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계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삶은계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6월 11일 (화) 혈당일기 5기 2일차
6월 11일 화요일 점심식사 1시간후 혈당측정 아침 공복상태로 일찍 운동을 마치고 점심으로 파프리카,오이 삶은계란을 먹음 식후 혈당 정상수치로 기분이 좋네요 모두들 화이팅하세요
행복돌고래
6월11일 혈당기록 5기 1일차
6월11일 화 날씨 맑음 기상후 야채과일샐러드 삶은계란 먹고 측정기록입니다 저녁 만보 걷고 명태조림 호박죽 먹었어요. 혈당 혈당 조절 힘들어요
박미옥
6/10. 혈당일기 5기 1일차
6월 10일 월요일 저녁식사후 측정 아침/삶은계란. 점심/새싹 비빔국수 저녁/깅치찜과 보리밥 계단운동, 집근처 산책로 걸음 혈당관리를 운동과 식단관리 열심히 해봐야겠다
지은할아버지
저당레시피) 🎃단호박 아몬드 스프와 삶은 계란
저당레시피) 🎃단호박 아몬드 스프와 삶은 계란 재료: 찐 단호박 우유 아몬드6개 삶은계란 요즘 장을 통안봐서 오늘은 단호박으로 식사 합니다. 우유와 찐 단호박을 믹서만 해도 맛있는데요... 아몬드 6알 추가로 넣어서 갈아 줬어요. 아몬드가 들어가면 맛도 업그레이드 단백질도 업그레이드 포만감도 오래 갑니다. 👩🍳간단하지만 💪건강한 저당레시피 한끼 입니다. 아침이라 전자레인지에 따뜻한 스프 상태로 데우고 삶은 계란 하나 같이 먹어요. 건강한 식사 챙겨 드시고 월요일 화이팅하세요🌼
레몬그린
아침식단
바나나+오디 우유 삶은계란. 복숭아. 토마토
뽀봉
마카다미아 요거트
일요일 아침~ 마카디미아 +블루베리 요거트 복숭아. 흑토마토, 삶은계란
뽀봉
6월8일 (토) 인증하기 | 혈당일기 4기 7일차
-날짜: 2024.06.08 -혈당측정시간: 저녁식후 2시간 -내용: 저녁식후 2시간 혈당체크 -식단: 저녁-단백질쉐이크,삶은계란1개,계란찜조금 집에있으니 자꾸 주전부리를 많이먹어서 저녁은 최소한으로 먹었다.운동량도 거의없었는데 제자리걷기라도 좀해야겠다
라떼사랑v
에그 타르트
어제 도착한 에그 타르트 (버터향 가득이죠) 쿠키 2개 , 삶은계란으로 아점이네요 ~
뽀봉
6월7일 혈당일기 4기 7일차
6월7일 공복혈당 9시간 이후 혈당이 다시 높게나온다. 요즘 컨디션도 안좋고 피곤해서 입맛도 없다 샐러드와 우유 삶은계란 맛있게 먹었다. 혈당을 위해 운동은 간단히 했다
으샤으샤홧팅
6월7일 혈당일기 4기 8일차
6월7일 금요일 6시기상후 삶은계란 섭쥐후 8000보 걷고 측정한 기록입니다. 어제저녁 삼겹살 호두 과자 먹고 아침 삶은계란 방울토마토 먹었습니다.
