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계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삶은계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기챌6일차
7월2일 오늘은 그냥 먹은거 아침점심저녁 구분없이. 쭉 나열해봅니다.닭개장,밥 삼분의 일,삶은계란 1개,라떼 1잔,부추잡채,꽃빵1개,밥 반그릇,떡볶이,순대,김말이 튀김1개,잡채튀김1개,콜라,쿨피스,피자 한조각,자두 하루동안10개정도 먹음.
씬아
노란파프리카
삶은계란.파프리카.신비복숭아 오늘 아침식단 이네요
뽀봉
7월1일 (월) 인증하기 | 혈당일기 6기5일차
-날짜: 2024.07.01 -혈당측정시간: 자기 전 -내용: 자기 전 혈당체크 -식단: 저녁-단백질쉐이크,삶은계란1개 운동가기전 저녁은 간단하게 먹고 군것질안하고 운동하고왔더니 혈당이 괜찮은거같다. 역시 식후에는 운동인거같다
라떼사랑v
7월 1일 (월) 혈당일기 6기 7일차
날짜 : 2024.7.1. 혈당 측정 시간 : 저녁식사 30분 후 측정함. 수박 한대접, 멜론 한접시,삶은계란 2개, 모듬견과류2봉지, 단백질칩과자1봉지 섭취후 측정함. 아.. 저녁밥은 왜이케 맛있는건지 먹어도 먹어도 계속 먹게되고 배불러도 또 먹게 되고.. 이 죽일눔의 식욕.. 식탐.. 어케 조절해야합니까!ㅠㅠㅠㅠㅠ 수박을 많이 먹어서 배가 부른데도 또 먹고 ㅜㅜㅜㅜ 이제 걷기 시작해야겠음 많이 먹었으니 ㅋㅋ
회원정보
혈당일기 6기 3일차
아몬드.코코넛가루 빵 3쪽.삶은계란1개.고단백두유1개 양배추.쌈채소.아보카도.토마토3쪽 샐러드 혈당첵 시간 : 6월30일 9:20분 식후2시간
붕붕아아
6월30일 혈당일기6기 5일차
6월30일 점심식사전 측정 어제 애들친구네 가족이랑 만나서 놀고 저녁까지 거하거 챙겨먹었더니만.. 아침까지도 배가더부룩.. 오늘은 클린식을 먹어야할듯해서 삶은계란과 두유만 챙겨먹을까한다. 비가오니 나가기 그래서 집에서 스트레칭해야겠다♡
코코레이스
야채와 과일 한 꾸러미
일요일도 건강하게 챙겨요~~~ 맛난 제철 과일들과 빠질수 없는 삶은계란까지~~~
뽀봉
혈당일기 6기 2일차
점심식사후 2시간체크 점심 : 잡곡.삶은계란.야채샐러드.반찬1종류
붕붕아아
산행하다 간식타임입니다
각자친구들이 싸온 음식으로 간식을 먹고 있어요 방울토마토 오이 막걸이 커피 삶은계란 먹고 도란도란 먹고 있네요
로니엄마
6월 29일 (토) 혈당일기 6기 4일차
날짜 : 2024.06.29 혈당측정시간 : 아침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혈당 측정 기록기록입니다. 역시나 공복혈당이 높아요. 어떻게 식후 2시간보다 더 높지? 😭 얼른 아침 먹어보겠습니다. 오이와 삶은계란으로~
지구외계인
6월29일(토) 혈당일기 6기 6일차 인증
날짜.: 2024.06.29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후 내용.: 아침식사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식단관리는 하지 않고 간단하게 삶은계란 1개와 야채 오이 샐러드를 만들어 먹었어요 혈당 측정기록은 정상적으로 잘 유지 하는것 같아요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민서니PNBDN
혈당일기 6기 6일차
6/29 아침식사 1시간 30분 후 혈당 : 103mg/dL 아침식사 1시간 30분 후 혈당이다 삶은계란 한개와 오이,파프리카를 조금 먹었다 채소와 단백질 위주로 가볍게 먹어서 그런지 혈당이 낮게 나와 기분이 좋다. 당분이 적어서 그런가보다.
도정훈
6.28(금)혈기챌6기 4일차
6.28(금) 점심후혈당이예요. 점심은 삶은계란3개.두유.블루베리 저녁은 유부초밥. 점심후 부산가야되서 저녁은 늦게먹었네요. 가는도중에 저혈당증상와서ᆢ정신없었어요. 가방속에 사탕있어서ᆢ그나마 먹고정신차렸네요.
지니1024
오늘 치팅은 소금구이바베큐치킨
저녁에 약속이 있어 메뉴로 고르는 것은 소금 구이 바베큐 치킨입니다. 담백한 맛에 촉촉하니 맛있었어요. 후라이드가 아니라서 먹는데 부담도 없더라구요. 원래 치킨은 맥주인데 다이어트의 술은 적이라고 해서 제로 콜라 먹었답니다. 이거 먹으러 가기 전에 치킨 양 조절할려고 삶은계란하고 방울 토마토로 미리 먹고 나갔거든요. 그랬더니 적당히 양조절도 되고 좋았어요. 그래도 평소보다 늦게까지 먹은 듯하여 열심히 걸었더니 거의 이 만 보 걸었네요.
cogo092
6/28 (금) 혈당일기 6기 5일차
아침:삶은계란 점심:물냉면 저녁: 소갈비살구이. 상추쌈. 파김치 저녁식사 2시간후 측정 정상이네요 운동을 하루도 거르지 않고 열심히 했더니 당수치도 잘 유지되고 있네요
지은이5088
혈당일기 6기 1일차
점심 삶은계란2,컵누들, 식빵1,믹스커피1 두시간후 142
시크니
6월27일 (목) 인증하기 | 혈당일기 6기2일차
-날짜: 2024.06.27 -혈당측정시간: 자기 전 -내용: 자기 전 혈당체크 -식단: 저녁-삶은계란2개,단백질쉐이크 저녁을 간단히먹었지만 애들 치킨시켜주고 윙봉 하나씩먹었다~그래도 혈당은 그리 높지않은거같다 자기전에 제자리걷기라도 해야겠다.
