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4월21일 4일차 인증
오늘은 계란찜과 미억줄기,우엉볶음,순두부국이 나왔는데 특히 계란찜이 너무 맛있었다 두시간후 혈당체크를 했다
난초777
4/21 혈당일기 1기 4일차
임당산모입니다! 오늘은 먹고 싶었던 순두부찌개와 모두부 세트를 먹었어요^^ 너무너무 맛있게 먹고 식후 2시간 혈당도 112로 목표치에 도달해서 기분이 좋네요! 만삭이라 이제 며칠 안남았는데 그때까지 최선을 다해볼게요! 임당산모 화이팅!
리사86
건기챌 인증.
비도 오고 시원한 맑은 순두부. 집밥이 최고예요.
biki
혈당일기 1기 3일차
날짜:4월 20일 혈당측정시간:아침 식후 내용:어제와 식단이 같았다.흰밥,순두부,전,나물,파김치.오늘은 날씨가 그래서인지 전이 당겼다.맛이 있었다.당검사를 좀 늦게 했더니 결과가 어제보다 낮게 나왔다.
마루와함께
4월 19일 혈당일기 1기 2일차
날짜:4월 19일 금요일 시간:아침 식사 이후 내용:오늘 아침 식사후 혈당 기록입니다. 흰밥.순두부.나물.깍두기.파김치.오징어야채전으로 식사했어요.오징어야채전 예전 처럼 많이 먹지 않았는데 혈당이 어제보다 더 올랐어요.조심해야겠어요.
마루와함께
혈기챌1기 5일차
4월19일 1시20분 아침 미역국 큰대접 1그릇만 점심 돈갈비찜,순두부김치찌개,밥반공기 라떼 2잔!오늘은 달달한거 안 먹음!! 혈당 163. 라떼를두큰거 두개를 먹었더니 배가 든든하네요.오후는 간식 먹지말자요.
씬아
헐당일기 1기 3일차
2024년4웡19일 공복혈당 109 점심에 고등어구이 저녁 순두부찌개 운동도 열심히 운동하는 혈당이 안 내려가네요 음식도 조절해서 먹어야겠네요ㅜ
안녕하세요님
4월18일 혈당일기 1기 1일차 인증
날자 2024.04.18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시골가서 미나리나물을 뜯으러 왓다갔다 돌아다녀 힘들어서 저녁은 식당에서 짬뽕순두부에 밥을 먹어서 혈당이 이렇게 나왔어요
벌곡댁
당뇨와 함께한 10년의 일상
1형당뇨 진단받은지 올해로 10년이 되네요 처음에는 떡순이 빵순이가 좋아하던걸 못 먹는다는거 자체에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았었어요 요즘에는 너무너무 좋은게 저당간식도 넘쳐나고 당류제로 음료들도 많아져서 너무 좋아요 예전에도 운동은 매일 했지만 운동을 시작하면 혈당이 급격히 떨어졌다가 운동이 끝나면 혈당이 급격히 솟구치는 현상때문에 많이 힘들었는데요 아침,점심,저녁 시간에 혈당이 제일 안정적인 시간대를 찾아야겠더라구요 그래서 찾은게 아침 식전이에요 이시간에는 어떤 격한 운동을해도 혈당이 급격히 떨어지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5시반에 런닝머신에서 인터벌 운동하게 되었어요 점심 시간에는 간단히 산책으로 소화도 돕고 혈당의 급상승도 막아요 ㆍ~30분 걷기가 좋더라구요 식사할때도 매끼 혈당반응이 같지 않아요 제경우는 아침에 혈당이 급격히 올라서 아침에는 간단히 샐러드나 미역국, 순두부맑은국 같은거로 먹고 있어요 이제는 일상이 되어서 당뇨가 있다는게 힘들지는 않아요
연완이맘
당뇨병 극복위한 건강식과 운동
1. 아침식사는 통밀빵과 두유 2. 점심식사는 호박죽과 김장김치 3. 저녁식사는 잡곡밥과 순두부찌개및 채소 오늘의 하루 식사는 상기내용 처럼 당뇨식으로 먹고 있으며, 매일매일 약간씩은 다르지만, 저염식과 당뇨 관리 차원으로 식사를 하고 운동 또한, 매일 아침은 스트레칭 위주로 오후에는 산행 또는 걷기 실천을 하고 있으며, 저녁식사 후는 최소 1시간정도 걷기를하여 하루 2만보 이상 실천하고 있어서, 그러므로, 혈당 200이상 높았던 치수를 150이하로 조금씩 낮추고 있습니다.
KWK
4월 18일 (수) 혈당일기 1기 4일차
- 날짜 : 2024.04.18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3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시판 순두부황태탕이 간이 싱거워서 먹기에 부담이 없었어요. 건더기만 먹긴 했지만요. 좀 늦게 걸으러 나가서 식후 3시간 혈당을 측정했네요. 초사리 곱창돌김 처음 먹어봤는데 밥 먹을때 곁들이면 혈당 부담 없고 좋겠어요. 점심 파프리카 / 당근 / 시나노골드 2/3쪽+땅콩버터 5g 토마토/양파/파프리카/오이 잘게썬거+올리브유애사비소금후추 미역줄기 볶음 숙주 새송이 백색느타리 애호박 볶음(수분으로 볶은후 생들기름 한바퀴) 초사리 구운 곱창돌김 전장 1매 귀리렌틸콩밥 [압구정예향] 순두부황태탕 650g
run2
4월 18일 혈당일기 1기 4일차
아침 공복 점심 맑은순두부 쌀밥 떡갈비 아이스아메리카노 오후 4시 20분경 배고파서 바나나 1개 건강검짐으로 아침은 공복,점심 식사 후 배고파서 바나나 한개 먹고 측정했더니 120까지 나오네요. 다시 걷기운동으로 혈당관리 들어가야겠어요. 역시나 먹고 측정하니 수치는 올라가네요
빈이준이맘짱
혈당 기록 챌린지 1기 3일차
2024년4월17일 수요일 점심식사 2시간 후 혈당 134mg/dL 점심식단 순두부찌개 백반 월,화요일은 들깨순두부를 먹었는데 2시간후 혈당이 꽤 높은거 같아 오늘은 얼큰순두부를 먹었다. 오히려 들깨보다 혈당이 낮게 나왔다. 들깨순두부에 생각보다 나트륨이 많은가보다. 물냉면도 나트륨이 높은 음식중 하나인거 보면 국물이 맑다고 나트륨이 적게 들은건 아닌가보다.
