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삶은계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삶은계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4/22 혈기챌 1기 6일차

날짜:  4월 22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사 1시간30분 후 혈당측정결과: 132mg/dL 내용: 아침으로 백미밥에 차돌된장찌게, 오이양배추샐러드, 콩나물, 파래무침 을 먹었다. 점심으로는 삶은계란, 오이야채샐러드, 시리얼을 먹었다. 컨디션이 너무 안좋은 관계로 오늘 산책은 못나가고 집에서 쉬고 스트레칭만 했다. 저녁으로는 김밥을 먹었다  오늘은 쉬었으니 내일은 꼭 산책을 해야겠다.

지호이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호이모

4/22 혈기챌 1기 6일차

4월 22일 (월) 혈당일기 1기 7일차

날짜 : 2024.04.22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3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백미 100g으로 먹었더니 살이 2kg 정도 빠져버려서 이번주부터 130g으로 늘이려고요. 쌀밥이나 귀리쌀밥이나 큰 차이가 없네요. 압맥을 섞어 먹어야 혈당이 착해지는거 같아요. 그래도 너무 살빠지면 안되니 이번주는 먹고 걷고 잘해보려고요. 점심 파프리카 / 당근 / 아삭이상추 / 치아씨드 15g 시나노골드 반쪽+땅콩버터 5g / 루비호두 3알 / 삶은계란 1개(흰자만) 토마토/양파/파프리카/오이 잘게썬거+올리브유애사비소금후추 당근샐러드 (올리브유애사비홀그레인) 백색느타리/애호박볶음(수분볶음) 미역줄기볶음 콩비지찌개 귀리백미밥 130g

run2님의 프로필 이미지

run2

4월 22일 (월) 혈당일기 1기 7일차

혈당일기 1기 6일차

측정일:4월 22일 내용: 아침 식사후 두시간 혈당 당화혈색소수치 6,3= 114 아침으로 단백질 쉐이크,귤,삶은계란 두개 먹었더니 안정적인 수치 나옴

comachen1님의 프로필 이미지

comachen1

혈당일기 1기 6일차

4월 22일 혈당일기1기 6일차

4월22일 아침식사전 측정 주말내내 시댁내려가서 소고기도 많이먹고 음주까지 하다보니 몸이 무거워졌다ㅠ 오랜만에 만나서 기분좋게 먹었기에 요번주는 몸생각하며 건강한 식사 하자고!!! 삶은계란이랑 두유 먹어야겠다 다먹고는 산책나가야지~

코코레이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코레이스

4월 22일 혈당일기1기 6일차

혈당 1기 7일차 인증

- 날짜 : 2024. 4. 22.(월) - 혈당 측정시간 : 아침식후 2시간 - 내용 : 오늘 아침식사는 사과반쪽, 양배추, 삶은계란,              토마토를 먹고 2시간후 132가 나왔다.              탄수화물(채소, 과일)은 조금 먹었는데 비해서              식후혈당은 높게 나왔다.. 혈당관리가 정말              힘이 든다.. 지니어트의 혈당측정과 인증프로              그램이 우리사회에 만연한 당뇨무관심에 대해              경각심이 확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기멀리보이는곳까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기멀리보이는곳까지

혈당 1기 7일차 인증

아침식단

흑토마토 삶은계란 바나나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침식단

4/22 혈당일기 1기 2일차

4/22 오전 4시 49분 측정값 : 88mg/dL 어제 저녁에 바나나,삶은계란,오렌지를 먹고 자서 일어난지 한시간만에 측정했다. 공복혈당인데 괜찮은 것 같다. 그래도 단음식은 자제하는게 좋을듯.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4/22 혈당일기 1기 2일차

4월21일(일) 혈당일기 1기 7일차

-날짜 : 24.04.21(일)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새벽에 이정후 경기를 보고 다시 잠들어 오후에 기상. 종일 집에 있어서 오후 늦게 동네 한바퀴 돌고 6000보를 넘겼다. 식사는 보리밥, 어묵볶음, 된장국, 김치찌게, 계란찜이였고 삶은계란, 견과류, 떡1조각으로 간식을 했다. 사진보정작업으로 의자에만 앉아 있어 정상범위지만 평소보다 다소 높게 나왔다. 식사 후에는 조금이라도 움직이기 위해 설거지를 하고, 김치찌개를 만들고 스테비아 믹스커피를 한 잔 했다.

