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녁 순두부찌게 먹었어요
흥호호
건기챌 7일차 인증
오늘 굴무우버섯솥밥.순두부굴된장찌게. 시어머니께서 사온 새 뚝배기에 끓여 혼자 맛난 점심을 먹었어요.
biki
2월 22일 식단정리
아침은 샐러드로 영양제도 챙겨먹었어요 점심은 보쌈으로 간식으로 스벅에서 라떼마셨어요 저녁은 감자옹심이 2알과 순두부달걀국 먹었어요 물도 2리터마셨어요 건기챌9기 2일차인증했어요
언제나행복
오늘 점심
점심 으로 순두부찌개를 주문했어요 반찬이 잘 나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차칸청춘
2/18(일)점심은 낙지순두부찌개
냥식집사
이른 다요트 저녁
명절 전에도 꾸준히 야금야금 찌던 살이 명절에 제대로 속도붙어 이젠 걷잡을 수가... ㅠㅠ 더이상 미룰 수 없어 오늘 아침부터 운동하고 식단도해요... 얼큰 매콤한게 땡기는데 ㅠ 낼은 컵누들이라도 사와야겠어요;; 오늘은 순두부랑 계란으로 이른 저녁 먹어봐요
산들바다
저녁밥상
순두부찌개
뽀봉
두낙전골
모두부와 순두부 낙지 새우 돼지고기가 들어간 두낙전골먹고 왔어요 맛있는 저녁식사들 하세요~~
훈스맘2
2월 4일 식단정리
아침은 샐러드로 영양제도 챙겨먹었어요 점심은 순두부달걀찜과 반찬들
언제나행복
손두부
남편이 소화력이 약한 저를 위해 유명 손두부.순두부를 사왔네요. 역시 시판 두부랑 맛이 달라요.
biki
🍚아침 식사 어묵탕과 치킨가라아게
🍚아침 식사 어묵탕과 치킨가라아게 캐시딜에서 온 치킨 가라아게 노릇하게 에프에 익혔어요. 굽네치킨에서 온 소스에 찍어 먹어요. 어묵탕에 순두부 계란 투하 했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
🍚저녁 식사해요
🍚저녁 식사해요 속이 편한 순두부계란국이랑 가자미조림 잡곡밥은 냉털이네요. 묵은 아침에 준비한걸로 먹어요 묵을 데치면 쫄깃하게 식감이 살아요. 양념장 하나로 충분히 맛있어요
레몬그린
건기챌 2일차 점심
어제 사온 순대부로 순두부계란볶음 현미밥 조금~~ 나름 소식했어요.
루시안
오늘 점심♡
순두부에 콩나물배추국 올려서 에그스크램블 조금이랑 먹어요ㅋㅋ
58로가즈아
내일의 먹거리
내일의 먹거리 순두부 사러 갔다가 양상추와 컵누들까지 담아왔습니다. 그러나 과자는 패스~~ 대견합니다. ㅎㅎ
루시안
1/23화 식단일기
내일이 걱정돼요 점심도 저녁도 넘 많이 먹었어요 낼 아침 속이 더부룩할 것 같은데 피곤해서 운동을 더 못하겠어요 브로콜리순두부 고구마 동태찌개 치즈김밥 부대찌개가 일품이었던 오늘
더달달
👩🍳두부 조림도 해요. 푸욱 조리는 중🥘
👩🍳두부 조림도 해요. 푸욱 조리는 중🥘 양파 깔고 두부 올리고 양념 야채 놓고 끓이는 중이에요. 맛있게 졸고 있어요. 순두부양파 계란국 두부조림 가자미조림 호박고구마 삶기 했네요. 한번에 요리 하고 이후 냉털해요.