정우철11
혈당일기 1기 3일차 인증
4월 18일 식단기록. 아침-우유&씨리얼 점심-잡곡밥,순두부찌개,깻잎닭갈비,어묵볶음 저녁-라면
freeday
4/17 수요일 아침메뉴~♡
오늘의 메뉴 순두부찌개 입니당~
딸기와의행복
4/16(화) 아침 식사- 순두부찌개
먹었습니다
숲속의나무
4/15(월) 저녁식사 [삼겹살+ 순두부찌개]
먹었습니다
숲속의나무
참치김치찌개
아침 준비 끝. 남편이 주문한 김치찌개 끓였습니다 남은 순두부 넣었더니 더 맛있어 보이네요.
루시안
4/15(월)혈당일기 1기 1일차
4/15(월) 자기전 측정입니다. 아점식단은 샌드위치.사리곰탕컵라면(小) 이는 저녁식단: 현미밥130g.순두부찌개.시금치나물치킨3조각. 부산에다녀오는날이라서 식사시간이 애매했어요. 당뇨약을먹고있어서 평소에도 식단조절하고있고요. 그냥다이어트보다 더 힘든게 당뇨식식단인거같네요
지니1024
혈당기록챌린지 1기 1일차
2024년4월15일 월요일 오전 5시30분 공복혈당 129mg/dl 오후 2시 점심식사 2시간후 혈당 168mg/dl 어제 점심은 김밥 저녁은 항정살에 소주한병을 마셨습니다. 다행히 오전에 만보정도 걷고 와서 그나마 129로 선방했네요, 평상시 공복혈당은 105정도 입니다. 점심은 들깨순두부 정식 먹었습니다. 들깨순두부가 짜지 않아서 괜찮을 줄 알았는데 국물을 다 먹어서 그런지 168이면 높은편이네요;;
정우철11
이른 점심
이른 점심으로 남은 순두부찌게에 간단히 밥 말아서 먹었어요. 다담 순두부 소스 맛이 괜찮아서 재구매 하려구요. 비오는 날에 순두부 찌게 좋네요
로블ㅎ
봄 한 상 담았어요 💐
봄 한 상에 담았어요 쑥국. 솥밥 돗나물 초장 휘리릭 잰김 굽굽 캐시딜 조기 굽굽 두릅, 쪽파, 오가피 순 살짝 데치고 참나물 참기름에 버물버물 어제 파주에서 사온 순두부에 달래 간장
뽀봉
🥙 아이들 챙기고 나서 나의 저녁
🥙 아이들 챙기고 나서 나의 저녁 시간이 없어 배도 고프고 냉털해서 비빔밥으로 준비해 먹어요. 순두부찌게가 짬뽕순두부라 맛있네요. 롱롱 돈까스도 같이 먹어요. 오늘 드라마틱한 날이라 피곤해요.
레몬그린
애호박 소분
집에서 요리를 잘 안하는 스타일 이라서 식재료 사서 거의 반 이상 버리네요. 순두부 찌게 끓이고 남은 야채는 냉동실에 얼려 두려구요
로블ㅎ
순두부 소스
요즘은 소스류도 편하게 잘 나오네요 ㅎ 얼큰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아점 으로 끓여서 먹을려구오. 맛이 어떨지 궁금 하네요
로블ㅎ
아침은 순두부찌개
꿇여서 밥 먹으려구요^^ 토욜이라 좀 늦었네요. 맛있는 식사되세요~~
seabuck
🥚공복 운동후 나의 아침식사🍅
🥚공복 운동후 나의 아침식사🍅 어제와 같아요. 순두부 반 남은거 넣고 양배추 계란2개와 방울토마토🍅 익은 방울토마토도 맛있어요.
레몬그린
유산균 음료로 만든 요거트
유산균 음료 넣어서 만든 요거트 12시간이 지났는데 순두부 비주얼이네요. 우선 유청분리기 믿어봅니다.
루시안
오늘의 점심
오늘 점심은 순두부 먹어요 ㅎㅎ 냠냠합니당 다들 맛점하세여
구룸구룸
점심
순두부찌개라 말하고싶지만.. 잡탕?? ㅎㅎ 국물베이스는 순두부찌개에요 집에 있는 재료 조금씩 넣었어요 맛은 있네요^^
당근쥬스쪼아
학식-순두부찌개
heracchang
점심은 든든히!!
오전에 태종대 갔다가 근처에서 먹으려다 먹을만한 식당이 없어서 친구가 운영하는 국밥집에 가서 먹었어요. 나는 버섯 순두부~신랑님은 돼지 김치찜!!
툐리부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