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삼겹살 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닭갈비 구매
전에 툐리부인님께서 올려주신 링크보고... 혹시 아직도 가격좋은가해서 들어가보니 여전히 가격좋아서 ㅎㅎ 닭갈비랑 닭갈비볶음밥 구매했어요 후기도 좋다고 해서 기대됩니당 ㅎㅎ 지금 배고파서 자꾸 닭갈비 사진보고 있네요 ㅎㅎ
다우니향기
토마토계란볶음 초간단집밥 요리 추천해요
토마토계란볶음밥 재료: 토마토1개, 계란2개, 밥1공기 치킨스톡, 굴소스, (후추, 설탕) 토마토 계란볶음밥은 집에서 간단하게 휘리릭 할수 있는 초간단하지만 맛있는 음식이예요. 1. 토마토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줍니다 2. 계란2개를 풀어줘요 3. 후라이팬에 계란을 스크럼블하고 토마토를 넣고 볶아줘요 4. 얼추 어우러진것같으면 굴소스 1T, 치킨스톡 1/4T정도 5. 후추와 설탕은 기호에 맞게 뿌리면되요 초간단한데 토마토로 건강하고, 계란으로 영양가도 챙기고 밥이 들어가서 든든하기까지해요. 휘리릭 먹을수 있어서 요즘 자주 해먹고있는 메뉴예요~
이닝지아
오늘점심 짜장라면과 토달볶이예요
오늘 점심은 이춘삼 짜장라면과 토달볶이예요 남편이 야무지게 삼겹살에 양파까지 넣어서 간짜장 스타일로 만들었어요 이렇게 먹으니 맛있네요~
이닝지아
다이어트 유지를 위한 노력
다이어트를 해서 72kg에 유지 중이에요 그러기 위해 먹는 건 한끼는 먹고 싶는 것도 먹어요 삼겹살도 먹고 라면도 먹고 해요 다만 한끼만요 그외에는 가볍게 먹었어요 두유로 때우기도 했고요 평소 윗몸일으키기 50 이상 팔굽혀펴기 50 이상으로 매일하려고 노력중입니다 그래서 70kg 72kg왔다갔다하고 있어요
훈야
오늘 저녁메뉴
오늘 저녁메뉴는 스팸 넣은 김치볶음밥 간단하게 먹었어요 입맛 없었는데 그래도 맛있네요
혬2
건기챌 10기 6일차인증
인증합니다 김치볶음밥
송쩡
다이어트 후기!
1. before/after 사진 2. 감량기간 - (24.02.18 - 24.03.11) 약 3주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 49.3 kg, 허리라인이 일자였고, 윗배 아랫배 볼록함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 47.5 kg (1.8 kg 감량), 허리라인이 보이고, 윗배 아랫배가 들어감 5. 감량 방법 (식단) - 아침(호박즙), 점심(곤약볶음밥, 샐러드 등 다이어트 도시락), 저녁(일반식). 탄수화물은 최대한 줄이려고 노력함! 위 기간동안 금주. 6. 감량 방법(운동) - 최소 이틀에 한번 40분씩 홈트 진행, 하루 최소 5000보이상 걷기. 7. 꿀팁 및 조언 - 먼저 술과 간식을 끊으니 하루하루 몸이 변하는 것을 눈바디로 알 수 있었어요. 공복 유산소를 특히 추천드려요. 홈트는 혼자 하기 힘들어서 유튜브를 틀어놓고 진행했더니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아롱고
점심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도 구내식당에서 맛있게 먹었어요 숙주, 오징어 초무침, 백김치, 소고기무국이랑 먹었더니 배부르네요 잘 먹었으니 강당 걸으러 갑니다요
꽃이뻐
3/10(일요일) - 저녁 삼겹살
먹었습니다 ~
숲속의나무
3/10(일요일) 간식- 오징어부추전
해 먹었습니다 ~
숲속의나무
3/10(일요일) 아점식사- 김치볶음밥
해 먹었습니다 ~
숲속의나무
캐시딜 수산대전 또하네요!!!
