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삼겹살 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꾸준한 운동과 관리로 56kg에서 52kg가 되었습니다
저는 많이 뚱뚱한 편은 아니지만 체지방이 높아 고지혈증 초기 단계였습니다. 지금 8개월 정도 꾸준히 운동했고 55-56kg에서 현재 52kg 정도가 되었습니다. 2주일 전에 52.9kg가 되었는데 설날에 많이 먹어서 53.2kg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일주일 동안 다시 꾸준히 운동과 식단조절을 해 힘들게 52kg가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복근 위주로 운동했고 다시 체지방이 좀 빠져 만족합니다. 식사는 저탄고지 식단, 닭가슴살 볶음밥을 먹었고 오이나 당근 생채소를 소스없이 그냥 썰어 간식으로 먹었습니다. 또 팥물이 좋다고 해서 팥성분이 많이 함유된 두유나 식품을 먹었는데 막힌 곳을 뚫어주고 혈액순환을 도와줘 효과적이었습니다.
인생중
점심
토스트먹고 배고파서.. 김치볶음밥
je00
[캐시딜 ]서울감자탕 덕에 효녀등극ㅎ
🙊배송은 연휴끼어 늦긴했지만 맛을보니 기달릴만 했습니다요 ~ㅎ 어제 받자마자 물좀붓고 함께 천천히 해동했어요 !! 😁신선함그대로 배송 -제조일로부터 1년 !! 캐시딜 제품은 믿고 먹을수있어 신뢰 100% 🙊 야들야들한 돼지목뼈와 국내산 우거지를넣고 직화솥으로 오래 푹끓여서 인지 진한육수의 감찰맛이 일품인지라 중간에 본연의 맛을봐도 국물이 아주 끝내주네요 ~ㅎ 감자없는 목뼈우거지 탕 ㅡ굿 ㅋ요리못한 저도 취향에맞게 칼칼하게 고추가루와 깻잎.대파 .들깨가루 추가해서 냠냠 맛있게 잘먹었어요. ㅡㅎ 3kg대용량 이라 4인 성인가족도 아주 푸짐하게 먹을수 있는양 이랍니다 .ㅎ 남은 국물에 볶음밥으로 볶아 먹어도 좋을거 같은데.. 하지만 정신없이 뼈국물까지 먹다보니 볶음밥으로는 먹지 못함요 ㅡ 아마 드셔보시면 왜 추천을 했는지 공감 하실거예요 ㅎㅎ 🥳🥳캐시딜 사랑 덕분에 쏠쏠히 모은 포인트 모아 또 부모님댁으로 오늘 주문배송 공짜 효도 했답니다 ㅡㅎ 🫶입맛었으신 부모님께서 드셔보시고 넘맛있다고 하셔서 또 재주문 해드렸어요 ㅡ ㅎ 👉 후기글 바로가기 https://geniet.co.kr/community/cashdeal/26766524 👉상품주문 바로가기 -》 https://cashwalk.page.link/NqW1
꿈이룸♡
하림 닭가슴살햄 챔 소개드려요.
제가 소개드리고 싶은 제품은 하림의 닭가슴살햄 챔이에요. 하림이 닭 관련 제품으로 유명한건 많이들 아실거고, 제가 생각하는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적지 않은 요리의 부재료로 쓰기 쉽다는 점이에요. 저의 경우 일반 스팸처럼, 볶음밥 만드는데 주로 쓰는데, 자칫 질리기 쉬운 닭가슴살 식단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 좋아해요.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고단백 저지방 닭가슴살햄인 점도 장점 중 하나죠. 또 다른 장점으로는 24시간 냉장 숙성으로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해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들 수 있겠네요.
