 눈이오나 비가오나 매일 나가서 음악을 들으면 걷다보니 생각정리도 잘되고 스트레스 해소로 정말 좋더라구요 그리고 만보걷기 효과로 소화기관이랑 허리디스크 있던데 확실히 좋아졌어요 그리고 체중도 많이 감소해서 여러면에서 정말 좋아요 루틴으로는 만보걷기가 약 2시간 정도 걸리는데 컨디션이 좋지않으면 나눠서라도 채웠어요 걷기전 스트레칭은 필수!!그리고 거리랑 시간을 정해서 걷는 것도 좋은 방법이더라구요 자기만의 루틴을 만들어서 만보걷기 실천 추천 드려요
멋장
[운동 루틴] 매일 산책과 계단 걷기!
매일 강아지와 산책하고 계단걷기를 해요! 비오는 날에는 계단걷기만 하기도 합니다 ^^ 간편하지만 효과좋은 운동이에요~
녹차만쥬
매일 만보걷기 + 스피닝1시간
다니는 헬스장이 30분 거리에 있어서 보통 왕복 1시간이거든요. 처음엔 버스를 타고 가기도 했는데 걷는게 웜업도 되고 좋더라구요. 30분 걸어서 헬스장에 도착하면 딱 좋게 웜업이 되니까 월욜을 제외하고 화-금 주 4일을 스피닝을 한 타임(약 45분) 타요. 스피닝이 시간 대비 운동량이 대박이거든요. 월요일은 시간이 안 맞아서 줌바+근력1시간으로 대체하구요. 매일 꾸준히 하다 보니 확실히 체력이 달라지는 걸 느껴요. 예전엔 아침에 일어나는 게 너무 힘들었는데 지금은 너무 가뿐하거든요.
나비리
매일 운동, 식단
매일매일 1시간정도 산책하듯 걷기운동 하고있어요. 한번씩 2시간걸을 때도있는데 너무 무리되서 자주는 안하고 1달에 1,2번정도만 그렇게 걷고요. 매일은 1시간운동해요. 밥을 거르면 군것질 많이하게되서 밥은 꼭 챙겨먹으려고 하는 편입니다. 쌀밥보다는 잡곡밥, 국먹을 땐 건더기위주로 밥양은 반공기정도 계란이나 두부 살코기위주로 단백질도 꼭꼭 챙겨먹어요. 일주일에 한번씩 먹고싶은 음식도 먹고요. 너무 참으면 폭팔해서 그렇게 안되게 조금씩은 충족시켜주고있습니다.
코땃쥐
[운동루틴]매일
매일 만보 걷기를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어려워요. 대부분 팔천보는 걷는거같습니다. 그리고 일주일에 두번 요가수업에 갑니다. 요즘 습진이 생겨서 땀 덜나도록 조절해줘야합니다 아침은 건너뛰고 14시간 공복 유지이후 2끼만 먹고 있습니다
늘배고파
[운동 루틴] 매일 만보걷기와 5층 이하는 계단 이용하고 있어요
매일매일 만보걷기를 하고 있는 거 같아요. 하루 중 가장 중요한 시간인 점심 시간, 또는 해가 진 저녁시간에 만보걷기를 위한 운동을 꾸준히 하고 있는 것이 저만의 운동 루틴이네요. 점심에는 가급적 4~50분은 채워서 6천보 정도를 걸으려고 하고 있고, 또 저녁에는 나머지 못채운 걸음수를 채우고 만보 정도를 하루에 걷네요. 그리고 가급적이면 5층 이하의 건물은 엘레베이터를 이용하지 않고 걸어서 올라가는 게 중요한 거 같아요! 근력운동은 사실 매일매일 하기 어려워서 못하고 있지만, 계단을 오르면서 다리 근육의 근력도 기르려고 노력하는 편이예요 (다만, 내려올 땐 엘레베이터를 이용하고 있어요) 사실 먹는 걸 너무너무 좋아하다 보니, 먹는거에 비해선 살이 그렇게 많이 찌지는 않았다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식단 조절도 너무 중요하지만 먹는 걸 좋아하는 저로썬 운동으로 칼로리를 소모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네요. 꾸준히 걷고 몸무게도 유지 또는 조금의 상승으로 방어하고 있다고 생각해요. 만보걷기 꾸준히 하면서 기초대사량도, 체력도 조금씩 올라간 것 같아요!
원더랜드s
[운동루틴]매일 60층계단오르기
루틴설명-매일 10층인 회사빌딩을 오전.오후로 나누어 일회 3번 반복하여 2회 계단오르기 실행하기. 지속기간-월.화.수.목.금요일 주5일 회사출근하는날마다 일 2회 한달간 실행하기 효과-유산소 운동으로 체지방감소와 체중감량을통한 다이어트효과와 하체근육강화및 힙업효과로 몸매관리효과를 가져올수있다.