우와~ 또 캐시딜 기웃기웃거리다 수산대전 발견!! 이번엔 또 뭘 살까~~찾아봅니다^^ 자자~미리미리. 20퍼 할인쿠폰 받아주시고!! 저는 반건조 오징어랑 멍게 쓰읍~(군침돌았어여!!) 눈여겨보는 중이예요 ㅋㅋ 필요한거있으시면 수산대전 통해 담아보세요~^^
나는무너
두부계란밥
다이어트엔 단백질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을 높이는 밥상 두부계란볶음밥입니다 식물성 두부와 동물성인 계란이 만나 환상적인 궁합이죠
이건머야
삼
이거 삼이겠죠? 삼겹살 먹으러왔는데 이게잇어요 먹어야겠죠....윽 ㅜ
다우니향기
샐러드
점심때 삼겹살 먹어서 저녁은 샐러드 먹어요 소스 없이 먹어요
핑크핑크퐁퐁
삼겹살
맛점하세요
핑크핑크퐁퐁
당근
당근도 먹기 좋게 소분 같이 해줬어요. 하나는 김밥용이랑 하나는 볶음밥 용으로 정리 해 놓으니 마음이 든든하네요
로블ㅎ
2024년 3월 10일 일요일 식단(건기챌 5일차)
오늘 일요일이라 양배추를 이용해서 볶음밥으로 했습니다.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슈롭
냉삼맛집에서 외식했어요
논현동 대삼식당에서 냉동삼겹살 먹고왔어요. 맛있네요.. 청국장도 맛있어요
mjl
점심식단, 쿠우쿠우
초밥12(장어,쭈꾸미,아보카토,다랑어,구운소라,간장새우 등), 빵수프, 옥수수콘 회4, 문어초장 / 양고기, 삼겹살, 오리고기, 튀김치킨, 게살김밥 식혜, 마운틴듀 청포도, 사과, 키위, 오렌지, 용과, 망고, 메로골드자몽 팥빙수, 소프트아이스크림, 구슬아이스크림, 커피 •조금씩, 엄청 엄청 많이 먹었어요! •구슬 아이스크림도 엄청 먹었어요 👍
더달달
복숭아 콤부차
저녁 삼겹살 먹고 개운하게 콤부차 한잔 마셔요ㅋ얼음동동
김포비
저녁맛있게드세요
다들 외식하셨나요?? 저는 저녁은 오징어볶음해서 먹었어요
주안맘0413
짜글이
저녁에 짜글이 해먹었ㅇ니요 신김치 넣고 삼겹살 넣고 짜글짜글 졸여서 밥위에 올려 한그릇 뚝딱했습니다
쉬림프
[제로딜]찢어먹는치즈 공짜선물ㅎ
팀워크 산책챌린지 완주 3000원상품권과 캐시딜 포인트로 알차게 구매 ㅡㅎㅎ 🥣13일 드뎌 배송 받았어요 ㅡㅎ 전자레인지 살짝돌려 라면이나 떡볶이에 올려먹고 계란말이와 고소한 볶음밥 위에 올려 먹어도 너무맛있게 먹고있던 제품이라 얼른 득탬 했어요 ㅡㅎ 😀열조각이 들어있어요. 두조각꺼내 한조각은 그대로 렌지에 살짝돌려 찢어먹고 한조각은 라면위에 찢어살짝올려 맛있게 끓여먹었어요 .ㅎ ㅋ치즈따로 라면위에 부어먹어도 라면마지막에 넣어먹어도 모두 고소하니 다 맛있답니다 ㅡㅎ ☕️이렇게 치즈를 녹여 커피와 식빵으로 아점 ㅎ 🥳포인트와 캐시모아 제로딜가로 구매하다보니 대용량치즈를 공짜선물로 바로 획득 했습니다.ㅡㅎ 💯역시 캐시딜은 모두의 사랑입니당ㅡㅎ
꿈이룸♡
초간단 수육 집밥
삼삼데이를 맞이하여 마트별로 삼겹살 할인대잔치! 구이보단 보쌈이 다이어트지ㅋ 근데 구이용 고기만 있는건 모지? 얇게 썰은 삼겹살도 보쌈을 더 간단하게 가능하더라구요~ 양배추/양파/배추/마늘/대파/깔고 고기넣고 소금 착착! 위에 또 야채를 올리고 소주 반컵 물한컵 붓고 20분에서 30분 끓여주면 완성!야채랑 같이 싸 먹음 꿀맛!