레몬그린
팀워크 야채식단 인증
팀워크 야채식단 인증 순두부계란찜에 양배추 가득 넣었어요. 다이어트 식사로 좋아요 담백하게 간편하게 한끼 입니다
레몬그린
아이가 잘 먹네요
순두부찌개 맛나다고 맛있게 먹어요 먹던 중 이거 엄마가 다 만든거에요? 응 그래~ 대답했어요 사실 양념이 다담 양념인것은 안비밀입니다^^
수수깡7
산책하고 돌아오며 곶감하나 사갖고왔네요
바람끼가 쪼메있지만 고로 산책하기도 좋았고..미세먼지도 없어서 더할나위없는 오후였네요. 집으로 돌아오는길에 마트에 들러서 순두부 하나 사갖고 오려했건만 어느새 곶감하나가 떡하니 따라왔네요...이눔의시키! 어느사이에 숨어들었누..ㅠ 미스테리하다여기며 한놈 입에 물고 저녁준비합니다...즐건 저녁들 보내세요~^^
파인호랭이
저녁 순두부
완성했어요 바지락 듬뿍 넣었어요
수수깡7
저녁 준비
국물 먼저 내고 있어요 순두부찌개 끓여요
수수깡7
점심특선
고기집 이라서 저녁장사만 하는 줄 알았는데 점심 특선으로 순두부찌개와 된장찌개, 잔치국수 등을 해주는 집이 있어서 가봤는데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글 올려봅니다.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에 위치한 벤댕이골목내의 고기집인데 밑반찬도 여러가지 건강한 재료만 쓰는게 너무 좋아서 자주 가야 할 것 같습니다. 정성껏 차려주는 음식을 먹으니 힘이 절로 나는거 같습니다
차칸청춘
1/18목 식단일기
간식이랑 저녁이랑 넘 먹었어요 맥반석 계란을 3개나 먹었어요 잡채도 계속 먹고, 언니가 먹다 준 샌드위치 1/4도 먹었어요ㅋㅋ 내일 제발 속도 안 쓰리기를...🙏 아침 요거트 / 순두부 / 고구마 점심 깨죽 / 오징어무국 간식 맥반석 계란 / 식혜 저녁 잡채 샌드위치 / 김치
더달달
저녁은 제육볶음
저녁은 나와서 먹었네요. 제육볶음, 순두부찌개 서비스 청국장 푸짐하니 너무 맛있네요. 다들 맛저하세요.
루시안
단백질 챙길려고 두부
단백질은 꼭 먹어야 한다는 친정엄마 말씀대로 콩과 두부를 챙겨 먹습니다. 식물성 단백질로 두부는 정말 안성맞춤으로 저희 집 식단에서 거의 빠지지 않고 매번 식사때 끼니에 먹게 되네요. 두부로 두부구이, 두부조림, 얼린두부, 순두부, 연두부 등등 해서 두부 좋아하는 애들과 단백질 잘 챙겨서 열심히 먹어요
달달별
포인트로 순두부 구매완료
무료배송이라 하나만 주문해도 오는데 가격이 사악해서 포인트나 적립금 이벤트때 들어오면 한번씩 사요 저번에 3000캐시 소멸되서 이번엔 얼른 샀어요
찜부리
점심
점심에 먹은 순두부가 들어간 라면 새우도 들어가서 국물이 끝내줘요 라면에 빠지면 안되는 계란과 파송송ㅋ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쉬림프
저의 다이어트 유지 꿀팁을 공개합니다
나이가 들어도 꾸준히 몸무게를 유지하는 저만의 비법은 꾸준한 운동도 있지만 오랬동안 저녁을 남들보다는 조금 이른시간에 탄수화물을 왠만하면 빼버리고 가족들과 저녁을 먹을때 반찬위주로 저녁을 먹습니다 저녁에 힘든 줌바수업을 할때 음식을 먹고가면 배불러서 그리고 음식의 역도 때문에 운동하기가 힘들더라구요 늦은시간 음식섭취는 위장장애와 역류석식도염을 유발해서 되도록 5시나 6시전 가볍게 식사하면 몸무게 유지도 되고 아침에 일어나서 몸도 가볍고 좋더라구요 저녁은 일찍 숙주나물. 콩나물. 두부.순두부등 단백질과 반찬위주의 식사가 다이어트 유지 꿀팁 입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
맛점하세요
친정 부모님 모시구 한식찬에 왔어요 배고파 먹다보니 사진을 못찍어서리 ㅋ 11.000원 한식백반이라는데.. 가성비좋은 메뉴예요 순두부찌개. 달걀찜, 제육볶음, 가자미구이, 버섯탕수 등 입맛에두 딱 좋아요 부모님두 맛있게 드셨다구... 맛점들 하셰요~~~
깐뚱
저녁입니다~
순두부 찌개 먹어요~ 엄청 뜨거워요ㅜ 알고있었는데도ㅜ
동남이쁜이
오늘 저녁은 냉이로
집에 들어 올 때 냉이를 많이 사 와서 저녁메뉴는 냉이국과 냉이나물입니다. 냉이국은 평소와 다르게 육수에 된장은 조금만 넣고 순두부와 바지락을 넣어 담백하게 끓여 봤는데 남편 반응이 괜찮네요.
roh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