박미옥
양배추 라페 잠봉 다이어트샌드위치🧡
❤️ 양배추라페를 뜸뿍 넣은 뚱땡이 샌드위치 요즘 양배추라페 많이 만들어 드시길래 저도 동참!! 당근라페보단 단맛이 덜하지만 나름 양배추만의 아삭함과 매력이 있네요👍👍 우선 양배추 라페를 듬뿍 만듭니다 채 썰어 물에 씻은후 채반에 놓고 물기 적당히 빼주고 올리브유 식초 레몬즙 홀그레인머스터드 후추 적당히 넣어서 버물 버물 당근라페 만드는거랑 같아요 한통 만들어 놓으니 든든하네요 ㅎㅎㅎ 샌드위치는 집에 있는 재료를 우선 다 넣었어요 아삭한 로메인상추 쌉쌀한 맛의 루꼴라 토마토 슬라이스 삶은계란 슬라이스 그리고 그 위에 양배추 라페 듬뿍~~~ 그리고 잠봉❤️❤️ 존쿡 델리미트 잠봉 사용하는데 하나도 안짜서 완전 좋아요 이거 한봉 그냥 넣어요 ㅎㅎㅎㅎ 소스는 크림치즈 살짝 바르고 바질페스토 그 위에 살짝 올렸어요 아주 잘 어울려요~~^^ 짠~~~ 뚱뚱한 양배추 라페 잠봉 샌드위치입니다!! 양배추라페의 아삭함이 너무 잘 어울려요~~ 든든하고요 당근라페 듬뿍도 맛있지만 양배추라페도 겉돌지 않고 어우러져 맛있네요👍👍 이렇게 양배추라페 추가로 곁들이고 샌드위치 반개만 먹어도 한끼 식사로 good~~👍
당근쥬스쪼아
오늘 아침은 클린식
오늘 아침은 평소와 다르게 단백질(삶은계란)을 빼고 먹어보았습니다. 배가 별로 안 고파서요. 땅콩 버터 방울 토마토 샐러리 사과 이렇게 준비했습니다. 땅콩버터에 샐러리랑 사과를 찍어 먹었어요. 맛있고 좋네요.
cogo092
혈당일기4기 6일차
공복혈당 96 어제 저녁으로 삶은계란 체리 먹음. 실내자전거 1시간 타고 잤는데도 90후반.
쩌기저별
6월4일 (화) 인증하기 | 혈당일기 4기 4일차
-날짜: 2024.06.04 -혈당측정시간: 공복 -내용: 공복 혈당체크 -식단: 어제 저녁으로 쉐이크한잔에 삶은계란 1개먹고 운동다녀와서 아무것도 안먹고 잤더니 혈당이 정상이다 오늘은 모임이있어서 이른아점으로 정식을 먹을 예정이다. 밥보다는 단백질,야채위주로 먼저먹어야겠다~
라떼사랑v
혈당기록 챌린지 4기 7일차 인증
날 짜 : 2024.06.03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후 내 용 : 오늘 아침은 삶은계란과 샐러드 먹었습니다. 챌린지 마지막날이라 잘해보려고 신경써서 먹었는데... 효과가 없네요...
생각없는아이
6월03일(월)혈당일기 4기 7일차 인증
날자 : 2024.06.03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 후 내용 : 오늘 아침식사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아침으로 삶은계란 과일 치즈 아몬드 두유를 먹었어요 먹고 조금 앉아있다 만보걷기를 하러 공원을 가서 1시간 30분정도 열심히 걸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혈당은 양호하네요
벌곡댁
오디 요거트
오디 요거트, 삶은계란, 흑토마토 아침식단으로 챙겼어요
뽀봉
혈당일기 4기 7일차 인증
날짜 : 2024년 06월 03일 측정시간 : 아침식사후 내용 : 아침식사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오늘 아침식사후 특별한 식단관리는 하지 않고 건강식으로 야채와 샐러드 삶은계란 한개로 하였습니다 정상수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민서니PNBDN
6월2일(일) 혈당일기 4기 6일차
-날짜 : 2024. 6.2(일)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오늘 동네 수목원에서 봄꽃 촬영을 하느라 여기저기 다녔지만 걸음수는 5000보 정도였다. 촬영중 간식으로 스테비아커피, 삶은계란, 떡1쪽, 당근, 오이를 먹었다. 저녁식사 직후 싱크대 하수구와 세면대 하수구 청소를 하면서 활동량을 늘렸다.