superjob님의 프로필 이미지

superjob

4월21일(일) 혈당일기 1기 7일차

4/21 혈기챌 1기 5일차

날짜: 4월 21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사 1시간30분 뒤 혈당측정결과:  129mg/dL 내용:  11시쯤 아점으로 삶은계란1.감자1 , 오이, 견과류, 돗나물을 넣고 샐러드를 먹었다 2시 30반정도 산책하며 만보정보 걷고 간식으로 허니자몽티와 만두2개를 먹음. 저녁으론 각종 채소를 넣은 비빕밥을 먹었다 오늘 혈당검사하는데 에러가 뜨고 또 피도 안나오고 너무 힘들었다.  나중에 강도를 5로 해서 겨우 성공했지만 테스트지와 바늘을 3개나 버렸다 손도 아프고 힘들었다 당뇨환자들은 얼마나 힘드실까 느끼고 나도 열심히 미리 예방해야 겠다고 생각하게 됐다

지호이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호이모

4/21 혈기챌 1기 5일차

혈당일기 5일차

4월 21일 일요일 저녁 식후 3시간 밀떡볶이 밀키트에 사각 어묵 4장 삶은계란 2개 넣어서 조리해서 다 먹고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랑 아메리카노 마심 점심겸 저녁을 애매하게 먹었으니 오늘 저녁은 이제 그만먹고 집안일로 몸을 움직여보리라

랜디랜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랜디랜디

혈당일기 5일차

4월21일(일) 혈당일기 1기 7일차

날짜: 2024.04.21 혈당측정시간: 아침공복 내용: 어제밤에 가볍게 먹는다고 양상추+삶은계란2개+병아리콩+올리브유+후추+소금 샐러드를 먹었더니 84mg/dL이 나왔네요. 요리하기도 쉽고 먹어도 죄책감 없는 식단이라 자주 먹어야겠어요.

미니미썬가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썬가드

4월21일(일) 혈당일기 1기 7일차

4월21일(일) 혈당 기록 챌린지 1기 7일차

2024년 4월 21일 기상후 공복 상태 혈당수치 : 96 mg/dL 오늘도 공복 혈당이 90대가 나왔다 100 이하라 정상이라지만 100에 근접한 수치라 좋지 않다. 어제도 아이스크림을 두개나 먹었다 저녁에는 오렌지,바나나, 삶은계란을 먹었다. 그리고 샤워만 하고 바로 취침 후 3시 40분경 기상. 먹고 운동 좀 하고 자면 달라졌을까 공복혈당을 80대로 낮추도록 노력해야겠다

도정훈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정훈

4월21일(일) 혈당 기록 챌린지 1기 7일차

혈당일기1기 4일차인증

4월20일 토요일 아침  토스트 딸기잼 블루베리쨈 사과쨈  삶은감자 삶은계란 삶은야채 등등 측정치 아침 식사후 30분후 89 어제 8시 40분쯤 잠에들어 3시 기상 가볍게 아침식사후 30분정도 집에서 근력운동 후 측정해 보았습니다 측정결과 보통입니다 유지하고 있습니다

쵸코파이팅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쵸코파이팅구

혈당일기1기 4일차인증

저의 혈당관리 방법은 이렇습니다

저의 혈당 관리 비법은 공복 후 첫 식사 관리입니다. 공복 후 첫 식사를 당류나 탄수화물 위주로 섭취하면 혈당 스파이크가 일어난다하여 이를 방지하고자 함인데요. 기상 후 혹은 공복 운동 후 처음 먹는 음식을 단백질 위주로 간단히 준비해 먹습니다. 주로 먹는 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아몬드, 캐슈넛 등 견과류 2. 삶은계란 3. 검은깨가루와 검은콩가루를 넣은 무지방우유 4. 비타민, 미네랄,식이섬유가 풍부한 딸기 섭취시 순서도 위와 같은 순서로 약간의 당에 포함된 딸기를 가장 나중에 먹습니다. 아침에 사과가 좋지만 딸기로 고른 이유는 우유와의 궁합이 좋기 때문입니다. 최근 가격이 착한 것도 물론 한몫합니다 ㅎㅎ

도정훈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정훈

저의 혈당관리 방법은 이렇습니다

4/19 혈기챌 1기 3일차

날짜: 4월 19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사 2시간 뒤  혈당측정결과:  115mg/dL 내용:  아침은 꽃게찌게에 밥 오이돈나물샐러드 먹고 오전산책겸 운동으로 만보정도 걸음 운동후 삶은계란 오렌지 호두 요거트 먹음 저녁으론 삼겹살 5접 상추쌈 두룹나물 먹음  오늘은 오전 운동을 많이 해도 혈당이 내려가거나 힘든 느낌이 없었다 

지호이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호이모

4/19 혈기챌 1기 3일차

4일차

4월19일금요일 공복혈당  아침식사로 쑥국한대접  양상추샐러드 방울토마토5알 삶은계란한알. 걷기운동 꾸준히해서,혈당관리에 더 신경 을 써야겠다. 오늘도화이팅

