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삶은계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삶은계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만의 혈당 관리법 공유합니다.

우선은 세 끼 균형잡힌 식사가 중요하다는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죠.  특히 아침을 거르는 경우 혈당이 급격하게 상승할 수 있어요. 아침에 바쁘시더라도 삶은계란 두개와 두유라도 잘 챙겨 드세요.. 저도 매일은 못하더라도 챙겨먹으려고 노력합니다. ​또, 면과 밥을 한꺼번에 섭취하는 경우 탄수화물 섭취량이 갑자기 많아져서 혈당이 갑자기 높아져서 더욱 위험해질 수있으니 되도록이면 자극적인 음식, 군것질류을 줄이고 꾸준한 운동을 통해 식사 후 혈당스파이크를 예방할 수 있으니 식사시 나물류나 채소류를 더 선호합니다.. 1.식후 10분씩 운동하기 식사 후 바로 10~35분 정도 살짝 빠르게 걷습니다. 식사를 할때도 걸어야하니 폭식을 덜 하게 됩니다. 폭식하면 걷기 힘드니까요. 2.야채 – 고기 – 밥 순으로 식사하기 (비타민-단백질- 탄수화물) 회사 식당에서도 할상 샐러드가 나오기때문에 샐러드 먼저먹고 메인을 먹은 뒤 밥은 나중에 3~5수저 정도 먹으려고 합니다. 3.적정 체중을 유지한다. 점심에 항상 걷고 퇴근 후 화,목 혹은 월수금 필라테스나 요가 수업예약하여 진행합니다. 몸컨디션에 맞춰서요. 4.꿀잠을 잔다. 같은시간 잘려고 노력합니다. 운동 후 자기전 따뜻한물로 샤워 후 촉감 좋은 잠옷 입고 잡니다  5.스트레스를 적극적으로 관리한다. 사회생활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안받을 수는없지만 빨리 문제를 해결하거나  퇴근 후엔 생각을 안하려고 노력합니다. 다른 개인적인 문제도 해결되지 않을 일이라면 빨리 그 상황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합니다. 그 감정에 매몰되지 않기 위해서요. 6.단순당, 흰쌀밥, 면, 빵의 섭취를 줄인다. 집에서도 바쁘지 않은 이상 흰쌀밥대신 검은콩 등 잡곡을 섞어 잡곡밥으로 먹으려 노력합니다.

핑크라벨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라벨

5월29일 수 혈당일기 4기 3일차

날짜 20240529 혈당측정시간 점심공복 내용 어제 저녁에 일끝나고 삶은계란2개와 라면을 먹고자니 공복혈당이 높다 회사서 3시50분에 저녁을 먹으니 두유하나 먹고 가야겠다 오늘 저녁엔 삶은 계란만 먹어야겠다 화이팅

엽댕2님의 프로필 이미지

엽댕2

5월29일 수 혈당일기 4기 3일차

5월 28일 혈당일기 4기 1일차 인증

5월 28일 11시경측정. 아침식사로 08시30분경에 바나나와 당근을 갈아서 삶은계란 두개와 생크림 빵한개를 먹었다. TV보다가 소화 시킬겸 동네 한바퀴 걷고 와서 측정한 결과라 괜찮게 나온것 같다. 난 백이하면 무조건 좋게 생각한다.

죽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죽비

5월 28일 혈당일기 4기 1일차 인증

시그널4회차 나만의 혈당 관리 방법

시그널 4회차 나안의 혈당 관리 방법 저녁식사후  20시 이후에는 간식이나 야식을 절대로 안 먹는다 아침은 단백질 보충으로 삶은계란 한개와 신선한 제철  과일과 야채를 섭취한다 오늘 아침 공복  혈당수치가 92로 나왔습니다  아주 정상에 만족합니다  여러분들도 혈당관리 잘해서 건강한 몸 유지 하세요

서해태백산3QUGB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해태백산3QUGB

시그널4회차 나만의 혈당 관리 방법

5월 28일 혈당일기 4기 2일차 인증

5월 28일 화요일 측정시간/점심식사후 아침으로 삶은계란 2개 먹고 걷기운동 다녀옴 점심으로 현미식빵.두유.샐러드 혈당수치 조금 높은거 같아요 오후에 만보달성 할겸 운동을 좀 더 해야 될것 같아요