상암
연탄불고기 덮밥
오늘도 냉장고 털이로 연탄불고기랑 냉동 볶음밥 있어서 그걸로 저녁 해결 했어요. 이 두개의 조합 너무 좋네요. 노브랜드 연탄 불고기 맛나요
로블ㅎ
하림 닭가슴살 블랙페퍼
다이어트 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 식품은 아무래도 닭가슴살같은데요 ㅎㅎㅎ 이미 그 자체로 식품인 핫바, 볶음밥 보다 활용성이 높아 선호하고 있는 하림 닭가슴살 블랙페퍼입니다 ㅎㅎㅎ 샐러드할때 잘라넣어도 되고 그냥 밥반찬으로 소스찍어먹어도 좋아요!! 그리고 편의점에서도 살 수 있어 간편하기도 하구요^^ 블랙페퍼로 밑간(?)이 되있어서 그런지 잡내도 안나는것같아요~
cho3927
맛저녁하세용
저는 어제남은 밥이랑 대충먹을거같아요 삼겹살은 일요일에나 먹는걸로.. 다들 저녁 잘챙겨드시고 저녁도 화이팅입니다^^ 밥먹고 운동좀 하러가야겠어용 ^^
다우니향기
오늘의 점심
오전부터 비가와서 점심은 뜨끈한 국물찾아 감자탕 먹으로 GO~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볶음밥은 생략... 사실 감자탕 끓기 전 접시순대 시켜 먹음요...ㅋㅋ 배고파서 나오자 마자 바로 먹느라 순대 사진은 못찍음ㅠㅠ 비가 오는데도 춥더니 밥먹고 나오니 눈이 비오듯 쏟아지네요
agnes0117
닭가슴살 / 동원 그릴리 추천
블렉페퍼가 들어가고 직화로 구웠다? 아 이건 분명 햄 맛이 날거야! 하고 구매해봤어요. 아니나 다를까 정말 햄이랑 맛이 같았어요. 슴슴한 간에 지쳐있을 때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작게 잘라서 쌈채소와 함께 먹었답니다. 약간 삼겹살을 먹는 것 같은 착각이 들기도 하고..꽤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ㅅ
밀루땡땡
촉촉하고 부드러운 육식토끼
닭가슴살이라면 이것저것 많이 먹어보고 질리기두 해봤는데 요 육식토끼는 부드럽고 촉촉해서 좋네요 기본 클래식은 김치볶음밥 할때 넘 좋습니다
구슬2
오늘 저녁
오늘 저녁... 삼겹살 먹으려햇는데... 굳이 장봐왔다고 집에서먹자해서 결국 집에서 한잔합니다 ㅋㅋㅋㅋ 다들 저녁 드셯죠?
다우니향기
캐시딜에서 1석4조를 챙겨요
캐시딜에 포인트가 쌓이니 평소 고민중이던 물건을 구입하네요 지난번에는 반건조 오징어를 구입해서 딸에게 보내고 어젠 반신욕조를 구입했어요 리모델링을 하며 욕조를 없앴는데 불편한게 많았거든요 캐시딜에 제가 원하는 물건이 있고 포인트로 구입하고 전 건강과 여유를 즐기고 이건 1석3조,4조가 되네요 캐시딜 고마워요 😄 💗 💕 😘
준이할미
오늘 저녁 - 닭가슴살 또띠아
남편은 낚지볶음밥에 계란국 저는 닭가슴살 또띠아 소스는 케찹 그래도 맛있게 먹어야지요. 오늘은 남편 식사 사진이 다 사라졌네요. ㅋ
루시안
새우볶음밥
오랜만에 밥종류 먹네요..ㅎㅎ 아주 쪼금만 먹고 운동하러 갑니다^^ 북어국이랑 한잔 하려구요^^ 먹고 운동하면 되겠죠~~~
다우니향기
저녁밥상
오징어 볶음
뽀봉
오징어뽂음 냠
쨋든럽
저녁은 쌈마이 대패
저녁은 대패삼겹살 먹었어요 채소가 푸짐하고 반찬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내일 집 복귀하네요 시간 잘 가요
파인더홀
퍽척하지않는 Bhc 수비드 닭가슴살 추천해요~
제가 먹어본 닭가슴살 중에서 가장 괜찮았던 제품 추천드립니다^^ BHC치킨도 좋아하는데 닭가슴살도 나와서 호기심에 구매해봤어요~ 닭가슴살이 보통 직접 손질하면 퍽퍽하기도하고 간도 심심해서 맛이 없었어요ㅠㅠ 이 제품은 조리도 간편하고 맛도 여러가지여서 자주 구매해지네요👍🏻👍🏻 다이어트 식단관리용으로도 제격입니다! 샌드위치, 볶음밥, 파스티 등등 다른 요리와도 어울려서 꼭 추천드립니다:)
뿅뿅뼝
동생이 만들어 준~~
아이들을 위해서. 고기 다지고 볶음밥까지~~ 만들어서 싸줬어요. 꿀맛~~^^
동남이쁜이
갈비 입니다.
