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3기 7일차 인증

2024.5월20일 월요일 점심식사 후 두시간혈당 늦은 점심을 먹고 두시간 후 혈당체크는 정상이다 점심 소식한 후 걸은 효과 덕인건지.. 순두부찌개에 적은 밥 먹은 효과인건지.. 공복혈당만 잡힘 좋겠는데.. 잡혀지지 않는 나의 공복혈당..ㅜ.ㅜ 내일도 열심히 걷고 소식 하자~~

구름이짱22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름이짱22

혈당일기 3기 7일차 인증

5월 20일(월) | 혈당일기 3기 6일차

1. 측정결과 2. 날짜 : 2024년 5월 20일 3. 혈당 측정 시간 : 기상 후 공복 상태 유지 4. 내용 진지하게 고민 중... 어제 뭘 먹어서 혈당이 이리 높은걸까? 아침은 늘 그렇듯 먹지 않고,  점심엔 당근, 팽이버섯, 두부, 고수, 치즈를 넣은 월남쌈, 저녁은 순두부 로제 스튜, 그리고 늦은 시간에 호두와 마카다미아를 먹었다 물론 식사를 두끼나 챙긴 점, 저녁을 간이 센 음식으로 먹은 점, 낮에 믹스커피를 두 잔이나 마신 점... 쓰다보니 당이 높게 나올만 하네 ㅠ 탄수화물을 조절했다는 자기 위안만 하고 있었다;;

스터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스터디

5월 20일(월) | 혈당일기 3기 6일차

5월20일(월)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7일차 인증

날짜 : 2024.5.20.(월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 내용 : 어제 저녁 소식과 야채 위주로 먹어 약간           내려감. 따라서, 지속적으로 관리 예정임.           오늘 아침은 잡곡밥과 마늘쫑과 계란으로           점심은 간단히 야채 위주로 하고 운동 병행            저녁은 잡곡밥과 순두부찌개로 소식 예정

KWK님의 프로필 이미지

KWK

5월20일(월)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7일차 인증

5월 19일 혈당일기 3기 6일차

날짜 : 5월 19일 측측정시간:저녁식전 기록 : 아침부터 짬뽕순두부에 강릉시장에서 닭꼬치에 커피콩빵, 구운찰떡까지 많이 먹었어요 이시간까지 배가 부른데 그래도 혈당은 착하네요 이제 또 저녁이라 뭔가를 먹을텐데 다이어트는 먼나라 얘기가 되어버린 주말이에요

연완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완이맘

5월 19일 혈당일기 3기 6일차

5월19일(일)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6일차 인증

날짜 : 2025.5.19. (일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 내용 : 오늘도 어제 저녁 소모임으로 약간 과식으로           혈당이 높아, 오늘 아침은 잡곡밥과 깨잎           무침으로 하고 등산 예정 점심은 쑥개떡과           토마토 오이로 저녁은 잡곡밥과 순두부찌개           로 소식해야겠습니다.

KWK님의 프로필 이미지

KWK

5월19일(일)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6일차 인증

혈당기록챌린지 3기 3일차 인증

5.19 일요일 혈당기록챌린지  아침 공복 혈당이 오늘도 높네요 어제 조절해서 먹었는데도 이러니 목표 100으로 잡고 해보려구요. 의지를 잃지 않겠어요!! 아침메뉴는 간단히 오이부터 먹고  순두부계란찜 먹었어요. 운동은 걷기와 스트레칭 예정입니다

이유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유주

혈당기록챌린지 3기 3일차 인증

5월 18일(토) 혈당일기 3기 5일차 인증

ㅡ 날짜 :  2024. 05. 18 ㅡ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1시간 후 ㅡ 내용 :  저녁에 잡곡밥, 순두부찌게, 마늘쫑볶음, 멸치볶음을 먹었습니다. 저녁 먹기 직전 넘 배고파서 옛날과자도 먹었구요. 과자는 먹지말아야하는데 배고파서 과자의 유혹을 이기지 못했네요. 다음에는 허기질때 과자 대신 야채를 먹어야겠네요.

myjung9770님의 프로필 이미지

myjung9770

5월 18일(토) 혈당일기 3기 5일차 인증

저녁식사- 매운 순두부찌개!

