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제 다이어트 간식이에요

제 다이어트 간식이에요

삶은계란이 다이어트에 좋다는 건 모두가 잘 알고 있어요

특히나 단백질 보충 음식으로도 좋은 음식이라서 자주 먹으면 좋아요 저는 다이어트할 때 아침 대용이나 간식으로 삶은 계란을 먹고 있어요 그냥 계란도 좋지만 올리브 오일을 둘러서 먹으면 항산화 효과도 있어서 다이어트에도 더 도움이 된답니다 후추를 뿌려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1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다이어트 주치의
    요즘 천연위고비라고 유행하는 식단이네요ㅎㅎ
    포만감에도 단백질 보충에도 아주 좋은 식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