갈비~~~ LA갈비.. 전 삼겹살이 좋긴해요
동남이쁜이
더 건강한 부드러운 닭가슴살 직화 스테이크
저희집은 운동하는 아들들 때문에 닭가슴살 필수인데 아들들이 제일 좋아하는 [더 건강한] 닭가슴살 직화 스테이크를 즐겨 먹어요. 닭가슴살을 굵게 썰어 넣어 살린 풍부한 고기 식감과 오븐 직화 공법으로 구워 한층 더 살린 풍미와 촉촉한 육증으로 100% 국산육과 3무첨가로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제품이에요. 햄버거번이나 샌드위치 패티로 사용하기에도 너무 좋아요. 볶음밥으로 활용하기도 좋고, 술 안주로도 완전 최고랍니다. 저는 샐러드로 자주 먹어요. 야채 듬뿍 닭가슴살 찢어 넣어서 먹으면 든든한 한끼로 딱이지요.
wrinkle
친정에서 꼼장어
친정에 와서 부모님과 점심 꼼장어 구워서 먹고 볶음밥까지 완벽하게 먹었습니다.
루시안
아침식단, 강황밥과 오징어볶음
오랜만에 밥 먹었어요ㅎ 약밥도 밥이라면 먹었지만요 밥솥을 오랜만에 열었네요!
더달달
순대버섯전골
순대구이 먹고 전골도 먹었어요. 마지막은 볶음밥이죠
roh69
도착해서 먹거리 정리
이제 집에 도착해서 어머님이 챙겨주신 먹거리 정리 간장게장, 반찬, 고기, 굴비, 오징어 등등 그리고 형님이 챙겨주신 꼼장어 다시 냉장고에 맛있는 먹거리가 가득입니다.
루시안
노브랜드 그릴닭가슴살!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 그릴닭가슴살! 닭가슴살치고 가격이 저렴해서 많이 애용하고 있어요~ 전자렌지 살짝 데워서 샐러드도 해먹고 길쭉길쭉 찢어 야채넣고 또띠아에 싸먹기도 하고 깍둑썰기해서 야채와 볶아서 볶음밥으로도 이용하고 있어요 닭고기 특유의 잡내도 안나고 담백하니 맛도 좋습니다
쒜리
오징어 돼지고기
이제다했어요.. 나물은 내일 아침에
je00
저녁식단, 오징어덮밥
오늘 요거트를 안 먹었더라고요 요거트도 먹었어요! 오늘 운동은 무리하지 않으려고요 연휴 잘 보내셔요
더달달
일시작했어요.
잠시 쉬는중 돼지고기삶고 오징어 삶고해요...
je00
홍어를 아침 반찬으로
샐러드와 아침밥 오늘 아침은 찬이 작아 보여도 홍어가 나왔네요 엄마 쪽이 전라도라 홍어 잘 먹는데 그나마 잘 챙겨먹는 아침으로 홍어를 내어놨네요. 엄마가 얼른 대패삼겹살까지 구어서 좀 어설프지만 삼합 느낌까지... ㅋㅋ
성실한라떼누나
야식 먹었지요
호래기라고.. 오징어비슷한건데 초장 찍어먹으니 맛있더라구요
강도마미
바르닭 진짜 맛있어요 !
닭가슴살은 비리다는 편견이 있어서, 매번 먹어보고 실패하고 버리기 일쑤였는데 이건 먹고 너무 신세계였어요. 금액도 저렴한데다가 만두, 볶음밥 등 식사 대용으로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식품과 세트로 묶여와서 더 간편하고 안질리게 다이어트 할 수 있었고 제가 좋아하는 카레맛, 후추맛 등 맛도 다양해서 더 좋았습니다! 지금은 유지어터라 달가슴살은 안 먹고 일반식 하는데도 가끔 간편하게 식사 대용으로 꺼내먹기도 해요 !
낭숩니