먹었습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저녁식사- 매운 순두부찌개!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5월16일 3일차

5월16일 목요일 저녁 후 혈당 125 오늘 저녁은 순두부찌게 샐러드 걷절이 등 걷절이가 좀 짜서 그런가 좀 높게 나왔내여. 낼부턴 짠거는 조금만 먹어야겠어여.

신자유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자유인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5월16일 3일차

5월15일(수)혈당일기 3기 3일차 인증

날짜 : 2024.05.15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후 혈당측정 기록 입니다 신랑과 같이 쌀밥에 순두부찌게 떡갈비 김치 마늘장아찌등을 먹었어요 외식이라 집에서 먹는것 같이 잡곡밥이 아니라 그런지 조금 높게 나왔어요

벌곡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벌곡댁

5월15일(수)혈당일기 3기 3일차 인증

5월15일 인증하기 | 혈당일기 3기 1일차

- 날짜 : 2024.05.15 -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전 - 내용 : 오늘 저녁 식사 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 점심을 2시 넘어서 먹었어요. 점심으로 잡곡밥이랑 소불고기, 순두부찌개를 먹었어요. 오늘 저녁은 생선초밥 먹을려구요. 오늘도 혈당관리 화이팅이요^^

행복한연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연이

5월15일 인증하기 | 혈당일기 3기 1일차

혈당일기 3기 1일차 인증

저녁에 순두부찌개를 밥한공기에 뚝딱 비벼 먹었더니 공복혈당이 많이 올라간거 같다 오늘은 날씨가 흐리지만 걷기를 좀 해야겠다

할매2님의 프로필 이미지

할매2

혈당일기 3기 1일차 인증

혈기챌 3기 1일차 인증

당뇨약이 떨어져서 병원에 가야 하는데 시간을 낼수가 없넹~~ 저녁에 장조림과 순두부찌개를 먹고 피곤해서 바로 잤더니~~공복혈당이 많이 올라갔다~~ 언너우약을 타러 가야겠넹

하늘가득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가득

혈기챌 3기 1일차 인증

5월 15일 (수) 혈당일기 3기 3일차 🌱

날짜 ㅡ 2024.05.15. 혈당 측정 시간 ㅡ 기상후 공복 내용 ㅡ  어제 저녁 7시쯤 김치볶음밥 먹고 9시쯤 콜라 한잔 마심. 아침 ㅡ 샌드위치&아메리카노 점심 ㅡ 순두부찌개&카푸치노 오후 ㅡ 케이크에 음료한잔. 물은 자기전까지 마셨고 순수 공복시간 8시간 좀 넘음. 기상후 공복채혈 수치 더 낮춰보자. 파이팅!!

달달한일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달한일상

5월 15일 (수) 혈당일기 3기 3일차 🌱

5월14일_혈당일기3기_2일차

날짜_5월14일 기록시간_저녁식후2시4125 먹은음식_순두부정식세트 오늘은 일이 있어 서울에ㅣ갔다가 역근처에 있는 식당에서 간단히 순두부 정식을 먹고 들어왔다 규칙적인 식사는 오늘은 반성할 일이 많아  걱정했는데 혈당수치는 생각보다 양호!! 내일은 등산에가서 💪 히자!!

만캐쉬원해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캐쉬원해요

5월14일_혈당일기3기_2일차

5월14일(화) 혈기챌3기 2일차 인증

2024년 5월14일 화요일 혈당일기 2일차 저녁식사-오후6시30분 혈당측정-오후7시30분 저녁식사로 순두부 찌게를 먹었다. 날씨가 더워져서 낮에 실외 운동이 어려워졌다. 저녁 식사 후 실외 운동을 하거나 실내 자전거를 타거나 근력 운동을 열심히 해야겠다.