썬샤인86
어제 저녁 회식
삼겹살 먹었어요 육즙이 가득했어요
수수깡7
3/8(금)점심:밥없는 닭가슴살 양배추 볶음밥
오늘도 냉털 했어요~~😁 닭가슴살/양배추/달걀/양파/팽이버섯/저당굴소스 그리고 제가 키우는 당근잎~🥕🥕🥕
냥식집사
맛있는 오징어튀김이에욧~!!
여기에 약간식초설탕에 절인 적양배추랑 함께 먹으면 맛나네요~!
SK7352
오! 통통 삼겹살 김치찜🥩
김장김치 역시 통으로 넣어야죠.. 육수넣고 4-50분 은근하게 졸여줘야 촉촉하고 맛난 김치찜이되죠 칼칼한 김치찜에는 보슬보슬한 계란찜이 딱이죠
뽀봉
통삼겹 김치찜 -> 기대하세요.😋
김장김치 2포기 통째로 넣고, 삼겹살 덩어리로 풍덩
뽀봉
초간단 집밥😅 삽겹살 샐러드
냉장고에 삼겹살 1줄, 남은 쌈채소, 야채믹스 썰어 놓은 야채만 있다면 간편이 만들 수 있는 삼겹살 샐러드( 혹시 저한테만 간편한가요?ㅋㅋ) 냉장고에 4일전 먹은 삼겹살 한 줄이 아직도 남아 있어 걱정돼서 오늘은 먹어야 했습니다. 그래서 삼겹살 샐러드를 생각해봤어요. 소고기는 넣어본 적 있는데 돼지고기 삼겹살은 처음이긴 하거든요. 비슷하겠죠? 맛은 좀 다르겠지만 고기에 맛술 넣고 생강을 송송 썰어 놔두고 냉장고에 매번 샐러드 해먹어서 있는 야채 믹스를 준비하고 쌈야채중에 배추와 깻잎만 남았길래. 그거도 썰어 같이 준비. 거의 매끼 먹는 샐러드 때문에 저번에 준비해놓은 야채들도 넣고 색이 여러가지라 이쁘죠. 고기만 구우려니 고기 기름에 양파도 맛있잖아요. 그대신 기름은 안 하고 삼겹살 굽다가 양파 넣고 구었어요 맛있게 구워놓고 살짝 식혔죠. 너무 뜨거울 때 넣으면 야채가 죽을까봐. 야채에 고기 넣고 한쪽에 양배추 라페도 준비해 놓고 고기 먹을 때 조금 찍어 먹을라고 와사비까지 조금 옆에 놔뒀답니다. 채소와 단백질 됐으니 탄수화물로 밥을 반그릇 준비했어요. 잡곡밥(카무트밥+영양솥밥)이구요. 조금 덜어놓은 반찬과 쌈장까지 완벽하죠.ㅎㅎ 점심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저에게만 간단하지 않나 싶어요. 다른 분들은 이게 간단하지 않을수도 있겠죠? 삼겹살 구이 해먹고 삼겹살도 좀 남고 샐러드 해먹는다고 야채도 있으면 간단한데 그 조건들이 사람마다 다 다르겠죠. 하여튼 오늘도 풍성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게 다 어제 잘 먹었는데 안쪄서 오늘 점심은 정말 많이 풍성하게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지니어터 Pick] 다이어트가 즐거워지는 법! 맛있는 닭가슴살 추천해드림❣️
