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계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삶은계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황도
우유. 황도복숭아 삶은계란 🍑🍑🍑황도복숭아효능 저 당질 저칼로리 복숭아는 단맛이 좋은 과일이지만, 실제 당분은 전체 무게의 10% 정도이고, 저 당질 과일에 속한다고 합니다. 특히, 저칼로리이면서 수분감이 많아 포만감을 제공할 수 있는데요. 100g의 복숭아는 대략 13g의 탄수화물이 포함되어 있고, 이 중 9.4g이 당류로 저당분 과일에 속한답니다. 2. 지방 연소 돕는 카테킨 풍부 복숭아 껍질에는 카테킨이라는 폴리페놀류 항산화제를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카테킨은 비만 예방과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효능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카테킨은 지방 산화를 촉진시키고, 지방 흡수를 억제하여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복숭아에 들어있는 카테킨은 다른 비타민 C와 E와 함께 작용 시 항산화 효과를 더욱 강화시켜, 레몬, 딸기, 키위와 같이 비타민C 성분이 풍부한 과일과 함께 먹어도 좋다고 하니 참고 [출처] 황도복숭아 칼로리 복숭아1개칼로리 및 효능|작성자 파파봉스
뽀봉
7월15일(월)혈당일기 7일차 인증
7월15일(월)혈당일기 7일차 인증 오늘은 아침에 삶은계란 바나나 점심은 불고기 저녁은 바나나 양념치킨 참외로 식사를 했다. 공복혈당은 저녁식사 2시간후 체크
k0mmi
아오리 사과
월요일 아침 간단하게 챙겼어요 아오리 사과,그릭요거트,삶은계란, 바나나 1개 항상 아침은 간단하고 건강하게 챙기죠 🟢 아오리사과 아오리사과는 초록사과, 청사과 또는 풋사과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여름이 한창이거나 혹은 늦은 여름에 나오는 초록빛 아오리사과. 💢아오리사과 효능 🍏 면역력 강화 아오리사과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비타민C는 특히 몸에 좋지 않은 염증이나 세균, 바이러스가 몸 속에 들어왔을 때 후다닥 달려가는 면역 세포가 잘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 결과 감염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주고, 몸이 빨리 회복할 수 있도록 협력합니다. 특히 감기, 상기도 감염, 독감처럼 전염성 질환이 유행하는 시기에는 비타민C 섭취를 꼭 해주어야 한답니다. 여름에도 에어컨과 무더위를 오가면서 생기는 컨디션 붕괴나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시기에 걸리기 쉬운 면역 관련 질환들. 아오리사과도 도움이 될 수 있어요! 🍏 변비예방 아오리사과 껍질까지 같이 먹어주면 더욱 좋아지는 변비 예방 효과. 변비는 장에 응가가 머물러있는 현상으로 배출이 느려지면 느려질 수록 더욱 딱딱해져서 심할 경우 응급실 가서 파내야 하는 경우까지도 갈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응급실에 가면 그런 환자 있어요) 평소에 식이섬유가 들어간 채소와 수분 섭취는 필수인데, 사과에는 많은 식이 섬유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배출이 되지 않아 갑갑했던 대장에 들어간 섬유소가 노폐물과 합쳐져 원활하게 내보내주면 복부 팽만감이나 가스로 인한 여러가지 위장 질환의 개선에 효과가 있습니다. 