김정미9y7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정미9y7

4일차

4월19일 혈당일기 1기 2일차 인증

날자 : 2024년.04.19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후 내용:  : 아침으로 삶은계란과 과일과 치즈를 먹었어요 간단하게 먹었지만 과일을 먹어서 그런지 조금 더 나왔 네요 하지만 과일은 포기못해요 운동을 조금해야겠 어요

벌곡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벌곡댁

4월19일 혈당일기 1기 2일차 인증

혈당 1기 4일차 인증

- 날짜 : 2024.4.19.(금) -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후 08:57 - 오늘은 아침식사(사과반쪽, 삶은계란, 토마토,    양배추) 후에 혈당을 측정, 어제 술을 마셔서    공복혈당이 125가 나와서 그런지 식후혈당도    다소 높게 나왔음, 모두 건강하세요^^

저기멀리보이는곳까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기멀리보이는곳까지

혈당 1기 4일차 인증

바나나 🍌

미숫가루 바나나 사과 삶은계란 먹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바나나 🍌

4월18일(목) 혈당일기 1기 4일차

-날짜 : 24.04.18(목)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인사동 거리 출사다녀왔고 11,300보를 걸었다. 식사는 잡곡밥, 어묵볶음, 된장국, 김치, 계란후라이였고 촬영 후 스타벅스 카페라떼 1잔 마셨다. 간식은 삶은계란1개, 당근, 떡1조각, 사과와 배 1/8쪽씩 먹었다. 식사후 바로 설거지를 했고 종아리운동 100개 했다.

superjob님의 프로필 이미지

superjob

4월18일(목) 혈당일기 1기 4일차

4월 18일 혈당일기 1기 4일차

4월 18일 목요일 저녁식후 당체크 아침은 삶은계란. 점심은 샐러드김밥 저녁으로 김치찌개 먹음 찌개국물 왠만하면 조금만 먹고 건더기만  먹었는데도 당이 좀 높네요 거실에서 자전거좀 타고 자야겠어요 모두들 화이팅하세요

지은할아버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은할아버지

4월 18일 혈당일기 1기 4일차

식습관개선과 걷기

올해 2월 말 다리저림 증상이 갑자기 있어서  병원에서 혈액검사를 해보니 당화혈 6.1!!  처음에는 너무 당혹스럽고 억울하기도 했답니다. 당뇨가 불러오는 수많은 합병증들의 무서움을 알기에 이때부터 관련영상보고 카페 가입하면서 정보를 습득했어요. 일단 무엇보다 중요한건 식습관 개선 가성비 식단으로 수십년을 살아오다 갑자기 바꾸려니 초기비용이 많이 들더라고요. 기본 양념들부터 전부 바꿨습니다. 잡곡밥을 해먹는 경우에는 백미:오분도미:압맥:귀리 1:1:1:1 비율로 +렌틸콩, 흰강낭콩 각 0.5씩 저 같은 경우는 압맥이 잘 맞았고 흰강낭콩도 맛이 좋아서밥 먹을 맛이 났어요. 처음에는 덜컥 겁이 나서 밥을 100g만 먹었는데 먹는 양이 너무 작으니 변비에 시달려서 고생했어요. 지금도 완전하진 않지만 유산균,알로에효소,마그밀까지 같이 먹어주고 있어요. 잡곡밥으로 먹을때는 130g정도로 늘였습니다. 채단탄 순서로 식사하려고 노력했어요. 채소는 파프리카, 오이, 당근 또는 샐러드믹스나 쌈야채 잘라서 먹었어요. 단백질은 연두부,삶은계란,깐메추리알 돌아가면서 먹었고 생선종류는 고등어,갈치,가자미,대구탕,아구탕 등으로 먹었어요. 그릭요거트의 경우 당류와 지방함량이 낮은 걸로  두부그릭요거트가 먹기가 뻑뻑하긴 했지만 포만감이 확실히 있었어요. 파프리카,토마토,오이,양파 잘게 썰어서 올리브유3 애사비2 소금 후추  지중해식 샐러드 만들어서 매끼마다 먹었는데 이게 김치 대신 반찬처럼 곁들이기 좋았어요. 기름은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아보카도 오일,냉압착 생들기름 사용했어요. 양념이 영향을 많이 주는거 같아서 간을 거의 하지 않고 나물도 수분으로만 볶아서 먹었어요. 그리고 숟가락 든지 1시간 되었을때 걸으러 나갈려고 노력했어요. 적어도 20분 이상은 걷기 운동하던 사람이 아니라 걷기부터 습관 들이는 중이고 여의치 않을때는 실내자전거 20분도 탔어요. 혈당을 낮추는 거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인슐린 저항성을 개선하는게 중요하다고 해서 부족한 영양소도 보충하려고 하고 있어요. 비타민 B군,아연,마그네슘!! 사람마다 반응이 다 다르기에 하나씩 내 몸에 실험해보며 최적을 찾아나가는 중입니다.