잠깐! 아직도 "닭가슴살 뭐 먹지...?" 고민 하시나요? 👀 📢자자 여기 주목❗ 지니어터분들이 직접 구매하고, 추천하는 닭가슴살 제품 모아드립니다💓 이제 당분간은 맛없는 닭가슴살 식단 NO 🙅🏻♀️ 지니어트와 함께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하자구요 ~ 🫶🏻 ✔️이미지를 클릭해 지니어터분들의 닭가슴살 활용 레시피를 구경해보세요🐔 ---------- 1. 닭가슴살의 변신은 무죄! 닭가슴살 퓨전요리 9종✨ 아무리 맛있는 닭가슴살도 1개 맛만 계속 먹으면 질리니까 떡볶이, 양념 치킨, 갈릭, 데리야끼, 허니소이, 핵불닭, 화이트 머쉬룸, 블랙 갈릭, 스리라차 마요, 허니 페퍼 머스타드 10개 맛을 쟁여놓고 속세 맛을 즐기며 맛있게 식단 관리를 한답니다! 😋 👉[리뷰보기] 한끼 통 살 소스 닭가슴살 2. 단백함과 단백질 동시에 챙기는 🎊닭가슴살 잡채🎊 👉🏻블렉페퍼 닭가슴살을 이용한👈🏻 <닭가슴살 잡채> 명절에 질리도록 먹은 잡채!!😮💨 더 단백하고 맛있게 먹고싶어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었어요~😄 블랙페퍼 닭가슴살은 후추향으로 간이 되어 있어서 잡채와 잘 어울려 더 맛있었어요. 👉[리뷰보기] 이마트 피코크 닭가슴살🐔 간식으로~ 요리로~ 다양하게 즐겨요!! 🫶🏻 3. 닭가슴살 장조림 식감은 쫄깃하고 부드러워요! 무엇보다 육류로 장조림을 만들 때는 고기를 결대로 찢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통조림 닭가슴살은 그럴 필요가 없어서 편했어요! 👉[리뷰보기] 동원 순닭가슴살 : 우리집 반찬 "장조림" 만들기 4. 배고픈 닭가슴살 볶음밥은 이제 그만 🙅🏻♀️ 살짝 뜯어서 전자레인지로 돌리기만 하면 되니 초간단하게 식단에 챙겨먹기 좋아요. 잘 데워진 곤약밥 & 닭다리살을 넣고, 같이 비벼먹을 야채도 넣어줍니다. 그리고 저당된장 & 계란후라이 올려주면 완전 맛있어요 ㅠㅠㅠㅠ 소스의 감칠맛과 저당된장소스라 짱맛!!! 👉[리뷰보기] 뺀닭 닭다리살 & 닭가슴살 추천!! 야들촉촉 5. 그냥 먹어도 맛있는 🍗통닭가슴살🍗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하여 기본적인 재료부터 신선하기 때문에 잡내 없이 부드럽고 깔끔해요 그리고 한끼통살 통 닭가슴살은 소스까지 다 먹어도 105~최대140kcal !! 치밥으로 즐겨도 칼로리 걱정이 없답니다 👉[리뷰보기] 단백질 충전 '한끼통살 통 닭가슴살' 로 함께 하세요 🐔😋 6. 건강한 간식이 생각날 땐 닭가슴살 소시지❤️🩹 👉[리뷰보기] 아임닭 맛있는 닭가슴살 소시지 7. 하림 무항생제 닭가슴살 👉[리뷰보기] 내돈내산 무항생제 닭가슴살, 부드러운 닭가슴살이예요. - 정성스러운 리뷰 올려주신 💓지니어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geni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