🍏 심혈관질환 예방 익으면 빨간 사과가 되는 푸른 사과인 아오리사과 효능 중 또 하나의 핵심, 심혈관 질환 예방. 칼륨(포탸슘)과 폴리페놀이 풍부하게 들어가있는 아오리사과는 대장 속의 응가 뿐만 아니라 몸 속의 과도한 나트륨(소듐), 다른 노폐물도 같이 배출해줍니다. 노폐물을 배출한다는 건 여러가지 좋은 점이 있죠. 과도한 나트륨을 제거하면 몸 속 부종도 줄어들 뿐 더러 고혈압도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고요. 혈압이 높아지면 혈관 벽과 신장 등이 계속 부하가 걸려 손상이 됩니다. 고혈압을 예방하는 것은 직접적으로 심혈관 질환을 막는 것과 같습니다. 🍏 피부미용에 효과 옛날에 사과 산지로 유명한 대구에는 미인이 많다는 이야기가 있었죠. 그만큼 사과를 먹어주면 위에서 말한대로 노폐물 배출이 잘 되서 결과적으로 피부결도 매끄러워 지는데 도움을 줍니다. 장에 가스가 마구 차서 뱃살이 나오면, 있던 미모도 사라지는 거 아니겠습니까. 비타민 C는 항산화 효과와 면역력 향상은 물론 피부에도 좋습니다. 피부과 에스테틱에 가면 비타민C 앰플을 발라주는데, 비타민C가 피부의 색소 침착을 예방해주기 때문이거든요. 얼굴에 직접 바르는 것도 좋지만 먹어주면 몸 속도 깨끗하게 좋아지겠죠 💢 아오리사과 당뇨 아오리사과의 GI 지수는 40 정도입니다. 혈당 지수가 낮은 편에 속하는 과일입니다. 사과가 워낙 달고 맛있어서 아오리사과가 당뇨에 좋은지 나쁜지 확신이 없을 때가 있죠. 아오리사과는 비교적 안전한 과일에 속합니다. 특히 붉은 사과보다 당이 적습니다. 사과가 먹고싶은데 당뇨가 걱정이라면 초록사과, 즉 아오리사과를 드시면 당을 조금 덜 섭취할 수 있습니다.
뽀봉
아침식사 대용-모시송편 삶은계란 그릭요거트
먹었습니다 모시송편이 쫀득쫀득 괜찮더라구요 ~
숲속의나무
혈당일기 7기 5일차
7월 13일 토요일 아침공복혈당 11시 저녁식사 밥 코다리조림 삶은계란1 오이작은거 1개
치이카
당뇨 관리 한끼 식단(러시피)
당뇨로 수년째 약을 복용 해서 꾸준히 걷기운동과 하루 한끼는 과일, 야채로 식사를 하여서 감량에 성공하여 공복혈당 85~100 식후혈당 125이하로 현재는 당뇨약을 끊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당근과 적채, 체리등 신선한 야채와 삶은계란 한개등으로 하루 한끼 식사를 하고 있습니다 좋은하루 화이팅 하세요
서해태백산3QUGB
7월 13일 (토) | 혈당일기 7기 6일차
날짜: 2024.07.13 혈당측정시간: 식후1시간 내용: 점심에는 우선 삶은계란을 넣은 샐러드를 다 먹고 햄치즈샌드위치를 먹었어요. 식후1시간이내 혈당수치는 132mg/dL이 나왔네요. 비가 오기전에 나가서 걸으러 나가볼게요!
미니미썬가드
혈당기록 7기 5일차 인증
날짜 7.13 토요일 날씨 맑음 혈당측정시간: 아침식사 후 3시간 후 09:51 혈당수치: 108 내용: 아침식사 후 3시간 후에 측정한 기록입니다.아침식사는 간단하게 복숭아, 삶은계란을 먹었고 잠시 동네산책도 다녀왔네요. 다행히 수치가 높지 않네요. 적당한 운동과. 식이요법이 답이네요. 오늘도 꾸준히 관리해야겠네요
원신흥동농부
7.12일 혈당일기-3일차
날씨:맑음 저녁식사 삶은계란두개. 우유한잔 측정시간 밤11시23분 만보걷기,캐홈챌
숲마을
혈당일기 7기 4일차
7월 12일 금요일 아침공복 9시30분 혈당 저녁식사 밥 오이 나물반찬 삶은계란1
치이카
삶은계란
오늘도 계란 삶았네요 단백질 보충 시작ㅋ
담율로
혈당일기7기 3일차인증
아침 삶은계란 양상추 통밀식빵 우유 방울토마토 먹고 2시간후 잰겁니다 내일은 공복시 재봐야겠습니다
하트니
내맘대로 곱샐러드 버전
내 맘대로 만들어 먹는 곱샐러드 버전. 방울토마토, 바나나, 삶은계란, 팽이버섯, 브로콜리, 구운마늘, 양상추, 아몬드, 크린베리, 올리브유, 발사믹식초, 뀰 조금 다이어트 때 요렇게 한끼 먹으면 든든하다. 5대 영양소가 골고루 있어 포만감도 있고 요요도 없이 유지할수 있어서 좋다. 불을 최소로 사용해서 만들수 있는 요리라 누구나 가능하다.