미니파파
[운동루틴] 매일 만보 걷기와 스트레칭 하고있어요
*루틴설명: 출근할때 지하철 3정거장 걸어가서 탑승하고 퇴근할때 3정거장 걷고난후 탑승하기 꾸준히 매일하기 + 시간날때 마다 스트레칭으로몸풀기와 승마 운동기구로 근육 풀어주기 *지속기간: 3개월정도 꾸준히 함 *효과: 뱃살이 조금 빠지는듯하고 몸무게 가 2kg 정도 줄어듬 목표는 2킬로정도 더빼서 크롭탑 맘껏 입어보기~~♡
민트줄렙
매일 만보걷기 하고 있어요
2월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아직 24개월인 막내가 있어서 헬스장이나 다른운동은 할수가 없는 상황이랍니다. 2월부터 만보이상 2만보 걷기도 했었답니다. 매일 일어나서도,아이와 산책 때뿐 아니라 낮잠자면 제자리 걷기 한답니다. 시간이 생기면 유튜브보고 운동도 따라합니다. 6월부터는 국민건강체력100에서 진행하는 운동교실도 신청해서 주3회 오전에 50분씩 운동도 하고 있답니다. 설거지하면서 스커트도 하구있답니다. 틈만나면 운동하려구 노력중이랍니다.
부천요미맘
[운동 루틴]매일매일 신나게 흔들고 걷고 마지막은 스트레칭으로 하루를 마무리해요.
저는 퇴근하고 나면 집안 일을 끝내고 공원을 걸으러 나가요. 1시간 정도 집앞에 있는 예솔공원, 청계중앙공원, 목동공원 등등 집 근처에 공원이 많아요. 매일 오늘은 어딜 걷지하고 행복한 고민을 하죠. 1시간 걷고 나면 몸과 마음이 정리되더라구요. 아이 저녁 챙겨주고 8시에 또 운동하러가요. 주5회 댄스댄스를 가용. 신나게 1시간 동안 흔들고 나면 땀이 범벅^^ 개운하고 시원해요. 집에 와서 목욕하고 시원한 물은 벌컥벌커 마셔요^^ 마무리는 10분 스트레칭^^ 요가링을 이용하거나 아니면 그냥 맨손 요가, 그것도 귀찮으면 벽에 다리 올리고 눕기를 하죠. 그러면 어느 순간 잠이 오더라구요. 이렇게 해서 6개월만에 10키로 감량했어요. 당연히 식단도 했지만요.^^
은혜엄마최혜정
[운동루틴] 매일만보걷기&근력운동&필라테스
매일 만보는 무조건 걸으려고 해요 걸음어플을 사용하고서부터는 귀찮아도 꼭 나가서 조금이라도 걷게되니 좋네요 그리고 나이들수록 근력운동도 중요한 것 같더라구요 시간내서 하는 것도 좋지만 특히 일상생활속에서의 근력운동이 더 중요한 것 같아요 계단으로 갈 수 있는 곳은 무조건 계단으로 가고 일하다 졸리면 서랍장에 대고 푸시업이라도 하고 양치하면서 스쿼트 하고 씻기전 잠깐이라도 플랭크 하고 등등이요 그리고 일주일에 한번 필라테스 하면서 코어근육도 잡고요!^^
스프링미니
[운동루틴] 매일 출퇴근 걷기
매일 하는 저의 운동루틴 대공개ㅎㅎ 전 매일매일 출근 퇴근을 할 때 항상 걸어다녀요. 아침에 조금 일찍 일어나서 항상 출근 40분 최근 40분 산책로로 걸어서 출퇴근을 해요. 조금더 관리하는 시기에는 빨리걷기나 인터벌로 걸어주기도 하구요. 이렇게 걸어다닌지가 벌써 3년이 넘었네요. 덕분에 크게 힘들이지 않고도 체력유지가 어느정도 가능한 것 같아요. 그리고 집에서 홈트로 조금씩 근력운동도 해주고 있습니다.
효지미
황제다이어트와 매일 만보걷기
매일 저녁은 남편과 함께 황제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요. 두부다이어트 달걀다이어트 고구마다이어트 다해봤는데 황제 다이어트가 제일 잘 맞는거 같아요^^ 일주일째 진행중인데 아침에 재보니 2키로가 빠졌어요 ㅎㅎㅎㅎㅎ 질리지 않기를 바랄뿐입니다^^ 그리고 오전엔 매일 만보걷기를 해요. 가능한 만보를 한번에 하려고 하는데 가끔은 모자란 걸음수를 저녁식사후 합니다^^ 모두들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응원합니다 ♡
어흥고래
[운동 루틴] 매일 만보 이상 걷기
걷기만큼 좋은 운동은 없는 것 같습니다. 저는 매일 만 보 이상 걷습니다. 만보 이상 걷기가 생각보다 어려운데, 이 루틴을 즐기면 금방 되더라구요! 출퇴근길 걷기 (15분 이상) 점심 시간 걷기(15분 이상) 퇴근 후에 러닝 뛰기! 몸무게의 큰 변화는 없어도 몸은 더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 만보 걸으면서 지니어트 앱 걷기 걸음도 적립하면 일석이조입니다. 다들 건강하게 지냅시다.