걩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걩이

5월14일(화) 혈기챌3기 2일차 인증

5/14 혈당일기3기 2일차

5/14 오전6시40분 공복혈당 129 어제저녁 순두부찌게 호박부침  밤11시 바나나 큰거하나 오이 한개 여전히 높다 ㅜ

붐뿜님의 프로필 이미지

붐뿜

5/14 혈당일기3기 2일차

5월 8일 (수) ㅣ혈당일기 2기 4일차

- 날짜 : 2024. 05. 08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사전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사전에 혈당을 측정한 기록입니다. 주말 연휴동안 식단관리를 못해서 어제 아침 점심 바나나 우유 순두부찌개로 나름 식단관리를 했는데 저녁에 맥주 한캔과 쿠키 약과를 먹었네요 그리고  아침 식사전 8시간 공복후 측정했더니 어제보다 조금 오른 103이 나왔어요 운동도 중요하지만 식단관리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실감하게 되네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5월 8일 (수) ㅣ혈당일기 2기 4일차

5월8일(수)혈당일기2기 7일차인증

아침공복측정ᆢ살짝높음 전날 아침운동 과하게 등산으로 트레킹으로 하고 점심 순두부찌개,저녁 미역국과 집밥 근데도 높게 나오네요 살짝 소화가 않되는듯 아침까지 배부름 움직이면서 운동으로 시작해 봐야겠음요

으찐님의 프로필 이미지

으찐

5월8일(수)혈당일기2기 7일차인증

5/7(화) 저녁식사 - 순두부찌개

먹었습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5/7(화) 저녁식사 - 순두부찌개

이모 뭘 그렇게 많이 먹었어요?

운동길 비는 오는데 고양이 한마리가 나타나더니 한참을 저를 보네요.. "이모! 오늘 뭐 그래 많이 먹어서 몸이 둔해요??" 묻는듯..... 이모..오늘 소식했다..  아침.점심은 김에 달래장. 반찬들이랑 순두부찌개..  흠...그리고 엄마손 파이랑 브이콘... 콜루라떼... 그리고 샌드위치.... 견과류랑 볶은 땅콩... 다크 초콜렛 반쪽.... 하.... 많네..ㅋㅋㅋ 그래서 둔한가? 이모 그래도 만보 찍는다!!  오늘부터 다이어트 시작이닷..... ㅠㅠ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이모 뭘 그렇게 많이 먹었어요?

점심 클리어~ 모두 뭐 드셨어요?

점심은  순두부찌개.  간단히 먹는다는게 곱창김 구워 달래장에 밥 두그릇;; 이제 칼로리 태우러 나가야겠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점심 클리어~ 모두 뭐 드셨어요?

혈기챌2기 6일차

5월6일 아침식후2시간 181입니다 아침식사 순두부 김치찌개,불고기,오미밥 먹고 잰 수치입니다  여전히 높네요 잠도 잘 잤는데 ...조절이 안되네요

미수기왕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수기왕짱

혈기챌2기 6일차

끝까지 간다. 포기는 없다.