풀에버
7월11일(목) 인증하기 - 혈당일기 7기 3일차
-날짜:2024.07.11(목) -혈당 측정 시간:AM07:25 공복 -내용:기상후 한시간 반정도 산책을 다녀와서 측정했구요 12시간 이상 공복상태애서 측정한 혈당입니다 어제도 18시 이전에 저녁식사를 마쳤구요 어제는 오랜만에 밀가루 음식을 먹었네요 풀무원 물만두를 먹었는데 총 250g이구요 지금보니 515Kcal였네요 다만 밀가루만 먹기 찔려서 삶은계란 2개도 같이 먹었습니다 어제보다는 조금 오르긴 했는데 일단 100이하라 지켜보는 중입니다
켈리장
7월11일. 혈기챌7기 4일차
7월11일 목요일 식후2시간 혈당 체크했습니다 삶은계란이랑 호박찌개에 밥 반공기 먹고 운동은 아직이요 ㅋ 그래도 착한혈당수치네요 오늘은 와이리 기운이 없나요 ㅠ 힘내봅니다
담율로
혈당일기 7기 3일차인증
혈당일기 7기 3일차인증 7월 10일 수요일 혈당검사 감기약을 먹어야해서 삶은계란 하나먹고 혈당검사완료
웅뚜이
7월10일 혈당일기 챌린지7기 2일차 인증
날짜 2024.07.10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후 내용 : 아침식사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아침식사를 간단하게 삶은계란 한개와 토스트 한개를 먹었어요 혈당 관리가 잘 유지 하는것 같아요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민서니PNBDN
7월 10일 (수) | 혈당일기 7기 3일차
날짜: 2024.07.10 혈당측정시간: 아침공복 내용: 어제 저녁으로는 삶은계란 2개, 참외반개, 복숭아반개를 먹었었어요. 오늘 아침공복 혈당수치는 89mg/dL이 나왔네요. 저녁에는 치킨을 먹고 실내자전거를 탈 예정이에요.
미니미썬가드
혈당일기7기1일차
측정일자:7.10 (수) 날씨:비 측정시간:00:10(식후혈당) 혈당수치:132mg/dL 내용: 어제 19:30분경 저녁식사로 콩나물을 넣은 라면과 삶은계란1개를 먹음 식후혈당도 임계치에 근접하는 것 같다. 아슬아슬하네요. 식단관리 및 운동에 좀 더 신경을 써야 되겠다.
숨은꽃처럼
샐러디+플랫브레드~♡
샐러드는 재료를 넣기 나름인데 메인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죠. 저는 믹스채소를 잘 씻어 탈수한후 밑에 깔아줍니다. 오늘은 cj 더건강한 직화구이 닭가슴살을 메인으로 찢어넣고, 삶은계란과 크래미를 나란히 넣고, 텃밭에서 따온 방울토마토와 그래놀라를 뿌려줬어요. 소스는 올리브유와 발사믹식초에 소금과 꿀을 약간 넣어 잘 섞어 뿌려주었습니다. 이렇게만 먹어도 아주 맛있어요. 그런데 더 맛있게~한끼식사로 거뜬하게 드실수 있는 플랫브레드와 함께 드셔보셔요.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구워서 재료를 얹어줍니다. 빵이 쫄깃거리고 고소하고 맛있는데 재료를 얹어서 감싸서 드시면 정말 한끼식사로도 손색이 없고 너무 맛있어요~ㅎㅎ 😂 여러가지 샐러드 식단들이 올라왔는데 저는 이방법으로 먹는게 참 맛있네요. 다양하게 즐겨보세요~^^
딸기와의행복
7월 9일 (화) | 혈당일기 7기 2일차
날짜: 2024.07.09 혈당측정시간: 아침공복 내용: 어제 저녁에는 삶은계란 2개와 자두,파프리카,오이,양파,콘 등을 넣고 레몬드레싱으로 가볍게 버무린 샐러드를 먹었어요. 아침공복 혈당수치는 92mg/dL입니다. 점심에는 냉면을 먹을거라 저녁에는 채소스틱과 닭가슴살을 먹을 예정입니다.