쏘아
(운동루틴)매일 만보걷기 생활화
앉아서 일하는 직업이라 가끔 저녁에 다리가 퉁퉁부어 혈액순환에 장애가 생겨 밤에 쥐가나고 너무 힘들었는데 ... 따로 시간내서 장소를 찾기 보다 쉬는시간에 짬내서 계단 오르기와 걸어서 출.퇴근을 하다 보니 매일 만보걷기는 생활화합니다. 유산소 운동이라 땀이 날 정도는 아니지만 제법 속도와 발걸음이 가벼워지고 밤에 푹 숙면을 취하니 힘들지만 만보걷기 잘한거 같습니다. 일상에서 많이 움직이며 대중교통보다 걷기를 생활화하니 좋습니다. ^^ 출근은 바빠서 종종걸음. 퇴근은 여유롭게 걷다보면 하루가 금방가네요. 다들 건강하고 꾸준하게 운동루틴 성공해서 건강챙겨요
주완맘
[운동루틴] 매일 기상시 스트레칭과 걷기
매일 아침 기상하면 베개를 벤 상태에서 좌우로 고개 돌리기 300회 앉아서 목 스트레칭 및 고양이 자세 허리 스트레칭 그리고 목돌리기 좌우 50회. 처음엔 가장 힘든게 목돌리기입니다. 눈을뜨고 돌리면 10개만 돌려도 그냥 세상이 빙빙돌고 어지럽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눈 감고 좌우로 목돌리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퇴근 후 저녁식사를 하고 저녁에 나가서 만보 걷기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현재 대략 3주정도 하고 있고 체중에는 크게 변화는 없습니다. 식이 조절을 같이하면 체중 변화도 있겠지만... 그래도 운동을 안하고 살던 때와 비교하면 체력은 확실히 많이 좋아 진거 같아요.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지병이었던 무릎관절이 매일 만보를 걷는데에 아직 부족한가봐요. 걷다보면 무릎에 통증이자꾸와서 중간 중간 쉬어가며 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무릎 스포츠 테이핑방법도 배워서 하고 있는데 '이게 무슨 효과가있겠어?' 라며 시작했는데 정말 효과가 좋더라구요. 혹여나 운동으로 관절통 같은거 느끼시는 분계시면 한번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하루 대부분의 일과를 회사에서 보내는 직장인들이 많으 실텐데요. 아침에 일어나서 잠깐의 스트레칭과 퇴근 후 잠깐의 운동으로 내 건강을 함께 챙겨보는건 어떨까요? 다들 건강하세요 ^^ ps : 참고로 목운동은 매일 해주시면 정말 좋습니다. 예전에 목디스크문제로 어지럼증도 많고 어깨통증도 심했었는데 목운동하면서 많이 좋아 졌습니다. 뭐 물론 원인을 찾아서 병원 치료를 한다면 다 좋을 수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수술이나 치료는 일시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평생 숙제이며 죽을때까지 관리하고 운동하지 않으면 반듯이 재발한다고 봅니다. 참고로 목 1회 허리 4회 무릎 1회 발목, 팔목, 팔꿈치 아킬레스건 등등 수차례 치료하고 병원을 여기저기 다녀봤지만 결국은 평소 지속적인 관리 운동만한게 없을거 같아요. 다들 화이팅하세요.
차달남
[운동루틴] 매일 운동루틴
아침 공복 유산소 - 에이핏 타바타 저녁 걷기 저녁 걷기는 특별히 피곤하지 않는 이상 거의 매일하고 타바타는 월수금 하는데 이번주부터 타바타 매일 해보려고합니다 종종 아침에 걸을 때도 있습니다 타바타가 근력도 생기고 좋은 것 같아요 타바타는 귀찮아서 한동안 안하다가 다시 시작한지 한달정도 됐는데 아침 공복에 복근이 살짝 생겼어요 식단은 아침, 점심 먹고 아침은 호밀빵+땅콩잼+아메리카노 점심은 닭가슴살+보리밥+상추쌈+밑반찬 저녁은 5시정도에 쉐이크 한잔 올 여름 보통->마름으로 가고싶어서 타바타를 매일 하는걸로 도전! 군살을 털어버릴 작정입니다 모두 건강하게 즐기면서 화이팅!
은경ou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