지니어트와 함께 이번 2주 다이어트도 위기속에 계속 다이어트를 진행중 입니다.  저번 2주간의 다이어트를 지니어트와 함께 하다 보니 혼자하는 다이어트 느낌이 아니라 다같이 목표를 향해 하는듯한 동질감도 생기고 다이어트 목표를 위해 공헌한듯한 느낌이 들어 적당한 부담감과 함께 다이어트를 진행했습니다.  찌고빼고를 반복하다가 더이상 예전 몸무게로 돌아가지 못한지가 벌써 몇년이 되다보니 동기부여도 잃고 있다가 점점 책임감과 함께 가벼운 몸을 위해 즐겁게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요즘 입니다.  기간 : 4. 23 ~ 5. 6(현재진행형) 감량 전(2주전) : 74.9kg 감량 후(2주후) : 73.7kg -> 1.2kg 감량 2주간 다이어트를 계속 진행하면서 1.2kg를 또 감량했습니다. 역시나 뱃살만 빠지는게 아닌 몸전체에서 빠지기에 큰변화는 아니지만 점점 군살이 빠지는 변화가 체감 됩니다. 역시 가장 힘이드는순간은 다이어트 초반이라고 생각합니다. 초반에는 눈에 보이는 몸의 변화가 뚜렷하게 나타나지 않을때라서 가장 포기도 쉽고 먹을것의 유혹에 넘어가기 좋습니다. 그 잠시의 유혹을 견디면 점점 몸무게가 줄고 눈에 보이는 변화가 시작해서 동력을 얻을수가 있습니다.  몇년간 80kg전후를 유지하다가 1차목표였던 73kg대로 진입을 하는데 성공을 했고 최종적으로는 근육량을 늘리면서 70kg까지 무게를 줄이려고 합니다. 갈길이 멀기 때문에 장기전으로 내다보고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하려고 합니다.  <식단> ->다이어트는 식단과 운동이 중요하죠. 하나만 꼽으라면 식단이 절대적인데 건강하게 또 보기 좋게 빼기 위해 운동을 병행하는게 좋습니다. 장기전으로 목표치까지 도달하려고 하기 때문에 하루종일 극단적인 식단은 하지 않고 편하게 합니다. 특히 낮에는 외부에서든 집이든 편하게 먹고싶은것 한끼를 합니다. 그리고 저녁을 신경써서 다이어트식으로 먹고 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은 양배추샐러드, 구운양파나 새송이버섯, 마늘4~5쪽등 꾸준히 먹어주고 저녁에 런닝을 하기 때문에 런닝 이후에 단백질쉐이크에 우유를 타서 300ml정도 먹고 있습니다. 빵이나 과자등 군것질을 생각날때 최근 순두부를 이용해 순두부인절미를 만들어 먹으며 스스로를 위로해 줍니다 ..ㅎㅎ <순두부인절미 레시피> 1. 순두부반모를 풀어주고 전분2스푼, 스테비아설탕1스푼 섞어줍니다. 그리고 전자렌지90초돌려줍니다. 2. 렌지에서 꺼내서 다시 골고루 섞어주고 60초 다시 렌지에 돌려줍니다 3. 콩가루(전 미숫가루맛 단백질쉐이크 사용) 이용해서 골고루 묻혀줍니다. 4. 먹기좋게 잘라서 다이어트 간식 완성! <운동> 여전히 이른새벽이나 저녁시간에 런닝을 하고 있습니다. 캐시워크 기록사진에는 3km도 있지만 5~8km를 달리며 40분이상 달리려고 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45분 편하게 저강도 런닝을 하게 되면 사람의 신체건강에 굉장히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고강도런닝말고 저강도런닝으로 꾸준히 취미생활 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이번2주간도 한주에 3~4회 이상 런닝을 꾸준히 해주었고 정신적인건강을 챙기면서 다이어트 효과까지 누리고 있습니다. 굉장히 만족하는 부분이에요.  근력운동 역시 2~3회 30분이상 집에서 홈트로 런닝을 하지 못하게 되는날 밴드를 이용해서 근력운동 하고 있습니다. 런닝을 하면 근력도 빠질수 있기 때문에 특히 상체근육이 빠질수 있기 때문에 팔운동, 등운동, 가슴운동등 꾸준히 하며 근력손실을 막으려고 합니다.  <조언> 다이어트를 장기전으로 하려다 보니 역시 위기가 찾아 오더라구요. 중간중간 평소 좋아하던 군것질도 하고 싶고 실제로 먹기도 합니다. 주말같은때는 영화한편보며 군것질도 하며 잠시 풀어지기도 합니다. 너무 극단적인 다이어트가 필요할때가 있겠지만...그정도는 아니라면 스스로에게 잘하고 있다고 그런 강화물도 좋을것 같아요. 더욱 힘내서 잘할수 있는 자신에게 살이 빠지고 입을 옷을 산다던지 다이어트 후 프로필사진을 찍기 계획 한다거나 감량 이후의 계획을 세워보는것도 즐거운 일인듯 합니다! 앞으로 목표를 위해 계속 지니어트와 함께 힘내봅시다 화이팅!!!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끝까지 간다. 포기는 없다.