미니미썬가드
7.9.혈당일기 7기2일차 인증
삶은계란, 두유 하나씩 먹고 오늘은 라떼 말고 아메리카노로 마셨다 느낌이 혈당 떨어진거같은데 아니네
HH0308
7월8일(월) / 혈당일기 7기 1일차
-날짜 : 2024. 7.8(월)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하루종일 궂은 날씨때문에 집에서 TV를 보면서 스테퍼를 하면서 1만보를 채웠다. 간식으로는 삶은계란1개, 참외1/4쪽, 떡1조각, 당근을 먹었고 스테비아커피는 2봉을 마셨다. 저녁식사후에는 스쿼트 50개를 하고 욕실 청소를 하면서 움직였다.
superjob
7.8.혈당일기7기 1일차 인증
아침에 고단백 두유 1팩,삶은계란 1개 먹고 카페라떼 한잔 마시고 체크함 라떼를 끊기 힘드니 다른걸 줄여보자
HH0308
7월 8일 (월) | 혈당일기 7기 1일차
-2024년 7월 8일 -혈당측정 아침식후 두시간 -아침에 양배추50g, 당근1/4, 발사믹소스15g, 블루베리한줌, 삶은계란1개, 그릭요거트100g, 그래놀라30g 건강하게 먹어놓고 후식으로 약과 큰거 두개먹음
서나얌
7월 8일 (월) | 혈당일기 7기 1일차
날짜: 2024.07.08 혈당측정시간: 식후1시간 내용: 점심먹기 15분전에 오이를 먹었고 점심으로는 달지않게 직접 만든 무화과호두크림치즈를 듬뿍 바른 블루베리베이글 두개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습니다. 식후1시간 혈당수치는 143mg/dL이 나왔네요. 점심에는 삶은계란과 샐러드를 먹을거에요.
미니미썬가드
7/7(일)계란 삶아요~~^^
아침을 꼭 먹는 남편이라 계란 삶아요~~저는 낮12시까지 공복을 해야해서ㅠㅠ 12시에 삶은계란 먹어야 겠어요~
냥식집사
[감자샐러디] - 샌드위치에도 그냥 먹어도 맛있음
감자샐러드를 만들어 봤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제가 직접 찍은걸 보기좋게 편집했습니다~ 감자샐러디를 이렇게 함께 드시면 꿀 조합입니다~ 이 감자샐러드는 그냥 먹어도 샌드위치를 해먹어도 맛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재료는 옥수수콘 감자 당근 오이 크래미살 치즈 등이 들어간답니다. 이렇게 한번 해 놓으면, 샌드위치용으로 아니면 그냥 아침식사로도 든든하고 맛있답니다~ 전 아침식사로 삶은계란 자두 청포도 그릭요거트와 함께 먹으니 좋았습니다 ~
숲속의나무
감자샐러드
포만감 오래가고, 간단히 해서 먹을수있는 찐감자 + 삶은계란 + 오이 샐러드입니다. 여기에 마요네즈 조금 넣으면 맛은 좀 더 좋아지겠네요ㅎ 집에서 한번 해드세요~ 간단합니다
톨탱이
혈챌6기 7일자
아침식사후 2시간첵 식사 : 저당고추장넣은 야채볶이 양배추.파.삶은계란1.어묵(어육함량85%) 식빵1장
붕붕아아
7월 4일 목요일
몇달만에 헬스장 가기 시작한 날‼️ 하체운동 후 천국의 계단 타다가 진짜 천국갈뻔 한••• 아침: 오트밀20g+저지방요거트 100g+과일 점심: 닭가슴살 100g, 삶은계란 1알, 잡곡밥/ 현미밥 130g 저녁: 난백액 150g, 고구마 100g,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한팩 간식: 애사비 운동 아웃타이 37.5kg 20x4 이너타이 15kg 20x2 / 22.5kg 20x2 스쿼트 맨몸 15x3 스미스머신 스쿼트 빈바 10x2, 5키로 10x2 힙스러스트 20x3 천국의 계단 20분
Tokkie
아오리
아오리 사과 나왔어요 삶은계란.흑토마토.찐감자 오늘 아침 식단이네요
뽀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