지은할아버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은할아버지

5월 28일 혈당일기 4기 2일차 인증

혈당 일기 4기 1일차

5월28일 11시 24분 공복 2시간 측정결과입니다 혈당 체크 생각만하고 실천 못 했는데 오늘부터 체크 해 보려고 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아침 식단 삶은계란2개 아메리카노   

높은강님의 프로필 이미지

높은강

혈당 일기 4기 1일차

5.26.혈당일기3기 7일차 인증

두유하나 삶은계란2 개 먹고 식후 2시간 혈당이 100이다 평소보다 높아진거 같다 조심해야지

HH0308님의 프로필 이미지

HH0308

5.26.혈당일기3기 7일차 인증

5/26(일)점심 간단하게 먹어요!^^♡

아침에 사과라페 만든거랑 삶은계란 같이 먹었네요~^^ 넘 맛있어요~☺️☺️ 사과랑 삶은계란 같이먹으면 사과가  소화액 분비를 촉진시켜서 삶은 달걀의  소화 흡수를 돕는데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5/26(일)점심 간단하게 먹어요!^^♡

5.25.혈당일기3기 6일차 인증

삶은계란1개,바나나파운드케익 1조각 아메리카노 이렇게 먹고 식후 2시간이다

HH0308님의 프로필 이미지

HH0308

5.25.혈당일기3기 6일차 인증

아침식단

간단하게 먹고 외출 참외, 바나나, 삶은계란, 애그 모닝빵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침식단

혈당일기 3기 2일차 인증

- 날짜 : 2024.5.25.(토) - 혈당측정 시간 : 아침식후 2시간  - 내용 : 아침을 사과 반쪽, 토마토, 삶은계란, 낫또를 먹고 2시간 경과후 측정한 결과입니다.   쌀밥과 국을 먹으면 혈당이 급격하게 상승하고 혈당스파이크를 치는거에 비해 혈당이 안정되네요.. 하지만 수십년을 흰쌀밥과 국물로 먹다보니 하루 세끼를 사과만 먹을수도 없고 참 고민이네요^^  모든분들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저기멀리보이는곳까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기멀리보이는곳까지

혈당일기 3기 2일차 인증

5월 24일(금)| 혈당일기 3기 6일차

-날짜 :  2024. 05. 24 -혈당측정시간 : 저녁 식전에 측정 -내용 : 12시에 아침겸 점심으러 오버나이트오트밀, 삶은계란 1개, 진짬뽕작은컵 먹고 5시간 반정도 지난다음 저녁식전에 쟤봤어요. 점심식후에 왔다갔다 움직였더니 평소 공복혈당보다 좀 낮네요. 움직여야 하나봐요.

minminn님의 프로필 이미지

minminn

5월 24일(금)| 혈당일기 3기 6일차

혈당일기3기 7일차

5월24일 저녁식사 1시간후 아침 닭가슴살 상추 견과류 우유  등산다녀온후 단호박1/4통 곶감1개 삶은계란2개 저녁 미역국건더기 가자미구이 치커리겆절이 찐만두

bluesea님의 프로필 이미지

bluesea

혈당일기3기 7일차

건강한 아침

오늘 아침은 건강하게 챙겼어요 토마토 바나나 삶은계란 먹었어요 평소에 샌드위치나 김밥으로 먹는데  과일과 계란으로 먹으니 확실히 속이 편하네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건강한 아침

치팅데이에는 구운새우에 계란스크램블!

야채랑 삶은계란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 때는 중간에 구운새우에 계란스크램블 먹어주면 튀김먹은 느낌처럼 즐길 수 있어요! 양심적으로 소스는 스리라차! 새우는 꼭 한 번 살짝 데친 후에 기름 살짝 둘러 후라이팬에 구워줘야 맛있어요:) 가벼운 치팅데이를 즐기는 사람들한테 추천드려용!

diane0807님의 프로필 이미지

diane0807

치팅데이에는 구운새우에 계란스크램블!