5/5 혈당일기2기 7일차

5/5 오전6시30분 공복혈당 107 어제저녁 5시 순두부찌게 상추쌈 흑미밥 저녁식사후 간식 안하고 버티다가  결국 밤 12시 신라면 반개 뽀게먹었다. ㅜ 그래도 생각보다 혈당이 높지않아 다행이다. 식단조절과 운동이 답인거같다.

붐뿜님의 프로필 이미지

붐뿜

5/5 혈당일기2기 7일차

5월 5일 혈당일기 2기 6일차

식후혈당  7시  6분  혈당 115 아침에 코다리찜 순두부 쌀밥 나물 된장찌개 떡 감자전 메밀전을 먹었다 여행을 하느라 일찍먹고 출발하여야되어 이른시간에 올린다

요술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요술봉

5월 5일 혈당일기 2기 6일차

혈당측정2기 6일차

혈당측정2기 6일차 입니다. 시간 : 저녁식사(6시) 이후 2시간 정도의 시간이 지난뒤 식사 : 저녁식사로 감자부침개, 순두부찌개, 그리고 후식으로 오렌지 반개를 먹었습니다. 잡곡밥으로 먹었는데 양은 전체적으로 간소하게 소식했습니다. 이후에 유산소 운동 30분정도 하며 소화를 돕도록 했고 혈당은 안정적으로 나오게 된듯 합니다. 꾸준히 식단과 운동으로 관리하려고 합니다.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혈당측정2기 6일차

5월3일 혈당체크 4일차

오늘은  저녁식사후  2시간 혈당체크를 했습니다 점심 메뉴는  순두부찌개에 백반을 먹었구요  저녁은 탕수육 약간과  당근을 반개정도 먹었어요 저녁에 출출할때.당근을 먹으면  든든합니다

릴리아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릴리아니

5월3일 혈당체크 4일차

저녁식사 - 순두부찌개

먹었습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저녁식사 - 순두부찌개

혈당기록 2기 3일차 인증

날짜: 2024.5.3 혈당측정시간: 아침공복상태 내용: 어제 저녁 식사는 일반적인 구내식당한식 소고기미역국, 순두부, 콩나물, 닭볶음탕입니다. 밤새 야식은 먹지 않았고 아침식사전 공복상태 기록인데 낮진 않습니다. 오늘은 오전엔 달리기도 했고 오후엔 밭에서 일해서 내일은 조금 내려갈것이라는 희망을 가져봅니다

원신흥동농부님의 프로필 이미지

원신흥동농부

혈당기록 2기 3일차 인증

5월 3일 혈당일기 2기 4일차 인증

2024년 5월 3일 금요일 혈당수치 : 112 측정시간 : 아침 공복 am 4:50 음식 : 아침은 공복이었어서, 어제 먹은 음식이 조금 영향이 있었던거 같다. 어제 점심은 순두부찌게에 저녁은 과일을 먹었는데 과일의 탓인건가 조금 높은거 같다. 아니면 잠을 잘 못자서 그런거 같기도 하다. 요즘에 잠을 잘 못자서 컨디션이 별로다. 여로모로 관리에 신경을 써야겠다.

앙칼진애미나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앙칼진애미나이

5월 3일 혈당일기 2기 4일차 인증

5월3일(금) 혈당 기록 챌린지 2기 5일차 인증

날짜 : 2024.5.3.(금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공복) 내용 : 어제 적당량 먹고 운동했는데, 공복 혈당이            높아 아침은 식빵과 우유를 점심은 간단히            메밀 부침개로 소식하고 운동할 예정            저녁은 잡곡밥과 순두부찌개로 소식 예정

KWK님의 프로필 이미지

KWK

5월3일(금) 혈당 기록 챌린지 2기 5일차 인증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