superjob
[11회차 다이어트 후기] 2주간 1.4kg감량
1. 감량 기간: 5. 19~6.1 :14일(2주) 2. 감량 전후 체중 총 감량: 57.5kg > 56.1kg 으로 총 1.4kg 감량 3. 눈바디 사진 (감량전 복부와 힙) (감량 후 복부와 힙) 복부는 별 차이가 없는데 힙업이 약간 된 느낌을 받았어요. 저의 평생을 함께해온... 팔뚝살... (감량 전 팔뚝살 처짐 ㅠㅠ) (감량후 팔뚝살 처짐 ㅠㅠ) 저의 가장 큰 고민이 팔뚝인데요.. 다욧 후 팔뚝살 쳐짐이 쪼금 아주 쪼금 덜한것 같아요.ㅎㅎㅎ 4. 운동 하루 만보 이상 걷기. 식후에 가능한 많이 걷기. 엘베 이용 대신 계단 오르내리기 캐시홈트 동작 따라 하기 5. 식단 아침은 삶은계란과 아메리카노. 두유. 사과케일스무디 정도 점심은 샐러드와 샌드위치 또는 먹고 싶은 음식 제한 없이 양만 조절해서 먹었구요.. 저녁은 채소와 닭가슴살이나 고기를 곁들여 쌈채소와 먹었습니다. 간식도 쿠키류 1~2개 먹기도 했고 출출하면 두유나 삶은 계란을 오후 4시쯤에 먹었어요. 6. 꿀팁 2주간 치팅을 3번 했어요..약속이 있어서요^^ 대신 고기나 치킨 등 저탄수로 치팅을 했고 점심 시간을 이용했습니다. 저녁은 채소 위주의 클린식으로 하였구요. 57kg대에서 정체기였던 체중이 치팅 이후 56kg대로 내려와서 혈이 뚫린듯이 기분이 좋더라구요. 다이어트 전에는 아침을 패스했는데요. 다이어트 하면서는 3끼를 모두 챙기되 점심을 가장 든든하게 먹고 아침과 저녁은 저탄수식사로 진행했어요. 아침을 먹기위해서 저녁양을 조절하게 되더라구요. 이상 봐주셔서 감사해요!
cogo092
샐러드 양배추 토마토 파프리카 많이 먹기
예쁜 5색으로 상차림 건강한 양배추로 혈당잡고 건과류 삶은계란 두부로 단백질보충 올리브유로 혈당 잡는다 특히 오일은 혈당을 높이지 않아 더욱좋다. 물도 많이 먹고 틈틈이 닭기슴살 로 영양보충. 해준다 특히.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 큰일나요
사랑합니다4
샐러드 물많이 규칙적인 식생활
거의 2넌째 요요없이 7킬로 감량유지 샐러드 양배추 토마토 낫또 삶은계란1개 건과류 매일 먹는편이다 계단걷기도 빼놓지 않고 하고 있고 밥은 잡곡기준으로 먹고있으며 외식은 가급적 하지않는다. 오늘도 예쁜 몸매. 건강 위해서 화이팅입니다
사랑합니다4
공복 운동후 식사 🥗푸짐한 샐러드 한접시
공복 운동후 식사 🥗푸짐한 샐러드 한접시 양상추와 양배추라페 블루베리 🫐와 그릭요거트 삶은계란과 치킨텐더 2조각으로 준비해서 먹어요. 천천히 꼭꼭 씹어서 먹습니다.
레몬그린
감자탕 똭
감자탕 보글보글 대파하고 표고버섯, 삶은계란 1개 남아서 추가 ㅋㅋ 조금 아쉬워서 계란 말이 휘리릭~ 맛저하세요
뽀봉
2주 다이어트 후기
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 5월21 ~ 6월21일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 79.3kg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 78.1kg 5. 감량 방법 (식단) 아침한끼는 삶은계란 과일 치즈 두유를 먹었어요 탄수화물을 줄일려구 한끼정도는 이렇게 먹었어요 6. 감량 방법 (운동) : 아침마다 만보걷기를 했었요 해가 일찍떠서 일찍나가도 더워요 하지만 하고 나면 보람있어요 7. 꿀팁 및 조언 : 단번에 체중감량을 하는것은 힘들지만 꾸준히 하다보면 조금씩 빠지겠죠 하루하루 안빠지고 꾸준히 할려면 같이할 동료가 있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혼자하면 게을러져서 쉬고 싶은 마음이 들지만 동료가 있으면 의무감이라도 있어서 운동을 하게 되는거 같아요 운동을 하고 나면 성취감이 들어서 좋아요
벌곡댁
혈당일기 4기 6일차
날짜: 2024년 6월. 1일 측정시간: 아침식사 30분후 내용: 출근준비로 바빠서 아침식사는 간단하게 삶은계란 2개. 오렌지 1개 섭취
터벅
혈당일기 4기 5일차
6월 1일 아침 5시 30분 공복혈당어제 저녁에 7시쯤 고구마랑 바나나 블루베리주스 먹었다. 일찍 눈이 떠져서 혈당 재고 만보 걷고 들어와 사과와 당근라페 삶은계란을 먹었다. 점심에는 약속이 있어 파스타룰 먹을 예정이다.