혈당일기 7일차

측정일:5월 22일 식후 두시간 당화혈색소 수치 5,9=106 야채와 삶은계란 3개 먹고 유산소 운동 하고 측정한 수치. 식단+ 운동이라 안정적으로 나온거 같다.

comachen1님의 프로필 이미지

comachen1

혈당일기 7일차

오늘 저녁은 음....

오늘도 간단히 챙겼네요 호박설기, 삶은계란, 바나나, 블루베리 요거트 맛저 하세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오늘 저녁은 음....

혈당일기 3기 5일차 인증

5월22일 공복혈당  저녁으로 떡볶이앙 삶은계란 순대 참외를 먹고 잤다~ 글고 아침운동으로 라이딩 40분 걷기 20분정도~~근데 혈당이 뚝 떨어졌다~~~ 이제는 기계 오류인가 싶다 ~~ 남편을 검사 시켜 봐야겠다

하늘가득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가득

혈당일기 3기 5일차 인증

5월21일(화)혈당일기3기 4일차인증

오늘은 점심 꼬기 정식 간식 아아,빵조금 저녁  삶은계란 1,4/1 잡곡밥 (집밥) 트레킹 2시간 운동후 휴식 2시간후 측정 살짝 높음..낮시간에 너무 많이 먹은것도 운동이 부족하기도 오늘을 반성함

으찐님의 프로필 이미지

으찐

5월21일(화)혈당일기3기 4일차인증

5월21일 (화) 인증하기 | 혈당일기 3기 6일차

-날짜: 2024.05.21 -혈당측정시간: 저녁식후 2시간 -내용: 저녁식후 2시간 혈당체크 -식단: 저녁-삶은계란1개,닭도리탕 야채조금이랑 닭고기2개,파프리카,방울토마토 저녁에는 간단히먹기했더니 혈당이 정상으로나왔다 앞으로도 저녁은 간단히먹자!

라떼사랑v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떼사랑v

5월21일 (화) 인증하기 | 혈당일기 3기 6일차

5.21.혈당일기3기 5일차 인증

삶은계란1개와 약콩두유 하나 먹고 카페라떼시럽넣어 마셨다 다음번엔 시럽 빼고 마시자

HH0308님의 프로필 이미지

HH0308

5.21.혈당일기3기 5일차 인증

5월20일~혈당기록3기 7일차 인증

오늘은 아침식사로 양배추샐러드 한접시 삶은계란 1개 짭짤이토마토 5개  바나나1개 유산균음료 1병을 마셨다.  식사후 2시간 후 혈당체크를 했다.

k0mmi님의 프로필 이미지

k0mmi

5월20일~혈당기록3기 7일차 인증

5월20일 (월) 인증하기 | 혈당일기 3기 5일차

-날짜: 2024.05.20 -혈당측정시간: 저녁식후 2시간 -내용: 저녁식후 2시간 혈당체크 -식단: 저녁-단백질쉐이크,삶은계란1개,방울토마토5개 저녁에 운동가야해서 너무많이먹으면 운동하기힘들어서 간단하게 먹고감. 1시간20분 운동하고와서 혈당체크했더니 정상이다.

라떼사랑v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떼사랑v

5월20일 (월) 인증하기 | 혈당일기 3기 5일차

[10회차]2주다이어트 후기

2주동안 1.2kg감량 64.1---->62.1 식단위주에 감량이였지만 주 1~회 골프를 치기도 했어요. 하지만 골프를 치고 와서 일반식 하면 신기하게 몸무게가 더 늘어 있더라구요. 하지만  매일하면 좀 달라지긴 하겠죠. 운동보다는 식단에 신경쓰고 요 몇칠 다이어트를 했는데 살이 잘 빠지네요. ☆☆팁 식단은 매끼니 먹었구요.. 적당히 많이 먹었어요. 저녁도 잘 챙겨 먹었어요. 배고픈 다이어트는 아니였네요. 단지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과 야채를 많이 먹었어요. 탄수화물은 150g 안 넘기려고 노력했네요. 전에는 몸무게가 들쑥날쑥해서 의욕도 상실되고 힘들었는데 요 몇칠 계속 잘 감량이 되고 있어요. 시간은 걸리겠지만 다이어트가 무섭지는 않네요. 오늘아침 몸무게 62키로데에 진입했네요 ㅎ 매일 아침 몸무게 기록 단백질 섭취를 위해 삶은계란, 삼결살을 자주 먹었어요 과일과 야채도 많이 먹으려 노력했네요.