라떼사랑v
6.27.혈당일기 6기 3일차 인증
삶은계란2개와 우유 한잔 마시고 코코넛과자 한봉지 먹었다 물론 체크시마다 다른건 당연하지만 좀 많이나왔네
HH0308
흑토마토
흑토마토. 삶은계란. 복숭아 먹있죠
뽀봉
혈당일기 6기 2일차
날짜: 2024년 6월. 26일 측정시간: 취침전 내용: 아침식사로 체리와 삶은계란2개 먹고 수영1시간, 점심식사로 육개장 먹고 40분 걷기, 저녁식사는 7시경 닭강정 반정도 섭취
터벅
오이냉국에~~
오이냉국에 삶은달걀 퐁당이요~ 매일 아침 삶은계란 먹어요~
동남이쁜이
혈당일기 6기 3일차
측정일:6월 26일 식후 곧바로 측정. 당화혈색소 6,4=115 야채,삶은계란, 잡곡밥으로 만든 주먹밥 먹은 후 측정 했는데 수치 좋은것 같아 안심.
comachen1
혈당일기6기 2일차 인증
6월26일 식후105 출근하기전 간단히 아침식사 삶은계란1개.샌드위치 반쪽.저지방우유 한팩 먹고 식후한시간 혈당입니다.양호합니다먀 요즘 식전혈당이 오른듯해서 유산소운동 저녁에 꼭30분 해볼게요
핑크걸
아침 식단관리
오늘 아침도 식단 관리했어요 어제 저녁 약속이 있어서 과식했으니 오늘 아침은 더 잘 지켜야겠더라고요 삶은계란 두개와 캐시딜에서 주문한 [프렌치카페] 더블카라멜라떼로~
agnes0117
6월 25일(화) 혈당일기 6기 2일차
혈당수치:98 측정시간:오후4시3분(식후2시간) 식단:방울토마토5개,삶은계란2개 요즈음 아침은 간헐적 단식 실천으로 먹지 않고 있다. 점심땐 바빠서 방울토마토 5개랑 삶은 계란을 먹었다. 공복이나 다름없는 상황에서 혈당을 재니 수치가 정상으로 나왔다. 식후 걷기운동이 혈당조절에 도움이 많이 된다.
날씬캔디아줌마
혈당일기 6기 1일차
날짜: 2024년 6월. 25일 측정시간: 저녁식사 3시간후 내용: 아침식사 삶은계란2개, 점심식사 패스, 저녁식사 삼겹살200g과 상추(쌈장이나 소스없이)
터벅
6월25일 혈당일기 6기 1일차
저녁식후 1시간 혈당수치 142 저녁식사로 찹샐러드, 오뚜기 전자렌지에 데워먹는 연어구이 60g, 잡채, 삶은계란 1개, 크래미 1개 먹은 후 후식으로 하루견과, 바나나1개를 초코크림 얹어 먹었습니다 나름 선방한듯? 곧 홈트 예정입니다
황펭
6/25 혈당일기 6기 2일차
6월 25일 화요일 아침식사 2시간후 측정한 기록입니다 아침식사/ 삶은계란.고구마.두유 먹고 만보넘게 걸었더니 혈당 수치도 정상범위로 기분이 좋네요
달콩님
25일 아침♡
코다리조림, 삶은계란, 묵, 나물에 밥 먹었어요 오늘도 날씨가 덥게 생겼네요ㅎㅎ 그래도 바람은 불던데 다른분들은 더위에 괜찮으신가요?
어느멋진날29
6월25일 혈당일기6기 2일차
6월25일 아침식사전에 측정 오늘도 새벽알바하고 공복시간을 최대한 늘려보려했는데.. 기운딸려서 믹스커피ㅠ 그리고 집안일, 애들 등교준비하고 오전볼일보러가기전에 측정. 일정이 길어질수 있어서 샐러드랑 삶은계란으로 아침해결!! 저녁에 든든히 먹자고~~ 오늘도 화이팅!!
코코레이스
6월24일(월) / 혈당일기 6기 1일차
-날짜 : 2024. 6.24(월)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오늘 거래처 방문이 많아 걸음수가 16,000보를 넘겼다. 간식으로 스테비아 커피, 삶은계란 2개, 바나나 반쪽, 당근, 견과류를 먹었다. 최근 끼니마다 된장국에 넣은 만두를 한개씩 먹는데 혈당을 크게 올리지 않아 다행이다.
superjob
혈당일기 6기 1일차
측정일시 : 6/24 저녁 식사 한시간 후 측정수치 : 103 mg/dL 저녁이라기엔 부족하지만 점심에 과식해서 삶은계란 한개랑 탄산수만 먹었다. 탄수화물이 없어서 그런가 혈당이 빠르게 낮아진듯하다. 점심에 밀가루를 먹었는데 그래도 먹도 걸어서 영향이 없었나보다. 잠이 관건이다. 요즘 더워서 잠을 못잔다. 그래서 공복혈당이 오락가락중
냥냥써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