알밤2
5월31일(금)혈당일기 4기 5일차 인증
날짜 : 2024.05.31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이후 내용 : 오늘 아침식사 이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아침일찍 단팥빵 삶은계란 과일 치즈 두유를 먹고 해뜨기 전에 일찍 만보걷기를 하러 나갔다 왔어요 열심히 걸어서 그런지 혈당이 정상으로 나왔어요
벌곡댁
5/30 혈당일기 4기 4일차 인증
5월 30일 목요일 저녁식사후 측정 오늘은 건강한 식사를 하려고 노력 아침/두유.삶은계란 점심/야채샐러드,고구마 저녁/두부구이,현미밥,나물반찬 당수치도 정상범위라 기분이 좋네요
지은할아버지
두번째 도전
다이어트 챌린지 두번째 도전입니다. 5월 21일 부터 5월 30일 까지 10일간 다이어트 했습니다. 2주를 마무리 해야 하는데 한동안 집에 없어 오늘 끝내기로 했어요. 5월 21일 측정 몸무게는 64.4kg 이고 오늘은 63.4kg 입니다. 1kg 감량 했습니다. 식단은 아침은 주로 오트밀 오버나이트랑 삶은계란, 그리고 검은콩 두유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점심은 이이 듬뿍 비빔밥이나 채소샐러드를 먹었습니다. 고기도 가끔 먹었구요. 저녁은 아주 간단하게 오이를 먹가나 사과를 땅콩버터를 발라 먹었어요. 땅콩버터가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각중간 메밀차를 마시거나 홍차를 마셨습니다. 탄수화물은 거의 끊고 단음식도 먹지 않으려고 노력했어요. 어제 식빵을 세조각이나 먹기도 했지만요.ㅎ 운동은 특별하게 하는건 없었요. 대신 하루 만보 이상 걷기를 꾸준히 하고 어제는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많이 걸었어요. 지니어트 홈트 두세개 정도 쉬운 걸로 몇번 했습니다. 저만의 다이어트 꿀팁이라는건 따로 없어요. 무조건 건강한 식단 하고 간단한 운동,걷기 꾸준히 하면 서서히 내 몸이 변화되는걸 느끼게 되거든요. 지니어트 챌린지 덕분에 다이어트 도전하고 목표치에 이르도록 노력 많이 할겁니다.
은유랑
신선한야채 단백질 올리브유 비타민c
신선한야채를 먼저먹고 하루1개삶은계란은 꼭 먹는다 건과류 올리브유 물 많이 먹고 콩류 거친잡곡으로 밥을 해서 먹고 토마토 달지않는 과일을 골라먹고. 사과 복숭아 체리 익지않는바나나등 당지수가 낮은 과일을 골라서 먹는다. 스트레스 받지않는생활이. 가장 중요한것 같다
사랑합니다4
5/29(수)오늘저녁은?닭갈비 떡볶이
오늘 저녁은 컬리에서 주문한 <춘천국물 닭갈비 떡볶이> 완젼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삶은계란/양파만 추가했어요. 그리고 밥대신 우유또띠아에 닭갈비 싸먹었는데 넘 맛있어요🤤🤤
냥식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