굳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굳트

[10회차]2주다이어트 후기

5월 20일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7일차

5월 20일 공복운동 뒤 간식먹고 2시간 후 / 79mg/dL 당췌 내 혈당은 뭐가 뭔지 알수가 없다 기상후 공복혈당은 97이나 나왔다 전날 6시전에 토마토주스와 삶은계란을 먹고 아침 6시경 측정했는데 그렇게 높게 나왔다 그런데 공복 상태로 만보 걸은 후 아몬드9알,검은깨와검은콩가루를 섞은 저지방우유,참외를 먹고 두시간 후 측정한 혈당은 사진과 같이 79밖에 나오지 않았다. 에러인가 해서 재측정해보니 84 여전히 낮다 대체 뭘까? 참외 매우 단 과일인데 낮게 나오는데 왜 아침 공복 혈당은 높을까?

도정훈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정훈

5월 20일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7일차

5월19일 혈당일기 7일차

날짜 5월19일 측정 점심후1시간 아침을 늦게 먹었는데도 배고파서 닭가슴살 샐러드에다 삶은계란 2개 소스는 타바고 소스 뿌려먹음 먹고 15분 제자리 걸음

혁혁님의 프로필 이미지

혁혁

5월19일 혈당일기 7일차

5월 19일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6일차

5월 19일 아침 공복 / 95mg/dL 오늘도 아침 공복 혈당이 95가 나왔다 기계가 망가졌나 싶을 정도로 공복 혈당이 계속 95가 나온다 어제 저녁은 삶은계란 하나랑 방울토마토만 먹고 잤는데도 그대로다 그전에 먹은 과자랑 믹스커피 영향인가 싶다

도정훈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정훈

5월 19일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6일차

5월19일 혈당기록 3기 7일차

5월19일 일요일 날씨 맑음 🌞  기상후 캐시홈트 후 공복혈당측정 취침전 혈당 102였는데 6시18분 116나왔어요 샐러드 삶은계란 먹고 아침나가려고합니다 오늘도 화이팅 ~~

박미옥님의 프로필 이미지

박미옥

5월19일 혈당기록 3기 7일차

12일동안 다이어트 후기

다이어트기간 : 2024년05월06일부터 현재까지 몸무게변화 : 5월6일  79.9kg                      5월18일 78.9kg 다이어트방법 : 걷기. 식단 아침마다 1시간30분정도 계속 걷기운동을 했어요 특별한 일이 없으면 빼먹지 않고 열심히 걷고 한끼정도는 삶은계란과 과일 두유로 정해서 아침은 항상 이렇게 먹었어요 힘든날도 있었지만 독하게 마음먹고 꾸준히 했어요 그래서 1kg 정도 빠졌어요 많이는 아니지만 보람이 있네요 더 열심히 해서 계속 조금씩이라도 빼는게 목표예요

벌곡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벌곡댁

12일동안 다이어트 후기

5월 18일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5일차

5월 18일 아침 기상후 공복상태  / 95mg/dL 아침 공복 혈당이 오늘도 95나 나왔다. 어제 저녁에 오렌지랑 삶은계란을 먹고 잤는데 낮에 먹은 과자들 영향인가? 아니면 수면부족? 지난날짜꺼 다시 보니 이번 3기 동안 공복혈당이 계속 95가 나왔다. 80대로 다시 돌아갔으면 좋겠다

도정훈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정훈

5월 18일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5일차

아침 먹어용~

이른 아침에 걷고와서 단백질 가득 아침 챙겨용~ 공복 사과 먼저 먹어주고~♡ 두부 넣은 유부초밥이랑 삶은계란, 단호박, 아몬드 먹어볼게용! 😆😆

인간비타민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간비타민

아침 먹어용~

혈당 일기 3기 5일차

5월 18일 공복혈당 128 어제식단 아침:샐러드,삶은계란,홍차 점심:불고기,멸치볶음,김치,샐러드,밥 저녁:광어회,초장,쌈장,상추,멸치볶음,김치찌개,밥 중간중간 걷기 운동하였음

가을하늘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하늘맘

혈당 일기 3기 5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