run2님의 프로필 이미지

run2

식습관개선과 걷기

4월18일(목) 혈당일기 1기 4일차

날짜: 2024.04.18 혈당측정시간: 식전공복 내용: 수치는 정상적으로 92mg/dL이 나왔습니다. 어제 저녁엔 생당근부터 조금 먹고 요거트볼과 삶은계란으로 간단히 먹었어요. 채소류-단백질류-탄수화물류의 순서를 늘 기억하고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미니미썬가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썬가드

4월18일(목) 혈당일기 1기 4일차

혈당 1기 3일차 인증

- 날짜 :  2024.4.18.(목) - 혈당 측정시간 : 아침기상 후 공복에 측정 - 내용 : 오늘 아침도 어제와 동일하게 116이 나왔네요             아침은 사과, 삶은계란, 토마토를 먹었고             어제 저녁에는 추어탕한그릇 먹었는데 혈당이             더 떨어지지 않네요.. 모두들 화이팅하세요^^

저기멀리보이는곳까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기멀리보이는곳까지

혈당 1기 3일차 인증

4월 17일 혈당 일기 1기 3일차

4월17일 저녁식사후 1시간 50분정도 후 당뇨 인이라 식단조절에 신경을 쓰는편이라 저녁은 야채와 방울토마토  삶은계란과 곤약으로 스리라차 소스 뿌려 후다닥 먹었다   120 ㅡ 140 까지는 식후2시간안에는 정상범위라는데  그걸 유지하려고 노력중이다

으샤으샤홧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으샤으샤홧팅

4월 17일 혈당 일기 1기 3일차

4월 17일 혈당일기 1기 3일차

4월 17일 수요일 점심식사 2시간후 혈당체크 하루종일 미세먼지로 가득한 하루 목안이 따끔거리네요 점심은 간단하게 고구마, 삶은계란 야채쥬스 먹음 당은 어제보다는 좋아요 내일도 화이팅요

지은할아버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은할아버지

4월 17일 혈당일기 1기 3일차

고단백, 현미빵, 유정난삶은계란, 양배추등으로 혈당관리해요.

식이섬유위주로 먹고 되도록 탄수화물 안 먹어주고 있어요!  땅콩 아몬드 등 지방섭취도 하고요.  식사후 가볍게 산책도 해주고 있어요!   꾸준히 해서 당뇨에서 벗어나고 싶네요 저는 수치가 일정하지가 않고 기복이 심해서 전날 많이 먹으면 다음 날 엄청 수치가 올라가더라고요 그래서 잘 관리를 하고 소식 위주로 해야 될 것  같아요.. 꾸준히  해야겠어요.. 

동그라미1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1

고단백, 현미빵, 유정난삶은계란, 양배추등으로 혈당관리해요.

4/17 혈당일기 3일차

4월17일 수요일 아침 식사전 측정 오전에 일정이 있어서 공복으로 측정해봤다. 혹시라도 높게 나오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이정도면 뭐~~  아침에 가볍게 삶은계란과 두유로 해결했다. 오후에도 혈당생각해서 먹어보자고~~~~

코코레이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코레이스

4/17  혈당일기 3일차

바나나 🍌

바나나 , 삶은계란챙기고 얼그레이 푀이테 2개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바나나 🍌

통밀식빵 샌드위치

통밀식빵에  재료  삶은계란  상추 슬라이스햄 오이  양파가 들어갑니다  양파  오이는 다져   키친타올로 물기제거해줍니다   삶은계란은 먹기좋게  다져주구요 통에   재료를 넣고 마요네즈를 넣고 섞어줍니다 통밀빵위에  상추깔고  버무린 오이 양파를 올리고  그위에슬라이스햄을 올림니다  그위에 통밀빵을  얹으면  맛좀은저당간식입니다

예픈공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픈공주

통밀식빵 샌드위치

출출할땐 계란, 토마토 등 먹기

출출하면 간식이 먹구 싶은데요. 삶은계란이나 방울토마토로 간식 대체해서 먹구 있어요. 그럼 과자나 빵 같은 군것질 덜하게 되는것 같아요. 아무래도 간식도 건강하게 먹는게 좋으니깐요. 자연식품으로 간식 먹는게 좋은거 같아요. 삶은 계란 한번에 대량 생산합니다 ~

밍키199님의 프로필 이미지

밍키199

출출할땐 계란, 토마토 등 먹기

아침 바나나 🍌

아침은 바나나 삶은계란 엔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침 바나나 🍌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